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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에서 오크를 플레이하는 방법

4k.GROOB의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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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더블 영웅 빠른 공격

파머를 만들지 말고 두 번째를 잡아라 레벨 이제 슈퍼 베이스의 영웅 두 명을 활용해 상대를 제압하는 전술이 점점 보편화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영웅은 예언자이고 그의 워그는 적의 정확한 위치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 영웅은 저거너트나 타우렌 족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듀얼 영웅이 탄생할 때 상대는 보통 한 명의 영웅과 3~5명의 남자만 있었는데, 늑대 두 명과 영웅 두 명이면 적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가할 수 있었다(상대, 사냥꾼이나 언덕의 왕이라도). 저항하기 힘들다). 저거너트의 무거운 검이나 타우렌 족장의 전쟁 발굽은 모두 좋은 PK 기술입니다. 예언자의 장거리 공격과 속도는 적을 추격하는 데 도움이 되며, 업그레이드 후에는 번개를 배우고 더욱 무적이 됩니다. 좋은 미세 조작과 예상치 못한 공격으로 전투에서 주도권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에도 단점이 많으며, 특히 후반기 경제 발전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두 영웅이 초반에 뚜렷한 이점을 얻지 못하면 중간 전투에서는 불리하다. 따라서, 삼엄한 방어를 받고 있는 언데드를 상대로 이 기술을 사용하는 데에는 여전히 어느 정도의 위험이 존재합니다.

2. 샤먼, 주술사 및 해상 전술

힐링 가드 + 피에 굶주린 + 강력한 오라 + 코도 = 무적의 오크의 영원한 주류 전술입니다! 오크들이 전투에서 가장 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일 것입니다. 그러나 단점도 뚜렷하다. 즉, 초기 무당과 코도수는 힘이 별로 없었고, 정적 함정은 보조 수단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오크들의 방어는 여전히 만족스럽긴 하지만, 초반에 제압하면서 싸우는 것이 더 불편하기 때문에 이를 보완하기 위해 관제사는 보다 정교한 작전 기술과 괴롭힘 전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훌륭하고 성숙한 전술이기는 하지만 다음 사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1단계 스파이크 로드블록을 최대한 빨리 연구하세요. 기술을 연구할 때는 기지에 대한 방어력을 어느 정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영웅들도 업그레이드를 위해 사냥을 나가야 하는데, 이는 경제를 어느 정도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2. 두 번째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또 다른 구멍을 만들고 적절한 위치에 두 개의 화살 타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때로는 구멍의 방어가 이를 지원할 수 있으며 건설할 필요가 없습니다). 화살표 타워).

3. 영혼의 목적지를 3개 만들어야 합니다. 충분히 발전한다면 세 개의 영혼의 집을 짓기에 충분한 자금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 중 2개는 기술 연구에 사용하고, 나머지 1개는 주술사나 부두술사를 만들어 영웅 사냥을 돕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오크 타워 스톰

긴 가시가 있는 화살 타워는 때로는 정말 나쁩니다. 영웅의 전술에 맞게 여러 개의 화살 타워를 처리해야 합니다(예: "타워 스톰"). 높은 가격으로 옵니다. 하지만 일단 "타워 스톰"의 반격에 성공하면 상대는 다시는 숨을 쉴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은 일부 초보자에게는 확실한 승리이지만 숙련된 플레이어에게는 자살 행위와 같습니다. 어떤 상황에서 사용해야 하는지는 마음속의 적과 자신의 강함을 비교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2V2에서는 동료들의 보호가 있기 때문에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4. 늑대기병 바다

전체 전투에서 늑대기병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교착상태에서는 늑대기병을 공격무기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중~초기 단계에서 업그레이드된 약탈 늑대 기병대의 기습 공격은 일반적으로 적의 영웅이 도시로 돌아오기 전에 일부 중요한 건물을 파괴하고 우리에게 일부 자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행선과 결합된 늑대8기병은 적의 후방에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다열전투와 기습공격에 능숙한 플레이어라면 이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공격방식을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5. 거대 도끼병에 의한 초기 제압

