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키 코지로 - 사사키 코지로(영웅 소개)
규슈 고쿠라시에서 태어난 코지로는 응원과 칭찬의 환경에서 자랐다. 하지만 그 평범한 제자들과 달리 코지로는 확실히 검사마법사이다. Kojiro가 만든 Yan 스타일은 Kodachi보다 훨씬 긴 타치를 사용합니다. 코지로가 가장 좋아하는 검 "창광"은 길이가 3피트 2인치인 장검입니다. 그럼에도 그는 "안회"도 쓰지 않은 채 미야모토 무사시의 검에 패했다. 무사시와의 결투 중에 코지로는 검의 길이를 활용할 수 없었습니다. 결투 전에 무사시는 코지로의 "창광"보다 1피트 더 긴 길이 4피트 2인치의 특수 제작된 목검을 만들었습니다. 코지로는 결투 전에 제자들에게 고유 기술 "제비회"를 전수하지 않았기 때문에, 간류 검술에서 가장 유명한 "제비회"를 구성한다고 생각한 "제비회" 기술은 계승되지 않았습니다. 직업 : 검객. 백병전 : S 마법 : B 보조 : A (1대1에 가장 뛰어나며, 추격 및 보조 공격 스킬 분석에 능숙 :
비밀의 검. 삼키기 단축키 : W (CD) : 13초)
LV1; 지정된 대상에게 150의 피해를 주고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LV2: 지정된 대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1.0초 동안
p>LV3: 지정된 대상에게 350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LV4: 지정된 대상에게 450의 피해를 줍니다.
비밀의 검, 복귀 단축키: E (CD: 22초)
LV1: 지정된 대상에게 페이얀 슬래시를 실행하여 100점을 발생시킵니다. 게다가 MP 140을 소모하며 날아다니는 제비의 힘에 둘러싸여 있는 대상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LV2는 지정된 대상을 베고 200의 피해를 주고 끌어당깁니다.
LV3는 지정된 대상을 향해 날아다니는 제비 베기를 발사해 300의 피해를 주고 이후에는 MP 160을 소모합니다. 대상을 옆으로 끌어당기며 MP 180을 소모하고 대상은 날아다니는 제비의 힘에 둘러싸여 움직일 수 없습니다.
LV4는 지정된 대상을 향해 날아다니는 제비 베기를 발사합니다. , 400의 피해를 주고 대상을 옆으로 끌어당깁니다. MP 200을 소비합니다. 날아다니는 제비의 힘에 둘러싸여 있으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바위 흐름 단축키: R(패시브) 스킬)
LV1: 30 공격 시 데미지 1.3배, 회피 확률 10 증가. >LV2: 35 공격 시 데미지 1.6배, 회피 확률 15 증가. >
LV3: 40 공격 시 데미지가 1.9배, 회피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LV4: 45 공격 시 데미지가 2.2배, 회피 확률이 25 증가합니다. 검. 대지베기 단축키: T (LV1CD: 260초) (LV2CD: 150초)
LV1: 사정거리 600의 옌잔으로 땅을 내리치면 땅에서 마그마가 분출됩니다. 1초 지연 시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750의 피해를 주고, 10초 내에 계속해서 40의 피해를 줍니다.
LV2: 범위 내에서 Yan Zhan으로 땅을 강타합니다. 625, 지면에서 마그마가 분출되어 1초 후 범위 내 모든 적에게 1050의 피해를 주고, 10초 동안 계속해서 60의 피해를 줍니다.
소비 310MP 스킬 포인트 : EWWRWTW T 허취안을 떠난 후 R 포인트를 채우고 E를 추가하세요(버전 111A)
WEERETE T 허취안을 떠난 후 R 포인트를 채우고 마지막에 W를 추가하세요 (버전 8.5A)
(8.5A, 111A에서는 페이옌, 옌휘 스킬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옌휘입니다) 외출 시 바지 : 전주안주 적당량에 마법 면역으로 변경됩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영웅이 외출할 때 사용합니다.이런 스트랩이 있으면 링을 보충하면 비행 마크가 6레벨이 됩니다. 대부분의 영웅도 성장 속도를 직접적으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약 7-8에서 돌을 던진 다음 죽이러 갑니다(E는 즉시 당기고 T는 열리고 W는 날아다니는 표식 전기 두루마리를 기절시킵니다). 그런 다음 2950으로 세이브합니다. Zuo Zuo의 R 효과는 Falling Stone에서 탁월하지만, 초반에는 마법 장비로 돈을 사서 사람을 죽이는 것이 더 쉬우며, 날아다니는 표적이 다 소진되었을 때 마법 귀환을 추가하면 전기 롤링 스톤을 사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MP가 충분히 확보될 수 있습니다
중간적으로는 물리 루트의 전기 두루마리를 이즈미로 교체하고 싶습니다. 혈액 회복을 통해 텐트로 돌아가 오랫동안 혈액을 보충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돌을 국화와 바지로 바꿔서 폭발적인 의상을 만들 수 있어요
마법을 돌려주고 잠자리로 바꾸는 게 민첩하다고 하는 사람도 있어요. 사실 8.5A 치트맵을 사용해 실험해본 결과, 잠자리의 이동속도에 따른 도움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교체한 다음 링을 무라마사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