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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고통술사는 어떻게 출력합니까?

지금 SS 를 파괴하는 출력은 항상 높고 고통스럽고, 악마는 어떤 개별 BOSS 출력이 높을 수 있다. 고통은 버전 3.22 에서 속성의 수익이 반드시 높은 것은 아니지만, 영웅 25 인 아노바락과 같은 특별한 보스에서는 종종 고통으로 1 위를 칠 수 있다.

국복의 WOTLK 버전 3.22 는 이때 고통이 그리 강하지 않다. 3.3 버전의 고통계는 상처가 높지만, 현재 버전의 영향은 그리 크지 않다. 국복의 마술사는 행운이다. 적어도 지금은 고통의 기초를 잘 다지고 3.3 버전의 고통계의 휘황찬란함을 맞이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고통계가 어떻게 입문하고 향상되었는지 진지하게 분석하기 시작했다.

첫 번째는 장비 조합이다. 먼저 명중을 만족시켜야 한다. 이어 마술에너지, 마술가속, 정신 (전환조각문과 악갑술수익에 생명분류차액 외에 얻은 법력가치수익), 마술치명일격이다.

깊고 고통스러운 대조각 무늬는 귀신의 그림자, 생명의 전환, 고통으로 이 세 가지 무늬를 저주하는 것으로, 작은 조각문은 마음대로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귀신 그림자에 얽힌 조각: 지속적인 상해를 3 으로 올릴 수 있고, 지속적인 상해는 총 피해의 비율이 매우 크기 때문에, 이 무늬도 반드시 조각한 무늬 중 하나이다

생명분류조각: 고통계가 파란을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생명분류조각을 넣으면 생명분류라는 기술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다.

고통스러운 저주 조각: 고통스러운 저주의 상처를 높이고, 추가적인 마지막 두 점프의 상처는 고통스러운 저주의 마지막 점프와 같다.

고통계는 마술사가 전투에서 가장 많은 기술을 쓰는 재능이자 가장 이성적인 재능이다.

한 번의 전투에서, 종종 7 ~ 9 개의 다른 기술을 판단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기술은 모두 미리 예측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판단하는 선후순서가 중요하다.

간단히 예를 들어, 제가 지금 뿌린 것은 귀신에 얽매여 있지만, 저는 DOT 타이밍 바 (예: 고통이 무상하다는 것을 판단한 후 2 초 후에 사라지고, 고통스러운 저주가 5 초 후에 사라진다) 를 통해 다음 기술로 그림자 화살을 뿌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통명언) 또 다른 기술은 고통이 곧 끝날 것이기 때문에, 곧 고통을 메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 기술은 고통스러운 저주가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림자 화살 기술을 사용한다. 다음 기술만이 고통스러운 저주를 안배한다. 이것이 바로 고통계 계산의 정수이다.

고통계로 입력하면 피아노를 치는 것을 묘사한 적이 있다. 한 무더기의 버튼, 자신이 깨어있는 생각과 적절한 사용, 공 * * * * 냉각 시간을 계속 돌고 있다고 상상해 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피아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피아노명언) 저를 믿으십시오, 당신이 놀고 완벽한 고통주기를 계산할 때, 성취감은 가득 차 있습니다.

고통은 촉감과 정확한 계산에 달려 있다. 고통계에 새로 접촉한 사람, 가장 친한 친구는 모조인이다. 처음에는 하루에 한 시간씩 모조인을 치는 것이 좋다. 소성이 되면 점차 30 분으로 줄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친구명언) 이렇게 운동을 하면 감촉이 내려가면 dps 도 점차 높아진다고 믿는다. 주요 관심사는 기술의 사전 예측 준비, 영혼의 단절, 그리고 친숙함이다. (후기는 더미를 통해 DPS 를 높이는 방법을 가르쳐 준다)

고통계 천부적인 출력주기:

우리는 고통스러운 저주, 부식술, 고통무상, 생명전환, 귀신의 그림자 얽힘, 그림자 화살이라는 6 가지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부식술은 다른 기술로 인해 시간을 재계산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의 중요한 목표는 귀신의 귀신, 고통스러운 저주, 고통의 무상함이다.