이것은 오크의 특성에 가장 부합하고 가장 덜 특징적인 것입니다(^_^b). 거대 도끼병은 제작비가 비싸고 HP도 높으며, 공격력도 다른 주력 유닛에 비해 강하다. 전투 초반에는 거의 거인이라고 할 수 있다. 초기 단계의 사냥꾼, 구울, 인간 보병이 그와 경쟁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동속도도 느리고 생산속도도 느려 수치적 우위를 만들어내기가 쉽지 않다. 특히 상대가 장거리 병력을 많이 보유한 경우 단점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게다가, 거대 도끼병의 서투른 행동은 영웅을 잘 보호하지 못합니다. 조우 시 영웅이 앞에 붙어 즉시 죽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전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미세 조작 기술에 매우 능숙해야 합니다.

6명과 3명의 영웅

말할 필요도 없이 또 다른 주류 전술입니다. 3레벨 기지로 빠르게 업그레이드한 다음, 3명이 되기 전에 해야 할 일입니다. 영웅, 레벨만 올리면 되고 코도스(Kodos)를 제외한 어떤 부대 유형도 만들지 마세요. 기지 방어에 주의하세요. 방어 방법은 지하실, 화살탑, 스파이크 바리케이드 등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오크족의 영웅 세 명은 서로 보완이 잘 되기 때문에 세 명에게 의지해 맵 곳곳을 수련해도 문제가 없다. 저거너트는 혼자 오랫동안 돌아다닐 수 있기 때문에 첫 번째 영웅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위되면 클론 스킬을 사용하여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적군이 포위하면 클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울상을 분리하여 거울상을 기준으로 일정 거리만큼 이동하므로 돌파에 도움이 되는 스킬입니다.

이 전략의 가장 큰 장점은 유연성이다. 세 명의 영웅은 레벨업을 하면서 이미 상대의 기본 전술을 알고 있어야 하며, 가족도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어야 적의 전술에 따라 대응하는 제압 방법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세븐 플라잉 드래곤 전술(Seven Flying Dragon Tactics)

기지가 레벨 2로 업그레이드되면 마법사 창고 건설을 포기하고 대신 짐승 우리를 건설하세요. 그리고 예언자를 첫 번째 영웅으로 소환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조기 괴롭힘을 위한 늑대를 모집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상대가 오크 보병을 파견할 때 4개의 이족 보행 드래곤과 소드 마스터가 있어야 합니다. 계속해서 상대를 괴롭히며 헤드헌터 대신 폭력적인 보병을 사용하게 만듭니다. 상대가 이족보행 드래곤도 생산한다면 몇 명의 원거리 병력을 군대에 추가해 보세요. 몇 명의 헤드헌터, 주술사, 마법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두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동일한 종족을 사용하기 때문에 영웅 레벨이 승패를 결정하는 요소인 경우가 많으며, 경쟁 유닛의 조합도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헤드헌터의 관통 공격은 바이페달 드래곤의 중장갑을 물리칩니다.

1. 퓨어 러쉬(Pure Pure RUSH)

러쉬를 모델로 한 DAYFLY의 유명한 묘기입니다.

시작은 여전히 ​​평범한 시작으로, 단지 이중 막사를 구성하고, 선지자 3명이 함께 괴롭힘을 당하고, 빅 G 2열 MF가 팀을 구성할 때, 적의 위치로 달려가서 최대한 파괴하고, 광산 건물을 파괴하고, 번개와 늑대를 이용해 농부들을 수리하세요.

Pure Torrent는 운영 요구 사항이 매우 높으며 지속적인 강화가 필요합니다. 한번에 공격할 수 없다면 광산을 열어 자본금을 늘리고, 늑대기사로 변신하고, 수도에서 약탈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선택하세요(농민, 빅G, 늑대기사가 건물을 공격할 때 추가 돈을 벌 수 있도록). , 건물을 철거할 목적으로.

