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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털은 어떻게 돈을 벌까요?

여러 주요 포털이 서로 다른 길을 걷고 있으며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왔습니다. 시나는 중국 미디어와 인터넷 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대형 포털이 되어야 하며,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돈을 벌어야 한다고 거듭 강조해왔습니다. 소후는 통신, 상업 관련 합작 사업을 계속하며 소후 구축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통신 및 상거래 회사로 변신 NetEase의 주요 사업은 이미 대중 엔터테인먼트의 추세를 보여주는 문자 메시지와 게임입니다. 미유몰

1. 온라인 광고

광고는 거의 포털과 대부분의 웹사이트의 생존 마법 무기입니다. 광고가 없었다면 오늘날 인터넷은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포털 대표인 시나(Sina)의 수익 구조로 볼 때, 광고 수익은 1/3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일부 소규모 웹사이트는 생존을 위해 거의 독점적으로 광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최고 수익 무기. 웹사이트의 경우, 광고 수익은 전통적인 전자상거래의 기반이고, 그 효과가 즉각적이어서 보다 실용적인 수익 모델이 됩니다. 기존 온라인 게임 웹사이트의 주요 광고 형태로는 배너, 버튼, 사이트 인기 칼럼, 최근 추천, 이벤트 이름 지정, 플로팅 아이콘, 팝업 창 등이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의 형태는 운영자가 경험을 축적함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것입니다.

사업 방식:

온라인 게임 웹사이트 링크는 온라인 광고의 사업 방식입니다. 서로 다른 게임 웹사이트 간에 광고 공간을 교환하면 서로 간의 현금 흐름이 줄어듭니다. 이러한 광고 운영 방식은 온라인 게임 사이트 사이뿐만 아니라 게임 사이트와 일부 포털 사이트 사이에도 존재합니다. 이는 온라인 광고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비즈니스 방법이기도 합니다. 온라인 광고 수익의 가장 큰 기여자는 위에서 언급한 모든 형태를 취할 수 있는 브랜드 홍보를 위해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기업 유형이어야 합니다. 사업 수입 측면에서 온라인 광고의 주요 수혜자는 등록 사용자 수가 많고 인기가 매우 높은 게임 사이트여야 합니다.

온라인 광고의 유효 도달률을 높이는 것도 웹사이트의 온라인 광고 수익원을 늘리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웹사이트 운영자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로그인하는 네티즌의 특성과 속성에 대해 상대적으로 모호하기 때문에 광고 효과는 전문 잡지 매체만큼 좋지 않으며 이는 판매자가 웹사이트를 선택하려는 의욕을 크게 떨어뜨릴 것입니다. 광고 매체로. 따라서 웹사이트 운영자로서 자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네티즌의 배경정보 특성을 이해한다면 온라인 광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경제적 수입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다.

주요 사례:

1. Sina: 고유의 강력한 광고 수익 역량이 항상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포털 + 온라인 광고' 모델이 상대적으로 성숙해졌습니다.

시나 홈페이지의 비즈니스 모델은 주로 다양한 형태의 무료 정보와 핫뉴스, 서비스를 다수 제공하여 다수의 시청자를 확보하고 고정 고객층을 형성하며 유지하고 있는 정보 모델이다. 높은 클릭률과 인기를 얻고 다양한 기업을 유치하여 Sina 웹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고 Sina 광고를 통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이후 Sina는 무료 정보,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드는 비용을 훨씬 초과하는 엄청난 이익을 얻었습니다.

시나의 광고는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와 모든 모듈에 게재되며, 광고 내용은 각 페이지의 주제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 타겟 고객을 위해 고객이 관심을 갖는 상품에 대한 광고가 게재됩니다. 대상 고객이 자주 탐색하는 주제 페이지에서. 예를 들어, 엔터테인먼트 주제 페이지의 광고는 주로 젊은층과 여성을 대상으로 하며 휴대전화, MP3 광고, 화장품 광고를 게재합니다. 스포츠를 주제로 한 페이지에 스포츠 매니아에게 적합한 스포츠 용품 광고를 게재하세요. 여행 주제에는 중국국립여행사 광고가 있고, 자동차 주제에는 자동차 광고뿐 아니라 레이싱 온라인 게임 광고 등이 나오는 편이다. 시나 홈페이지 광고는 여기저기서 나온다고 할 수 있다. 광고는 크게 팝업창 필수 광고, 팝언더 광고, 버튼 광고, 배너 광고, 온라인 동영상 광고로 구분됩니다.