귀신에 얽매여 있다: 부득이한 상황이 아니라 절개를 할 수 없다. 귀신의 그림자가 비행 시간에 얽매여 있고, 적대 목표를 명중할 때도 약간의 반응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DOT 를 연기할 때를 늦추는 것이 귀신의 그림자가 끊이지 않는 것을 가능한 한 빨리 유지하는 것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고통스러운 저주와 고통의 무상함: 플러그인의 힌트를 잘 보고 지속 기간이 3 초 미만이면 두세 가지 기술을 잘 안배해야 한다. 마지막 점프 부상이 끝난 후 제때에 그에 상응하는 저주를 보충하려고 노력하다.

처음 시작할 때, 먼저 레벨 1 분류로 생명분류조각의 효과를 트리거합니다.

첫 번째 기술은 그림자 화살이어야 합니다 (상대방의 목표를 트리거하는 1 층 그림자 포옹이나 두 개의 그림자 화살).

두 번째 기술은 귀신에 얽매여 두 번째 그림자를 새로 고치고, 그림자가 안고 있는 상처는 즉시 새로 고쳐지기 때문에, 시작할 때 손을 시작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지 않다. 1 ~ 2 개의 그림자 화살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도 있고, 직접 순간적인 마술로 시작할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달리기가 더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세 번째 기술용 부식술 (부식술은 가속화된 지지로 다른 저주보다 수익이 높기 때문에 한계가 다른 두 저주 앞에 있다).

그런 다음 순서대로 고통과 고통의 저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머지는 암영화살 기술로 충전술을 한다.

부식술: 자체 계산에 문제가 좀 있어서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법상 최대화를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오프닝으로 보호대를 열고, 용혼이 가득 찬 경우, 하늘을 훔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몸에 트리거된 악세사리의 비유가 많아 시간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없다면 일반 부식술을 시작으로 법상 특수 효과가 트리거된 후 고법상 부식술로 원래의 부식술을 덮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귀신에 얽매여 있다: 우선 가장 중요한 기술로, 23 의 지속적인 상해를 위해 잃어버리지 않는다. 초심자라면 8 초 CD 가 도착하면 바로 보충할 기회를 찾아야 한다. 자신의 조작에 자신이 있다면 적대 목표가 2 초 남은 debuff 가 있을 때 귀신에 얽매여, 기회를 틈타 그림자 화살을 몇 개 더 넣을 수 있다.

고통의 저주와 고통의 무상함: 고통의 무상함은 15 초, 무늬를 넣은 후의 고통스러운 저주는 28 초, 게으른 사람은 한 번의 고통스러운 저주, 두 번의 고통스러운 무상한 방법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 높은 상처를 주려면 게으른 사람의 방법을 쓰지 마라. 고통스러운 저주와 고통의 무상이 끝나갈 때, 보충에 주의해라. 목표를 유지하는 것은 항상 효과가 있다. 저주를 보충하는 기교는 차라리 늦지 않는 것이 낫다. (조지 버나드 쇼, 목표명언)

참수 중 (35 혈량 이후):

35 혈량 후, 마지막 부식술을 다시 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는다. 원부식술 자체의 마법 강도가 높기 때문에 직접 부식술이 반드시 덮을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부식종자로 부식술의 효과를 제거한 다음 다시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작업은 일반 단계의 주기를 계속하는 것입니다.

적대 목표 25 혈량 이후 그림자 화살을 포기하고 DOT 를 유지하며 영혼 출력을 흡수한다. (이때 상처는 보통 영혼을 흡수하는 것의 4 배이며, 현재는 3.03 시대부터 지금까지 해결되지 않은 버그가 있다. 이 버그는 당신이 600 이상 가속화한다면, 당신의 영혼을 흡수하는 것은 4 번의 상처만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

적대 목표의 저주가 언제 끝나는지 상관하지 마라. 25 전에 반드시 고통계의 마술을 다시 한 번 (부식술 제외) 해야 한다. 이상적인 순서는 고통스러운 저주가 변덕스럽고 귀신에 얽매이는 것이다. 귀신의 그림자가 얽혀서 끝나는 것이 가장 좋다. 마침 적대 목표의 혈량이 25 로 떨어지면 바로 영혼을 빨아들일 수 있다. 만약 지금 피에 굶주린 기간이라면, 나는 이때 스피드약을 사용하지 않고, 피에 굶주린 buff 가 사라진 후에 스피드약으로 영혼을 흡수하는 속도를 높일 것을 건의하지 않는다. 영혼의 상처를 흡수하는 것은 손을 댈 때 적의 고통스러운 효과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이다. DOT 의 수익도 영혼을 흡수하는 것보다 높기 때문에 영혼을 빨아들이는 모든 점프를 방해하지 않고 DOT 를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귀신에 얽매여 있고 어두운 그림자가 있는 것도 고통스러운 계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혼을 흡수하는 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때 주목해야 할 것은 사실 많지 않다. 2 층의 어두운 그림자를 유지하고 DOT 을 보충하며 영혼을 빨아들이는 것이다.