전술은 단순해 보이지만 ORC의 특성을 완벽하게 포착하고 있으며, 속도 면에서는 속도 스크롤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

2. 비참한 스타일 (늑대 타기 스타일, 플라잉 드래곤 스타일, 배트 스타일)

ROC 시대에는 병영을 떠나지 않고 빨리 나가는 비열한 스타일이 있었습니다. 중기에는 강력한 무당이 복선으로 등장한다(ROC시대 무당은 매우 강했다)

이제 SK.zacard는 음란한 흐름을 완벽하게 진화시켰다. 출발점은 기지를 먼저 병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며, 영웅은 여전히 ​​소드마스터(BM)이지만, 제단이 완성된 후에는 비참한 소품을 파는 오크 상점이 추가될 예정이다. 비엠이 나온 뒤 소품을 챙기고 도망쳤다. 명목상 누군가의 호위였지만 실제로는 살인, 강도, 살인 등 온갖 범죄를 은밀히 저질렀다. 괴물이나 군인, 보물과 책을 빼앗고 다시 떠났습니다. 해가 진 후 그는 비참한 본사로 가서 나이키 신발과 순간이동 지팡이를 사며 계속해서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2권을 완성한 후 2번째 영웅으로 판다/옥스헤드/개구리인간을 선택했고, 소수의 빅 G를 이끌고 MF를 몰래 열고, 그런데 기술 옵션에는 울프 라이더가 포함됩니다. /플라잉 드래곤/배트, 모두 기동성이 뛰어난 군대입니다.

늑대 기병의 경우 그물을 올린 후 열심히 싸울 수 있으며, 비행 용과 박쥐는 단결이 힘임을 강조하므로 초보자는 수직 화살표로 공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집에 타워가 있고 3개의 이(날아다니는 용의 독과 박쥐의 불)가 필요하며, 형성된 날아다니는 용은 개구리 남자의 변신과 함께 농민을 죽이는 데 정말 멋지다. 영웅은 UD3와 동일합니다; 배트는 물론 항공기 + 탱크의 조합입니다. 이것은 집을 빠르게 파괴하고(공격이 3에 도달하면 더 분명해집니다) 화살 탑을 파괴한 후에는 수리할 수 없습니다. 건물 전체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건물을 철거한 후에는 그것이 얼마나 멋진지 알게 될 것입니다.

웨이스오의 핵심은 저거너트의 저렴함이다.

3. 피에 굶주린 황소 머리 흐름

후기 전술의 집합일 뿐, 후반에 HUM의 타이거 밤 전술에 맞서 싸우는 기본 형태이다.

번개와 파도는 HUM의 마법사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박살난 타우렌을 업그레이드하고 번개 보호막을 추가하면 머스킷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레벨의 흰 황소가 있다면 끔찍할 것입니다.

물론 이 조합이 군의 지배자이고 공군 외에는 패배할 수 없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따라서 상대가 공군을 사용하게 되면 ORC의 정찰이 매우 중요하다. , 그는 즉시 배트를 사용하여 공중에 맞서게 됩니다. 때로는 파괴적인 마법(비보의 장점은 공기를 공격할 수 있다는 점)을 갖고 있고 체력도 같은 팬더가 두 번째 영웅으로 선택되기도 합니다.

ORC의 전술을 구체화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물론 그것을 구체화하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4. 정통적인 흐름

즉, 정통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제단-동굴-병영-동굴-상점으로 시작하여 2개로 업그레이드하고 선지자(FS)가 나가서 괴롭히거나 MF로 나가고, 2개 이후에는 카피, 상대 과학기술 부문에 따라 영웅 2명과 영웅 2명이 생산됩니다.

HUM: Big G + Shaman + Catapult의 경우 영웅은 Bullhead(TC)를 선택합니다.

ORC: Big G + Wolf Rider 또는 Flying Dragon의 경우 영웅은 Frog Man 또는 Panda를 선택합니다.

NE의 경우: 빅 G+투석기+늑대 기병, 영웅 TC, 개구리, 팬더 등.

