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파에 들어가서 "나무는 세 가지만 분리하고 만지지 마십시오." 눈에 보이는 것과 피, 피, 비단 단어는 용법, 유시, 문예, 문화에서 가르칩니다. , 그의 삶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출판하여 Yi Mian *에게 작곡과 작곡의 역사를 깊이 배우고 가르치기 위해 Jia Xuenan Yuzhou Zong Wuqi * 해마다 * Bai Jifang * 등이 있습니다. 기술, 그리고. "Yi Xi Fu"라는 캐릭터가있는 "Yi Xi Fu"모음은 그림 모음입니다. * 고대 Rao 가족 Qiu You는 10 명 이상의 미술 중학교 학사 Xue Ling을 그렸습니다. (Guosuo Shangxiang Fayi의 영토는 Biao Junxue Shijiao Rong의 10가지 자화 및 기타 회화에 관한 논문 분야에 있으며 * 및 기타 Nan Yougang Haiguo Xinbai의 회화 이론은 "*zhou Jifang 종 (학습 후 관둔 출신으로 복한로에서 회화산, 회화문학을 가르쳤고, 광차오, 면면에서 현대학을 가르쳤으며*, 임서황은 회화, 사천, 동주에서 단학을 가르쳤습니다. 선정된 천무*, 도서 목록 역사 그는 학자입니다.
* * 불법 리웬(Li Wen)* 롄런샨(Lian Renshan)은 고대 중국의 음악과 역사에 대한 가르침을 수집하고 명예와 상을 받으며 중국 교육을 가르쳤습니다. Yiyi Yuan" Dong Jian, 서예가, 회화 및 조각 예술은 1993년 1962년 1982년 100 60 Jao Tsung-i 1000 18 1917 45? 그는 Liuyuan에서 학술 논문을 출판하고 내부 교육 기사를 작성했으며 중국 문학을 출판했습니다. Shibo 및 기타 교수들은 해외에서 가르쳤고 해외에서도 많은 것을 배웠지만 Shiyue Shidun에서는 훌륭한 학자였습니다. 젊은 학자는 중국 문학계에 많은 정보를 전파하여 국제 저널에서 배우고 다양한 출판물을 출판할 수 있습니다. 학문의 4대, 교파, 고대의 가르침을 제외한 문학계의 학자들은
, , . 그는 우리나라의 현대 문화 스타입니다. 그는 역사, 고고학, 고전, 교육, 서예, 회화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으며 홍콩 대학교 부총장이 다음과 같이 말한 바 있습니다. "홍콩에 Jao Tsungi가 있었다면 문화 사막이 아닐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Rao 씨가 Ji Xianlin만큼 유명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그를 "남과 북"이라고 부릅니다. "? Jao Tsung-i 씨는 학문과 예술을 결합합니다. 그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그의 세대의 대가이자 남부 문화의 대가입니다. 그는 많은 외국어에 능숙하고 지식이 풍부하며 많은 책을 썼습니다. 그는 60년 넘게 갑골문, 대나무 전표 연구, 둔황 연구, 불교, 도교, 역사, 철학, 고대 문헌학, 인도 산스크리트어, 서아시아 서사시, 미술사, 음악, 시의 모든 측면을 연구하기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해 왔습니다. , 서예, 회화, 이론 등 모든 분야에 참여하여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60편이 넘는 단행본 외에도 전 세계 주요 학술지와 주요 도서에 게재된 논문, 약 400여 편의 단편 논문과 에세이도 있다. 예술 분야에서는 특히 회화와 서예에 뛰어납니다. 그림에 관해서는 산수화와 사생, 그리고 지방 밖의 산과 강을 그리는 데 능숙하며, 한 가지 방식을 고수하지 않고 자신만의 모습을 갖고 있다. 인물화의 백화법은 이용면(Li Longmian), 치우시저우(Qiu Shizhou), 진라올리엔(Chen Laolian) 외에 새로운 길을 개척했으며 큰 영향을 미쳤다. 서예에 있어서는 자오종이 서문에 뿌리를 두고 있고, 필기체에는 명나라 말기 다른 서예가들의 대담한 매력이 담겨 있으며, 전서 역시 타니커우, 팅저우, 동신, 만백의 장점을 끌어내서 만들었다. 자신만의 스타일.
