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쇼'는 황보가 감독을 맡았으며 황보, 왕바오창, 슈치, 장이싱, 유허웨이, 왕쉰, 리친친, 리유린이 출연한다. 영화는 우연히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한 무리의 사람들이 무인도의 야생나무들을 접하게 되면서 함께 알 수 없는 새로운 여정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18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좋은 쇼'는 사회는 물론, 사회 발전 현상, 경제 원리, 구조적 변화 등을 매우 합리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전체 스토리 구조는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원시 사회"에서 예상치 못한 생존 재료의 발견을 경험하고, 재료를 통제하는 사람들이 게임의 규칙을 마스터했습니다. 착취와 향유는 인간의 본성이지만, 규칙이 없는 이 섬에서는 생존 능력과 공급력을 갖춘 사람들이 규칙을 만든다.
'말'은 한때 '왕' 재위 기간 동안 자신의 지도 이념을 자세히 설명하려고 시도했지만 때가 오지 않았고 사상 체계와 행동 지침이 아직 미성숙했기 때문에 한동안 불꽃이 깜박였다. 그리고 빨리 꺼졌습니다.
이 사회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각 단계의 축적은 그 자체의 가치를 지닌다. '킹'의 경험이 없었다면 늙고 약해진 야생과일과 신선한 물을 기다릴 수 없을 것이다. , 병자와 장애인은 바람과 비를 번갈아 가며 나타납니다. 어망이 열려 있지 않으면 기본적인 물질적 필요도 얻을 수 없고 영적인 만족도 추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좋은 쇼'는 사회에 대한 훌륭하고 완전한 성찰을 제공하지만 인간 본성에 대한 심층적 분석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황보가 오로지 사회에만 관심을 두기 때문인지, 아니면 인간의 본성이 너무 어둡고 국가 상황에 맞지 않는 것을 두려워해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인간 본성에 대한 이 영화의 묘사는 딱 거기까지라고 할 수 있다.
촬영 입장에서 보면 초반에는 전체적인 리듬이 좀 느리고 대사도 간결하지 못하지만, 후반부 긴장감과 영화의 메타포가 정말 흥미롭고,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황보의 "신격화"가 아닐 것입니다. 걸작이지만 선구적인 작품으로는 괜찮습니다. 황보는 돈만 벌고 관객을 속이는 데만 집중했던 역대 신인감독들의 실수를 저 지르지 않았다.
의견은 거칠지만 댓글과 교류는 환영합니다.
낙빈왕은 무측천을 욕하는 격문을 썼는데, 왜 무측천은 화를 내지 않고 그의 재능을 칭찬하지 않는가?
홍콩의 이름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