UD의 경우: 빅 G+주술사+늑대 기병 또는 플라잉 드래곤, 영웅 TC 또는 판다(안티초, 스킬은 작은 G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5. TC 헤드헌팅 흐름

Grubby의 일반적인 전술은 TC의 전쟁 돌진과 헤드헌팅의 버스트 슈팅을 통해 상대 유닛을 빠르게 죽이는 것입니다. 막사가 건설되는 동시에 BM 전쟁 공장이 건설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건물은 비슷합니다. 후기에 강화된 피에 굶주린 수많은 헤드헌터가 매우 빠르게 유닛을 죽일 수 있으며 효율성은 매우 뛰어납니다.

6. TR(타워러쉬)

원래 전술로 쓸 생각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써봤습니다.

TR은 전통적인 시작의 변형으로 레벨 2로 업그레이드할 때 워밀을 건설하고 레벨 2 이후에는 Frog Man을 두 번째 영웅으로 선택한 다음 4~5개의 대형 G를 가져옵니다. 농부 4명과 투석기 2~3개, 의료용 물약, 소형 파란색, 대형 파란색, 속도 두루마리를 휴대해야 합니다. 농부들은 상대 기지 바깥쪽에 탑을 쌓기 시작하고, 투석기는 멀리서 상대 건물을 무너뜨리기 시작하며, 영웅은 화살탑이 완성될 때까지 늑대와 뱀 지팡이(숫자 3~4 유지)를 소환한 후 천천히 앞으로 전진합니다. 계속해서 화살탑을 쌓고, 마침내 상대를 기지에 가두었습니다.

주의사항: 죽은 병사들을 피하고, 체력이 없을 때 뒤로 물러나고, 영웅이 마법이 풀렸을 때 잠시 후퇴하여 화살탑이 잠시 막도록 하세요. 상대가 공성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투석기를 사용하여 공격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화살탑의 장점을 판단한 후, 화살탑 뒤에 상점을 건설하여 보급을 원활하게 하세요. 동시에 상대방의 역압을 방지하기 위해 상대방이 포인트를 채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7. 다른 전술

1) 코도 배트 스타일 : HUM Knights 및 49s와 싸울 때 사용

2) 샤먼 부두술사 스타일 : ROC 시대의 고전적인 전술, 물론 쓸모가 없습니다 지금. 1. 더블 영웅 빠른 공격

파머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두 영웅을 활용해 상대를 제압하기 위해 서둘러 2층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전술이 점점 보편화됐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영웅은 예언자이고 그의 워그는 적의 정확한 위치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 영웅은 저거너트나 타우렌 족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듀얼 영웅이 탄생할 때 상대는 보통 한 명의 영웅과 3~5명의 남자만 있었는데, 늑대 두 명과 영웅 두 명이면 적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가할 수 있었다(상대, 사냥꾼이나 언덕의 왕이라도). 저항하기 힘들다). 저거너트의 무거운 검이나 타우렌 족장의 전쟁 발굽은 모두 좋은 PK 기술입니다. 예언자의 장거리 공격과 속도는 적을 추격하는 데 도움이 되며, 업그레이드 후에는 번개를 배우고 더욱 무적이 됩니다. 좋은 미세 조작과 예상치 못한 공격으로 전투에서 주도권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에도 단점이 많으며, 특히 후반기 경제 발전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두 영웅이 초반에 뚜렷한 이점을 얻지 못하면 중간 전투에서는 불리하다. 따라서, 삼엄한 방어를 받고 있는 언데드를 상대로 이 기술을 사용하는 데에는 여전히 어느 정도의 위험이 존재합니다.

