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법사-마법사-마술사-마법 멘토 (요정) (국복 6.12 내측등급 상한선이 105 까지 개방될 가능성이 크지 않기 때문에 5 전업은 논의하지 않는다)
코멘트: 이런 순전가산, 공격이 높고, 피가 적고, 연습급은 확실히 1-75 의 가장 빠른 직업이고, 29 시작 불덩이는 초초 자신보다 5, 이상, 비약적으로 40, 군공 후 단솔 40-49 거인을 제외한 이상, 경험이 빠르고, 장비, 돈이 많다. 그러나 혈액이 적은 것은 문제다. 40 이 무리를 시작할 때 죽을지도 모른다. 조작이 잘 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개인은 순전법사 40 군 49 의 검룡, 피 50 방어 22 마법 공격 140 매우 평범한 40 암흑 세트를 연습했다. 3 번 죽은 적이 있다. 당연히 덜 인용할 수 있다. 4 마리는 비교적 안전하다. 마법의 피가 붙지 않아 피가 적다.
이런 전법 기술점 추가: 49 예, 기술점 336 (개인 추가는 참조용)
사전 예방 기술:
불덩이 9 시 40 분 전 주공격 기술로 40 초 동안 모두 이상할 수 있다.
강풍 3: 20 시쯤 불덩이 공격은 초도 안 돼 보검으로 쓰인다
블레이드 1: 군보칼
해독 5: BOSS 용
블리자드 4: 주요 그룹 기술
3, 법사-수사-목사-악마 멘토 (요정 또는 인간)
코멘트: 이런 덧셈 개인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좋지만 1-75 연습급은 너무 느려서 팀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있습니다. 고정팀이 없으면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처음에는 공격형 법사 연습법이 나왔기 때문에 적합하지 않다. 초반까지 기다려도 만급이 되기 때문에 법사-마법사-마술사-주교 같은 전기공격이 높고 연습급이 빠르며 후전주교는 9.8s 무적이지만 PK 를 개방하지 않으면 무적이 되어도 소용이 없는 것 같다.
이런 전법 기술점 추가: 49 예, 기술점 336 (개인 추가는 참조용)
사전 예방 기술:
신성공격 10, 40 이후 신성의 날이 된 13, 주공격기술
탐측 1: 목사는 여전히 단체훈련을 위주로 수출할 수 없고, 초기에는 임무 4 로 조직단을 닦기 시작했다.
수동 기술:
운율 조정 5: 이전 단일 연습 작업용
마법 장벽 10: 비정상적인 마법을 줄입니다.
보조기능: 여기는 목사님의 특색입니다. 대부분 팀원들에게 추가할 수 있는 버프입니다. 무적 제외.
지혜 4: 정신 +40
스마트운동 1: 이건 법사에게 타자를 쓰지 마세요. 법사 자신의 지능은 4.
군치료 1, 부활 3, -30 경험이 떨어졌다.
빠른 치료 4
용맹 3: 물리적 공격 15
정신적 축복 2
바람의 축복 3: 가속 14
망명 3: 물리적 방어 14
무적 2: 4.8s
고급 치료 1: 70혈액 회복
정신장벽 3: 법방 +13
가속 노래 1: 마법 방출 속도 +20
전반적으로 팀 동료에게 buff 를 더하면 대원의 피를 보면 괜찮아질 것이다. 그러나 그룹아, 그룹이 있으면 좋겠다.
7 화염 권선 3: 주요 그룹 기술
번개 1: 보스 보검
수동 기술:
숙련 된 가운 5: 방어는 이상한 무리에서 중요합니다.
운율 조정 4: 40 전 블루로는 부족해요. 4 시까지 푸른색을 주문해 주세요. 부자는 주문하지 않아요.
마법 장벽 10: 33 비정상 마법 확률 감소
마법 폭발 10: 마법 공격 +10
보조 기술:
자연의 방패 2: 방어 +5
치료 5: 빨간색과 파란색 변환
지혜 1:+10 정신.
