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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가: 어두운 눈의 게임 내용 소개

아마도 게이머들은 RPG 게임에서 현실과는 다른 역할을 하고, 현실에서는 이룰 수 없는 꿈을 체험하고, 억눌린 감정을 털어놓고 싶어 하는 것 같다. 이것이 바로 RPG 형 게임이 다형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이유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얼마나 많은 게이머들이 RPG 게임의 기원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을까요? 사실, 컴퓨터의 롤 플레잉 게임 (CRPG, Computer Role Playing Game) 은 종이 전략 게임 (TRPG, Table Role Playing Game, 일명 테이블 롤 플레잉 게임) 에서 시작되었으며 점차 종이 롤 플레잉 게임으로 발전했습니다.

RPG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게이머들은 아카니아를 배경으로 한 유명한 시리즈인' 아카니아 전설' 을 기억하고 있다. 이 시리즈는 게임업계에서 매우 유명하다. 올 봄에 독일 게임 개발업체인 라돈 라스는 RPG 게임' Drakensang: 어둠의 눈' 을 개발하겠다고 발표했다. 전체 게임 극본은 4 명의 작가가 쓴 것으로, 6 개월 동안 1000 페이지가 넘는 페이지를 썼으며, 게임에는 음모 사건 등과 같은 많은 이야기가 포함될 것이다. 어둠의 눈' 은 시사 모임으로, 광활한 세계를 기반으로 하는 가장 큰 테이블 RPG 게임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게임은 고급 3D 기술을 채택하고,' 어둠의 눈' 은 역사적 사실과 같은 거리 풍경을 처음으로 활용한 진정한 판타지 세계다.

게임 시간은 유럽 중세 후기나 르네상스 초쯤에 가상 아카니아 왕국 (Realms of Arkania) 에 설치돼 있으며, 이 땅에는 다양한 인종, 엘프, 드워프, 오크 (Orcs) 등이 살고 있다 이것은 어둠 속에서 세계를 탐험하는 인종이다. 이 인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확실히' Drakensang' 인종은 매우 특별할 것이다. 아카니아 왕국에는 비교적 뚜렷한 계절 변화가 있고, 여기에 사는 동물도 상당히 야성난훈이다. 아카니아 왕국은 남녀평등을 제창한다. 이는 여성이 남성과 동등한 전문적인 실천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대장장이나 군 장성이 될 수 있고, 12 명의 성직자 중에서 지도적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양성평등은 아카니아 왕국에서 가장 찬송받을 만한 곳이 아니다. 왕국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어떤 차이도 융합될 수 있고,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질 수 있으며, 마법과 신의 지시와 함께 아카니아 왕국을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현재 게임은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지만 게임 발매 날짜도 내년 4 분기로 예정돼 있지만 게임 계획과 다양한 특징 요소가 공개돼 현재 선수들을 일일이 소개하고 있다. 예전의 테이블인 RPG 게임은 현재 PC 플랫폼으로 옮겨가고 있다. 독일에서 이미 20 여 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속 아카니아 세계는 살아있는 세계이며, 그 존재는 수많은 게이머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하지만 테이블 RPG 게임을 기반으로 한 가장 큰' 어둠의 눈' 은 게임 자체가' 승리의 문' 과 같지 않다. Apos;; S Gate) 이처럼 풍부하고 놀라운 줄거리는 오히려 캐릭터 개발, 전투 기술 시스템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제작진은 특별히 기술 기반 동적 대화 시스템을 설계하고 독특한 개성으로 거대한 캐릭터 서사시 이야기를 만들어 냈다.

