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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이 4n 을 뛰는 바둑판은 모든 점을 쉽게 볼 수 없다.

그림과 같이 두 가지 방법으로 슈퍼보드를 염색합니다.

먼저 바둑판을 흑백으로 염색하면 말이 한 걸음 뛸 때마다 그 곳의 체크 무늬가 한 번 색이 바뀐다. 홀수를 설정하여 백격으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둘째, 바둑판의 3, 4, 5, 8, 9, 10 줄을 검은색으로 염색하고 나머지 6 줄은 흰색으로 염색한다. 이런 염색 방식으로 말은 백격에서 반드시 흑격으로 뛰어내려야 한다.

또 흑백의 총수가 같기 때문에, 말은 각 칸을 정확히 한 번 순회하고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말은 흑격에서 백격으로만 뛰어들 수 있지만 흑격으로 뛰어들 수는 없다. 말의 홀수 걸음으로 백격으로 뛰어내리는 것도 무방하다.

그러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점프법의 경우 두 가지 염색 방법 하에서 홀수로 뛰어드는 격자칸의 전체가 다르다. 이는 분명히 불가능하다.

그래서 제목이 요구하는 점프법은 존재하지 않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