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표" 는 서진 이밀이 진무제에 쓴 기념장이다. 문장 들은 할머니가 자신의 대은과 자신이 할머니를 부양해야 한다는 대의를 서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법원의 은혜에 감사하는 것 외에도, 자신이 살 수 없는 고충을 하소연하고, 진심을 드러내고, 완곡하게 표현하였다. 이 문장 역시 천하제일효문이라고 불린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진정표 서예 작품입니다. 당신에게 유용하길 바랍니다!
진정표 서예 작품 감상
진정표 서예작품 그림 1
진정표 서예작품 그림 2
진정표 서예작품 그림 3
진정표 서예작품 그림 4
진정표? 원문 소개
첸 밀언: 첸 희생 (x? N), 스와 (s? ) 민 (m.n) 에게 사납다. 아이를 낳은 6 월, 인자한 아버지가 등을 보았다. 줄 (x? Ng) 네 살 때 외삼촌이 모지를 빼앗았다. 할머니 유민 (M) 신하가 외롭고 약해서 몸소 키운다. 신하가 적다 (sh? O) 다병, 9 살 안돼 (x? Ng), 외롭고 외로워 성립한다. 삼촌, 끝 신선한 (Xi 鲂n) 형제, 문 쇠퇴조 (zu? ) 얇은, 늦은 휴식. 무기 (j) 강력한 (qiǎng) 가까운 친척, 문 5 피트 (t? Ng), 차 (qi)? Ng) 홀로 (Jie) 서, 그림자처럼 매달려 있다. 그리고 리우 스와 유아 질병, 종종 침대 매트 (r? ), 장관 친자 탕약, 버려진 적이 없다.
체포 (d? I) 거룩한 왕조를 모시고 목욕을 청산하다. 전 지사 첸 퀘 (구? ) 경찰 첸 xiaolian, 도지사 첸 룽 리프트 장관 학자 후. 신하가 주인 없는 사람을 부양하기 위해, 사직하면 목숨을 잃지 않는다. 칙령 특별 아래, 예배 장관 의사, 몽골 국은을 찾고, 신하 세척 (Xi \ n) 말을 제외한다. 소박한 (w-I) 미천한, 시동궁 때, 비 첸 운수 는 첫 번째 보고 할 수 있습니다. 장관은 표문으로 듣고, 사직은 취임하지 않는다. 칙령 컷 6 월, 책임 첸 권선 (b) 천천히. 카운티 강제, 최 첸 도로; 주정부 장관 임문, 서둘러 스파크. 첸 유 봉 차오 메르세데스-벤츠, 리우 병 베네딕토 일 (d 鶘); 구차하게 사사로운 사정을 따르려면 신하의 진퇴가 정말 낭패라고 말해라.
푸 웨이 성 (fu weisheng) 효 세계, 어디 옛, 여전히 몽골 자랑 (j' n) 교육, 쿠앙 첸 외로운, 특히 매우. 그리고 첸 샤오 시 의사 북한, 달력 랭 부서, 이 그림 환관 (Hu? N) 달다, 명절을 자랑하지 않는다. 이 신하가 망국하고 비천한 포로로, 극히 천박하다. 과장님 발탁 (Zhu)? ), 애완 동물 생활 우우 (w? ), 어떻게 감히 (Hu? N), 희망 (j?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리우 일 얇은 서산 에, 숨이 죽어 가고, 인간의 생명이 얕고, 아침은 작지 않다. 첸 할머니, 아니 오늘; 할머니는 신하가 없고, 여생을 보낼 수 없다. 모손 두 사람, 더 (G-NG) 상명, 구구는 폐기할 수 없다.
첸 밀 올해 마흔이 있다 (통가와 y? U) 넷째, 할머니 리우 올해 90 (통가와 y? U) 여섯째, 신하들이 폐하의 날에 절을 하고, 리우 의 날이 짧다고 보고한다. 우새의 사사로운 사정으로, 종기를 구걸하고 싶다. 신하의 수고, 비독촉 인사 및 이주 목백은 황천후토 실소 * * * * * * *. 폐하께서 자긍심을 갖고 신하의 미지를 들으시길 바랍니다. 슈 유요행, 보졸여년. 로빈슨은 운수가 되고, 죽으면 풀이 맺힌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첸 승리 (sh 슈 ng) 개 말 공포 감정, 듣고 테이블 덕분에.
서예 모사의 여러 단계
모사는 서예를 배우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방법이다. -응? 천리 여행, 한 걸음부터? , 서예? 시작? , 즉 프로 등반, 아무도 밖으로 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초급 임첩은 시뮬레이션이 정확하고 차이가 없는 것으로, 이 단계에서 학습자의 주된 목적은 각종 기교를 능숙하게 익히는 것이다. 모든 서첩에는 고대인의 평생의 심혈이 응집되어 있으며, 더할 나위 없이 풍부한 예술적 내포를 담고 있으며, 그것을 경시하는 것은 불합리하다.
