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빛의 나라는 지도의 맨 오른쪽에 있는 큰 덩어리로 공업국과 접해 있는 것으로, 정사에는 원조 옵션이 촉발되기 시작한다. 어두운 나라는 지도의 오른쪽 위, 즉 빛의 나라 위에서 싸우는 나라이다.
2. 자원을 많이 채집한 횟수, 생산량의 취득 횟수.
3. 현지를 더하면 희소한 특유의 자원이 있는 도시에 유용하죠. 항상 교회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낮다고 생각해요.
4. 환경이 40 이상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인구 60 이상은 가산이 있어요.
5. 블랙은 매 번 반드시 수확한다. 이론적으로 회수를 늘리면 무한 생산량이 무한하다.
6. 해당 자원의 생산량을 늘리고 등급에 따라 주 수를 결정하고 다음 주부터 계산한다.
7. 시작은 증가율과 달리 광산이 증가할 확률이 많아 먼저 자원을 검은색으로 덮고 채석장은 수를 많이 더하면 반드시 생산한 후 생산량을 늘려야 한다. 만급 데이터는 기억이 안 납니다. 건물 정보를 보세요.
8, 소비 장소는 훨씬 더, 예를 들어 채석장 건설, 자금 수입 증가, 동시에 식량 소비, 환경 감소, 또 출전 부대가 자금과 식량을 소모할 것이고, 본 도시의 대기는 소모되지 않을 것이다. 각 건물에 대한 정보에는 해당 자원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인물 기술 나는 여전히 전투 보조과를 마음에 들어, 돈을 버는 것이 특산물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각 노선은 CG 를 받고 줄거리를 보기 위한 것이다.
10, 자동.
인상으로 답한 것은 결국 3 개월 넘게 놀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질문에 대한 답은 정보-시설에 적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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