어둠의 눈' 은 새로운 이야기 이야기와 새로운 탐구로 다시 연연연되는 새로운 이야기로, 게이머도 게임 세계에 실감나게 융합되어 발생하는 모든 사건을 더욱 실감할 수 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임의 재생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50 가지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캐릭터들은 개성이 독특하고 귀엽고 유머러스하며 개성이 나쁘다.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서로 다른 캐릭터와의 상호 작용을 경험할 수 있는 동적 대화 시스템도 채택된다. 거대한 장면으로 유명했던 아카니아 왕국의 경우,' 어둠의 눈' 에서도 이 특색이 계속될 것이며, 게임은 장면과 캐릭터의 균형도 매우 중시된다. 중세에 수백 명의 괴물이 아카니아 역사에 관한 아름다운 신화, 아카니아의 역사는 수천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는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매우 활발한 신의 전쟁과 지옥 수준 등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Radon Labs 는' 어둠의 눈' 을 고전적인 PC 롤 플레잉 게임으로 만들어 게이머들이 아카니아의 세계에서 정말 친숙함을 느낄 수 있도록, 낯선 이 게임을 독특한' 유럽 환상의 원천' 으로 만들길 바란다. 게임 속 아카니아 왕국은 거대한 대륙지대로, 이 왕국의 북쪽에는 추운 빙하 지대, 남쪽에는 열대 정글, 건조한 땅, 황량하고 척박한 사막, 안개를 뒤덮은 신기한 섬 등이 있다. 이 지역에는 다양한 신화 이야기가 둘러싸고 있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플레이어가 미들렌 리암, 아벤투리아와 같은 아카니아 왕국의 심장부에 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일 뉘른베르크 부근 프랭크니 (Franconia) 지역, 14 세기 보헤미아 (Bohemia) 와 다소 비슷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Realm, Aventuria,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플레이어는 대륙 전체에서 광범위한 모험 여정을 펼칠 것이다. 대초원, 도시, 성, 마을, 거대한 지하 감옥, 섬, 종횡무진 산맥은 모두 플레이어의 모험과 탐험을 기다리고 있다 게임 배경은 중고의 판타지 세계에 설정돼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아카니아의 세계에는 미확인 비행물, 시간여행, 어떤 현대 무기장비 등이 없을 것이다.

게임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전술전략의 운용을 중시해야 한다. 여기에는 전투가 시작되기 전 정구의 무기 선택, 유리한 전투 위치, 적용 가능한 부적 등이 포함된다. 이는 모두 네가 전투에서 이길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핵심 요소다.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는 도둑, 마술사, 오크, 인간, 전사 등에서 다양하다. 모든 캐릭터는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고, 각기 다른 캐릭터를 선택하면 플레이어에게 매우 다른 작전 스타일 체험을 선사할 수 있다. 아마존 강에서 예배에 참가하는 것, 신의 전쟁, 격렬한 부족 전쟁 등이 포함된다. 전투 기술의 사용 외에도 게임은 과학 지식의 사용, 무역능력, 연금술 기술, 설득 기술 등 비전투 기술의 사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그 기술을 사용하더라도 경험치를 확보할 수 있다.

전투는' 어둠의 눈' 에서 매우 중요한 시스템 요소가 될 수 있지만, 게이머도 선별적인 대화를 통해 자신의 비전투 기술을 키울 수 있다.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승리의 문' 의 전투 시스템을 차용하지만, 이를 보완하고, 전투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무기와 기술을 중점적으로 다루게 한다. 전투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특정 기술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한다. 게임은 현재 패션 모델과 비슷한 소품 시스템을 디자인하고 있다. 플레이어가 특색 있는 무기 갑옷을 선택해 캐릭터를 리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바비 인형에 플레이어의 갑옷을 입는 것처럼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모형에 옷을 껴입어 자신에게 맞는 복장을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디자인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뚜렷한 복장 특색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올바른 무기와 갑옷을 전투의 보호 방어 시스템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게임에서 마법 시스템의 디자인은 상당히 복잡하며, 대부분의 마법 기술은 게임에서 광범위하게 적용되지만, 이러한 마법 기술과 부적의 사용을 배우려면 대부분 학습과 훈련이 필요하다.

게임 세계의 대부분의 도시와 마을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우호적이지만, 플레이어도 우호적인 예의를 갖춰야 이런 상태의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고, 예의에 대해 말하면 대화가 관건이다. 플레이어의 사회적 지위와 태도가 바뀌면 대화 내용도 그에 따라 바뀌고, 그들은 높은 AI 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의 태도에 따라 특별한 대답이나 다른 것을 선택할 것이다. 게임은 Radon Labs 가 자체 개발한 Nebula 3 엔진을 사용합니다. 이 엔진은 이미 40 개 이상의 스튜디오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Radon Labs 의 CEO 인 Bernd Beyreuther 에 따르면 "이 기술을 개발하는 데 6 년이 넘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개방적입니다. 게임은 믿을 수 없는 디테일을 가지고 있고, 색채 디자인은 매우 선명하며 밝고 활발한 느낌을 준다. 아너카야 세계를 더욱 실감나게 만들기 위해 제작진은 진정한 중세 역사를 바탕으로 성과 집을 짓고 있다.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놀라운 거리 풍경과 경이로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라며, 게이머들이 흥분하여 게임 탐구와 모험을 할 수 있게 한다. 어둠의 눈' 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게임 정보를 얻거나 QQ 게임 채널의 후속 보도를 계속 지켜볼 수 있으며, 가장 먼저 최신 게임 정보를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