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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 록 음악의 작곡

소울이란 무엇인가?

소울 음악은 디트로이트 흑인 음악에서 유래한 미국 팝 음악의 한 갈래로, 한때 팝 음악과 리듬 앤 블루스 음악 차트를 모두 석권했습니다. 1963년 말부터 1965년 초까지 실제로 리듬 앤 블루스 음악이 (빌보드) 잡지 차트에서 14개월 동안 제외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백인과 흑인 모두에게 독특한 시기였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같은 스타일의 음반을 사기 위해 경쟁했기 때문입니다. 1969년 8월 23일부터 영적인 노래가 쇠퇴할 때까지 영적인 음악 차트는 한때 흑인 음악 차트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레이 찰스(CHARLES, RAY)는 최초의 영적 예술가였습니다. 그는 리듬 앤 블루스 음악에 흑인 가스펠 음악의 열정과 창법, 특히 '꽃창법'이라는 성악법을 많이 흡수했다. 그는 거의 신성한 방식으로 세속적인 노래를 불렀는데, 일부 사람들의 눈에는 그것은 단순한 반역이었습니다. LITTLERICHARD로 대표되는 블랙 록스타들은 같은 목표를 향한 탐구에 더욱 열정적이다. 흑인 음악적 요소가 많이 포함된 이 알려지지 않은 음악 스타일의 참신함과 독특함은 백인 십대들을 흥분시켰습니다. COOKE(SAM)는 가스펠 음악 장르에서 가장 먼저 탈피한 인물이다. [소울 스티러스의 리드 싱어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노래 중 하나인 "You Send Me"(1957년 1위 곡)는 "꽃 노래"의 본질을 구현하고 있으며 경찰 노래 시대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그러나 그의 후속 작곡 중 일부는 표준에 미치지 못하고 크게 떨어졌습니다. 청중을 실망시켰다.

킹 레코드의 제임스 브라운(BROWN, JAMES)은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1958년 팝 차트에 진입했다. 1960년 짐 스튜어트는 멤피스에 새틀라이트 레코드(Satellite Records)를 설립하고 지역 가수 육성에 주력했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Rufus Thomas와 그의 딸 Carla가 녹음한 일련의 차트 1위 곡을 발표했습니다. 물론, 이들의 큰 성공은 오티스 레딩(REDDING, OTIS)의 훈련 덕분임에 틀림없다. West Coast에는 이미 Satellite 음반사가 있었기 때문에 이름을 Stax Records로 변경해야 했습니다. 곧 그들은 Atlantic Records와 Muscle Shoals Recording Studio의 Fame Company와 판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Jerry Wexler는 Atlantic 아티스트를 남부의 레코드 레코드에 연결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Stax는 지역 리듬 및 블루스 밴드인 Royal Spades와 이후 Booker Tand, MGs 및 Memphis Horns의 추가 덕분에 자체 실내악 오케스트라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젊은 프로듀서 Chips Moman은 곧 자신의 녹음 스튜디오를 짓기 시작했습니다. Isaac Hayes와 David Porter도 "Sam & Dave"에 대한 광범위한 글을 썼습니다. 기발하고 판타지 넘치는 톰 스태포드는 릭 홀(Rick Hall), 빌리 셰릴(Billy Sherill) 등 젊은 프로듀서들을 영입했으며, 키보디스트 스푸너 스푸너 올드햄(Spooner Spooner Oldham), 가수 댄 펜(엘비스 프레슬리(PRESLEY, ELVIS)보다 흑인 노래를 더 많이 부른 사람), 작곡가 도니 프리츠(Donny Fritz) 등을 영입했다. (Donnie Fritts) 등이 Fame Records를 설립했습니다. 차트에 오른 그들의 첫 번째 노래는 모두 Arthur Alexander가 작곡했습니다.