또한 Sina는 게임, 사서함 부가가치 서비스, 쇼핑몰 임대 온라인 상점, 모바일 벨소리, 벨소리 다운로드, Sina Broadband 온라인 TV, 온라인 독점 보고서, 지역 변전소에서 광고 이외의 수익을 얻습니다. 에이전트 및 기타 비광고 수익.

2007년 3분기 Sina의 순수익은 미화 6,430만 달러였으며 보고된 매출은 미화 4,58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하여 회사의 이전 예상 상한선에 도달했습니다. 4,500만 달러에서 4,600만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비광고 수익은 1,8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1% 감소했으며 이는 회사의 이전 지침인 1,800만~1,900만 달러에 부합합니다.

미국 GAAP 순이익은 미화 1,720만 달러였습니다.

Sina CEO Cao Guowei는 광고 수익이 회사 전체 수익의 70% 이상을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2. 게임

온라인 게임의 가장 큰 수혜자는 샨다가 24시간 자도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루. 모든 것은 가상의 자존감을 위한 것입니다. 게임은 Shanda, NetEase 및 Sina를 지원했으며 포털과 게임의 조합은 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수많은 게임 장비 웹사이트, 게임 포럼, 팀이 탄생했습니다. PC방 사업의 80%는 게임이 없으면 거의 상상할 수 없습니다.

방법: 온라인 게임 이벤트

온라인 게임은 경쟁적 성격으로 인해 급속도로 발전해 왔습니다. 현재 일부 온라인 게임 회사에서는 이러한 현상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의 WCGC는 상당한 영향력을 지닌 온라인 게임 행사로 발전해 왔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주최자로서 삼성은 디지털 제품 판매 촉진을 위해 많은 돈을 투자했습니다. 게임 대회를 개최하여 관련 제조사로부터 후원을 얻는 것은 온라인 게임의 확장된 가치를 탐구하는 것입니다.

현재 국내 대부분의 게임 사업자들은 다양한 온라인 게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Lianzhong은 거의 매주 온라인 게임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상당수의 대회에 후원사가 있습니다. 게임회사는 온라인 게임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을 홍보하며 실질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관리는 비교적 성숙한 운영 모델로 발전했습니다.

NetEase: 온라인 게임

현재 온라인 게임 수익은 NetEase 전체 수익의 80.6%를 차지합니다. NetEase의 성공은 '포털 + 온라인 게임' 모델의 성공을 입증합니다.

3. 모바일 확산 서비스(SMS)

모바일 단말기 사용자 수는 시장 규모가 매우 크고, 다른 서비스에서 모바일 단말기를 사용하는 것은 일정한 풍토를 형성했습니다. , 네트워크 게임 회사들이 이 시장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텐센트는 모바일QQ 사업 개시 이후 차이나모바일과 차이나유니콤의 연간 1억위안 SMS 시장에서 약 3천만위안을 분할한 것으로 나타났다.

TOM Online의 무선 사업은 SMS, MMS, WAP, 통화 연결음, IVR 등을 포함하는 균형 있고 포괄적이고 다각화된 개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사업 부문은 업계 상위 3위 안에 드는 강력한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수익의 10%를 차지합니다.

