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동 붕대 매크로
/script usecontaineritem (3,1)
/scriptif (spellistargeting ()) then target unit ("player"); 끝
설명: 이것이 진정한 지능형 붕대 매크로입니다. 이 매크로는 목표가 없거나 목표가 적이면 현재 목표를 바꾸지 않고 자신에게 붕대를 가할 수 있지만, 목표가 팀 동료일 때는 팀 동료들을 도와 붕대를 묶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인터넷상의 어떤 /target "player"
사람을 오도하는 것이니, 조금도 쓸모가 없다! 매개 변수를 설명하십시오: 첫 번째 (3,1) 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첫 번째 배낭이 0 부터 시작하여 세 번째 배낭까지 세고 붕대를 첫 번째 위치에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마술석은 매크로와 함께 사용한다.
/scriptspellstopcasting ();
/scriptuseinventoryitem (17);
/script usecontaineritem (3,8)
설명: 이 매크로의 마지막 매개 변수는 마술석을 세 번째 배낭 (실제 첫 번째는 0, 즉 오른쪽 네 번째 배낭) 의 8 칸에 넣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증가+고통스러운 저주:
/저주 인상
/scriptspellstopcasting ();
/고통스러운 저주 (등급 6)
[4] 더블 오픈 액세서리 매크로:
/scriptspellstopcasting ();
/scriptuseinventoryitem (13);
/scriptuseinventoryitem (14);
설명: 지금은 두 개의 부적인 * ***cd 를 사용할 수 없지만, 마찬가지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법사가 당신의 양을 바꾸고, 배지를 1 위에 놓고, 불을 2 위에 놓으면, 그 법사의 큰 불덩이는 자기가 억지로 먹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
[5] 개가 자신의 마법 매크로를 풀다:
/script TargetUnit("Player")
/script CastPetAction(6)
/script TargetLastEnemy()
설명: 이것은 PK 살인의 필수품입니다. 。 。 적의 목표를 바꾸지 않고 개는 자신의 부정적인 마법을 풀 수 있다. 。
두 번째 매개 변수인 6 은 너의 개가 스킬을 넣는 위치를 보는 것이다. 나는 애완동물 칼럼 6 위에 놓는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놓아라. 나는 전속키 조작한다.)
[6] 원버튼 탈전신장비 매크로:
/script for j = 1,10 do pickupinventoryitem (j); PickupContainerItem(0, j) : End
/script for j = 16,18 do pickupinventoryitem (j); PickupContainerItem(0, j-5); End
/scriptpickupinventoryitem (18);
설명: 할 말이 없다. 。 。 전투에 들어가기 전에 자살 실패를 방지하다. 。 。 유일한 조건은 패키지 0 입니다. 。 맨 오른쪽 가방에는 13 개의 빈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7] 애완동물이 전율 토템
/대상 기장 토템
/scriptpetattack ();
/발사
/script targetlasttarget ();
[8] 애완동물이 기초를 다지는 토템
/대상 기초 토템
/scriptpetattack ();
/발사
/script targetlasttarget ();
설명: 나는 애완동물을 데리고 오문 PK 에 있는 것에 익숙해져서 지팡이로 토템을 떨어뜨리는 문구를 추가했다. 총애처럼 쓰지는 않았다. 어차피 기술을 넣을 때 마법전은 여전히 나오지 않고 CD 를 차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물명언) 이 매크로로 가득 찼을 때의 승률을 몇 배로 높일 수 있다!
[9] 바람 여왕의 유혹 매크로
/script CastPetAction(3)
/in 2 /y 대 lt; Lt; Tgt;; Gt; 유혹을 뿌리다 ~ (마음먹은 아기, 시원하게 가라! 오! ~! ! )
설명: in 은 지연 명령이다. 이 말을 외칠 수 있을 때 적들은 이미 유혹을 받아 반응하려 해도 반응하지 않는다. in 이 없는 결과는. 。 미리 적에게 네가 유혹해야 한다고 미리 알려주는 것과 같다. 그리고 첫 번째 매개 변수는 유혹 기술을 대표해 애완동물란 3 위에 올려놓고, 내 개 침묵도 3 위에 놓여있기 때문에 애완동물을 바꿀 때 편리하고,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 매크로 쌍을 한 번 끌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10] 바람이 부는 개 침묵 매크로
/script CastPetAction(3)
/y 대 lt; Lt; Tgt;; Gt; 침묵하라 ~ 조용히 해라! ! ~ ~ 아기, 착해요 ~ ~ ~ ~! ! )
/s
설명: 이 비교는 첫 번째 명령의 역할을 볼 수 있으며, 소위 명령이라고 하는 모든 것을 대신합니다. 。 침묵은 지연 명령 in 을 추가할 필요가 없다. 침묵하면 침묵하라.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
글자를 보면 너는 모두 착한데, 또 반응이 있니?
[11] 영혼석 바인딩 매크로
/script un = unitname ("target") for b = 0, 4 do for s=1, getcontainernumslots (b) do il = getconts 영혼석') then UseContainerItem(b, s) SendChatMessage(format ("영혼 바인딩 gt; Gt; Tlt;; LT; " , un), "SAY") end end end
설명: 인터넷에는 영혼석을 기술란으로 끌거나 배낭 특정 위치에 놓아야 사용할 수 있는 매크로가 많이 나돌고 있다. (ss 에 여분의 기술란이 쓰레기를 넣는다.) ) 하지만 이 매크로는 필요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영혼의 돌을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 그런 다음 매크로를 누르면 묶을 수 있고, 팀원들에게 거기에 놓을 필요가 없다고 알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바람을 잡아당기면 말을 바꿀 수 있다: 너는 이미 어둠 속에서 영생했다. 。 너의 영혼을 봉하다. 。 。 웅기! ~
[12] 강력한 스텔스 감지
/script if(UnitIsFriend("player ","target")) then CastSpellByName ("강력한 스텔스 감지");
Elsetargetunit ("player"); CastSpellByName ("강력한 스텔스 감지"); Targetlasttarget (); 끝
황광희가 참가한 비교적 재미있는 예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