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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시성 북부의 민속풍습

'전구취'는 사람들 사이에서 '전등'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사람들은 1년 안에 악귀를 쫓아내고 재난을 없애기 위해 신의 축복을 구하는 민속 풍습입니다. 사람과 동물을 보호하십시오. 평화, 풍성한 수확, 평온과 건강, 행복과 아름다움.

등불 돌리기는 보통 음력 1월 15일 등불 축제 밤에 열립니다. 일부 마을에서는 1월 5일, 7일, 8일, 13일과 같이 정해진 날도 있습니다. 음력 정월에 양코를 공연하는 마을도 많으며, 다른 마을의 양코 팀이 조의를 표할 때 정해진 날짜 없이 가볍게 열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남자가 여자보다 우월하다'는 전통적인 개념이 산시성 북부 지역에 깊이 뿌리내렸습니다.

개혁개방 이후 여성은 완전히 해방되었고 남성과 여성은 평등하며 여성은 하늘의 절반을 차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금기는 점차 폐기되고 깨져가는 것도 있고, 정신문명의 대열에 포함되어 계속해서 사용되는 것도 있다. 붉은 대추는 산시성 북부의 주요 특산품으로 주로 황하 유역과 산시성 북부 무정하류에 분포하며, 재배가 쉽고 적응력이 뛰어나며 일찍 열매를 맺고 효과가 빠르며 가뭄에 강합니다. "가뭄에 칡바늘을 수확한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붉은대추는 영양가치와 식용가치도 매우 높아 '과일의 왕'으로 불리며, 사람의 생명을 연장하는 영양보충제이자 배고픔을 달래주는 생명을 구하는 식품이기도 합니다. 친척과 친구.

개혁 개방의 추세와 상품 경제의 발전에 따라 자오 향 주민들은 수년간의 실증 끝에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고 붉은 대추 산업화의 새로운 길을 시작했습니다. 붉은 대추를 원료로 가공한 대추, 훈제 대추, 와인 대추, 구운 대추, 해변 대추, 아삭아삭 대추, 된장 대추, 자수정 대추, 대추 와인 및 대추 주스 등이 인기가 있으며 인기가 높습니다. 전국의 대도시와 중도시에 넓은 시장이 형성되면서 소비자들의 경제적 이익이 크게 향상되었고, 많은 대추 농가들이 대추를 의지하여 풍요로운 삶을 살아왔습니다.

산시성 북부의 칭젠은 1995년 농업부, 임업부 및 기타 부서에 의해 공식적으로 중국 붉은 대추의 고향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당나귀, 특히 Jiaxian County의 Mizhi 당나귀에 관해서는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당나귀는 산시성 북부 농촌 지역의 일반적인 생산 및 운송 수단 중 하나입니다. 인류에게는 항상 위대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당나귀는 생산관습과 사람들의 생활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농부들은 기꺼이 당나귀를 키우고 있다. 신앙은 어떤 종류의 종교에 대한 극단적인 숭배이자 존경입니다. 초자연적인 신에 대한 신앙과 숭배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지배하는 자연적, 사회적 힘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굴절되고 환상적으로 반영되어 행동으로 변합니다. 사회적 이념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일상생활 속에서 동물의 비정상적인 활동과 이상기상현상은 각각 동물의 생활패턴과 자연조건의 변화로 인해 발생한다. 그러나 과거와 과거에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이상이 나타나는 것이 나쁜 일의 전조, 신과 귀신이 인간의 불운에 대한 경고와 계시라고 잘못 믿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비정상적인 현상의 출현을 이용하여 돈을 갈취하고 사람들을 속이는 데 사용합니다. 오늘날 과학의 발달과 함께 과학자들의 심층적인 이해와 세심한 연구를 통해 그러한 변화가 과학적으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산시성 북부에는 두 문명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면서 사람들 사이에 퍼진 신앙 중 일부는 점차 사라지고 일부는 사람들의 생활에 흡수되어 관습이 되었습니다. 과거 산시(陝西)성 북부는 자연재해와 인재가 닥쳐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신을 숭배하는 지역이 많아 곳곳에 많은 사찰이 세워졌다고 관련 통계에 따르면 현재는 마을마다 평균 2개의 사찰이 있고, 그 중 일부는 특히 고급스럽습니다.

사찰 건립은 먼저 대통령이 제안하고, 마을 주민들이 모두 모여 논의하고 승인한 곳에서 음씨와 양씨가 나침반을 세우고 방향을 결정하게 된다. 을 선택하고 공사를 시작하기 전에 길일을 선택하세요. 사찰의 신상들은 사람들의 제사로 담배와 돈을 즐기며 조용히 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신들이 불러일으키는 행운과 불운, 축복과 불행을 알고 싶다면 동상 앞에서 제비를 뽑아야 합니다. 점을 물어보세요.

추첨: 추첨은 대나무 장대를 평평한 모양으로 만들고 상상(Shang Shang), 다지(Da Ji), 종평(Zhong Ping), 종샤(Zhong Xia), 하하(Xia Xia) 문자와 추첨번호를 새긴 후 추첨에 넣는다. 로트 튜브에 넣습니다.

제비를 뽑을 때 순례자는 먼저 동상 앞에 무릎을 꿇고 향을 피워 태운 다음, 추첨 이유를 설명한 후 단기 복권 튜브를 천천히 흔들고 여러 번 반복하면 마침내 복권이 튀어 나옵니다. , 그리고 로또 번호에 따라 로또를 확인하게 되는데, 신이 주신 '힌트'만 알 수 있고, 로또가 잘 뽑히지 않으면 맞을 때까지 또 추첨하면 되고, 하지만 최대 3개의 제비를 뽑을 수 있습니다. 각 사원에는 숫자와 내용이 다른 자체 복권이 있습니다.

