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쉽게 복사할 수 있도록 장기 답변을 작성하는 공간을 차지하세요. 감사해요.
인테리어 디자인은 개인의 필요에 따라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A: 취향. B: 발판으로 돈을 벌어보세요. C: 빈둥거리고 있어요. 따로 얘기해보자면,
A 카테고리는 어릴 때부터 미술을 취미로 한 것. 나는 아름다운 것을 좋아한다(내가 만든 아름다운 것을 말해야 한다). 어렸을 때 미술 수업을 듣고 가족 미술에 좋은 영향을 미쳤다.
성장한 후에도 틈틈이 그림을 그리고 스케치를 하면서 예술적 능력을 계속해서 연마했습니다. 국내외 유명 예술 스타일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중국 미술 아카데미와 같은 유명한 기관에서 추가 연구에 적합합니다. 가정 환경이 좋거나 유학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 무엇을 잘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ZG 고대 스타일을 잘한다면 미국에가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 )
마찬가지로 그의 선택은 건축 디자인, 산업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의류 등일 수 있습니다. (선택할 때 정확하게 선택하고 단일 선택하고 다듬으세요. 예를 들어 인테리어를 선택하세요. 디자인, 모든 것이 이 전공에 따라 배열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대해 더 자세히 읽어보세요. 장식에 관한 책은 그 부끄러운 한국 드라마를 볼 때도 그 안에 디자인 스타일을 적을 수도 있습니다(등등). 예술 분야에서 당신의 강점이 사라지지 않도록 하고 자주 연습하십시오.
학교에서 손그림 쿵푸를 전공했습니다. 그런 재능이 3D라든가를 배우는 것은 작은 조력자일 뿐입니다. 업계에 처음 진입할 때만 필요하며, 향후에는 아무런 쓸모가 없습니다. 손으로 그리는 것과 생각하는 것이 가장 큰 능력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웅변도 연습해야 합니다. 때로는 변태적인 디자인보다 유창한 입이 더 유용할 때도 있습니다. 어떤 디자인 컨셉은 부풀어오르기도 하고, 어떤 것들은 자연스럽게 절대강도를 기반으로 하기도 합니다. 동시에 고객 요구 사항을 결정하기 위해 항상 자신의 아이디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유연하고 자신을 표현하면서 고객을 만족시키십시오. 꿈을 이루면 여전히 먹고 살 돈이 있고 가족을 부양할 수 있습니다. 결국 예술을 이해하는 고객은 거의 없습니다.
카테고리 B - 비즈니스, 목공, 화가, 마케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진출한 모든 디자인 산업(주로 인테리어 디자인, 95% 이상에 도달)을 나타냅니다. 배설물 수집가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경우 주목해야 할 점은 미술 기반이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를 기초로 삼아 견고하게 마스터하세요. 이러한 유형의 사람들의 학습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2~3개월 내에 완료해야 하는 단기 교육을 찾습니다. 가격은 5,000을 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2. 독학하는 사람은 하던 일을 내려놓고 학교에 갈 생각을 하면 안 됩니다. . 대학이나 기술중등학교에 가면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30,000~50,000개를 준비해야 하며, 18세 정도의 젊은 사람들에게는 그 이상을 준비해야 합니다. 정식 또는 약간 정식 대학에서 이를 공부하는 데 보통 2~3년이 걸립니다. 졸업 후 1년간 인턴을 해야 한다. (센스 있는 사람,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반년에서 1년 안에 정상적인 급여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식한 사람은 2~4년 뒤에도 맴돈다.) 이렇게 하면 4년(현명한 사람을 예로 들어)을 소비하고 50,000을 소비하게 됩니다. 창업을 하고 싶다면 계속해서 저축을 해야 합니다.
자습이라면 3월에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영업사원으로 반년 동안 일할 수 있다(어느 회사에서나 요구하는 직업). 돈을 벌면서 실습도 할 수 있다. 당신의 웅변과 시장 동향에 대한 이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군중을 갖는 것입니다. 이것은 미래에 자신의 회사를 시작하거나 개인 작업을 수행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자본금 확보 - 자신의 회사를 시작하고 상점을 임대하여 자신의 산업에 맞게 또는 다른 용도로 일부 자재를 판매하세요.
18세에게는 아무것도 아니지만 26세 이후의 형제자매에게는 3년+5만은 드문 일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낮은 문턱은 이러한 측면을 반영합니다.
자율 학습 소개: 예를 들어 Martian, Interior Designer Network, Designer Home 등 포럼에서 찾을 수 있지만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 p>당신 아니면 7~8위안이면 비싸지 않은 3D 기본 입문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입문용 책이 있고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autocad2006, 3dmax2009 중국어 다운로드(처음 배우기 쉬움)
구체적인 경로는 1. 집 계획을 손으로 그리는 법을 배우고, 자신의 집을 기반으로 그릴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하여 CAD로 그릴 수 있습니다. 먼저 알아낸 도구를 사용해 그려보고 튜토리얼을 살펴보세요. 물론 건물의 구조에 대한 이해도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벽 두께, 창 두께, 수로, 문 높이 등
2. 평면 그리기가 완료되면 대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3D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압출 도구를 사용하여 3D 주택 계획을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온라인 튜토리얼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내부에 가구, 스타일, 바닥 및 천장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단면 모델링은 절반의 시간 안에 배울 수 없고 시간만 낭비합니다.
3. 렌더러는 vray이며 온라인 튜토리얼을 볼 수 있습니다. 렌더링이 완료된 후 ps--photoshop에서 수정하세요.
