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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즈텍족의 역사적 과정은 무엇입니까?

아즈텍족은 원래 멕시코 서부의 한 섬에 살았는데, 약 8 세기 중엽부터 점차 멕시코 계곡으로 이주하기 시작했다. 13 세기 말에 아즈텍인들이 부상하기 시작했고, 1326 년 테스코코 호수 서부의 늪지대에 그들의 도시인 티노치티틀란시티가 세워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나중에 멕시코시티였습니다.

멕시코시티의 정복자 스페인인 콜스터가 테노치티틀란 고성에 도착했을 때의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아즈텍족은 처음에는 모족으로 살았고, 부족에는 많은 씨족이 있었고, 씨족의 수장은 족장이었고, 각 족장들은 족장 회의를 가지고 부족을 형성하고, 부족장은 족장 회의를 이끌고 민주적 관리를 실시했다. 각 부족의 의사회에는 서로 다른 구성이 있다. 어떤 회의회는 인원수가 많고, 그 역할도 크다. 어떤 부족 의사회 수는 비교적 적다. 예를 들어, 티노치티틀랜드 부족의 의사회와 같이 처음 설립되었을 때는 20 명이었고, 나중에는 4 명밖에 없었고, 모두 추장들의 친분이었고, 특히 중요한 경우에만 개최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14 세기 말에 티노치티틀란, 테스코코, 트라코판 등 세 부족이 연맹을 결성하여 아츠카포차 도시를 파괴하고 멕시코 분지에서 가장 강력한 힘이 되었다. 아즈텍족은 이 연맹의 맹주이며, 세 부족권력평등, 연맹의 행동은 세 족장이 회의를 열어 결정해야 한다. 분배된 전리품도 각 부족이 파견한 병력의 양에 따라 공평하게 분배된다.

1428 년에 이츠콰틀의 우두머리인 이츠콰틀은 그의 지도 아래 끊임없이 전쟁을 벌였고, 티노치티틀랜드의 부는 계속 증가하고, 토지는 날로 커지고, 도시는 빠르게 발전하였다. 티노치티틀란시티는 호수섬과 물 밖의 육지를 하나로 잇는 집과 사찰을 대량으로 지었다. 제방을 건설하고, 그 위에 여러 군데 틈이 남아 있고, 그 틈에 현수교를 세워 외적을 방어한다.

1440 년, 이츠콰틀의 아들 호트수마 1 세는 더 나아가 대외전쟁을 벌여 남쪽으로 모레로스 게레로 등 많은 도시들을 정복하고 동쪽으로 웨라크루즈와 푸베브라 부족을 정복했고, 티노치티틀란시티는 더욱 확대되었고, 서안으로 향하는 거대한 민물 통로 두 개를 건설하였으며, 이 도시는 이미 웅장한 수도로 발전하였다. 15 세기 말 16 세기 초까지 도시 인구는 이미 30 만 명에 육박하여 당시 미주와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가 되었다. 성북에는 상품을 거래하고 노예를 매매하는 거대한 무역시장이 건설되었다. 성내에는 40 여 개의 신전이 건설되었고, 흰색과 붉은색의 고옥들이 많이 지어졌는데, 이들은 모두 귀족의 집이다. 또한 많은 피라미드를 건설했는데, 가장 큰 피라미드는 1487 년에 건설되어 기세가 웅장했다.

1516 년 몬테수마 2 세가 테스코코 멕시코 교회 옆에 있는 고고학 현장에서 아즈텍 시대의 귀중한 유물이 많이 출토된 것을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전히 발굴을 치우고 있다. 부족 회의에서 제기된 상속인은 그가 지명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테스코 부족의 불만을 불러일으켜 소동이 일어나 부족 연맹이 와해되고 통치자의 권리가 더욱 강화되었고, 국가의 초기 형태가 형성되고 있다.

16 세기 초에는 티노치티틀란의 수장인 몬테수마가 아즈텍 부족의 "왕" 이 되었습니다. 아즈텍족의 최고 수장인' 트라카트 쿠허틀리' 는 선거를 위해 형식적으로 생겨났는데, 실제로는 이미 권세 있는 가정 범위 내에서 세습을 진행하고 있다. 각 부족을 관장하는 다섯 가지 주요 왕이 있는데, 몬테수마는 왕의 왕이기 때문에 그의 이름 뒤에는 존엄과 경의를 표하기 위해' 서' 라는 글자를 붙여야 한다. 그의 이름 전체는 엄숙함, 엄함, 권위,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며, 분노와 근심의 뜻을 담고 있다.

몬테수마는 황제와 비슷한 맛이 나고, 호화롭고, 숭배를 받는다. 매일 아침 문무백관은 왕궁으로 향해야 한다. 그들은 반드시 홀, 복도에서 소환을 기다려야 하며, 어떤 관원도 무단으로 운전할 수 없다. 그들이 부름을 받았을 때, 그들은 망토를 입고 부츠를 벗고 허리를 굽혀 매우 공손하게 숭배하는 모습을 보여야 하며, 몬테수마 왕의 얼굴을 보아서는 안 된다.