과(Gua): 편백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길이는 약 5~6인치, 두께는 약 1인치입니다. 건(Qian), 칸(Kan), 음(Yin), 진(Zhen), 수(Sui), 리(Li) 곤(Li) 곤(Kun)의 팔괘에 따라 배열됩니다. 그리고 Dui를 사용하여 8개의 면을 만들고 각 면에 구체적인 내용을 적습니다. 물론 각 사원에는 고유한 헥사그램이 있습니다.

제비 뽑기, 육각형 묻기 등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산시성 북부 지역의 다양한 사찰 박람회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으며, 모두 어린이를 위한 기도, 질병 치료, 승진을 위한 목적, 마을 여행, 사업이나 결혼, 비와 복을 기원하는 일 등 제비를 뽑고 점을 쳐야 합니다. 오페라를 부르면 남자, 여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극장에서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밥그릇을 들고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TV에서 보지 마세요. 어르신들을 위한 클래식 극장을 오랫동안 보아도 질리지 않는 '극장팬'으로 불리는 사람들. "라는 말은 어디서나 볼 수 있었다.

산시성 북부에도 드라마 종류가 많아요. 진 오페라와 진 오페라라는 두 종류의 드라마가 있는데, 이런 종류의 드라마에는 많은 배우가 필요해요. 의상과 소품도 복잡하여 공연 예술이 더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대규모 오페라단만이 완성할 수 있지만 Daoqing, Meihu, Yangge Opera, Wanwan 손목, 스케치, 2인극을 포함하여 기본적으로 현대적인 연극이 많이 있습니다. 무대, 3행 반, 알레그로 등의 연극이 공연된다. 인원이 적고, 의상과 소품이 단순하며, 공연예술이 용이하며, 대규모 극단이 한두 차례 종합연극을 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공연된다. 소규모 극단. 축복은 풍부한 음식과 의복, 행복과 기쁨, 화합과 단결의 상징입니다. 구정 기간 동안 모든 가정에서는 '푸'라는 글자가 적힌 커다란 빨간 종이 몇 장을 쓰거나 시장에서 큰 종이 몇 장을 사서 가마의 문, 창문, 벽에 거꾸로 붙여 붙입니다. . 전설에 따르면 '복'이라는 글자를 거꾸로 붙이면 '행운이 찾아왔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역전된 축복은 중화민족의 은총의 또 하나의 광경이 되었으며 동시에 행운과 성공을 염원하는 우리 민족의 심리상태와도 맥을 같이 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 사람들은 오늘날까지 추종을 받아 오랫동안 번영을 누리고 있습니다. '음식을 위해 걷는 것'(음식을 구걸하는 것)이라는 주제가 나오면 모두가 가족이 너무 가난해서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음식을 위해 걷는 것'의 표면적인 형태는 아닙니다.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사회에서 말하는 것과 동일하지만 의미가 매우 다르며 이는 수천 년 동안 전해 내려온 민속 풍습이기도 합니다.

과거 사람들은 이상주의적인 생각을 가지고 자녀의 생사를 하나님께 맡겼습니다. 어떤 고귀한 자녀가 서너 살이 되면 다른 집으로 가서 밥을 먹곤 했습니다. 열두 살이 될 때까지 어른들의 지도. "가마를 짓고 집을 짓는 일은 내 인생에서 가장 바쁜 일이다." 가마를 짓고 집을 지을 적당한 장소를 정할 때에는 먼저 풍수지리사(음양)에게 물어 '나침반'(나침반)을 통해 방향을 판단해 지을 수 있는지 알아본다. 그 날 공사를 할 때에는 주인이 향을 가져와서 음식을 바치고, 택한 곳에 포도주를 바치고, 향을 피우고, 음식을 바치고, 절을 하여 그 건축을 그 지역의 신에게 알려야 한다. 낮에는 사람과 동물에게 안전과 행운을 빕니다. 그러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 이어져 온 이 풍습을 '토를 깨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장례 풍습에서는 무덤을 파기 전에도 같은 예식을 치러야 하는데, 이를 '기토파기'라고도 한다. 흙을 공양하는 것은 민속 관습에서 "안투 신"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지신은 사람들 사이에서 '가족의 신'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 '성격'은 가족이 재난에 직면하면 지신에게 의지하여 '구출'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새로 지은 집에 큰 관심을 갖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오랫동안 살았던 오래된 거주지가 지신을 달래기 위한 의식을 가질 것입니다.

안투신이 붙잡히는 데는 일정 기간이 있는데, 이는 지신의 도움이 있어야만 붙잡혀 왕좌로 돌아갈 수 있다. 산시성(陝西省) 북부에서는 같은 민족이 함께 돌아가신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는 '무덤 먹기회'라는 특별한 활동이 있다. 묘식회는 매년 열리지 않고 조상이 남긴 재산에 따라 결정되며, 때로는 몇 년, 10년, 심지어 수십 년에 한 번씩 열리기도 한다. 음력 7월 15일, 10월 1일에 열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선배에게 경의를 표하고 뿌리에 보답하세요.

무덤을 먹는 전통적인 풍습을 통해 우리는 조상을 기억할 뿐만 아니라 가족의 단결과 우정을 강화하고 심지어 이전에 서로 간의 갈등도 제거합니다. 사회의 변화에 ​​따라 이러한 관습은 기본적으로 모든 곳에서 사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