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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0 인간의 기백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0 인간의 기백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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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디자이너는 쓰레기 부족 게이머들이다! 부족에 대한 천부적인 재능은 모두 좋은 것이고, 연맹의 천부적인 재능은 모두 쓰레기이다. < /p>

당초 가장 좋은 것은 인간의 천부적인 재능이었는데, 한 장을 더 추가할 수 있었는데, 현재 이 장은 영예로운 천부적으로 무료로 배달되고, 나머지는 혼미해지며, 다른 동종 기술과 30 초 동안 식혀졌다. 이 인간의 영혼, 당신은 두 명의 죽음의 기사를 지어 100 급을 무료로 시험해 보고, 옷을 벗고, 어두운 밤의 요정은 5 폭격이고, 18 은 정통하다. 인간이 옷을 벗는 것도 5 폭격으로 18 정통하다. 어두운 밤의 요정은 밤에 1 이 더 많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두운 밤의 요정이라는 인종적 재능은 직접 1 을 더하고, 인간은 장비를 기초로 2 를 더하고, 각각 조금 더하고, 결국 모두 960 세트를 더하면 1-2 를 더하고, 모든 항목의 합계를 가리킬 수 있다. 실제 각 항목에 수십 점을 더하면 0.2 에 해당한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다시 8.0 을 보세요. 광주 딜레니의 천부적인 재능은 5 야드 범위이고 몇 초 후에 시동을 걸어야 합니다. 지령소머리의 기술은 돌격이다! 그럼 당신은 전사를 재생, 3 충전 +3 점프, 이동 속도 신발을 입고, 유물 몇 가지 더 가속, 30 개 이상의 이동 속도, 전체 필드 가장 유연한 전사입니다. 방어가 가장 높은 것은 판갑인데, 이치대로 애자일 직업이 가장 빨리 움직여야 하는 거죠? 안돼! 전사야! 감속 전사도 있고, 혼수상태도 있고, 두려움도 있다. 그럼 공격이 가장 높은 건 법사와 마술사죠? 안돼! 공격이 가장 높은 것도 전사다! ! 지금 법사, 마술사, 모두 검게 변한 것을 보세요. 그래서 이 디자이너들은 분명히 부족 게이머일 것이고, 전사를 선호한다! < /p>

당초 연맹과 부족의 비율은 60: 40 이었는데, 주로 인간이미지가 좋고 사리사욕도 좋았기 때문에 스토리는 인간의 취향에 부합했다. 여러 차례 개편하여 인간 남녀의 얼굴을 그렇게 못생겼는데, 이것이 직업균형에 영향을 미칩니까? 솔직히 말하면 부족의 디자이너가 연맹 인간을 보면 너무 멋있어 일부러 추태를 고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다시 너의 인종적 재능을 쓰레기로 바꿔라, 네가 놀지 못하게! 드워프와 드워프의 아바타조차도 검게 변했습니다. 많은 수의 리그가 AFK 입니다. 리그와 부족수가 35: 65 로 바뀌었고 플레이어 수가 70 명 줄었습니다. 이 부족의 디자이너가 원하는 것은 자신의 시원함이 아닙니까? ! < /p>

완전히 불균형한 인종적 재능+완전히 불균형한 직업디자인, 이런 게임이 PVP 가 될 수 있을까? 다른 사람들은 인종적 재능은 야생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PVP 와 전쟁터는 사용할 수 없다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디자이너는 거절했습니다! 인간, 드워프, 드워프의 얼굴과 모델을 회복하라고 그에게 말 했나요? 거절당했습니다. 그래서 요즘 연맹의 그 신들은 아무도 놀지 않았으니, 이 쓰레기 부족을 고쳐서 부족 세계로 바꾸자. 지금 어떤 인종적 재능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어떤 이미지가 마음에 드는지 보고, 함부로 놀면 된다. 카드를 너무 많이 채우지 말고, 너무 많은 돈을 쓰지 말고, 언제 카드를 다 썼는지, 놀지 않고 버리지 않아도 마음이 아프지 않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