2. 샤먼, 주술사 및 해상 전술

힐링 가드 + 피에 굶주린 + 강력한 오라 + 코도 = 무적의 오크의 영원한 주류 전술입니다! 오크들이 전투에서 가장 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일 것입니다. 그러나 단점도 뚜렷하다. 즉, 초기 무당과 코도수는 힘이 별로 없었고, 정적 함정은 보조 수단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오크들의 방어는 여전히 만족스럽긴 하지만, 초반에 제압하면서 싸우는 것이 더 불편하기 때문에 이를 보완하기 위해 관제사는 보다 정교한 작전 기술과 괴롭힘 전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훌륭하고 성숙한 전술이기는 하지만 다음 사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1단계 스파이크 로드블록을 최대한 빨리 연구하세요. 기술을 연구할 때는 기지에 대한 방어력을 어느 정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영웅도 업그레이드를 위해 사냥을 나가야 하는데, 이는 경제를 어느 정도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2. 두 번째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또 다른 구멍을 만들고 적절한 위치에 두 개의 화살 타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때로는 구멍의 방어가 이를 지원할 수 있으며 건설할 필요가 없습니다). 화살표 타워).

3. 세 가지 영혼의 목적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충분히 발전한다면 세 개의 영혼의 집을 짓기에 충분한 자금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 중 2개는 기술 연구에 사용하고, 나머지 1개는 주술사나 부두술사를 만들어 영웅 사냥을 돕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오크 타워 스톰

긴 가시가 있는 화살 타워는 때로는 정말 나쁩니다. 영웅의 전술에 맞게 여러 개의 화살 타워를 처리해야 합니다(예: "타워 스톰"). 높은 가격으로 옵니다. 하지만 일단 "타워 스톰"의 반격에 성공하면 상대는 다시는 숨을 쉴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은 일부 초보자에게는 확실한 승리이지만 숙련된 플레이어에게는 자살 행위와 같습니다. 어떤 상황에서 사용해야 하는지는 마음속의 적과 자신의 강함을 비교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2V2에서는 동료들의 보호가 있기 때문에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4. 늑대기병 바다

전체 전투에서 늑대기병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교착상태에서는 늑대기병을 공격무기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중~초기 단계에서 업그레이드된 약탈 늑대 기병대의 기습 공격은 일반적으로 적의 영웅이 도시로 돌아오기 전에 일부 중요한 건물을 파괴하고 우리에게 일부 자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행선과 결합된 늑대8기병은 적의 후방에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다열전투와 기습공격에 능숙한 플레이어라면 이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공격방식을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5. 자이언트 액스맨의 조기 진압

이것은 오크의 특성과 가장 일치하고 가장 덜 특징적인 것입니다(^_^b). 거대 도끼병은 제작비가 비싸고 HP도 높으며, 공격력도 다른 주력 유닛에 비해 강하다. 전투 초반에는 거의 거인이라고 할 수 있다. 초기 단계의 사냥꾼, 구울, 인간 보병이 그와 경쟁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동속도도 느리고 생산속도도 느려 수치적 우위를 만들어내기가 쉽지 않다. 특히 상대가 장거리 병력을 많이 보유한 경우 단점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게다가, 거대 도끼병의 서투른 행동은 영웅을 잘 보호하지 못합니다. 조우 시 영웅이 앞에 붙어 즉시 죽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전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미세 조작 기술에 매우 능숙해야 합니다.

6명과 3명의 영웅

말할 필요도 없이 또 다른 주류 전술입니다. 3레벨 기지로 빠르게 업그레이드한 다음, 3명이 되기 전에 해야 할 일입니다. 영웅 여러분, 레벨 업만 하고 Kodos를 제외한 어떤 부대 유형도 생성하지 않습니다. 기지 방어에 주의하세요. 방어 방법은 지하실, 화살탑, 스파이크 바리케이드 등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오크족의 영웅 세 명은 서로 보완이 잘 되기 때문에 세 명에게 의지해 맵 곳곳을 수련해도 문제가 없다. 첫 번째 영웅은 저거너트(Juggernaut)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저거너트는 오랫동안 혼자서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포위되어 있다면 클론 스킬을 사용하여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적군이 당신을 둘러싸고 있을 때 클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울상을 분리하여 거울상을 기준으로 일정 거리만큼 이동하므로 돌파에 도움이 되는 스킬입니다.

