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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권의 비행 학권

비학권도 남파 학권 중의 하나이다. "날다", 이른바 통이란 스트레칭의 뜻이다. 플라잉 크레인 주먹은 다른 학권보다 더 이미지, 스트레칭, 대범하다는 특징이 있다. 플라잉 크레인 주먹은 크레인의 비행, 점프, 날개 펄럭임 등의 동작을 모방하고, 숨을 들이마시며 날듯이 날며, 늘 소리로 힘을 주며, 동작 이미지가 아름답다. 다른 남권처럼, 몸법에서도 삼키고, 토하고, 떠다니고, 무겁고, 두 팔의 동작이 비교적 많은데, 마치 학날개가 파도를 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학권은 일로에서 3 전, 4 문, 8 보련, 28 박 등으로 나뉘며, 3 전 위주로 나뉜다. 훈련할 때 발놀림에는 두 발끝 안쪽 버클 (푸젠인칭' 포마') 이 필요하다. 걸음걸이 훈련은 매화말뚝을 위주로 하고, 공격 시 진퇴변화는 삼각마처럼 변한다. 수법에는 타격, 고리, 가을, 점, 스티커, 덮개, 압력, 가위, 폭탄 등이 있으며, 손에도 다른 남권처럼 오행 변화를 말한다.

플라잉 크레인 주먹과 다른 크레인 주먹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세 가지입니다. 1. 플라잉 크레인 주먹의 동작은 크레인 비행과 걷기의 다양한 동작을 모방하기 때문에 그 동작은 다른 크레인 주먹의 이미지보다 사실적입니다. 2. 플라잉 크레인 복싱 훈련 중 두 팔은 크레인 새의 날개를 상징하며, 발사 시 양손 근육이 매우 긴장되고, 두 손은 끊임없이 떨리는 힘을 내뿜으며, 때로는 긴 울음소리를 내며 발성으로 힘을 북돋운다. 3. 플라잉 크레인 주먹은 주로 코로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숨을 내쉬는다. 숨을 들이마실 때 공기가 단전에 가라앉으면, 상승감을 유지해야 하며, 기운을 내는 데 도움이 된다. 비학권도 다른 학권처럼 초학할 때 극단을 제외하고는 3 전 연습을 요구하는 것이다. 앞서 말했듯이,' 삼전' 은' 삼정' 이어야 한다: 머리정. 몸이 올바르고 말이 바르다. 일각에서는' 삼전' 은' 삼화살',' 삼화살' 은' 삼변' 이라고 말한다. 손변, 몸변, 한 걸음. 우리는 이 두 가지가 학권에서 모두 없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삼정" 은 권술의 기초이며, "삼전" 을 확고히 장악하는 기초 위에서만 "삼변 쌍" 을 말할 수 있고, "삼변" 은 "삼전" 을 기초로 한 단계 더 높아진다. 그리고' 삼변' 을 연습해야만 이길 수 있다.

비홍권 초보자, 가장 먼저 연습해야 할 것은 말뚝발과 동작의 온건하고 채지생근의 포마이다. 매화극으로 변한 걸음걸이, 연습한 것은 삼전의 걸음걸이다. 플라잉 크레인 주먹은 운동할 때 모든 동작이 태산처럼 안정되어야 하고, 크레인 물처럼 가벼워야 하지만, 어떤 것이든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상황은 모두' 삼정' 을 유지해야 한다. "삼전" 과 "삼화살" 을 연습하는 것은 겨울철 3 년, 여름 3 복을 견지하고, 자신의 체력을 이 권투의 운동량에 적응시켜야 여러 가지 복잡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유연하고 변화무쌍한 조건 반사가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움직일 수 있으려면 반드시 말, 꽃더미, 출발은 반드시' 삼정' 이어야 한다. 적을 만날 때' 삼변' 으로 이길 수 있다. 이것은 마치 운전사와 같다. 그가 차를 시동할 때, 먼저 발로 클러치를 밟아야 한다. 운전사가 매일 이렇게 조작했기 때문에 이런 조건 반사가 형성되었기 때문에, 그는 어떤 위급한 상황에서도 어쨌든 갑자기 나타났다. 운전자는 클러치를 밟은 후에야 브레이크를 밟는 것을 잊을 수 없다. 그는 결코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클러치를 밟지 않을 것이다. 이는 장기 훈련에서 형성된 운동성 조건 반사로, 이런 조건 반사는 비행 학권에서 요구하는 기본기이다. 복싱 전술은 "무술을 연마하지 않으면, 사람이 한차례 텅 비어 있다" 고 말했다. 기본기가 무술의 원천이며 무예의 근간이라는 뜻이다. 그 기초를 잘 연마하면 앞으로 권술과 깊은 기술기교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체력과 기술 조건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권투를 연습하지 않는다면, 너는 많은 길을 배웠고, 많은 기술기교를 배웠을 뿐만 아니라, 또한. 쓸모가 없습니다. 이것은 벽에 있는 갈대와 같다. 뿌리도 있지만 뿌리가 얕고 뿌리가 약하기 때문에' 주먹이 먼저 말뚝을 세우고, 무술을 연마하고, 무술을 연마한다',' 주먹이 삼전을 잘 한다' 는 말이 있다. 남권은 특히 통라공을 강조한다.

