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emu GM 명령 세부 설명 완료(옵션 모듈 포함)
참고: [ ]는 선택 매개변수이고, < >는 필수 매개변수이며, [arg=X]는 이 매개변수를 나타냅니다. 기본값은 GM(P레벨)이 사용할 수 있는 최소 레벨입니다.
숫자 뒤의 문자는 게임에서 명령이 적용되는 대상을 나타냅니다(마우스 클릭):
t=All target
n=NPC
p=Player
s=몬스터 생성 지점
g=Object
정보 표시 명령:
0 .HELP [command] - 모든 명령 목록 또는 특정 명령의 사용법을 표시합니다.
0 .WHERE - 지도, 구역 번호 및 x, y, z 좌표 및 h 방향
2t .INFO - 선택한 개체의 관련 정보 표시
2np .FACTION - 선택한 개체의 진영 정보 표시
< p>2 .ONLINE - 온라인에 있는 사람 수 표시4 .TARGETGO - 가장 가까운 개체(게임 개체)를 자동으로 선택하고 해당 정보를 표시합니다(선택 항목은 보이지 않지만 실제로 선택됨)
4 .TARGETGO - 자동으로 가장 가까운 개체(게임 개체)를 선택하고 해당 정보를 표시합니다. p>
4n .TARGETLINK - 현재 선택된 NPC의 몬스터 스폰 지점을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예: 일부 NPC의 몬스터 스폰 지점은 보거나 선택하기 쉽지 않습니다. NPC를 선택한 다음 이 명령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NPC의 몬스터 스폰 지점을 선택한 다음 .come을 실행하여 몬스터 스폰 지점이 사용자 위치로 실행되도록 합니다.)
2t .PINGMM - 선택한 NPC 위치를 표시합니다. 미니맵에서
2p .LISTSP - 학습한 모든 주문 번호 나열
2p .LISTSK - 학습한 모든 스킬 번호 나열
작동 명령 생성:
< p>4 .ADD4 .ADDNPC
p>
4 .ADDGO
4 .ADDSPAWN - 빈 몬스터 생성 지점 생성
4 .ADDSPAWN [CreatureID] [Number=1] - 지정된 수와 생물로 스폰 지점 생성
삭제/제거 명령:
2t .DEL - 선택한 개체 삭제(평판 포인트는 영향을 받지 않음)
4n .KILL - 선택한 NPC 제거(평판 포인트에 영향을 받음)
4 .KILLALLNPC - 주변 NPC 모두 제거
p>
4 .DELALLCORP - 모든 플레이어 시체 삭제
NPC/물체 처리 명령:
4ns .TURN - NPC/몬스터 스폰 지점이 자신을 향하도록 만듭니다.
4ns .COME - 선택한 NPC/몬스터 스폰 지점을 사용자 위치까지 걸어가게 합니다.
4np .SETLEVEL <레벨> - 세트 N
PC/플레이어 레벨
4np .SETMODEL
5n .SETNPCFLAGS
4n .SETSIZE
4np .SETSPEED
4n .PARALYSE - 선택한 NPC를 가만히 있거나 움직이도록 설정합니다.
4g .MOVE - 표시된 개체(게임에서 선택하면 보이지 않음)를 현재 좌표로 이동합니다. X Y Z < /p>< p>4n .ROTATE - NPC 방향 회전
몬스터 스폰 제어 명령:
4s .SETSPAWNNPC 4s .SETSPAWNDIST 4s .SETSPAWNDIST 4s .SETSPAWNTIME 6 .EXPORTSPAWNSXY 6.DELSPAWNSXY
6 .RESPAWNALL - 새로 고칠 수 있는 모든 개체 또는 NPC를 다시 생성합니다.
6 .CLEANUP - 생성된 모든 생성 지점 제거 생성된 개체 또는 NPC
캐릭터 작업 명령:
2p .RESURRECT - 선택한 개인을 부활시킵니다.
6 .EXPORTCHAR < PlayerName>
6 .IMPORTCHAR
4p .LEARN
4p .DELSP
4p .UNLEARN
4p .LEARNSK
4p .DELSK
4p .UNLEARNSK
DELSK에는 동일한 정의가 있습니다.
