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아리스토펜 상세 백과 사전

아리스토펜 상세 백과 사전

아리스토펜 (Arishanes, 약 446 년-385 년) 고대 그리스 초기 코미디 대표 작가, 아테네 시민, 아티카의 쿠다트나이온에서 태어나 평생 대부분 아테네에서 보냈다. 철학자 소크라테스와 플라톤과 교제를 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현존하는' 아카나이인',' 기사',' 평화',' 새',' 개구리' 등 11 편의 희극이 있다. 희극의 아버지' 라고 불린다. 아리스토펜과 그 이전의 희극은 낡은 희극이라고 불렸고, 뒤이어 중희극과 신코미디라고 불렸다. 기원전 5 세기에 아테네에는 세 가지 코미디 시인이 생겨났다. 첫 번째는 클라티노스, 두 번째는 오폴리스, 세 번째는 아리스토벤이었다. 아리스토핀만이 완전한 작품을 물려받았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아리스토펜 외국어 이름: 아리샤네스 생년월일: 지난 446 년 사망일: 지난 385 년 주요 업적:' 희극의 아버지' 대표작:' 기사',' 평화' 인물 소개, 극본, 영향, 현존작품, 작품 생애 일화, 인물은 아리스토핀 (Arishanes, 약 446 1 전 385) 고대 그리스 초기 코미디 대표 작가를 소개했다. 아테네에서 태어나다. 그리스 문학과 예술에 익숙하여 동시대의 철학자 문학가와 교제가 매우 넓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44 편의 희극, 현존하는' 아카나이인' 등 11 편을 썼다고 한다. 후세에 대한 희극의 영향은 매우 커서' 희극의 아버지' 라고 불린다. 민주주의를 옹호하고 민주제 위기로 인한 사회문제와 윤리도덕의 전락을 폭로하다. 상층 통치자의 위선과 잔인함과 사회적 불공정을 규탄하다. 재산을 한 번 재분배하여 빈곤을 없애고 정의를 회복하고 도덕을 발양하는 것을 주장하다. 평화를 제창하고, 전쟁을 싫어하며, 성실하고 선량한 등 미덕을 긍정한다. 현자의 도덕관을 반대하며 극단적인 개인주의로 강권의 과두독재를 변호하며 아테네 민주제의 도덕적 기본 원칙과 전통을 파괴했다고 생각한다. 그의 사상은 격동시대 아테네의 자유농민과 중산층이 옛날의 평온한 생활을 회복하고자 하는 소망을 반영하고 있다. 극본은 기원전 427 년에 그의 극본이 처음으로 상연되었다. 그는 평생 44 편의 희극을 썼고, 7 차례 상을 받았고, 11 편이 전해졌다. 아리스토펜의 희극은 날카롭고 심오하며, 흔히 낡은 희극이라고 불리며, 정치 풍자극으로 중대한 사회 정치 문제를 건드렸다. 아리스토펜 이전의 희극작가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지만, 그의 현존하는 11 개 극본은 세계 최초의 그리스 희극이다. 영향 호라스는 아리스토펜을' 그리스 구희극 시대의 가장 위대한 세 시인 중 한 명' 으로 보고 후세 작가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아리스토핀이 죽은 후 플라톤은 그의 작품' 술을 마실 줄 아는 편' 에서 그를 인물 중 한 명으로 삼았다. 플라톤은 소크라테스의 변론에서 소크라테스가 아리스토펜의 희극' 구름' 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했다. 아리스토펜의 작품은 당대뿐 아니라 로마와 알렉산드리아 항구에서도 환영을 받았다. 그들은 유럽의 정치적 유머, 특히 영국문학에도 영향을 미친다. 괴테는 아리스토펜의' 새' 를 가공하고 머리말에서 아리스토펜을' 우아하고 총애하는 성게' 라고 불렀다. 하인리히 하이네는 그의' 독일, 겨울의 동화' 에서 아리스토펜을 위대한 극작가라고 불렀다. 하이네는 아리스토펜이 당시 시사에 대한 비판으로 19 세기 독일에 살면 박해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1934 년 파블로 루이스 피카소는' 리시트리다' 의 미국판 집필이었다. 1960 년 소행성 소행성 2934 는 아리스토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거스는 아리스토펜을' 희극의 아버지' 와' 강한 성향을 가진 시인' 이라고 불렀다.

