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사냥꾼의 기술 소개
< /p>
마나 연소
마나 burn
마법 에너지선을 방출하고 적의 마법 단위의 마법 값 일부를 태웠다. 동시에 마법값의 손실과 같은 피해를 입힌다. (단축키 B) 등급 연속 간격 소모마 거리 범위 작용 목표 효과 영웅급 1-7 초 50 30 단위 공중, 지상, 적, 중립연소 적의 마법 단위 50 시 마법값 1 2-6 초 50 30 단위 공중, 지상, 적, 중립연소 적의 마법단위 100 시 마법값 3 3 ~ 5 초 50 30 단위 공중, 지상, 적, 중립연소 적의 마법단위 150 시 마법값 5 Immolation
악마 사냥꾼을 불 속에 싸서 인근 적의 단위를 다치게 한다. 마법 값이 다 떨어지면 이 기술은 자동으로 끝난다. (단축키 l). 급연속 간격 소모마 거리 범위 역할 목표 효과 영웅급 1-희생을 열 때 35 점 마법을 소비한 뒤 초당 7 점 마법-16 지상, 적, 중립, 유기농 초당 10 시 상해 1 2-희생을 열 때 35 점 마법을 소비한다. 이후 매초 7 시 마법-16 지상, 적, 중립, 유기적 초당 15 시 상해 3 3-희생을 열 때 35 시 마법을 소비한 뒤 매초 7 시 마법-16 지상, 적, 중립, 유기적 초당 20 시 상해 5 수동 기술 < /p>
양보 등급 연속 간격 소모 거리 범위 역할 대상 효과 영웅급 1----10 의 확률 회피 적 공격 1 2---20 의 확률 회피 적 공격 3 3 3----30 의 확률 회피 적 공격 5 Metamorphosis
궁극의 마법 < /p>
악마 사냥꾼을 강력한 악마로 변신시키고 공격 방식을 원격 (60) 으로 바꾸고 500 시 생명을 증가시킨다. 등급 연속 간격 소모마 거리 범위 역할 목표 효과 영웅급-60 초 180 초 150-자체 증가 500 시 생명, 밤 추가 생명회복속도 0.5/ 초에서 1/ 초 6 변신 소개: < /p>
변신은 매우 강력한 기술이다. 그것은 악마 사냥꾼의 500 시 생명을 증가시키고 밤에 매우 빠른 생명 회복 속도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원격 스퍼터링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너는 중요한 전투에서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 /p>
변신에 대항: < /p>
변신 효과가 끝날 때까지 후퇴한다. 전군이 일제히 쏘거나 영웅적인 기술로 악마 사냥꾼을 신속하게 죽이다. < /p>
악마 사냥꾼의 무기와 취임 < /p>
악마 사냥꾼이 사용하는 무기는 일반적으로 양날 중 가장 유명한 악마 사냥꾼이다. 일리단이 사용하는 무기는 에신노스 전날 [Azzinoth Warglaive] 이다. 악마 사냥꾼이 되어 취임한 부분 중 하나에는 약간의 모험이 포함되어 있다. 악마 사냥꾼이 되기를 바라는 초보자는 현직 악마 사냥꾼을 찾아 그 또는 그녀가 일련의 복잡한 마법의식을 경험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의식의 일부분은 특정 악마를 찾아 제물로 삼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그 영혼의 일부를 초심자 악마 사냥꾼의 몸에 묶을 수 있다. 그런 다음 악마의 영혼을 수용하기 위해 악마 사냥꾼이 될 사람은 불타는 마법의 칼로 눈을 태워야 한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악마 사냥꾼이 되는 과정에서 주어진 힘으로 눈을 훼손해도 진정한 맹인이 되는 것은 아니며, 그들은 여전히 주변 세상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일반적인 시력에 비해 약간의 제한이 있지만 추가적인 이점도 얻을 수 있다. 악마 사냥꾼이 되면 너의 외모는 영향을 받을 것이다. 구체적으로, 누군가가 처음으로 악마 사냥꾼이 되면 그들의 피부는 창백해지고 빛깔이 없어진다. 하지만 나중에는 악마 사냥꾼의 피부가 옅은 푸른색을 띠게 되고,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굳어지기 시작하면서 자연스러운 수트를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결국 악마 사냥꾼의 피부는 짙은 보라색을 드러낸다. < /p>
악마 사냥꾼은 어두운 밤 요정족 사회에 배척당한 어두운 전사다. 그들은 오래전부터 어둠의 세력과 계약을 맺었는데, 자신의 무서운 힘으로 혼란스러운 힘으로 끝까지 대항해야 한다. 그들은 자신의 두 눈을 멀게 하여 악마를 신속하게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얻었다. 그들은 마법의 강력한 무기를 들고 악마를 사냥했다. 악마 사냥꾼은 어두운 밤의 요정족 중 가장 강력한 전사라고 할 수 있지만, 그들의 사심없는 희생은 자기 동포들에게 이해되지 않는다. 악마의 혈월 참수: 10 시 만점, 6 개 괴물에 대한 연속 3 단 공격 (기능색상은 이직에 따라 < /p>
악마 낫: 15 시 만점, 3 시 악마 에너지 필요, 8 개 괴물에 대한 3 회 85 공격, 3 단 공격 1 시, 기술키를 누르고 있으면 된다 3 단 공격 5 점 필요 < /p>
어두운 민첩성: 10 시 가득, 명중 200 증가, 속도 25 증가, 점프 20 증가, 3 단 공격 1 점 필요 < /p>
생명강화: 10 시 가득, HP 상한선 20 악마 영구 증가 냉각 5 초 악마 충격파: 30 시 전체, 60 악마 에너지 소비, 3 개 괴물에 대한 4 회 600 공격, 100 폭격, 보스인 경우 30 출력 뱀파이어 터치 증가: 10 시 전체, 50 악마 에너지 소비, 180 초 이내에 괴물에 대한 3 회 회복 자신의 HP 귀읍: 20 시 전체 맞힌 괴물은 10 초 이내에 공격력, 방어력 15 감소, 적중률 20 감소, 경험치 획득, 폭력률 20 증가, 냉각 시간 15 초 악마 용사: 30 시 가득, 300HP 소비, 900 초 이내에 팀 역량, 민첩성, 지능, 행운 +15 (사실 모험이다 괴물이 공격 범위 내에 있을 때 최대 6 개의 괴물에 대해 자동으로 150 개의 어둠의 속박을 발동한다. 20 시 가득, 120 악마의 에너지 소비, 전체 화면 15 개 괴물에 대한 900 공격, 만급시 100 이 괴물을 감싸 15 초 동안 움직일 수 없게 하고 얽힌 괴물은 15 초 동안 200 개의 상처를 계속 받고, 냉각 시간 120 초, 괴물 방어율 20 무한을 무시한다 30 초 이내에 에너지를 소비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 냉각 시간 300 초 고급 정밀 무기: 30 시 가득, 한 손으로 둔기와 한 손으로 도끼 숙련도를 70 으로 올리고, 공격 +30, 최소 폭격 부상이 15 씩 증가하고, 도끼망치가 20 시 피부경화 (알리기스) 에 정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