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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의 협전 깃이 급속도로 공략을 양성하다.

시작하기 전에, 이 마협전령우공략은 게임에서 소란을 피우지 않는 게이머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만약 궁수로 게임에서 왕을 제패하고 싶다면 이 공략은 그다지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마협전의 령우 직업 포지셔닝은 여기서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마협전의 세 가지 직업 중, 나는 개인적으로 영우 직업의 성형 속도가 가장 빠르다고 생각한다. 타고난 장거리 수출의 우세든, 마술사보다 더 간단한 장비 모드와 추가 방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모두 영우라는 직업을 게임에서 게이머가 가장 열성적인 직업으로 만드는 이유다.

마협전령우를 이용해 게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형을 하고 싶다면, 이것을 더하면 분명할 것이다. 우리가 궁수를 빨리 만들려고 하기 때문에 여기에 작은 편제가' 4 힘' 의 점법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현재 많은 게이머들은 일반적으로 3 력 1 내성의 덧셈을 선택하지만 실제로는

1.3 힘 1 이 많이 나오는 그 1 점 지구력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방어는 사실 높지 않고, 심지어 눈에 띄는 작용이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명언) 특히 후기가 되면, RMB 플레이어가 아니라면 방어장비 지원이 잘 되지 않는다면, 1 을 더 더하거나 지구력을 적게 더하면, PK 에서도 똑같이 죽임을 당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하지만 1 급당 1 점 더 많은 내력을 더하면 PK 에서 다른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순력의 덧셈은 우리에게 더 빠른 전기기괴속도를 제공할 수 있고, 우리가 다른 사람보다 더 높은 등급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도록, 그래서 우리는 등급과 장비에서 다른 사람을 쉽게 제압할 수 있다. 특히 새 옷을 입을 때는 우월한 업그레이드 속도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초기 자원 우위를 가져다주는 경우가 많은데, 바로 이런 장점들이다. 다른 사람이 보완하려면 후기에 많은 시간과 돈을 들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점을 확정한 후, 우리는 또한 천부적인 능력의 점법을 확정해야 한다. 나의 건의는, 주점 노발과 독극물, 영동과 심신을 적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음은 이런 천부적인 이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심장을 꿰뚫는 이 기술은 플레이어의 혈액량이 어느 정도 낮아야 효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실제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이상한 것을 칠할 때는 피를 조절하여 이 기술을 트리거할 수 없다. 보스와 PK 를 칠 때 혈액량이 이 이 이 정도 낮으면 거의 죽음에서 멀지 않기 때문에 이 기술은 가산이 낮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용성은 보통이다.

이 기술은 확률폭격의 기술에 속하지만, 깃 자체는 원격직업이고, 게다가 그 자체의 속된 공격 주파수로, 특히 게이머가 괴이할 때 트리거율이 매우 높다. 후기 노기 기술이 비교적 높을 때까지 기다리면 플레이어 PK 와 함께 트리거될 확률도 높다.

이 에너지 절약, 나는 개인적으로 정말 닭갈비라고 생각하는데, 이상할 때 트리거하지 않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고, PK 는 네가 매우 높더라도 실제 트리거의 확률은 오히려 낮은 가련하고, 심지어 PK 가 한 번 한 번 한 번 트리거도 없다. 그래서 이것을 주문하는 것은 정말 추천하지 않는다.

이 기술은 노여움을 제외하고는 가장 추천하는 것으로, 이 기술의 가장 큰 용도는 PK 에 있다. 특히 게임에 너무 많이 투자하고 싶지는 않지만, 단체전 때 머리를 섞으려면, 담금질을 하는 기술이 정말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