기존 작품 이전 425 년: 아카나이인 (The Acharnians) 이 같은 해 1 등상을 수상하기 전 424 년: 무사 (The Knights) 전 423 년: 구름 (The Clouds) 전 422 년: 말벌 (The Wasps) 루시스트라테 (Lysistrata) 로 번역됨 (lysistrata) 기원전 411 년: 테스모 (지모절 여성으로 번역됨) (The *** Ophoriazzusae) 기원전 405 년: 개구리 (Frogs) 기원전 392 년: 이클리시아 (시민대회 여성으로 번역됨) (Elesiazusae) 기원전 388 년: 프로테스 (재신으로 번역됨) 그는 아테네 그룹과 스파르타 그룹 간의 전쟁을 단호히 반대한다. 그는' 아카나이인',' 평화',' 루시스트라테' 등의 연극에서 화해를 주장하면서 마라톤 시대에 외국 침략자에 대항하는 정신을 칭송했다. 내전 기간 동안 아테네의 민주주의는 점점 쇠퇴하고, 정치는 점점 부패하고, 정치선동가 크레옹의 기염은 특히 날뛰게 되었다. 시인은' 기사' 에서 과감하게 클러온을 국민을 우롱하는 사기꾼으로 묘사하고, 극중 국민을 상징하는 드무스를 젊어지게하여 마라톤 시대의 정신을 회복시켰다. 전쟁이 끝난 후 아테네 경제가 붕괴되면서 일반 국민들은 더욱 가난해졌고, 사회에서는 이상국 사상이 생겨 평균 부를 요구하였다. 시민대회 여성' 과' 재신' 과 같은 극은 모두 이런 사상을 반영한다. 그러나 시인의 태도는 모순적이다. 그는 빈부의 불균등한 현상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고, 또 절대부유란 노동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하고, 노동이 없으면 부를 생산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는 평균 부의 사상에 대해서도 의심을 품고 있다. 아리스토펜은 여성 문제에 대해서도 매우 주의를 기울였으며, 여성의 정치적 권리가 없는 불평등에 반대하고 여성의 사상을 경시하는 것을 비판했다. 그는' 루시스트라테' 에서 여성도 정치 문제를 이해하고, 성방을 구하고, 국사를 다스릴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여성의 완전한 해방을 주장하지 않았다. 아리스토펜은 궤변파의 새로운 교육에 반대하고, 마음을 키우고 절제를 중시하는 낡은 교육을 제창한다. 그는 신에 대해 조소 태도를 취하면서도 여전히 전통 종교를 옹호한다. 아리스토펜과 소포클레스의 두상이 창작에 관한 발언인 아리스토펜은 아카나이인에서 그가 희극을 쓰는 목적은 진리를 발양하고 정의를 지지하며 사람들에게 교훈을 주고 그들을 행복의 길로 인도하기 위한 것이라고 제안했다. 그는' 개구리' 연극에서 한 시인의 기준을 추앙하는 것은 그가 나라를 위해 국민을 잘 가르치는가에 달려 있다. 주신은 극중에서 인간을 타락시킨 시인은 사형에 처해야 한다고 선언했다. 그는 최초로 문예의 사회적 기능을 명확하게 표현했다. 아카나이인',' 아카나이인' (기원전 425 년) 은 아리스토벤이 처음으로 성공한 희극이다. "오프닝" 에서 농민 디카이오폴리스는 아테네 시민대회가 한 사람이 제의와 말을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을 보고, 그 사람에게 8 원짜리 동전을 주고, 자기 가족을 대신해서 스파르타인과 화해하도록 그를 보냈다. "입장" 에서 아테네 근처에서 가장 큰 전쟁을 당한 아카나이족 (합창단) 은 석두 추격으로 디오폴리스를 추격하여 반역죄로 고발했다. 그는' 반박장' 에서 스파르타인들에게 도피하고 싶지 않았고 본인도 그들의 유린을 당했지만, 아테네인들도 전쟁을 일으키는 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테네, 아테네, 아테네, 아테네, 아테네, 아테네, 아테네, 아테네) 아카나이 사람들이 불복하여 주전파 장군인 라마르코스에게 도움을 청하자, 디카이오폴리스는 그 자리에서 그와 맞붙어 그를 물리치고 펠로폰네소스 사람들과 통상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펠로폰네소스, 펠로폰네소스, 펠로폰네소스, 펠로폰네소스, 펠로폰네소스) 이어' 에피소드' 는 거래 장면을 보여 평화의 이점을 보여 주었다. 라마르코스가 다시 출정하여' 퇴장' 에서 그는 절름발이로 출전했고, 그는 전쟁에서 부상을 당해 매우 고통스러웠다. 디카이오폴리스는 두 갈래를 부는 두 여자가 동반하여 배불리 먹고 득의양양했다. 아리스토펜' 아카나이인' 은 만화식 과장된 수법과 겉으로는 진지하지 않은 조롱을 통해 삶을 반영해 익살극과도 같다.