어떻게 2 층 그림자의 포옹을 유지할 수 있을까? 영혼을 빨아들이고 다섯 점프를 완전히 끝내게 한다면 피에 굶주린 기간을 제외하고는 2 층의 어두운 그림자를 유지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혼을 빨아들이는 다섯 점프를 다섯 개의 그림자 화살로 볼 수 있다면 훨씬 쉬워진다. 점프할 때마다 나타나는 상해 도시락은 완전한 그림자 화살 상처다. 모든 점프의 상처를 완전히 점프한 후, 우리는 침착하게 귀신과 다른 저주를 보충할 수 있다. (참고: 영혼을 빨아들이는 모든 점프가 언제 끝나는지 볼 수 있는 플러그인이 필요하다. Gnosis 나 Quartz 의 시전 플러그인을 추천한다.)

영혼을 빨아들이다: 참살하는 동안 가장 중요한 수출 기술, dot 를 가득 채울 때 손을 내밀고, 부상에서 튀어나올 때 제때에 끊는 것이 바로 고통계 베테랑이 보스 전투에서 격차를 벌인 곳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통명언) 순수한 마술사로서, 너는 어떻게 고통으로 상대방을 고통스럽게 하는지 배워야 한다.

다음은 고통계의 주문 속성 5 위 평가

입니다

첫째, 마술강도: 고통계가 가장 중시해 온 것은 마술강도다. 예전에는 너무 많은 고통계마술이 급속도로 치명타를 받지 않았던 수익이 더 많이 가산돼 고통계의 마술강도도 높아졌다.

십자군 기본 졸업, 더 좋은 장비 전제하에

1 주문 강도는 1.43 의 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둘째, 명중: 명중은 영원히 상해량과 연계되어, 초래된 피해가 높을수록 명중의 수익도 높아진다. 수익금의 스레드 그래프는 법상, 신속성, 폭행 등이 모두 선형적으로 성장하지 않고 곡선으로 상승한다.

십자군 기본 졸업, 더 좋은 장비 전제하에:

1 명중은 2.90 의 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셋째, 치명적인 일격: 45.90 격격급마다 1 의 폭발률을 높인다. 현재 부식술, 고통무상으로 치명적인 일격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부식술은 매우 빠른 시암조각 후 치명적인 일격의 수익이 더욱 높아졌다. 치명적인 일격을 초래한 수익이 더욱 높아졌다.

십자군 기본 졸업, 더 좋은 장비 전제하에:

1 치명적인 타격은 0.90 의 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넷째, 빠름: 32.79 급급급마다 1 씩 높아지는 빠름. 현재로서는 빠른 속도로 GCD, 빠른 발작 시간, 그림자 화살, 영혼을 빨아들이는 시전 시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새 무늬를 추가해 마술의 강도가 높아지면서 빠른 물품 등급의 수익이 마술강도 등급의 수익을 초과할 것으로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십자군 기본 졸업, 더 좋은 장비 전제하에:

1 빠른 속도로 1.23 의 dps 를 올릴 수 있습니다.

5. 정신: 이번에는 정신이라는 속성에 중요한 속성을 추가하겠습니다. 고통술사의 관심의 5 위 중 하나인 정신은 더 나은 항속력과 일정량의 마술에너지를 가결시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T10 의 경우 폭설은 정신적인 속성을 제거했지만 고통은 정상적인 순환에 대량의 법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생명이 빈번하게 분류된다. 생명의 분류조각의 가치를 높인다. 분류횟수를 줄이기 위해 40 초의 분류조각 수익을 완벽하게 활용하기 위해서는 오랜 전투에서 더 많은 정신이 필요하다.

순환이 생명전환에 가입한 후 십자군이 기본적으로 졸업하고 장비를 잘 갖추는 전제하에

1 정신은 1.00 의 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요약하면: 히트 > 주문 강도 > 빠른 gt; 정신 gt; 폭발;

미래에 우리는 기대할 수 있다: 명중 > 마술강도 = 빠른 GT; 폭발 gt; 정신.

장비를 선택할 때는 가능한 마술강도를 위주로 빠른 속도로, 정신을 보조한다. (또 다른 정신은 AOE 에 설치될 때 더 빠른 항속력을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