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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가지 자료를 보고 스퍼터링과 폭행의 작동 원리를 알게 되었는데, 지금은 과감하게 폭행과 스퍼터링 속성의 이점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만약 착오가 있으면 즉시 지적해 주십시오. < /p>
결론당은 100 스퍼터링과 100 폭격의 수익이 거의 같다고 결론지었다. 주요 기술 (십자군, 판결, 날망치, 폭풍) 에 대한 스퍼터링 속성은 조금 더 높을 수 있지만 스퍼터링은 정통한 지원이 필요하다 < /p>
1, 작동 원리 < /p>
폭행 < /p>
스퍼터링: 부상과 치료에 0.3 배의 추가 효과, 판결, 날으는 망치, 십자군, 폭풍, 공정한 망치 등 주요 기술의 스퍼터링이 능숙해지고, 성광의 손이 스퍼터링되고, 어떤 기술의 스퍼터링도 폭격할 수 있다. < /p>
2, 수치토론 < /p>
일반적으로 정통한 수치값은 힘축복의 작용으로 40 에 도달할 수 있고, 열천사를 선택하면 열천사를 열 때 60 으로 올릴 수 있다. < /p>
다음은 주기능의 상해를 1 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스킬의 스퍼터링 효과는 0.3 에서 0.3 * 1.4 = 0.42 로 바뀌었고, 폭행과의 피해는 약 8, 타오르는 천사에서는 0.48 로 폭행의 추가상해를 거의 따라잡았습니다. 그러나 주 기능을 튀기는 스퍼터링은 성광의 손을 즐기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p>
< P > 주 기술이 폭행하면 기술상해와 성광의 손상해는 모두 1.5 배, 주 기술의 전체 피해가 50 배 증가했다고 생각하는 공식은 1.5+0.4 * 1.5 = 2. 주요 기술의 피해는 [주요 기술+스퍼터링 상해]+[성광의 손]+[성광의 손의 추가 확률 스퍼터링] = 1.42+0.4+0.4 * k * 0.3 = 1.82+0.12k 입니다. 여기서 k 는 스퍼터링된 것입니다 < /p>
스퍼터링을 고려해 폭행을 할 수 있는 경우 주요 기술 피해는 [주요 기술+스퍼터링]+[성광의 손]+[절대 스퍼터링 및 폭격] = 1.42+0.4+1.5 (0.4 * 0) 입니다 < /p>
비주주 기술에 대해서는 절대 폭행을 튀겨도 0.45 의 추가 상해만 있을 수 있으므로 폭행만큼 눈에 띄는 것은 아니다. < /p>
3, 포인트 수익 논의 < /p>
< P > < P > 한 번의 추가 상해는 폭행보다 못하다 (폭행 후 스퍼터링을 하지 않는 한). 성광의 손이 스퍼터링을 하고 스퍼터링을 한다 해도. 주요 기술에 대한 추가 피해도 한 번의 폭격을 따라잡기 때문에 횟수에 따라 따라잡을 수 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 /p>
다음은 등급과 확률의 수익이다 < /p>
110 폭행 등급 = 1 폭행 < /p>
66 점 = 1 스퍼터링 < /p>
의미 < /p>
< P > 이렇게 하면 스퍼터링이 시전 0.3 의 추가 상해를 입혀도 발생 확률이 높기 때문에, 같은 등급의 포인트가 힙 폭행과 스퍼터링에 사용될 때, 스퍼터링은 총 부상의 가산이 0.45(1.5 배 확률 × 0.3) 에 달한다고 생각할 수 있고, 스퍼터링은 주 기술에 정통한 추가 가산을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약 0.43 ~ 0.45 사이인데, 발생 확률과 관련된 문제로 대체로 0.6 정도 이상의 추가 상해에 도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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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치료됩니다. 재판, 성인 등 기술과 주기능이 융합되어 개인적으로 100 폭격과 100 스퍼터링의 스퍼터링은 기본적으로 동등하다고 생각합니다. 주기술의 출력이 PVP 의 주요 부분을 차지한다면 스퍼터링이 더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전제는 당신이 최소한 40 대 정도로 능숙하다는 것입니다. 축복을 받지 않고 30 대 정도만 능숙하다면, 주 기술에 튀는 것도 폭행만큼 좋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