경박함, 매력, 섬세함의 병을 극복하려면 책이 '무거워', '서투르게', '크게' 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그의 서예의 숨결은 영묘하고 순수하며 고풍스럽고, 규모 속의 단순함은 희박하고 위엄이 있으며, 서예와 먹이 스며들어 지극히 섬세하다. 실제로 "펜이 움직이면 장(章)이 아름답고, 잉크가 움직이면 문자가 진주다"라고 말할 수 있다. 학자: 현대 중국 학문사에서 자오충이 선생의 위상과 영향력, 첫째, Ji Xianlin, Li Xueqin, Qian Zhonglian, Jiang Boqin, Li Liansheng 등과 같은 유명한 중국 학자들이 있습니다. Dai Miwei, ? 둘째, On Ikeda, Kojiro Yoshikawa 등 홍콩 서점에 있는 책 "On Jao Tsung-I"(1995년 출판)에 포함된 해외 중국학자들의 저작에 대한 평가. 간략하게 말하면, 세 가지 요점은 내면의 생활 방식의 영향, 타인의 강점으로부터의 배움, 내면의 영혼의 힘이라는 세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1) 왕궈웨이(Wang Guowei) 이후 금세기 중국 전통 인문학에 대한 학술 연구에서는. 주요 추세는 Zhu Lao를 기반으로 Qianjia 시대에 한 단계 더 높은 연구를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진학의 길은 학자 개인의 재능, 학문적 스타일, 학문적 배경에 따라 다양한 측면을 갖습니다. 예를 들어 Chen Yinyi 선생님은 역사 이론에 능숙하고 Qian Zhongshu 선생님은 글쓰기에 능숙합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정신은 지하문물과 종이문서의 상호검증, 외국고서와 우리나라 고서의 확증, 외국사상과 국내학술의 융합이다. 이러한 보편적 정신은 중국 전통 학자들이 20세기 사회과학의 세례를 받고 학문적 성격을 단련한 후 중국 전통 학술 문학, 역사, 철학으로 돌아가 뿌리로 돌아가 새로운 학문을 창조해 나가는 길이다. 길. 분열하고 통합하는 것이 중국인문학문의 고유한 생명이다. 특별한 인품과 지성을 지닌 자오충이(Jao Tsung I)는 이러한 학문적 경향의 선두에 있었고 그의 업적은 동시대의 일류 대가들과 맞먹을 정도였습니다.
새로운 풀 냄새와 꽃 이슬 냄새가 나나요? (2) 1949년부터 1978년까지 시대의 특수한 요인으로 인한 국가의 고립, 특히 10년간의 중국 문화의 미친 유린 문화대혁명의 혼란, 중국 인문학 학술 연구에는 마땅한 성과와 활력이 부족합니다. 이 시기는 라오의 지적 삶이 발전하는 시기이기도 했다. 예를 들어, 1956년에 Jao Tsung-i는 천상의 초기 도교 사상을 반영한 런던의 천년 된 비밀 책의 전문을 기록한 "노자 향어 노트 둔황 판"을 출판했습니다. 또한 원래의 도교 사상을 명확히 하기 위한 메모의 증거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프랑스의 중국 종교 권위자인 캄데모(Camdemo)가 학생들에게 이 책을 가르쳤고, 이는 나중에 유럽에서 도교를 연구하기 위한 장기 계획을 촉발시켰습니다. 21세기 '동학의 서양전파' 역사에서 자오충이는 그 흐름을 주도한 중요한 인물이다. 21세기에도 동양학, 서양학의 확산이 계속된다고 할 수 있다면 자오충이의 학문적 위치도 큰 의미를 갖게 될 것이다. 고대와 현대를 연결하고 모든 강을 포용합니까? (3) Jao Tsungi의 학문적, 예술적 성취는 지식과 예술을 한 몸으로 통합하고 박식한 지식과 심오한 우아함으로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현대에 보기 드문 중국학의 대가. 동시에 그의 문화세계는 자신감, 자립, 통합, 조화를 특징으로 한다. 20세기 전반에 걸쳐 일반 지식인들은 동양과 서양, 전통과 현대, '신파'와 '구파'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고 느꼈을 때 어떤 불안이나 혼란도 느끼지 않았다.
그의 세계에는 동양과 서양의 차이도 없고, 고대와 현대의 균열도 없다. Jao Tsung-I의 지식, 예술 및 문화적 개성은 홍콩과 매우 중요한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특수한 지리가 만들어낸 학문적, 문화적, 역사적 현상이다. 이 패러다임에 의해 확립된 표준은 미래의 중국 학문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스승님 스타일? 자오충이 선생은 초창기에는 주로 향토사를 연구했으며, 중년 이후에는 전성기에는 4명의 후손의 수송과 출토문서도 다루었습니다. , 그는 중국 역사에서 인도, 서아시아, 심지어 인류 문명사까지 연구를 확장했습니다. 지금까지 그는 50권이 넘는 책과 400편이 넘는 논문을 출판했다. 그의 저서에 따르면, 그의 저작물은 '둔황학', '신골학', '생물학', '역사학', '서지학', '고고학'('금석학' 포함)으로 나눌 수 있다. ""), "서화" 등 8대 카테고리가 그 문을 살짝 열어준다? 1. 둔황학: 대표작으로는 "둔황서예시리즈", "둔황편노자사유", "둔황가"(공저) 등이 있습니다. ),” “둔황비파지인” 2. Oracle Bone Science : 대표저작으로는 “은나라 진부인물종합연구”, “Oracle Bone Inscriptions 종합검토”(편집장), ”신라기록” 등이 있다. 유럽, 미국, 아시아에서 본 뼈' 3. 象 연구: 대표작으로는 '자 모음 종합 고찰', '청자 연대기', '권명자' 등이 있습니다. 4. 역사학: 대표 작품으로는 '중국 역사의 정통' 등이 있습니다. ", "구룡과 송나라 역사 자료", "현당 길림사림", "조주 연대기 컬렉션" 5. 참고 문헌: 대표 작품으로는 "조주 일문지"(공저), "풍평산 도서관 희귀 도서 컬렉션"이 있습니다. of the University of Hong Kong" 6. Chu Ci 연구: 대표 저서로는 "A Geography of Chu Ci", "Chu Ci Shulu" "Chu Ci and Songs and Music" 등이 있습니다. 7. 고고학 및 금석: "Tang and Song Dynasty Epitaphs" , 『싱가포르 고대사상』, 『추출토문서에 관한 세 가지 연구』(공저), 8. 서화와 회화: 대표작으로는 『화(중국전통회화)』, 『역사수필집』, 『황공왕과』 등이 있다. 부춘산 거주'' 외에도 수많은 서예 및 회화 예술 작품이 있습니다.
