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황보 감독 데뷔작' 좋은 쇼' 를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세요?

황보 감독 데뷔작' 좋은 쇼' 를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세요?

첫 시간에' 좋은 쇼' 개봉을 마쳤을 때 신검군은 당시 다음과 같은 짧은 평가를 했다.

물고기가 얕은 바닥을 날고, 독수리가 하늘을 친다. 풍격이 판이하고 고도가 다른 세 가지 솜씨 가작.

"악을 억누르지 않는다" 는 것은 니체 프로이트이며, 터무니없는 것을 소외시킨다. "좋은 쇼" 는 몽다 수필의 대중적인 해체이다. 나는 약신이 아니다' 는 지음이며 기술이 뛰어나다. 처녀자리 황보 처녀작으로 지수 4 성을 추천합니다. 좋은 쇼' 라는 영화는 신검군의 관점에서 인문적 진화와 인간성 개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감독 황보 (감독) 는 매우 어려운 패면을 손에 쥐고 완벽을 추구한 처녀자리, 황보 감독 데뷔작으로 관객들에게 저속하지 않은 좋은 작품을 공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2018 년 9 월 25 일 현재' 좋은 쇼' 는 총 13 억 5109 만명을 흥행했고, 영화가 개봉한 지 한 달 반이 지난 지금도 영화는 여전히 1 만 6000 만의 소폭 흥행수입이 들어와 롱테일 효과가 놀랍다.

그렇다면' 50 억 영화제' 황보 감독의 첫 손바닥 거울 작품은 과연 어떤 특별한 점이 있을까? 영화의 품질 입소문은 거의 14 억 원에 달하는 흥행 성적에 합당한가?

황보 이 사람은 진가의' 덕예 쌍신' 이라고 할 수 있다.

그해' 미친 석두' 에서 시정의 작은 역할을 맡았는데, 엉망진창이 되어 상당수의 연극이 하수구에 있었고, 촬영이 끝날 때마다 2 시간 동안 세탁을 할 때마다 냄새가 났다. 마지막 장면은 검은 가죽이 하수도에서 빵 한 덩어리를 빼앗고 뛰면서 먹는 것이었는데, 우리가 본 화면은 겨우 1, 2 분밖에 안 되었지만, 사실 오래 찍었고,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찍었고, 황보 후 언론에 그 장면이 결국 지쳐서 체력이 심각하게 대월되었다고 폭로했다.

닝호와 관호는 황보 백락이라고 할 수 있다. 닝호는 황보' 미친 레이싱' 남자 1 을 연기하게 하고, 관호는 황보' 투우' 에서 소 2 를 연기하게 하고, 하나는 자전거를 타고 토할 수 있게 하고, 다른 하나는 산 위의 자갈길에서 뛰도록 안배하고,' 투우' 를 찍고, 황보 달리기는 37 켤레의 신발을 망가뜨렸다.

그러나' 투우' 로 황천은 고심을 저버리지 않고 황보 일거에 금마 영화제를 거머쥐었다.

관호는' 좋은 쇼' 개봉에서 영화를 보고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의 이 우화식, 무인도의 이야기는 매우 놀랍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소재를 황보 찍을 줄은 생각도 못했고, 나도 생각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황보 (WHO) 는 2010 년부터 영화를 찍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8 년 동안 칼을 갈고, 영화는 마침내 촬영되었다. 생각, 오락, 유창함, 내포, 주제도 매우 긍정적인 에너지였다.

황보' 50 억' 영화황제의 후광을 즐기며 안전구역을 용감하게 돌파하고 배우에서 감독으로 변신한 그는 이 모험감을 영화' 좋은 쇼' 에 전폭적으로 투입했다.

"좋은 쇼" 는 무인도에서 살아남는 이야기를 다룬다. 상장할 회사가 연대를 짓고, 일행이 바다에 놀러 갔다가 자연재해를 만나 섬에 갇히게 된 결과, 생존을 위해 자신의 능력을 다 써 버렸지만, 약육강식의 선택에 직면했다. 자연과 생존 앞에서 사회적 규칙은 쓸모가 없고, 그들도 역시 인간성의 시련에 직면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영화를 찍는 일도 안전카드가 있다.

