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P3 다케야마 드래곤은 어떻게 치나요
< /p>
먼저 관문에 들어가 대포로 다케야마룡을 폭격한 뒤 다케야마룡이 배의 오른쪽을 향해 다가갈 때, 다케야마룡의 등을 타고 공격을 시작하며 다케야마룡의 등에 작은 구멍이 뚫릴 때까지 공격을 시작한다. < /p>
게임의 생태는 지도 디자인, 괴물 디자인, 플레이어와 지도 간의 상호 작용에 반영되어 있다. 사냥 지도는 현실의 장면을 원형으로 한다. < /p>
괴물 모양에는 현실적인 생물학적 특성이 있습니다. 괴물은 분노하고 피로하고, 식수를 먹고, 잠을 자고, 지도 장면을 파괴하고, 서로 싸우고, 괴물의 소재소개에는 생태지식이 부족하지 않다. 플레이어가 연기하는 사냥꾼은 지도에서 채집을 탐구할 수 있고, 추울 때는 뜨거운 음료를 마시고, 더울 때는 차가운 음료를 마시고, 어두운 곳에서는 횃불을 들고 조명을 비춰야 한다. < /p>
게임: < /p>
생태계: 1 세대 작품은 큰 괴물, 독괴새, 살롱왕, 물용, 암컷용, 수컷용, 일각용 등 크고 작은 괴물의 대략적인 분류를 확립했다 < /p>
하지만 세부적인 고려는 미비하다. 작은 괴물은 무한히 새로 고쳐지고, 큰 괴물의 크기는 고정되어 있고 분류는 가늘지 않다. 괴물은 다른 속성 피해에 대한 인내심 차이가 크지 않다. < /p>
전투 시스템: 본작에는 6 가지 풍격이 판이한 무기가 있다: 대검, 손검, 망치, 장총, 석궁, 중석; 그러나 초세대 작품인 무기 기능은 아직 완벽하지 않아, 대검은 힘을 축적할 수 없고, 손칼은 칼을 뽑아 약을 마실 수 없고, 망치는 어지러울 수 없다. 방구면에서 활성화 기술은 고정 장비에만 의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구는 강화될 수 없나요? 。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