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아송부비흥은 시경에서 유래한 것으로, 함께' 육의' 라고 불리며, 당공영다의' 모시 정의' 는 "부비흥은 시의 용도이고, 풍아송은 시의 형성이다" 고 말했다. 전자는 시의 작법이고 후자는 시의 장르이다. 푸, 비, 더 분명하고, 의문이 생기고, 후세 사람들은 의견이 많이 다르고, 결론이 나지 않는다. 리우웬은 "바람이 통하고 같은 것을 부여한다", 풍아송은 통하고, 부는 시의 일반적인 표현 수법으로' 변경' 과' 미침' 을 겸하고 있다. 비화흥, 역대에는 많은 설명이 있다. 정치의 해설, 언어의 해설, 문학의 해설이라는 세 가지 학설이 있다. 풍아송은 일종의 예술 수법으로, 다른 형식을 운용하여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는 차이가 있을 뿐, 바로 현대의 대비일 뿐, 먼저 그가 물건을 인용해 예술풍격의 차이를 초래하고, 후에 점차 각종 문학유파를 형성하였다.
시경 * * *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이 있다. 그중' 바람' 은' 15 국풍' 을 포함하고,' 바람' 은 토풍, 풍요를 의미한다.' 바람' 은 15 개 지방의 민요를 포함해서' 15 국풍' 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