요 몇 년 동안의 영화시장은 너무 뜨거워서 누구나 한 발 디딜 틈이 없을 것 같고, 투자로 프로젝트를 세우고, 본전으로 돌아갈 수 있는 나쁘지는 않지만 보험되는 극본을 찾는 것은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국산 영화의 상업적 흐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러나 영화 작품을 촬영한 적이 없는 황보 감독은 판타지 현실의 사회 진화론, 황당한 변천사, 원시로 돌아온 후 사회적 신분이 다시 뒤섞인 패국을 선택했다.

인간과 동물의 본능적 대결, 억압, 폭력, 거래, 경쟁이 엇갈려 야망과 디테일로 가득 차 있어 분석할 수 있는 손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황보 재능이 넘치는 다채로운 뇌에서 가져온 창의적인 환상이다.

재판을 받을 수 있는 동안 영화의 판타지 현실주의를 유지해야 하고, 둘 사이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며, 희극적인 옷을 입어야 한다. 쉽지 않기 때문에 유난히 흥미진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연예인 강사다가 코프철학 블로거 몇 명을 초청해 한 가지 문제를 논의한 적이 있다. 만약 인류 문명이 하룻밤 전에 전복된다면 모든 것이 뒤엎고 다시 패를 쓰면 인류는 어떻게 다시 살 것인가?

이것은 요즘 재난 영화의 새로운 추세이기도 하다. 무서운 것은 재난 자체가 아니라 후재난 시대가 어떻게 인간성과 신뢰의 시련에 직면하는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문제는 너와 내가 모두 생각해 본 적이 있다. 누구나 난세에서 황위를 빼앗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황보 그에게 속한 사고와 답을 주었다.

한 편의 좋은 쇼' 가 2 시간 만에 세 번 반전한 교체는 인류 5 천년 역사의 투전성 이동과 같다.

우리는 권력을 잡으려는 보스 세 명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완전히 다시 한 패에 직면했지만, 이렇게 하늘이 내려준 역사의 기회는 무관심하고 두려움이 그들의 다리를 통제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것은 영화가 정말로 우리를 찬탄하고 깊이 생각하게 하는 곳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조상 세대가 실크 역습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또 대대로 같은 자리로 돌아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만약 모든 문명이 거꾸로 돌아온다면, 우리는 여전히 백방으로 오늘의 위치로 돌아갈 것이며, 본질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미국에는 사막에 세워진 라스베가스라는 도시가 있는데, 가장 유명한 카지노이다.

한 판 사이에 유랑자 한 명과 천만장자의 운명이 교환된다. 그래서 이 도시에서 볼 수 있는 경관의 절반은 천국, 반은 지옥이다.

좋은 쇼' 의 극본은 사실 매일 이곳에서 상연된다. 영화 속 이 3 대 연기자를 되돌아보면 모두 이겼지만, 영원한 승자는 아무도 할 수 없었다.

노벨 문학상 수상자 윌리엄 골딩의 명작 파리왕' 은' 좋은 쇼' 와 비슷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 무리의 아이들이 외딴 섬에 남겨졌는데, 처음에 섬에 세워진 것은 문명질서였다. 사람마다 분업이 있고, 누구나 발언할 수 있고, 누구나 고기를 먹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오랫동안 고립되어 있던 모든 것이 깨지고, 권력과 음식에 대한 갈증이 터져 이 아이들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약육강식, 결국 야수적인 잭이 이 섬의 주인이 되는 것은 문명에서 야수성에 이르는 과정이다.

한 편의 좋은 쇼' 의 이야기 맥락은 정반대로, 한 무리의 성인들은 야수에서 문명에 이르는 과정이지만, 두 작품의 관점은 일치한다.

연기력이 뛰어나고 인품이 뛰어난 배우 변신감독의 데뷔작, 황보 이름과 황보 감독 작품, 4 성 추천, 14 억 흥행 표창.

본문 오리지널, 침해는 반드시 조사해야 한다. 저자: 검신탄면 (바이두가 인증전문가를 알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