지능 운동 4: 지능 추가 40
요술 4: 마법 공격 +12
생명전환 15: 스킬보다 블루를 아껴라.
나머지 51 포인트 sp 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Ps: 보스 스킬독, 바람날, 눈보라, 번개, 불덩어리, 순환, 처음 2 개 스킬이 맞으면 이상한 속도 -100 이 거의 움직이지 않습니다.
2, 법사-수사-승려-악마 멘토 (인간)
코멘트: 이런 전법은 소위 마무라고 하는데, 후기변마멘토는 세탁이 필요합니다. 40-75 힘든 시간을 보내고, 마침내 운개일 달을 지켰다. 신성공격으로 40, 40 까지 버티기 시작한 뒤 경갑을 입고 신성한 3 수를 쓰면 자기보다 훨씬 높은 기괴함을 느낄 수 있다. 피가 많고 방어가 강하며 공격이 강하며, 4 차례 돌린 후 신성한 기술과 마법군 공격 기술이 더욱 강해 보인다. 만약 6.12 개방 75 상한선이 있다면, 이것은 아마도 나의 회전법일 것이다. 단점: 40-75 에는 그룹 공격 기술이 없습니다. 연습급은 훨씬 느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능을 더하면 가벼운 갑이 적다는 것이다.
이런 전법 기술점 추가: 49 예, 기술점 336 (개인 추가는 참조용)
사전 예방 기술:
신성공격 10: 40 전 주력 기술
성광 5 시 40 분 후 기술
성광 아래 5 시 40 분 후 기술
성광이 4 시 40 분 이후기술을 휘두르다
6.12 는 PK 를 개방하지 않고 연습급 시간도 부족해서 왕을 때릴 시간도 없었기 때문에, 다른 저주 기술들은 정신을 차리고 잠을 자는 것과 같이 권하지 않는다.
수동 기술:
운율 조정 5: 초기에는 좀 쓸모가 있었고, 부자는 주문하지 않았다.
마법 장벽 10: 비정상적인 마법 확률을 줄입니다.
마법 폭발 5: 마법 공격 +5
숙련 된 가벼운 갑옷 10: 그를 위해 승려를 돌리는 것이 가득 찼습니다. 물리적 방어 +9.1
보조 기술:
지혜 3: 정신 추가 30
지능 운동 3: 지능 추가 30
군치료 1, 부활 1 은 중요하지 않다.
빠른 치료 5: 피를 흘리지 않는 것을 탓할 수 없다.
바람의 축복 1: 속도 +10
망명 1: 물리적 방어 8
무적 1: 3.2s
요술 2: 마법 공격 +6
생명의 축복 4: 피의 상한선 15
결합 갑옷 2: 물리적 방어 +18
빛나는 마법 1: 마법 폭행 +3.6
이렇게 많은 보조들이 보고 싶어지네요. 나머지 39sp 자유선택입니다.
7 법사-수사님-마술사-마술사-마멘토는 제 49 호 연습법입니다. 20-40 은 좀 느립니다 비난은 실용적이지 않지만, 몇 개의 초급 buff 를 배워도 아쉬운 대로 사용한다. 40 대 이후 마술사의 마법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오히려 강화된다. 이동, 정신, 방어 등 buff 를 가속화하고, 기능 취사 건의는 법사 노선, 수사가 필요로 하는 점, 소용이 없는 점이 있기 때문이다. "사실 법사-수사-마술사 단계, 즉 1-20-40 은 신성한 공격을 가리킬 수 있고, 10 점 만점 공격도 1 초 이상 이상, 불덩이 포기, 내 말이 맞나요? )
법사-마법사-마술사-원소대사, 요정 제한. 이런 선연습급, 마법 공격이 강하고, 후전원소 대사는 보조형이다. buff 는 목사 외에 폭행, 물리적 공격 속도, 명중, 순간이동, 개인은 추천하지 않는다.