예를 들어, 디카이오폴리스와 라마르코스의 논쟁은 원래 진지한 일이었지만, 두 사람은 무대에서 난폭하게 싸우며 문제를 해결했다. 또 다른 예로, 한 농민이 전란 중에 소갈이를 잃고 거의 눈을 멀게 하는 글을 쓰자, 그는 디카이오폴리스의 시장에 와서' 평화안약' 을 사서 농민들의 평화 소망을 해학적으로 표현했다. 이 장면들은 모두 매우 익살스럽다. 하지만' 퇴장' 에서 웅장한 아테네 장군이 무대에서 와우 소리를 지르는 장면은 못생겼다. 이런 우스꽝스럽고 추한 사건들 속에서, 매우 엄숙한 사상이 깃들어 있다. 아카나이인' 의 정치적 역할은 아테네 시민 중 주전심리를 없애고 평화 협정을 호소하는 데 있다. 시인은 극중에서 전쟁이 정치 선동가와 장교에게 유리하고 국민에게 해롭다고 지적했다. 그는 전쟁 쌍방이 모두 잘못이 있다고 생각하고, 각 도시 국가들이 단결하고 우호적이며 마라톤 정신을 발양하고, * * * 페르시아의 침략 위협에 대처하는 것을 주장했다. 아리스토핀은 바로 이 사상적 높이에서 발밑의 현실을 내려다보고 나서야 생활의 추악한 본질을 파헤쳐 마음껏 비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리스토펜, 자기관리명언) 디카이오폴리스는 전형적인 아티케 농민으로, 그의 머리는 분명하고, 기지가 있고, 용기가 있다. 라마르코스는 일개 무부, 머리가 어리둥절하고 허영심이 강하며 외강 속에서 일한다. 새',' 새' (기원전 414 년) 도 아리스토펜의 걸작 중 하나로, 현존하는 유일한 신화 환상을 소재로 한 희극이다. 극중 아테네인 두 명과 한 무리의 새들이 함께 하늘과 땅 사이에' 구름 속의 지렁이 나라' 를 세웠다. 이 나라는 이상적인 사회이다. 그중에는 빈부분, 착취, 노동이 생존의 유일한 조건이다. 이 희극은 아테네 도시의 기생생활을 풍자하며 유럽 문학사에서 이상적인 사회를 묘사한 최초의 작품이다. 예술성 방면에서' 새' 는 의심할 여지 없이 아리스토펜의 최고의 작품이다. 극중 줄거리가 다채로워 합창단이 연기한 새들이 숲속을 드나들며 오색찬란하다. 전극은 환상이 풍부하고 서정적 분위기가 짙다. 아리스토펜의 극작 중에서 이 희극의 구조가 가장 완전하다. 새'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리허설 아리스토펜의 상상력은 매우 풍부했다. 그의 연극 줄거리는 허구로 종종 황당무계하지만 주제는 현실적이다. 그는 과장된 수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마치 울퉁불퉁한 거울처럼 삶을 비추는 것 같다. 거울 속의 이미지는 만화식이지만 삶의 본질을 반영한다. 그는 때때로 상징적인 수법을 채택하여 일부 추상적인 개념을 의인화한다. 아리스토펜은 재치가 풍부하고 해음자를 잘 사용하며 비극적인 시구를 연출하여 희극적인 효과를 낸다. 그는 민간의 소박하고 생동감 있는 언어를 사용하며, 도시의 점잖은 말과 어우러져 대사가 민첩하고 생동감이 있다. 그의 연극에는 아름다운 시와 거친 장면이 있다. 하이네는 아리스토펜의 희극이 동화 속의 나무와 같다고 말했다. 그 위에는 사상이 있는 기이한 꽃이 피고, 나이팅게일이 노래하고, 기어다니는 나무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리스토펜 (피카소 일러스트) 의 생애 일화 1: 아리스토펜과 소크라테스, 플라톤은 모두 좋은 친구로 함께 문제를 논의한다. 2: 아리스토펜의 드라마' 바빌로니아인' 은 아테네의 권력을 조롱하는 인물로 고발당했다. 3: 플라톤은 아리스토벤을 위해 묘비명을 썼다. "미락의 여신이 불후의 궁전을 찾았고, 그들은 마침내 아리스토펜의 영부를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