붓으로 선을 긋는 기교도 아직 파악하지 못했다면, 고대인을 오만하게 내려다보고, 역시 고대인들을 따라다니며 출세하지 못한 줄 알았는데, 사실은 자신과 농담을 하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은 반드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단계의 임첩은 모사 위주로 해야 한다. 학습자의 눈과 손, 게시물의 잉크 자국 사이에는 첫 접촉으로 인해 적지 않은 차이가 생겨 게시물의 예술적 정수를 파악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강제로 게시물의 스타일에 적응해야 한다. 교학 실천에서 볼 때, 초기의 이 학습 단계는 시간상 너무 길어서는 안 되고, 효율을 높여야 하며, 서면의 표면이나 가장자리 부위를 반복해서 이동하는 것은 앞으로의 학습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모사는 매우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가능한 한 빨리 서첩 스타일을 익히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다. 더 깊이 들어가는 데 필요한 기술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취득이라고 불리는가? 공격? 출발점.
첫 번째 목적이 달성되면 지팡이를 버려야 한다. 두 번째 단계는 임첩이다,? 대림? 。 -응? 대림? 일반적인 기교훈련이다. 자신의 글쓰기 실천을 통해 기본적인 필용, 글자의 간틀 특징, 장법상의 특징 (선택서에도 조합자의 장법 문제가 있음) 을 파악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이 단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경험 많은 선생님이 지도해 주신다면, 2 년 정도 훈련 시간 (하루에 약 1 ~ 2 시간 연습) 이 충분합니다. 물론 성인이 필요로 하는 시간은 청소년과 다르다. 이해력이 다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초등학생은 필요에 따라 배울 수만 있다면 최대 3 년 동안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특히 이 단원은 모사 과정에서 가장 어려운 단원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모사에서 임까지, 학습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질적인 변화다.
세 번째 단계는 등림이다. 왕왕 임서와 자서 사이의 거리가 너무 커서 고민하는 학생이 있다. 사실, 임서에서 자서까지 또 하나의 질적인 변화인데, 전환이 없다면 적응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나의 경험으로 볼 때, 과도기 수준은 곧 뒤따르는 것이다. 임막할 때, 항상 나와 게시물 사이의 심리적 거리가 있다. 나는 주이고, 게시물은 손님이고, 등림의 목적은 이런 심리적 거리를 없애고, 주객을 융합시키고, 사물을 하나로 만드는 것이다. 얼굴을 배우는 사람은 손을 내밀고, 유럽체를 배우는 사람은 모두 유럽이 되어야 한다. 이를 할 수 있어야 비로소 게시물의 풍격 기교를 진정으로 습득한 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물론, 주객이 융합되려면, 등을 외울 때 게시물의 기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운율, 격조, 재미, 광채 등도 고려해야 한다. 동시에, 등 뒤의 더 큰 의미는 예민하고 세심한 관찰력과 기억력을 단련하는 데 있다. 최선을 다해 묘미를 발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 번째 단계는 의림이다. 상술한 기본기, 즉 어느 정도 서예 왕국에 들어가며, 이를 바탕으로 한 게시물에 머물러서는 안 되며, 시야를 넓히고, 다른 스타일, 기교의 각 게시물에서 기회를 찾아야 한다. 어떤 큰 서가는 모 게시물에 임하고, 그렇지 않다. 초심자는 늘 이해할 수 없다고 느끼지만, 임재는 닮지 않고, 임재는 매우 심하다! 이것이 부르고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까? 임림? , 임자의 게시물에 대한 추측은 이미 무턱대고 외우는 것이 아니라, 그것의 나머지 부분보다 조금 덜 취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거? 가져가? 자신의 개성과 습관, 기본 스타일과 일치하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오창림석고, 하소기 임란정. 거리가 매우 크지만, 어느 점에서 원첩 정신과 잘 어울릴까요? 텔레파시 2 시 통했나? 。 임시에 신경을 쓸 때, 모든 것을 다 피하고, 좀 복종해야 한다. 왜 그리고 어떻게 이것을 선택하는가? 점? , 학습자가 자신을 정확하게 평가해야 한다. 이런 선택은 종종 학습자의 수양을 볼 수 있다.
임재는 박취장으로도 불릴 수 있지만, 임재는 임상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연첩의 기본 임막 기교가 아직 파악되지 않았다면 스스로 옳다고 자처하는가? 임림? , 그건 좋지 않아.
이 고급 학습 단계에 임할 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단계에서. 서예 이론을 소개할 때 기법 연구를 위주로 해야 하며, 근현적인 이론을 너무 일찍 소개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교사에게 일깨워 주어야 한다. 닮지 않은 것 같습니까? 그 운율을 취하시겠습니까? 자연에 법? 스승이 없다? . 이 이론들은 반드시 특정한 각도에서 이해해야 의미가 있다. 초보자는 이런 구호를 보고, 이해함으로써, 오히려 사상이 어지러워지게 한다. 나쁜 점만 있으면 좋지 않다.
내 경험에 따르면, 학습의 단계를 분명히 해야 하며, 초임첩할 때는 기교 위주의 교육 목표를 강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