4p .CLEARREP - 명예 값 지우기
0 .DISMOUNT - 마운트 해제
4p .SETXP
4p .SETCP
4p .KICK - 서버 종료
전송 명령:
< p>2 .GO <맵> [X=0] [Y=0] [Z=0] - <맵코드>로 이동 [X축=0번] [Y축=0번] [Z축=0번 ] p>2 .GOTRIGGER
2 .GONAME
2 .GOGUID
2 .NAMEGO
서비스 터미널 제어 명령:
6 .SAVE - 지도 및 플레이어 데이터 저장
6 .SHUTDOWN - 지도, PP 시스템, 플레이어 저장 및 서버 닫기
6 . RETCL - 모든 TCL 데이터 다시 로드
6 .RESCP - 모든 SCP 데이터 다시 로드
6 .REHASH - 대상 다시 쓰기
2 .CLEARQFLAGS - 검색 표시 지우기< /p>
4 .BROADCAST <메시지> - 세상에 메시지 게시
디버그 명령:
6 .PPON - 컬렉션 경로 열려면 클릭하세요.
p>6 .PPOFF - 종료할 경유지 수집
6 .BYTES - 문제 해결
6 .ADDDYN - 경쟁 테스트
2 .STARTTIMER - 시작 지연
2 .STOPTIMER
6 .TEST - 테스트 p>
2 .SETAURA
4 .EXPLORATION 6 .FLAG1 - 잘못된 플래그 설정 2 .SETRESTSTATE 6npg.SETFLAGS 6t .GFLAGS 6t .GTYPE 게임 객체를 선택하려면 명예 시스템 명령: 5p .SETHONOR <포인트> - 플레이어의 명예 포인트를 설정합니다. <포인트> 5p .ADDHONOR < 포인트> > - 플레이어 명예 포인트 증가 <포인트> 5p .RESHONOR <포인트> - 플레이어 명예 포인트 감소 <포인트> 5p .DELHONOR - 플레이어 명예 포인트 삭제 0으로 0p .GETHONOR - 플레이어에게 명예 포인트 제공 0p .GETRANK - 플레이어에게 평가 제공 감옥 시스템 명령: 0 .FREE - 석방 4p .JAIL <일> <시간> <분> - 투옥 <일> <시간> <분> 4p .UNJAIL [PlayerName ] - 투옥 지정 플레이어 [플레이어 이름] 자동 해제 설정 명령: 0 .STARTRESCUE - 카운트다운을 시작하고 5분 후에 자동으로 감옥에서 나옵니다. 0 . AUTORESCUE - 구조를 시작하세요 연속 사격을 위해 헌터의 스킬 코드를 보내세요! 리얼 연속촬영! ! .learn 19767 쿨다운 시간이 없습니다! 리얼 연속촬영! ! 12월 2일 수리된 스킬 파일 사용 .learn 824 // 타기: 말 .learnsk 148 // 타기: 말
.learnsk 149 // 승마 기술: 늑대
.learn 826 // 승마 기술: 양
.learnsk 152 // 승마 기술: 양
.learn 828 // 승마 기술: 호랑이
.learnsk 150 // 승마 기술: 호랑이
< p>.learn 10861 // 탑승 스킬: 벨로시랩터.learnsk 533 // 탑승 스킬: 벨로시랩터
.learn 10906 // 탑승 스킬: 해골 말
.learnsk 554 // 탑승 스킬 : 스켈레톤 말
.learn 10908 // 탑승 스킬 : 기계 초코보
.learnsk 553 // 탑승 스킬 : 기계 육상 워커 버드
.learn 18992 // 탑승: Kodo
.learnsk 713 // 탑승: Kodo
train=2467 //전투 전투 자세
이것은 그 일부입니다. ~ 그 외 장비, 스킬, 말, 이동 명령이 너무 많아요... 하지만 저도 알아요~ +QQ253083785를 원해요
< p>보상 포인트 주면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