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M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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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M=Action Per Minute 는 분당 작업 수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마우스 왼쪽 클릭,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각 키보드 두드리기가 포함됩니다. 소프트웨어 War3Master 를 사용하여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강력하지만 간혹 약간의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PM 은 당신이 조작하는 속도를 의미하며, 어느 정도 (많은 비용이 많이 들거나 조작이 잘못되었을 수 있기 때문) 당신의 마이크로조작 수준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운영명언) APM 이 높을수록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고수의 APM 은 최소 15 정상 20 입니다. 그러나 APM 에 대한 요구는 인종마다 다르다. 어두운 밤은 기본적으로 20 입니다. 수족 15
전체 경기의 APM 을 가지고 말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굳이 참고가 70 이상이면 정상적인 조작이 될 수 있다. 만약 앱을 늘려 쓸데없는 조작을 과시하고 싶다면 200
에 쉽게 올라갈 수 있다.그러나 가장 중요한 APM 은 교전 당시 최고봉, 입문의 고수 최고봉은 최소 400 이상, 즉 1 초에 7 회 이상 운영되는 반면, 진정한 고수는 rep 를 보면 보통 700-800 수준이며 변태적인 1000 여 개
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수가 시작도 높은 손속도를 유지하는 것은 주로 주파수를 유지하는 것이다.' 뜨거운 손' 을 계속 식히지 않는 것과 같다.
승리가 아닌 앱을 추구한다면 의미가 없다. 유명한 느린 손류 거장인 양맥양 앱도 100 여 개
우선, 많은 사람들이' APM 이 높으면 소용없다' 고 말한 다음, 사람들이 이운에 따라 이렇게 말한다. 먼저 APM 의 높은 단점과 장점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먼저 쓸데없는 곳을 말하자:
1. 조작이 너무 많아 습관이 되면 일을 지연시킬 때가 있지만 습관이 어느 정도 되면 이 나쁜 점은
가 없는 것과 같다.2. APM 이 높은 사람은 보통 같은 작업을 하는 데 보통 사람보다 더 많은 조작수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이 군대를 끌어당기는 것은 동그라미 바로 뒤에 작은 지도를 직접 주문하는 기지이고, 나는 동그라미를 마친 후 자신의 병사가 바느질이 있는 곳으로 끌려가는 곳이다. 그 틈에서 상대병을 막고 SHIFT 로 경로를 최적화한 탈출 마지막 클릭 ← 마지막 클릭 본
이런 장점은 말할 필요도 없이 병사를 도망치게 할 가능성이 훨씬 높고, 라병은 상대방의 공격 시간을 늦추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지체할 수 있다. 단점은 당신이 컨디션을 따라잡지 못하면 조작이 느려지면 다른 조작도 지체할 뿐만 아니라, 조작의 리듬을 흐트러뜨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3. 가장 근본적인 결점은 상태에 너무 의존한다. 복잡한 조작 방법 때문에 매우 냉정한 상태가 없으면 리듬에 따라 조작할 수 없다. 이것은 APM 이 높은 사람의 진정한 폐단이다! (상태 행)
장점은 기본 상태가 좋을 때 운영 방면이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는 점이다. 같은 수준의 상대가 아니더라도 전술의식과 대국병종 변화만으로는 빨리 지지 않을 수 있다. = 운영상
내 해결 방법은 사실 나 자신도 해결하지 못했지만, 내 생각에 유일한 해결 방법은 아마도 단 한 가지일 것이다. 그것은 훈련을 통해 생각할 필요가 없는 일을 숙련하고 걷는 것과 같다. 그때는 얼마나 좋은 상태가 필요하지 않아도 되는 것처럼 잘 작동할 수 있는 것은 네가 잠을 잘 자지 못한 것처럼 걸을 수 있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
APM 의 또 다른 장점은 APM 이 이미 높을 때 간단한 조작으로 전환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점이다.
다음은 본론으로 들어가 어떻게 APM 을 높일까요?
제가 WAR3 을 처음 쳤을 때 첫 번째 테스트 APM 은 60 여 개, 매주 평균 20 시부터 250 까지 올랐습니다
그런 다음 SLCN 에 들어가서 360 (지금은 기본 270 을 잘 치지 않음)
사실 기고한 APM 의 비결이잖아요 ~ ~ ~ ~ 바로 난장판이에요!
날 때리지 마. 진짜로 말하다. 。 。 :
1. 첫 번째는 경로 조작 라병을 최적화할 때 한 무리의 병사를 3 길로 나누고 한 번에 SHIFT 를 누르고 장애물이 없는 경로
를 당기는 것이다.2. 팀 교체는 언제나 당신의 영웅전위와 상대를 공격해야 하는 목표에 따라 팀 그룹 교체
예 1: 예를 들어, ORC 와 나는 모든 병사 (물 요소 포함) 를 1 로 편성하기 시작했고, 물 요소 자체를 2 로 편성해 이 팀을 그의 방향으로 걸어간 뒤 그의 영웅의 위치를 보면, 그의 예언자가 내 공격에 적합한 위치에 서 있다면, 1 팀 A 를 직접 사용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상대방이 고의로 영웅을 부대 뒤에 끼우면 바로 1 팀을 뒤로 당길 것인가? 그런 다음 2 팀 A 로 전방을 내리면 물을 맨 앞에 놓는다. 이때 상대방은 늑대로 쫓아가서 다른 물건으로 너를 때릴 것이다. 이때 나는 1 팀 AM 2 팀 FM+ 물 원소로 바꾼다. 2 팀으로 그의 영웅이나 늑대 (어느 자리가 잘 치는지) 를 때린 다음 1 팀 자신이 늑대를 살리면서 기회를 찾아 선지자 (선지자를 추격할 때)
예 2: UD 초반에 FM 과 G 로 시작한 그룹은 1 팀 전체 부대 (물 포함) 2 팀, FM (이때 FM 이 팀을 철수할 때 2 개 팀을 철수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비교적 복잡한 조작에 속한다. 당신은 때릴 수 있는 UD 가 당신의 GM 을 둘러싸고 싸울 기회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먼저 1 팀 A 의 맨 앞에 있는 G 를 먼저 쓰고 바로 2 팀을 뒤로 당겨서 2 팀 HIT@run 을 사용하기 시작한다. 그의 목표는 당신의 FM (FM 만) 이기 때문에 물론 당신의 AM 과 물을 동시에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단지 그룹을 바꾸는 두 개의 간단한 이온일 뿐, 다른 사람들은 개인이 많이 치는 것에 익숙해지면 자신의 그룹 변경 방법
이 있을 것이다.3. APM 을 향상시키는 가장 근본적인 방법은 감히 생각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좋은 운영 아이디어 세트를 생각하는 것과 같이 감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자신의 작업을 믿지 않기 때문에 감히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가장 큰 실수입니다. 정말 잘 할 수 없더라도 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있으면 자신에게 아주 좋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연습입니다:
명확한 전술적 사고, 집중력 정신, 빠른 반영, 손눈 조화성, 정확한 마우스 위치 지정 능력.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