전례가 없습니까? Jao Tsung-i 씨의 학문적 규모와 통찰력은 주로 그의 매우 강력한 능력에 반영됩니다. 독창.
그는 조류를 개척하고, 군대를 놀라게 하고, 낯선 분야를 많이 개척하고, 많은 새로운 풍경을 주도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1) 고대사, 갑골문? 국제학술대회(1986) ? 은례와 갑골문의 구체적인 연관성을 최초로 연구한 사람(1959) ? 은나라 시대의 진부 인물을 체계적으로 연구한 최초의 사람(1959) ? 파리에서 수집한 갑골과 일본에서 수집한 갑골(1956~1957)에 대해 ? 양천호죽전을 최초로 연구한 사람(1954) ? ⊕가 '양'의 상징임을 최초로 증명한 사람 " (1990) (2) 문학과 예술의 역사? 둔황판 『선선』과 일본 지폐판 『선선』을 5대사가 논하다. 최초의 주석을 쓴 사람(1956) ? 송원시대 진의 역사를 쓰다(1962) ?돈황 필사본 『문신초용』을 세계에 최초로 공개하고, 최초의 연구논문을 쓰다(1963) ? 설문학과 예술사상은 불교의 영향을 받았다(1963) ? 육기의 『문복』과 음악의 관계에 대한 최초의 연구(1961) ? 고대 문학이론 연구에서 처음으로 '운동량'의 범주를 밝힌다. ? 한유의 시가 불교경전의 영향을 받았다는 사실이 최초로 밝혀진 사람 ? 둔황서예를 최초로 연구한 사람(1959) ? 1974) ? 중국 미술사에서 최초로 대나무 조각에 관해 이야기한 사람(1974) ? 소개 및 연구 ? 조주 도자기를 만든 최초의 사람(1955) ? 중국 회화사 (1985) ? 처음으로 "나인"과 "오행"의 관계를 증명하기 위해 진죽 전표를 사용함 (1985) ? 처음으로 "판구"를 결합한 날짜가 뒤로 밀려남 동한(198) (3) 중국과 외국의 문화 교류의 역사? 해상 실크로드 개념이 처음으로 제안되었습니다(1974). 중국과 일본의 서예교류가 당나라에서 시작되었음을 증명하다(1980) ? 화조로아스터교의 역사적 사실을 조사하기 위해 최초로 자배(穆絲)를 사용한 사람(1978) ? 석기초를 보기 위해 무선선묘를 사용한 최초의 사람 그리고 도교 편문(1974) ? 영국 런던 둔황 문서를 바탕으로 최초로 말한 사람 선불교 역사상 대승이 티베트에 전래된 문제(1964)? 『니난전』(1969)에서 베트남 역사에 대한 이야기가 처음으로 제기되었다(1989). 동남아시아(1994) (4) 지리, 지역사, 서지? 싱가포르의 고대 지명을 최초로 식별하고 번역한 사람(1970)은 중국 현대 지역학 편찬사에서 최초의 현대과학편찬양식이다. (1949) ? 처음으로 주제명으로 '초문화'(1970)와 '오월문화'(1971)를 제시한 사람은 '태평서'와 '설문해자'(1972)의 관계를 이야기한 사람이다. 명나라 초기 버전의 "Shuo Yong"(1966)을 검토한 최초의 사람? Jin Zhaocheng 버전의 "Fa Xian Zhuan"(1974)을 최초로 설명하여 미얀마의 역사를 보충한 사람. (1975) 덧없는 서예를 처음으로 비판한 사람 (1979) 자수는 통치자의 매력을 물들일 수 있습니다. "장백구는 글씨가 숨이 차고 큰 서예라고 썼습니다. 굵은 잉크: 잉크의 공기 섬유는 길어야 하며 풀은 수직이어야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무겁다'라는 문자를 담았고, 문자는 단순하고 단순하며, 문자는 세련되고 응축되어 있다. "Ge Xin Shu Ming Yu Ji Pian"은 가볍고 겨울 인감 스크립트는 Genzhu 장에 입력되고 "Ge Xin Shu Ming Yu Ji"장은 다시 입력됩니다. 주로 모든 문자를 채택하여 "Wu"를 만드는 "Jinshi Moist"의 마지막 텍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