이러한 전술의 가장 큰 장점은 유연성입니다. 세 명의 영웅은 레벨업을 하면서 이미 상대의 기본 전술을 알고 있어야 하며, 가족도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어야 적의 전술에 따라 대응하는 제압 방법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세븐 플라잉 드래곤 전술(Seven Flying Dragon Tactics)

기지가 2레벨로 업그레이드되면 마법사 창고 건설을 포기하고 대신 야수 우리를 건설하세요. 그리고 예언자를 나의 첫 번째 영웅으로 소환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조기 괴롭힘을 위한 늑대를 모집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상대가 오크 보병을 파견할 때 4개의 이족 보행 드래곤과 소드 마스터가 있어야 합니다. 계속해서 상대를 괴롭히며 헤드헌터 대신 폭력적인 보병을 사용하게 만듭니다. 상대가 이족보행 드래곤도 생산한다면 몇 명의 장거리 병력을 군대에 추가해 보세요. 몇 명의 헤드헌터, 주술사, 마법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두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동일한 종족을 사용하기 때문에 영웅 레벨이 승패를 결정하는 요소인 경우가 많으며, 경쟁 유닛의 조합도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헤드헌터의 관통 공격은 이족보행 ORC 전술 세트

1의 중갑을 물리칩니다. 순수한 난기류

DAYFLY의 유명한 스턴트, RUSH의 모델입니다.

시작은 여전히 ​​평범한 시작으로 더블 진영을 구성하고, 선지자 3명이 괴롭힘을 동반하고, 빅G 2라인 MF, 빅G 2명 정도의 팀이 있으면 상대쪽으로 돌진한다. 위치를 정하고, 가능한 한 많이 파괴하고, 광산을 철거하고, 번개와 늑대를 사용하여 농부를 수리하세요.

Pure Torrent는 운영 요구 사항이 매우 높으며 지속적인 강화가 필요합니다. 한번에 공격할 수 없다면 광산을 열어 자본금을 늘리고, 늑대기사로 변신하고, 수도에서 약탈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선택하세요(농민, 빅G, 늑대기사가 건물을 공격할 때 추가 돈을 벌 수 있도록). , 건물을 철거할 목적으로.

전술은 단순해 보이지만 ORC의 특성을 완벽하게 포착하고 있으며, 속도 면에서는 속도 스크롤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

2. 비참한 스타일 (늑대 타기 스타일, 플라잉 드래곤 스타일, 배트 스타일)

ROC 시대에는 병영을 떠나지 않고 빨리 나가는 비열한 스타일이 있었습니다. 중기에는 강력한 무당이 복선으로 등장한다(ROC시대 무당은 매우 강했다)

이제 SK.zacard는 음란한 흐름을 완벽하게 진화시켰다. 출발점은 기지를 먼저 병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며, 영웅은 여전히 ​​소드마스터(BM)이지만, 제단이 완성된 후에는 비참한 소품을 파는 오크 상점이 추가될 예정이다. 비엠이 나온 뒤 소품을 챙기고 도망쳤다. 명목상 누군가의 호위였지만 실제로는 살인, 강도, 살인 등 온갖 범죄를 은밀히 저질렀다. 괴물이나 군인, 보물과 책을 빼앗고 다시 떠났습니다. 해가 진 후 그는 비참한 본사로 가서 나이키 신발과 순간이동 지팡이를 사며 계속해서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2권을 완성한 후 2번째 영웅으로 판다/옥스헤드/개구리인간을 선택했고, 소수의 빅 G를 이끌고 MF를 몰래 열고, 그런데 기술 옵션에는 울프 라이더가 포함됩니다. /플라잉 드래곤/배트, 모두 기동성이 뛰어난 군대입니다.

