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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가 어떻게 높이 나는지 물었다

캐릭터가 어떻게 높이 나는지 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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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물 비행 임무의 안내인 < /p>

(1) 개요 < /p>

1, 등급이 110 급보다 크면 안내인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임무는 플레이어에게 원영 (혈영) 을 얻는 방법을 안내한다. < /p>

2, 임무 소개: 수행이 오래되고 도행이 깊다. 안내인을 찾아 응결시켜 아기로 만들고, 날으는 길을 밟는다 ... < /p>

(2) 임무 설명 < /p>

1, 해당 문파에 해당하는 100 급 배사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 /p>

2, 이 작업은 줄거리와 맞물려 플레이어 등급이 증가하는 일회성 시리즈 작업이며 완료 후 다시 완료할 수 없습니다. < /p>

3, 요구 수준 110 레벨. < /p>

(3) 작업 흐름 < /p>

1, 천기 노인과 대화 임무를 얻다 < /p>

2, 소요선과의 대화 < /p>

3, 남화리얼리티 (무명 마을 (70,78)) 와의 대화, 전투 전투 승리 후, 실제 사람들은 플레이어가 세 가지를 완료하기를 원합니다. < /p>

4, 첫 번째는 빙정용비늘수의 겨를이 없는 빙정비늘을 얻는 것이다. < /p>

5, 두 번째는 빙원 설호의 순결한 피를 얻는 것이다. < /p>

6, 세 번째는 여와석을 얻는 것이다. < /p>

7, 이 세 가지를 완성한 후, 실물은 원영 (혈영) 의 준비가 완료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 /p>

8, 원영아 선택, 임무 완료 이후 원영아 상태로 전환하여 수련을 시작할 수 있다. < /p>

(4) 관련 보상 < /p>

1, 이 임무를 완수하면 원영 (혈영) 상태로 들어갈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많은 경험을 쌓고 125 급 등급 제한을 돌파할 수 있다. < /p>

2, 도움을 주는 선수로서 임무 중 전투에서 승리한 후 대장과 자신이 모두 죽지 않으면 약간의 호의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p>

2, 인물 비행 임무의 선도난도 < /p>

(1) 개요 < /p>

1, 원영 (혈영) 등급이 130 급에 이르면 선도난임무를 받을 수 있다 이 임무를 완수하면 순조롭게 날 수 있다. < /p>

2, 임무 설명: 성원영, 역지 강도 이후 날으는 신선은 조석 사이에만 ...... < /p>

(2) 임무 설명 < /p>

1, < /p>

2, 원영아 필요 등급은 130 급에 이른다. < /p>

3, 이 임무의 모든 극본은 반드시 원영 (혈영) 형태로 트리거되어야 한다. < /p>

4, 특별주의: 이 임무를 받은 후에는 다시 한 번' 남화실물' 을 찾아 원영 (혈영) 을 바꿀 수 없다. < /p>

(3) 작업 흐름 < /p>

1, 남화실인 (무명 마을 (70,78)) 을 찾아 작업을 시작합니다. < /p>

2, 남화실인은 게이머에게 끈기, 이해력의 시험을 거쳐야 한다. < /p>

3, 절선진의 망혼을 초월하여 끈기의 시험을 완성하다. < /p>

4, 남화실인에게 보답하다. < /p>

5, 봉래도에 가서 영수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무위도를 깨닫다. < /p>

6, 남화실인에게 보답하고 본격적으로 날기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p>

7, 쿤룬 구름해에 와서 비승선관 (쿤룬 구름해 (20, 133)) 을 만나 전투가 벌어졌다. < /p>

8, 전투 승리, 비행 완료. < /p>

(4) 관련 보상 < /p>

1, 칭호 획득: 날기. < /p>

2, 진신은 많은 경험을 얻었다. < /p>

3, 진신은 본과를 제외한 다른 문파의 B 급 기술을 배울 수 있다. < /p>

4, 실제 속성 인터페이스가 날으는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로 변경되었습니다. < /p>

5, 진신 업그레이드는 선마 속성을 얻게 된다. < /p>

6, 진신은 수련된 원영아에 따라 선마 기술을 얻게 된다. < /p>

비행 중 인터페이스 작업 < /p>

1, 원영/혈영 속성 인터페이스 및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를 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전환 설정에 대해서는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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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원영아/혈유아 속성 인터페이스는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와 달리 등장한다. 즉, 캐릭터 상태에서는 캐릭터 인터페이스만 볼 수 있고 원영아/혈영 상태에서는 원영아/혈영 속성 인터페이스만 볼 수 있다. < /p>