무술의 주공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유파와 권종에 따라 말뚝공이 다르며, 그 요구도 자연히 다르다. 플라잉 크레인 주먹은 다른 세 종류의 크레인 주먹과 분명히 다릅니다. 크레인의 비행과 점프를 더 많이 모방하기 때문에 플라잉 크레인을 "걷기" 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그것의 극공은 정적이고 안정적인 연습을 요구하지 않고, 약간 움직이는 기둥 공, 즉' 동중정정' 이라는 말뚝공을 연습해야 한다. 이런 세공은' 포마',' 매화더미' 등과 같은 전통적인 방법으로 훈련하는 것이다. 플라잉 크레인 복싱 파일 작업 훈련은 호흡에 잘 맞아야합니다.

호흡은 깊고 힘이 있어야 하고, 공기가 단전에 가라앉아야 하며, 기개는 의식적으로 제기해야 하며, 기운을 북돋워 주고, 긴장된 운행 중에도 여전히 부중 침몰을 유지할 수 있고, 침몰 중에는 부침이 있어야 한다.

플라잉 크레인 주먹의 호흡 방법은 대부분 코로 한숨을 쉬고, 매일 숨을 내쉬며, 이는 그것의 권세와 격렬하다. 동작이 대범하게 펴지는 운동 법칙도 갈라놓을 수 없다. 플라잉 크레인 주먹의 호흡은 장기 훈련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달을 막론하고, 비로소 부중 조급하지 않고, 부중 침몰할 수 있습니다. 장기 훈련을 거쳐야 운동기관과 내장기관, 특히 호흡기관능을 본 권종의 운동 요구에 맞출 수 있다. 플라잉 크레인 복싱 운동의 호흡 방법은 다른 남권보다 특이하다. 대부분 콧구멍으로 숨을 들이마시고 입으로 숨을 내쉬며 발성할 때 동시에 숨을 내쉬는 것이다. 그것은 무술의' 침기' 와' 기제' 방법을 포함하고 있다. 운이 좋은 방식은 숨을 들이마실 때 깊고 힘이 있어야 하고, 기체가 들이마실 때는 단전으로 가라앉아야 하며, 격근과 복근의 운동을 통해 복강 내장이 그에 따라 꿈틀거린다는 것이다. 기체가 체내에서 운동할 때 복내에 약간의 열감이 생기게 하여 가슴, 복부를 충실하게 하고 원만하고 탄력이 있게 한다. 이렇게 하면 운동할 때 자연히 인체의 무게 중심을 낮춰 인체가 쉽게 가라앉게 하고 분강의 무게 중심을 온건하게 유지할 수 있다. 땅에 뿌리를 내리다. 이 기체가 가라앉는 동안, 뇌는 의식적으로 공기를 빠르게 들어 올리는 것을 지도해야 한다. 이때 복벽근이 안쪽으로 접히면 흉곽이 계속 확대된다. 이렇게 호흡하면 깊이가 깊어져 인체의 중심을 높여 상승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두 가지 방법은 끊임없이 번갈아 진행되며, 시간이 지나면 침몰하여 뿌리를 내리고, 떠오를 수 있고, 날으는 뜻이 있어 동작이 가볍고 민첩하게 된다. 플라잉 크레인 복싱은 격렬하고 운동량이 많기 때문에 힘이 날 때 근육이 강하게 수축하고 떨리는 힘을 계속 내고, 때로는 목청으로 소리를 내고 소리로 힘을 주기 때문에 운동할 때 산소에 대한 수요량도 그만큼 증가한다. 정확한 호흡 방법을 잘 파악하지 못하면 운동을 하면 숨이 가쁘고 운동 속도가 빠르지 않다. 활동할 때 인체의 무게 중심은 가라앉기 쉽지 않지만, 오히려 부유해 동작이 조화롭지 못하게 하고, 운동 효과도 자연스럽게 떨어진다. 따라서, 각기 다른 상황에서, 각기 다른 동작에 대해 서로 다른 형태의 호흡 방법을 조화롭게 맞추는 것이 비행 학권을 잘 배우는 관건이다. 내신은 무술 선수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 어떤 권종이든, 어떤 유파든, 내신에 대한 그들만의 독특한 요구가 있다. 권종에 따라 다른 격격 방법과 힘 사용 방법이 있다. , 플라잉 크레인 주먹은 일종의 "떨리는 힘" 을 요구합니까? 연습자의 몸에만 이런 힘이 있다. 이륙 학권을 연습해야 동작이 가볍고, 강유하고, 허실이 분할 수 있다. 그래야 당신의 일상 운동이 매우 무겁고, 떠다니거나, 느슨해지거나, 경직되지 않는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무술가들이 늘 말하듯이, "폭풍우가 몰아치고, 바람이 잔구름을 휘몰아치는 것 같다." 는 듯이, 기격할 때 비로소 손을 신처럼, 변화무쌍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플라잉 크레인 주먹의 "떨리는 힘" 은 주의를 기울이고, 공기로 움직이고, 소리로 돕고, 근육이 높이 수축하여 일종의 "떨리는" 힘을 내는 것이다. 이런 힘은 전부 강건한 것은 아니다. 그것은 강중에서 부드러움을 띠고, 부드럽고 강건하며, 전반적으로 강건하다. 날으는 비둘기 주먹은 운동하기 시작하면 그것의 강인성과 탄력성이 모두 있다. 이런 기학권의' 내심' 은 부드럽고 인성이 있어 처음에는 매우 단단했고, 출격할 때 모든 상대를 압도하는 기세가 있었다. 이런 두루미 유파의' 내심' 도 종종 운동의 외형에서 관찰할 수 있다. 우리는 날으는 학권을 연습하는 선수들의 손만 보면 끊임없이 떨리는 힘을 볼 수 있고, 힘이 격렬할 때 팔꿈치, 팔, 손목관절에서 나는' 까르르'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비행 학권의 내력은 기격 시 겉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공격할 때 그것은 특별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속내를 숨기고, 루틴을 연습할 때처럼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듣기' 라고 불린다. 그것은 사람의 힘력에 따라 변할 수 있고,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움직이고, 사람의 변화에 따라 변할 수 있다. 사람의 동력 분량을 알 수 있고, 사람은 나의 동력 분량을 모른다. 내적인 활력이 충만하기 전에, 눈, 또 다른, 구, 소, 덤불의 변화로 인해 독특한' 묘력' 이 생겨나고, 가볍고, 뜨지 않는 것을' 비행' 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강건하고 부드러운 결합의 교묘한 힘으로, 공격할 때 손에 힘을 주면 바로 도착한다. 상대와 만났을 때 상대방이 곧 오게 할 수 있고, 바로 보낼 수 있다. 비학권도 기격할 때도 단타를 하고 오행 변화를 이야기한다.