돈을 버는 다른 방법:

유료 이메일. 그중에서도 NetEase의 실적이 더 좋습니다. 사서함은 아직 무료 시대이지만 고객의 요구 사항이 점점 더 높아짐에 따라 서비스와 스타일 측면에서 유료 사서함이 더 적합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대상 고객은 확실히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습니다. 스팸이 없고, 매우 편리하고 빠르게 보내고 받을 수 있으며, 매우 편리한 관리 인터페이스를 갖춘 사서함이 있다면 이 서비스를 구입하기 위해 한 달에 10위안을 지출하시겠습니까? 평범한 네티즌이라면 구매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메일을 많이 보내는 사람이라면 꼭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

회원비. 이것은 기본적으로 전자 상거래 범주에 속하며 Alibaba는 확실히 최고입니다. 중국 공급업체 중 한 곳의 계좌 번호는 60,000위안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1년 서비스 비용이 포함되어 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회원이 10,000명이라고 가정하면 6억 위안입니다. , 하지만 이것은 모든 사람이 이 정도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쓸모 없는 웹사이트는 다시 게시되고 심지어 아무도 읽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비를 팔아 거의 살아남는 독특한 업계 웹사이트도 있습니다. 모두

목적이 있습니다. 정보 수수료. 이것은 거의 회원비의 연장입니다. 더 좋은 것은 Huicong입니다. 그들의 업계 정보는 매우 완벽하고 일부 분석 보고서는 정말 좋습니다. 목표 고객은 기업입니다. 기업에 돈과 시장 요구가 있다면 분명히 미래가 있을 것입니다. 정보 비용을 청구하는 웹 사이트도 있지만 이렇게 대규모로 이를 수행하는 웹 사이트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는 한 누군가는 정말 좋은 것을 보기 위해 확실히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전자상거래.

주요한 것은 B2C, C2C, B2B입니다. 그 중 B2B는 주로 회원비를 판매하며, C2C는 주로 거래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요즘에는 인터넷 사용자가 매우 경계하고 있으며 일반 B2C가 더 많습니다. 진입 문턱이 높아지고 Dangdang, Excellence 등이 더 잘하고 있습니다. B2C도 기업에 더 적합하지만 많은 중국 기업은 제품 판매를 위한 B2C 플랫폼 구축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시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서비스

블로그, RSS, Wikipedia, Ajax, 비동기 JavaScript, XML 등 WEB2.0에서 정의한 이러한 일반적인 기술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적 강화가 되었습니다. 최근 글로벌 인터넷은 WEB2.0에 부합하는 이러한 기술 모델이 기존 인터넷에 치명적인 타격을 가져온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주요 네트워크 간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네트워크 개인화 서비스가 점점 수익성을 위한 마법의 무기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하면 더 좋고 더 나은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인가가 모든 웹사이트에서 중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p>

소후 3.0, 새로운 수익 모델 개척 기대

소후 1.0의 성과는 뉴스, 금융, 연예, 스포츠, 자동차, 올림픽 정보 분야에서 종합적으로 선도하고 있다. Sohu 사용자는 포털 매트릭스 내의 Sohu, Chinaren, Focus Real Estate Network, 17173 및 기타 웹사이트의 커뮤니티와 포럼에서 소통하고 모이며 인터넷에서 가장 끈끈한 중국 커뮤니티를 형성합니다. 장조양은 소후 3.0의 이념인 개인 포털로 소후의 미래를 구축하겠다는 의지가 더욱 강하다.

향후 소후 3.0이 개발되면 소후의 수익 모델도 변화를 겪을 것이다. 광고가 2/3을 차지하고 나머지는 새로운 수익 모델에 의해 창출되는 수익이 될 것이다. ”

요컨대, 웹사이트의 일반적인 수익 모델은 세 가지 주요 측면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진입 문턱은 이미 매우 높습니다. 독특한 루트 : 인터넷상 특별고객 발굴 → 특별테마 개발 → 특정 집단 유치(집적효과, 입소문 등 마케팅 방법) → 이에 적합한 광고 및 전자상거래 등 수익모델 이렇게 치열한 인터넷 세상에서 그룹은 확고한 기반을 확보할 수 있고, 그래야만 중국 인터넷 경제 전체가 거품을 떨치고 진정으로 새로운 활력으로 빛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