늑대 기병의 경우 그물을 올린 후 열심히 싸울 수 있으며, 비행 용과 박쥐는 단결이 힘임을 강조하므로 초보자는 수직 화살표로 공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집에 타워가 있고 3개의 이(날아다니는 용의 독과 박쥐의 불)가 필요하며, 형성된 날아다니는 용은 개구리 남자의 변신과 함께 농민을 죽이는 데 정말 멋지다. 영웅은 UD3와 동일합니다; 배트는 물론 항공기 + 탱크의 조합입니다. 이것은 집을 빠르게 파괴하고(공격이 3에 도달하면 더 분명해집니다) 화살 탑을 파괴한 후에는 수리할 수 없습니다. 건물 전체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건물을 철거한 후에는 그것이 얼마나 멋진지 알게 될 것입니다.

웨이스오의 핵심은 저거너트의 저렴함이다.

3. 피에 굶주린 황소 머리 흐름

후기 전술의 집합일 뿐, 후반에 HUM의 타이거 밤 전술에 맞서 싸우는 기본 형태이다. 번개와 파도는 HUM의 마법사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박살난 타우렌을 업그레이드하고 번개 보호막을 추가하면 머스킷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레벨의 흰 황소가 있다면 끔찍할 것입니다.

물론 이 조합이 군의 지배자이고 공군 외에는 패배할 수 없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따라서 상대가 공군을 사용하게 되면 ORC의 정찰이 매우 중요하다. , 그는 즉시 배트를 사용하여 공중에 맞서게 됩니다. 때로는 파괴적인 마법(비보의 장점은 공기를 공격할 수 있다는 점)을 갖고 있고 체력도 같은 팬더가 두 번째 영웅으로 선택되기도 합니다.

ORC의 전술을 구체화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물론 그것을 구체화하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4. 정통적인 흐름

즉, 정통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제단-동굴-병영-동굴-상점으로 시작하여 2개로 업그레이드하고 선지자(FS)가 나가서 괴롭히거나 MF로 나가고, 2개 이후에는 카피, 상대 과학기술 분야에 따라 영웅 2명과 영웅 2명이 생산됩니다.

HUM: Big G + Shaman + Catapult의 경우 영웅은 Bullhead(TC)를 선택합니다.

ORC: Big G + Wolf Rider 또는 Flying Dragon의 경우 영웅은 Frog Man 또는 Panda를 선택합니다.

NE의 경우: 빅 G+투석기+늑대 기병, 영웅 TC, 개구리, 팬더 등.

UD의 경우: 빅 G+주술사+늑대 기병 또는 플라잉 드래곤, 영웅 TC 또는 판다(안티초, 스킬은 작은 G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5. TC 헤드헌팅 흐름

Grubby의 일반적인 전술은 TC의 전쟁 돌진과 헤드헌팅의 버스트 슈팅을 통해 상대 유닛을 빠르게 죽이는 것입니다. 막사가 건설되는 동시에 BM 전쟁 공장이 건설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건물은 비슷합니다. 후기에 강화된 피에 굶주린 수많은 헤드헌터가 매우 빠르게 유닛을 죽일 수 있으며 효율성은 매우 뛰어납니다.

6. TR(타워러쉬)

원래 전술로 쓸 생각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써봤습니다.

TR은 전통적인 시작의 변형으로 레벨 2로 업그레이드할 때 워밀을 건설하고 레벨 2 이후에는 Frog Man을 두 번째 영웅으로 선택한 다음 4~5개의 대형 G를 가져옵니다. 농부 4명과 투석기 2~3개, 의료용 물약, 소형 파란색, 대형 파란색, 속도 두루마리를 휴대해야 합니다. 농부들은 상대 기지 바깥쪽에 탑을 쌓기 시작하고, 투석기는 멀리서 상대 건물을 무너뜨리기 시작하며, 영웅은 화살탑이 완성될 때까지 늑대와 뱀 지팡이(숫자 3~4 유지)를 소환한 후 천천히 앞으로 전진합니다. 계속해서 화살탑을 쌓고, 마침내 상대를 기지에 가두었습니다.

