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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계는 삼계 칠익 중 어느 것에 속합니까? 아니면 삼계 너머?

육욕천주/육범천주님은 마왕 보순이다. 그는 과거에 벽지불에게 공양한 적이 있기 때문에 불교로 개종한 척하고 여섯 번째 범천신이 되었습니다. 붓다에게 열반을 구한 사람은 바로 그 사람이었고, 붓다는 자비심으로 그의 말을 들었습니다. 부처님께서 떠나기로 동의하신 후, 보쉰은 돌아서서 말했습니다. "법이 끝나면 내가 모든 제자들을 이끌어 당신처럼 옷을 입고 당신처럼 옷을 입혀 당신의 법을 파괴할 것입니다." 보쉰은 사람들을 이단으로 이끌고 잘못된 길로 인도하기 때문에 악마라고 불립니다.

천국은 욕계천국, 유색계천국, 무색계천국(공공천국)으로 나누어진다. "욕망계"는 여섯 개의 영역이 거주하는 곳으로, 욕망계에 있는 모든 생명체는 음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욕망의 영역이 높을수록 성교, 포옹, 안기, 웃고 바라보는 음욕적인 마음은 가벼워집니다. 욕망 영역 천국(Desire Realm Heavens)에는 주로 쾌락과 욕망이 특징인 "육욕 천국(Six Desire Heavens)"이라고도 알려진 6개 수준이 있습니다.

욕망육천: 첫 번째 층은 수미산 기슭에 위치한 '사천왕'이다. 두 번째 층은 수미산 정상에 있는 '도라야뜨리 천국'으로, 샤크티 황제가 살았던 곳이다. 이곳은 삼십삼천(남동, 북서, 동서남북 각 방향에 수평 8일이 있다)이라고도 불린다. 하루는 중앙에서). 세 번째 층은 낮과 밤 모두 밝은 "여모천"으로, 연꽃이 피어나는 낮과 연꽃이 어우러진 밤을 기본으로 한다. 네 번째 수준은 미륵 보살이 "도석 궁전 안뜰"에있는 용화 도교 사원에 살고있는 "도석 천국"이며 바깥 안뜰은 여전히 ​​신들이 사는 곳입니다. 다섯번째 레벨은 '화롯데' 입니다. 여섯 번째 수준은 악마 보쉰(Bo Xun)이 사는 (욕망계)의 꼭대기인 '다른 변신의 천국'으로, 이곳은 남성과 여성이 가장 약한 성적 욕망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존재하며, 서로를 바라보는 것, 즉 "시력"입니다. 이러한 음란한 생각이 사라지면 형상의 세계가 태어날 것입니다.

정의: 산스크리트어 이름 Pa^pi^yas 또는 Pa^pman, 팔리어 이름 Pa^piya 또는 Pa^pimant. Bobei, Bobei, Bobei, Bobei, Beixun, Bobei 및 Bopi라고도 합니다. 고전에서는 종종 "마법의 파동"(Vatican Ma^ra-pa^pman)이라고 불립니다. 무료 번역: 살인자, 악한 것, 악 중의 악, 악한 사랑. 사람의 생명과 선근을 끊어버리는 마귀를 가리킨다. 석가모니가 살아 있을 때 지은 악마의 이름이었다. 여영왕자의 경전에 따르면, 보순은 육욕계의 주(主)입니다. 대지혜론(大智論) 제56권에는 악마의 이름이 '자유의 왕'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이 마왕은 종종 부처님과 제자들을 따라다니며 그들을 방해하려고 하는데, 부처님과 승려들에게 불순종하는 죄가 모든 죄 중에서 가장 큰 죄이기 때문에 이 마왕은 "극악"이라고도 불립니다.