왕이 명령을 내렸을 때, 단지 끊임없이 입술을 작동시켰을 뿐, 비서가 말소리를 전달했다. 몬테수마 왕의 식사에도 복잡한 예절이 있고, 음식이 풍부하고, 고심하며, 식기가 아름답고 아름답다. "왕" 아래 소수의 귀족 가정에서 제사장, 세금 징수원, 판사, 서기원, 경찰 등 많은 공직자들을 임명했다. 만약 몬테수마 왕이 밖으로 나가 순시한다면, 의관은 매우 성대하다. 그는 신하들이 들고 있는 금가마에 앉아 신하들이 앞에서 길을 열었다. 모든 추종자들은 반드시 고개를 숙이고 나아가야지, 왕을 바라보면 안 된다. 의장대의 맨 앞에 한 대신이 세 개의 가는 권전을 들고 있는데, 이는 왕의 친림을 의미한다. 모든 행인들은 서서 고개를 숙이고, 의장대가 멀어질 때까지 왕을 찬양하는 찬송가를 불러야 한다.

아즈텍인의 토지공유는 매매와 소작을 할 수 없다. 각 가족은 세습의 수익권을 가진 토지를 나누어 가지고 있다. 토지가 부족하면 인근 씨족에게 소작을 할 수 있다. 만약 토지가 2 년 동안 심지 않으면, 씨족에 의해 회수되어, 토지가 필요한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준다. 각 가문은 자신이 분배한 토지를 경작할 뿐만 아니라, 부분적으로 왕에게 속한 토지와 공공기관의 토지를 경작해야 한다. 이런 토지는 네 가지가 있는데, 지도에는 진홍색과 붉은색으로 표시되어 있다. 진홍색의 땅은 왕의 땅이다. 이 땅은 왕이 직접 통제하고, 주로 왕의 모든 지출에 사용되며, 공로가 있는 귀족과 무사에게 상을 준다. 붉은색으로 표시된 땅은 주로 군사, 궁전 보수, 사원 보수, 종교 숭배 의식, 승려 계급 생활 유지 등에 주로 사용된다. 씨족 공용의 토지에 속하며 지도에 연한 노란색으로 표시되어 있다.

전쟁과 무역에 따라 많은 토지가 귀족에게 주어지고 그들의 후손들이 대대로 물려받은 것은 이미 토지 사유제의 싹이다.

아즈텍족은 스페인이 침략하기 전에 이미 자유민과 노예라는 두 부류로 분화되었다. 노예는 전쟁 포로, 범죄자, 채무인, 매매에서 주로 유래한 가장 낮은 계급으로, 제신, 노동력, 매매로 사용된다. 그들이 도망가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의 목에는 긴 막대기를 묶고, 상황이 열악하고, 법적으로 아무런 지위도 없다. 만약 살해된다면, 살인자는 노예의 주인에게 배상만 하면 된다. 자유민을 죽이면, 죽임을 당하고 목숨을 갚아야 한다.

자유민 중에는 고생한 농민들도 많았는데, 그들의 모든 재산은 낡은 두루마기, 잠을 자는 돗자리, 옥수수를 삶는 항아리 몇 개와 옥수수를 굴리는 석두 한두 개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그들은 자신의 땅을 경작하고 있으며, 열매도 대부분 귀족에게 징집되어야 한다. 또 왕과 일부 공양군의 토지를 대신하여 일 년 내내 무상으로 경작하고 수확해야 한다. 정복된 부족의 일부 농민들은 일반 자유민보다 상황이 더 나쁘다. 대부분의 노동 열매는 귀족에 의해 징집될 뿐만 아니라 금은, 담요, 꿀, 석회, 목재, 왁스 등을 준비한다. 계약은 40, 60, 70, 90 일마다 귀족에게 한 번씩 공물을 바쳐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공물을 낼 수 없다면 장터에 팔려 노예가 되어야 한다.

귀족은 통치자와 일반 귀족으로 나뉜다. 귀족들은 특권 표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들의 토지는 농민이 경작하고, 또 공물을 징수해야 한다. 그 재산은 습관법의 보호를 받는다.

아즈텍족은 또한' 포치텍' 의 일부를 분화시켰다. 그들은 산을 넘고 사막을 지나 바다를 가로질러 보석, 금은, 병통, 향로, 각종 깃털, 수피 등을 각지로 가져가고 시장의 노예 매매에 참여하여 상인이 되었다.

아즈텍족의 씨족 제도가 와해되고, 사유재산이 나타나고, 계급분화가 심화되고, 노예제도가 생겨났고, 국가는 이미 초기 프로토타입을 갖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