근전은 한 걸음씩 상대방에게 다가갈 수 있고, 손이 힘차게 되면 바로 도착할 수 있다. 내신의 지배 아래 오행이 변할 때 끊임없이 상대의 신체 중심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곳곳에서 상대의 중심을 차근차근 통제하여 불안정하고 넘어지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상대방이 내 손이 어떻게 변하는지, 언제 어디서 나오는지, 상대방이 반격하고 싶어도 내 손을 보지 못하게 한다. 손을 바꾸고 싶어도 움직이지 않는다. 물러나고 싶어도 물러설 수 없고, 늘 곳곳에서 나의 지배를 받는다.

반대로, 운동선수 자체가 어느 정도 내신이 없다면, 그 출격할 때의 결과는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사람이 막 나왔을 때 나도 막 손을 내밀었다. 내력이 부족하여, 단지 사람에 지나지 않는다. 부드러운 손이 나오면 내력이 부족해 부드럽게 강제될 수도 있다. 그러면 어쩔 수 없이 수동적으로 사람에 따라 변하고, 수동적으로 견제당하고, 결국 패배할 수밖에 없다.

무술을 연습한 사람들은 무술이 힘만 있으면 이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변화의 민감성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물론, 운동선수의 민감성은 신체 내부에 내재된 것이 아니다. 특히 무술이라는 종목은 오랜 세월 동안 열심히 단련해 왔으며, 선수들이 각종 동작의 고도의 기교를 습득한 후에야 생겨난다. 따라서 운동선수들은 각종 운동 기술을 정확하게 익혀야 예민함이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높은 수준의 비행 학권 선수는 고도의 예민한 자질과 충분한 힘을 가져야 한다. 예민하고 충분한 내력이 없으면' 무술' 이라는 프로젝트는 진정으로 장악할 수 없다.

반대로, 일정한 힘이 있고, 충분한 예민함이 없고, 공격수비에서도 마찬가지로 적을 제압할 수 없다. 그러므로 예민함과 강력은 없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산다 (Sanda) 는 민감하고 강력한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무술에서 공연하는 연습과는 달리, 연습은 미리 마련된 공방 루틴에 따라 연습하는 것이다. 산다는 다릅니다. 쌍방이 대진할 때. 쌍방이 모두 상대의 분량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쌍방이 배운 것은 반드시 같은 권법, 특히 다른 권법, 그것의 다른 수법 변화공, 그리고 맞붙는 동안, 한순간에 상대를 속히 깨뜨리고 내 손을 바꾸는 것은 고도의 예민함과 힘이 필요한 것이다. 속담에 "천권은 한 길로 돌아가고, 사람을 한 번만 때린다" 는 말이 있다. "권투술은 모두 빨리 느리고, 걸음마다 해결이 있고, 급한 걸음은 막기 어렵다." 더구나 기격할 때 쌍방의 동작 변화는 모두 예상한 것이 아니라 변화무쌍하여 순식간에 임기응변해야 이길 수 있다. 평소에는 고도의 예민함과 강력이 있어야 싸움의 변화에 대해 정확하게 판단하고 정확하게 대처할 수 있다. "막 유크, 부드러움 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