법사-수사님-승려-점성사 노선, 인간의 제한. 강대한 군수, 군정 기능, 경갑을 입고 방어가 높고, 많은 유익한 버프 (buff) 가 있지만, 무군 공격 기술은 여전히 내가 추천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비록 좋지만, 나는 PK 를 개방하지 않아 놀이가 많이 줄어드는 것을 걱정한다. 적어도 공회전은 있어야 한다. 그렇다면 이 회전법이 특히 중요하다.
이 게임의 귀여움은 귀여운 병아리룩이 아니라 여러 가지 전근의 즐거움이기 때문에 많은 놀이를 할 수 있다. 꼭 필요한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귀여움, 귀요미, 귀요미, 귀요미, 귀요미) 그래서 자신이 좋아하는 전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1-29 는 임무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팀이 있고, 야대도 가입할 수 있다.
29 시작, 마법사 불덩이 또는 수사가 신성하게 불덩이를 넣지 않은 것은 초 30-35 이상할 수 있다. 이때 어두운 늪을 칠 수 있는 붉은 귀신 궁수가 33 개의 지팡이를 칠 수 있다. 35.36 의 도마뱀이 소금물 얼음칼을 떨어뜨리는 것은 모두 상당히 좋은 코스다. 시간이 충분하다면 어두운 숲의 36 용암괴뢰왕이 화염반지를 떨어뜨리는 것과 같은 작은 보스를 골라라. +5 지능
레벨 30 부터는 공고나 표지판 임무가 시작됩니다. 암흑림 임무 30 부터 팀을 강력하게 건의하는 것은 상당히 빠르다. 붉은 곰-큰 눈 박쥐-작은 악마-용암꼭두각시, 35.
35 급 이후에는 암흑늪 C 급 사냥꾼의 임무로, 실제로는 순환고시로 팀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붉은 귀신 궁수-녹색 악마 전사-변종 도마뱀-홍반 도마뱀-뱀녀 ~ 40
40 전근 후 세 가지 선택이 있다. 하나는 사냥꾼순환을 계속하는 것이고, 하나는 자신보다 더 높은 수준의 괴괴를 솔질하는 것이다. 광풍의 계곡 입구를 닦을 수 있는 검룡이 있다면 당연히 죽을 가능성이 있다. 또 뭉치면 광산이나 49 의 거인을 직접 솔질하면 6.12 가 광산을 개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렇게 칠해서 49.49 가 만급이 되었는데, 나의 경험은 여기서 끝난다.
개인적으로 앞으로 노는 것을 추천한다:
단련을 좋아하는 법사는 유령부두 51-57 괴를 선택하여 60 까지 칠하고, 유령수풀을 전전하여 57-60 을 65 로 탓할 수 있다. 이곳의 괴괴함은 모두 2000 혈 이하의 괴이한 것이다. 공격고는 모두 2 군초 만에 떨어뜨릴 수 있다. 하지만 여전히 팀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팀도 가능합니다. 광산 2, 광풍의 계곡 입구의 거인, 광풍의 계곡의 거인, 타이복은 살찌는 것을 65 이상 칠할 수 있습니다.
장비 무기 선택
지팡이 하나만 강력히 추천합니다. 방패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차이가 너무 커요. ~ ~ 아래는 떨어지는 괴물, 장소, 속성
입니다아클러 평원입구 4 급 붉은 표고버섯은 5 급 수호의 지팡이, 마법 공격지수 24, 체력 +5, 정신 +5, HP+50, MP+50
를 떨어뜨렸다지정 전초기지의 18 급 표범이 18 사납고 호랑이 무릎뼈, 마법 공격지수 36, 지능 +10, 정신 +5, 세트 효과: 폭격률 +50
탈린테스 초원의 27 급 암석 괴뢰들이 27 급 영광의 지팡이, 마법공격지수 47, 지능 +10, 정신 +10
를 떨어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