주의사항: 죽은 병사들을 피하고, 체력이 없을 때 뒤로 물러나고, 영웅이 마법이 풀렸을 때 잠시 후퇴하여 화살탑이 잠시 막도록 하세요. 상대가 공성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투석기를 사용하여 공격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화살탑의 장점을 판단한 후, 화살탑 뒤에 상점을 건설하여 보급을 원활하게 하세요. 동시에 상대방의 역압을 방지하기 위해 상대방이 포인트를 채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4k.GROOB는 전문 인력들에 의해 백수의 왕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늑대기병 활용

많은 분들이 늑대기병에 대한 글을 올리셨는데 내용은 정말 , 기본적으로 모두가 아는 것입니다. 여기서 늑대 기병이 영웅을 쫓거나 뒤에서 탈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말하면 나는 당신을 초보자로 대할 것입니다. 그럼 바로 핵심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세심한 친구들 중 일부는 늑대 기병대의 함정 기술에 맞은 후 많은 유닛이 다음과 같은 일부 기술을 일시적으로 잃는다는 사실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1. 함정에 빠지면 파괴됩니다. 더욱이 많은 UD는 오크의 집 근처에 조각상을 가져온 다음 하늘로 쏘아 올리는 데 익숙합니다. 이때 늑대기병 4~5명이 갑자기 공격해 조각상을 모두 그물로 쳐버린다면... 공격력도 없이 조각상이 하나씩 무너지는 걸 지켜보기만 하면 되고... 그러면 거미들이 땅속으로 파고들 것이다. .트래핑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다들 아시는 내용이라 여기서는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2. 마스터 레벨의 곰 덕과 새 덕은 포획 상태에서는 형태를 바꿀 수 없습니다. NE MF 시 쉽게 혈액을 보충하기 위해 곰은 눕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우리 늑대 기병대가 속도를 높여 한 명씩 그물을 향해 돌진한다면... TP를 제외하고는 전멸당할 것이 두렵습니다. 그물에 갇힌 유닛은 구할 수 없습니다.

3. 덫 상태에서는 코도 짐승이 다른 유닛을 잡아먹을 수 없으므로, 내전이 일어나자마자 상대의 코도를 가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모든 종족의 농민은 갇힌 경우 건물을 수리할 수 없으며, 건물 파괴에는 늑대 기병이 가장 뛰어납니다....

5. 시도해 보세요. 나무에 의존하지 않는 유닛? 이는 함정을 이용해 상대 영웅과 영웅 옆의 적 유닛을 가두어 놓은 뒤, BM과 늑대 기병 2기를 활용해 갇힌 유닛과 협력해 상대 영웅을 포위하고 죽이는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트래핑 상태에서는 투명화할 수 없습니다. 내전 중 BM의 HP가 없을 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7. 눈보라를 막아라 ——우리는 그물을 던지기 전에 눈보라가 내리는 것을 볼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렇게 여러번 맞았는데 올바른 방법은 첫 번째 눈보라가 멈춘 순간부터 느낌에 의지해서 7초마다 오전에 그물을 던지는 것입니다! 인간 마스터는 6초 간격에 도달하는 한 반드시 눈보라를 겪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첫 타격을 가하면 그를 방해하게 됩니다.

8. 늑대 기병을 사용하여 상대의 인간 방패 유닛을 가두고, 투석기를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공격합니다. 상대가 돌진하면 전차부대를 뒤에 남겨둔 부대는 비참하게 죽는다. 서두르지 않으면, 그 유닛이 조금씩 박살나버릴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다.

9. MF 중에 일부 중립 생물을 그물로 만들어 MF 과정에서 받는 피해를 줄입니다.

10. 상대 DK와 리치 사이의 거리가 상대적으로 멀다면, 따로 그물을 걸어 리치를 즉시 죽이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11. NE를 상대로 플레이할 때 Bull Head가 레벨 3에 도달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둘러 상대와 결전을 벌일 필요 없이 늑대 기병과 보병을 모두 데리고 북동 본거지로 달려가 기지를 파괴하면 됩니다! 레벨 2 충격파는 130 포인트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즉, NE가 감히 농부에게 기지 수리를 요청하면 충격파를 사용하여 모두 경험치로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