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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둑은 한 위치만 있고, 출력은 < /p>
암살 재능을 어떻게 출력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고상해, 저에너지 회복, 특성상 상해, 기동성 중 < /p>
전투재능:; 。 도둑들은 일반적으로 단일 포인트 재능이 없다. 예민함과 전투는 일반적으로 암살 재능을 더하고, 암살 재능의 5 폭격은 매우 유용하다. 상해가 낮은 예민한 도둑에게 30 의 등자폭격도 매우 매력적인 장비인 도둑이다. 40 개 이상의 폭격률을 쌓을 수 있어야 등자에는 70 의 폭격이 있고, 예리한 등자에는 45 점의 에너지만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폭행을 찔렀을 때 1800 안팎의 부상 ~
암살은 일반적으로 별로 쓸모가 없고, 항상 에너지가 없고, 현재 전투도둑은 주류이며, 건물 주용 전투적을 추천한다. < /p >
PK 와 사본 수출이 모두 강해 질주 추방 제한 이동 효과 강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