이들은 위에서 언급한 사람들 외에도 Aleisha Franklin(FRANKLIN, ARETHA), Wilson Pickett(PICKETT, WILSON), Joe Tex), Percy Sledge(Percy Sledge), Ben E 등 흑인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소울 음악 창작의 급증을 촉발했습니다. King(KING, BENE), William Bell(William Bell) 및 Solomon Burke(BURKE, SOLOMON)는 각각 소규모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진행했습니다. 그들의 접근 방식은 모든 것을 무릅쓰고 고난의 길을 터벅터벅 걸어온 남부의 재빠르고 활력 넘치는 젊은 음악가들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당시 이들 아티스트들은 언제든 함께 논의할 여건이 없었지만, 그러한 상황에서 초기 음악합성 경연대회가 탄생했다(비록 우연히 일어난 일이지만 절대적인 사실이다). 그것은 전 세대의 마음을 감동시켰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영성음악의 황금시대는 1968년 4월 4일 마틴 루터 킹 목사의 암살로 조용히 끝났다. 이후 미국 전역의 흑인들이 아무런 비난도 없이 잇따른 보복 활동에 나섰고, 직원들의 신변 안전이 보장되지 않아 스택스는 일시적으로 영업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 1968년 전국 라디오 및 텔레비전 해설자 협회 대회에서 Wexler는 모의 교수형을 당했고 일부는 너무 심하게 구타당하여 많은 사람들이 총을 소지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대중음악계에서 흑인들의 완전한 승리에도 불구하고 흑인 연예인들과 사업가들은 [시카고의 베리 고디를 제외하고] 그들이 이룩한 성공을 유지하지 못하고 백인 회사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다(1980년대까지). , 이 상황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라이오넬 리치" 유형의 인물이 아니면 대기업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영성의 황금시대는 사실상 인종차별이 종식되고 인권운동이 번성하기 시작한 시기이기도 했습니다. 물론, 미국 국민이 300년이 넘는 인종 억압의 심오한 영향을 제거하는 데는 20, 30년 또는 그 이상이 걸릴 것입니다. Stax and Fame에서 이 음악 혁명에 참여한 아티스트들도 자신의 기술을 선보이며 다양한 가능성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클래식 음악 장르는 여전히 양심적으로 창작되고 있으며, 이들의 작품은 여전히 ​​청취자들의 마음 속에서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아놀드 쇼는 자신의 저서 '미국 흑인 대중음악 '86'에서 리듬 앤 블루스 음악이 독단적인 반면, 소울 음악인 모타운은 대중음악이 반독단적이라는 이론을 자세히 설명했다. 화이트 뮤직은 이 두 가지 음악 형식을 하나로 결합한 그룹으로, 사람들은 그들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을 '블루 아이드 소울(Blue Eyed Soul)'이라고 부르는 진정한 의미를 성공적으로 구현했습니다. 스티브 윈우드(WINWOOD, STEVE)는 1987년 그래미상을 수상했는데, 이는 영적인 시대의 또 다른 성과였다. "노던 소울(Northern Soul)"이라는 용어는 영국 북부의 백인 팝 음악이 런던 TV 쇼의 지루하고 가식적인 공연보다는 영국 클럽 댄스홀에서조차 위대한 흑인 음악에서 많은 것을 끌어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여기서도 영적인 노래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교회에서 태어난 GREEN, AL은 1970년대 최고의 연예인 중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Sweet Spirits"는 피보 브라이슨(Peabo Bryson)과 같은 흑인 로맨틱 가수를 뜻합니다. 1980년대에 출판된 다른 많은 음반과 마찬가지로 Al Jarreau의 음반은 판매 속도가 느렸지만 그의 영혼이 담긴 노래는 수천 명의 청취자를 감동시켰습니다. 1980년대 중반에는 광고, 영화, TV, 음반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나이가 30~40세였습니다. 그들은 고전적인 영성이 얼마나 위대한지 알고 있습니다. Atlantic은 원본 녹음을 사용하여 7개의 더블 앨범을 재발매했습니다. 영적인 노래는 서두르지 않는 한 아름다움의 표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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