그런 친구를 찾을 수 없다면 그 안에 있는 어떤 도구도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책을 구입하고, 튜토리얼을 다운로드하고, 스스로 공부하거나, 학교에 갈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이해했다면 맹목적으로 따르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해가 안 되는 부분만 배우고 선생님께 물어보면 더 빠릅니다.
(평면도를 그리려면 autocad2006을 사용하세요. 물론 컴퓨터가 잘 구성되어 있고 게으르다면 이 평면을 사용하여
3dmax2009에서 직접 벽 모델을 돌출시킬 수 있습니다. , 그 안에 모양과 사물을 추가하세요.
3dmax2009가 일치시킬 수 있는 렌더러는
vary sp2
렌더링 후입니다. 심층적인 디버깅 및 처리를 위해
photoshop cs3를 사용하면
picasa 2.0을 직접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과거에는 초보자를 데리고 가장 빠른 시간이 7일이었고, 가장 느린 시간이 15일이었습니다. 클라이언트를 볼 수 있도록 도면을 렌더링할 수 있었고, 다른 대화와 자료는 단지 경험이었습니다. )
인테리어 디자인은 여전히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순수한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강한 스타일이다. 지금 이런 사람도 있고, 어릴 때부터 미술에 종사하고 자라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접한 사람도 있고, 인터넷에서 순수 디자인 판매자로 나뉘는 사람도 있고, 대기업의 디자인 디렉터로 나뉘는 사람도 있다. 항상 예술과 취향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그들은 고객의 재정적 요구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현실주의자입니다. 사업, 판매, 목공, 화가, 사람 또는 기타 사적인 방법으로 주문에 서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후 단계에서의 추가 연구를 배제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디자이너는 현재 시장의 80%-90%를 차지합니다.
그래도 인생은 하나든 둘이든 살아가는 수단이고, 돈도 벌 수 있고, 남들이 보기엔 업계가 존경스러워 보이면 할 수 있죠~~ ㅎㅎ
p>< p>학교에 가는 것은 기본과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배우는 것뿐입니다. 진짜는 자신의 연습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반년 동안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 성공할 것입니다. 처음엔 지금도 헤매는 사람들이 많아요. 처음에 돈을 못 벌거나 갚을 수 없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반년 동안 고집하는 한 --------- 커뮤니티를 돌아 다니며 시세와 재료의 형태를 배우고 판매 경험을 쌓고 사람들과의 접촉. 저녁에는 소프트웨어 연습만 해요. 헤헤. 9년 전에는 집에서 책을 사서 공부했어요. 그 당시에는 학교가 없었어요. 느린. . 하지만 사용하기엔 탄탄하다그저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고 싶은 친구들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우선 디자이너는 대화와 협상, 자재 시장에 대한 이해, 건설 기술 실무, 디자인 소프트웨어 활용 능력 등을 갖춰야 한다.
먼저 협상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많은 상사들이 사업을 운영하게 함으로써 스스로 잘못하고 있다고 느끼는 부분이 있습니다. . .
고객과 자신있게 소통하시겠습니까? 자신을 소개하고,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그가 당신을 알아볼 수 있게 하고, 많은 디자인 회사의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눈에 띄고, 낯선 고객과 대화를 시작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을 용기가 있습니까? 질문을 기다리세요. 정말로 이것을 하고 싶다면 이것을 연습해야 합니다. 커뮤니티에 더 많이 다니고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 사람들을 더 많이 알아가면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소재시장을 이해하는 디자이너, 그들은 무엇을 디자인하는가? 당신이 만드는 모든 것과 아이디어에는 재료의 이름을 붙일 수 있어야 하고, 그 목적, 용도, 다양한 장소에서의 용도, 서로 다른 인용문을 통해 상호 보완성과 용도를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보다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정말로 이것을 하고 싶다면 연습을 해야 합니다. 장식자재 시장에서 쇼핑을 해보세요. 디자이너의 진정한 성공은 자재 상사의 명함을 얼마나 갖고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건축기술, 각 모양을 어떻게 만드는지 고객에게 알려줄 수 있나요? 그 말이 사실인가요? 직원들에게 설명하기 어려운가요? 특정 스타일을 변경하면 시간과 재료가 절약됩니까? 당신의 동료들이 당신을 설득하고 기꺼이 명령을 내리며 당신과 기꺼이 협력하게 하십시오. 며칠 동안 회사에 나오지 않고 공사 현장에서 전화 한 통이 없다면 이는 귀하의 건설 기술이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고객과 작업자 모두가 귀하를 신뢰한다는 의미입니다. 계산도 간단하고, 전체적인 운영도 좋고, 퇴사할 때 사장님이 힘들게 하지 않으실 거예요. 한 명 더 없어도 공사 현장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한명이 적을수록 설명을 잘해주셔서 솜씨가 든든하네요.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실제로 주문의 성공 여부는 디자인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적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터넷에서 몇 가지 튜토리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분야에 대한 지식을 갖고 계시군요. 그냥 하세요. 연습하면 완벽해지고, 하나의 예에서 추론을 이끌어내세요. 또한 예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거나 더 많이 공부하십시오.
디자인은 그냥 서로 베끼고 나만의 것을 추가하는 게으른 방법도 있어요. 누구도 감히 100% 독창적이라고 말할 수 없고, 죽어도 믿을 수 없어요. 유일한 차이점은 어떤 사람은 잘 복사하고 어떤 사람은 잘못 복사한다는 것입니다.
C 카테고리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