보쉰은 산스크리트어 pa^pi^ya^n의 변형이며 음역은 Bobei Ye, Bobei Mian, Bo Xun Yue, Bo□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대승법원본경(마하 45·348) 의림장 제6장: "범천운마라여, 이 구름은 장애를 어지럽히고 파괴하며, 몸과 마음을 어지럽히고 선한 법을 방해하며, 성공적인 일을 파괴한다." (중간중략) 보베이예(智白伯)라는 또 다른 구름이 있는데, 이 사악한 사람은 악마라고도 불리며, 악한 법을 행하고 사악한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림경 제10권(다우4·369, 제1편)의 음운과 의미에 따르면 '순(舜)자는 본래 머리에서 나온 것이며 발음은 '선(千)'이라 그날부터 순으로 잘못 썼다. . 산스크리트어 버전에는 Xun 사운드가 없습니다. 이는 쓰기 오류입니다. 오랫동안 메시지가 잘못되었습니다. '보쉰'이라는 용어는 고대 전설을 변형한 것이다. [자가마경 제39권, 중아가마경 제30권, 장아가마경 제2권, 방광도장경 제7, 9권] ('귀' 4952, '귀' 6885 참조) < /p>

불경에 따르면 마왕 보쉰은 싯다르타 왕자가 정말로 깨어날까 봐 두려워서 자신이 성불하는 것을 막고 싶어 세 명의 마녀를 보내 왕자를 유혹했다고 합니다. 트리슈나(사랑), 하나는 싯다르타 왕자입니다. 로티(쾌락)와 다른 하나는 루오지아(탐욕)입니다. 그들은 옷을 잘 차려입고 싯다르타 왕자 앞으로 걸어가서 그에게 아첨했습니다. 그러나 왕자는 마녀의 음란한 접근을 눈감아 주고 깊은 평안을 누렸고 마치 진흙 속에서 물들지 않은 연꽃처럼 꼼짝도 하지 않았습니다. 마녀들이 온갖 매혹과 음욕을 부리자 왕자는 그들에게 이렇게 훈계했습니다. “너희는 비록 건강하고 마음이 바르지 못하나 마치 배설물이 가득한 아름다운 유리병 같으니 너희는 부끄러움을 알지 못하느니라. , 어찌 감히 남을 속이느냐?” 마녀는 뼈대와 관절, 피부와 근육만 몸을 감싸고 고름주머니와 타액만 남은 자신의 사악한 상태를 보게 되었습니다. 마녀는 마음을 돌려 기어갔습니다.

석가모니가 좌선하고 깨달을 때 많은 욕망에 괴로워했지만 뜻을 집중하고 산란한 생각을 분산시키며 내면의 평화를 유지하고 생각에 집중했습니다.

서른두 마왕은 퇴각을 원했다

마녀왕은 마녀가 자신을 유혹하는데 실패한 것을 보고 몹시 화가 나서 자신의 마력에 의지해 마왕들을 이끌었고, 독충과 괴물들을 데리고 싯다르타 왕자의 왕좌 앞으로 독우와 독화살을 가져왔습니다. 악마는 왕자가 즉시 왕궁으로 돌아가 영광과 부를 누리지 않으면 왕자를 나무 아래에서 죽게 놔두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싯다르타 왕자는 연습과 생각에 집중했고, 악마의 위협을 듣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마왕은 모든 마족에게 검과 화살을 함께 쏘라고 명령했고, 왕자의 몸은 순수하고 빛나며 쓰러졌고, 어떤 칼과 화살도 왕자의 몸에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이때 하늘에서 큰 소리가 나자 수호신들이 와서 왕자를 도우며 모든 마귀들을 쫓아냈다.

불교 열반의 고전인 '대자비경 상주빈 제2호'는 마왕 보쉰이 구원받기 위해 지옥을 거쳐야 한다고 지적하고 있다. (마라보순은 과거 벽지불에게 밥 한 그릇을 공양한 공덕으로 육욕신이 되었으나 자주 법을 비방하고 법이 없어진 것을 기뻐하였다. 그의 아들 상주(商節)는 성실한 불교 제자였다. ). 여기 부처는 긴장감이 넘칩니다. 상인은 미래에 Pratyekabuddha가 될 것이고, 마왕 Paxun은 미래에 그의 운명을 끝내고 지옥에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지옥에서 나오기 전에 깊이 회개하고 승천할 것입니다. 트라야스티카 천국(Trayastika Heaven)은 그가 불교를 수행하고 구원받을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