3, 전환 중 2 차 결정 과정 < /p>

4, 원영아/혈영아 인터페이스의 출현과 실종 < /p>

플레이어가 NPC 에서 원영아/혈아를 수령하면 원원을 엽니다 < /p>

플레이어가 날아오르면 원영/혈영 인터페이스 스위치가 꺼지고 원영/혈영 인터페이스가 사라집니다. < /p>

플레이어가 원영/혈아를 포기한 후 원영/혈영 인터페이스 스위치가 꺼지고 원영/혈영 인터페이스가 사라집니다. < /p>

5, 스위치 < /p>

스위치는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에 버튼으로 나타납니다. < /p>

원영아/혈영아 보유 여부를 활성화 스위치 판정 조건으로 한다. < /p>

스위치가 활성화되면 캐릭터의 상태를 결정하여 전환 가능 여부를 결정합니다. < /p>

6, 등급을 결정해야 하는 사건의 경우 플레이어의 현재 상태 (원영/혈영 또는 인물 상태) 를 기준으로 합니다. < /p>

7, 원영아/혈영아: 원영아/혈영아 표시처가 있는 경우 원영아 또는 혈영아는 플레이어 상태를 판단해야 하며, 플레이어의 현재 상태가 원영아인 경우' 원영아' 를 표시하고, 플레이어의 현재 상태가 혈영아인 경우' 혈영아' 를 표시해야 한다 < /p>

원영/혈영 인터페이스 설정 < /p>

1, 플레이어는 원영/혈아를 받은 후 원영/혈영 전환 스위치를 활성화하여 원영/혈영아로 변신해 손질할 수 있다. 원영아/혈아의 속성 인터페이스는 인물과 같다. < /p>

2, 캐릭터와 원영/혈영 상태가 같은 인터페이스에 존재하지 않는다. 플레이어는 캐릭터 상태나 원영/혈영 상태일 수밖에 없다. -응? < /p>

3, 마우스가 인물 사진 위에 떠 있을 때 그림 버튼이 떠 있는 효과가 있다. < /p>

4, 마우스가 인물 사진 위에 떠 있을 때 다음 그림과 같이 원영/혈영 위에 떠 있을 때 진신, 인물 위에 떠 있을 때 원영/혈아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p>

5, 원영아/혈아가 없는 게이머는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의 사진을 클릭해서는 안 된다. < /p>

날으는 캐릭터 인터페이스 설정 < /p>

날으는 캐릭터 이미지, 조리개로 구분, 선용 금빛 조리개, 마법용 보라색 조리개 수리점 < /p>

플레이어는 귀신도 (천서성 255, 74) 를 클릭하여 선마 속성점 분배를 한다. < /p>

날기 수치 설정 < /p>

1, 관련 설명 < /p>

1 -응? < /p>

2, < /p>

예: 레벨 130 부터 레벨 131 은 1 점 속성 점을 추가하고 시스템은 자동으로 선 (마법) 속성 점을 추가합니다. < /p>

2, 날으는 캐릭터 설정 < /p>

1, 등급: 안내인 임무를 완료한 후 역할 등급 상한선이 180 등급으로 올라갔다 (180 급에서는 더 이상 현재 경험을 쌓을 수 없음). 원영 (혈영) 의 등급은 인물의 진신 등급을 초과할 수 없다. -응? < /p>

2, 상성: 하나의 재난 임무 (천적, 지적 임무) 를 통과할 때마다 역할 진신의 할당 가능한 단일 상성 포인트 상한선이 1 포인트 높아진다. < /p>

3, 기술 < /p>

(a) 요정 속성? < /p>

1, 1 시 요정 속성마다 캐릭터 0, 3 점 마법 흡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 /p>

2, 저항 상한선이 80 에서 90 으로 높아졌다. < /p>

3, 요정 스킬 추가 < /p>

이름: 후발자 < /p>

설명 < /p>

설명: 선게이머가 날면 자동으로 이 기술을 늘린다.

이 기술 효과는 라운드당 한 번만 발생하며 현재 라운드의 작업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성공 후 현재 라운드는 유효하며 추가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 /p>

효과: 공격 시 공격자의 기혈을 함께 소모하고 공격자의 기혈을 0 으로 공제할 가능성이 있다. < /p>

제한 사항: 이 기술은 괴물에게 유효하지 않습니다. < /p>

(2) 자동 속성 < /p>

1, 1 포인트마다 역할 0, 3 점 강법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금계 역할은 강금법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응? < /p>

2, 마법 기술 추가 < /p>

이름: 법력 연소 < /p>

설명: 공격 시 상대방의 법력을 떨어뜨릴 가능성이 있다. < /p>

설명: 마법 요정 플레이어는 날으면 자동으로 이 기술을 늘린다. 이 기술 효과는 라운드당 한 번만 발생하며 현재 라운드의 작업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성공 후 현재 라운드에서만 유효하며 추가 마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 /p>

효과: 공격 시 공격자의 법력을 부수적으로 소비하고 공격자의 법력에 의해 0 으로 공제될 가능성이 있다. < /p>

제한 사항: 이 기술은 괴물에게 유효하지 않습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