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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드라마' 눈의 여왕' 이 최고이고, 가장 심오하고, 완벽한 논평이다

눈의 여왕' 은 감동적이고, 정취적이며, 아름답고, 깊은 토론과 생명과 사랑의 드라마이며, 동시에 우정과 애정의 한 몸에 있다. 줄거리를 쓰는 것이 피상적이어서 이 드라마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단순한 동화이야기가 아니다. 동화 같은 방식으로 우리에게 인생 태도와 삶의 의미를 설명하고 있다. 드라마 전체가 하루 종일 우는 물극도 아니고, 기쁨과 감동과 슬픔이 있고, 어느새 사람을 다치게 하고, 슬픔이 말로 넘쳐나고, 슬픔은 더 따뜻한 감동이 되고, 아늑할수록 슬퍼지고, 과거의 비극의 개념과는 전혀 다르지만, 마지막 장면은 희극이 될 운명이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처음 봤을 때 슬픔만 보고 남녀 주인공은 사실 만족과 행복이라는 것을 간과했을 것이다.

나는 무수히 많은 드라마를 읽었지만 이 의미는 매우 다르다. 이것은 나의 첫 번째이자 유일한 부적절한 이야기인 드라마다. 본 후 모든 생사의 결말을 철저히 간파하고, 아름다운 이야기는 더 이상 동화가 아니며, 매우 현실적이고 동화와 현실의 결합이 될 수 있다. 마치 실제 일이 일어난 것처럼. 저는 이 작가도 사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부해 보이는 인물의 배경은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한 부잣집 천금은 평생 고통스러운 생활을 하며, 돈으로 행복을 살 수 없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부유한 머리의 총명함은 모두 부러워하는 정규가 결국 심리적 취약성으로 죽고, 우리 가족 계몽의 중요성을 경고하고, 돈만 있는 고아한 노인이 있습니다. 인생에서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에 대해 생각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거의 아무것도 없는 태웅은 결국 미로에서 원래의 자신을 되찾고 자신의 이상과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다른 작가들이 순정을 숭상할 때, 그는 오히려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행복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사람과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며, 삶의 가치를 보고, 의미를 높이고, 생명과 사랑을 탐구하는 텔레비전이 되고, 더 이상 피상적인 아이돌극이 아니다 인생은 연극과 같다. 방황하고 휘황찬란했던 적이 있다. 신맛과 쓴맛이 있다. 부귀빈과 상관없이 극중 말한 바와 같이 최종 추구가 아니라 감정과정이다. 인생의 짧은 수십 년 동안, 진정으로 사는 법을 알게 되면 이미 많은 세월을 낭비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한 번 놓치면 평생 ~

일반적으로 외로운 느낌을 주고, 다섯 명의 외로운 사람의 이야기:

1. 김정규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로부터 엄격한 가르침을 받았고, 승부욕이 강해 진정한 친구가 하나도 없었다.

2. 김보영은 어려서부터 아팠고, 어려서부터 병원에 살았고 친구도 없었고, 외로움도 강했다.

3, 한태웅 그는 외롭지 않지만 외롭다.

4, 김 아버지는 사업가이시다. 그는 사실 외롭지 않지만, 스스로 고독하게 늙어간다.

5. 태웅모는 혼자서 가족의 생계를 유지하고 아들에게 책을 읽어 주었지만, 그녀가 원하는 대로 하지 못했고, 이후 또 한 사람은 빚을 지고 8 년 동안 살았다.

많은 사람들은 이 연극이 사랑의 비극이라고 생각하지만, 설녀가 가장 슬퍼하는 것은 그들의 사랑이 아니라 그 마음속에서 말할 수 없는 외로움, 남녀 주인공의 외로움과 비통한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두 사람은 만나기 전에 외로움과 무력감으로 가득 차 있었고, 도시에서 망연자실했고, 마음속의 고통은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을 숨기고, 자신을 위장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그래서 만난 후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이해하고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대상을 찾는 것이 더 이상 외롭지 않게, 처음으로 행복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아마도 이것이 바로 그들이 함께 지키는 기초일지도 모른다.

망망한 인파 속에 또 얼마나 많은 외로움과 외로움이 있는지, 알 수 없는 사람이 알려지기를 바라며, 누군가가 하소연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것이 바로 많은 사랑의 기초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그래서 그들이 강제로 헤어져야 할 때, 사랑을 잃은 사람뿐만 아니라 자신을 이해하고 외롭지 않게 하는 사람도 다시 외로운 심연에 던져지는 것은 이중적인 고통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반드시 이 단락의 출처를 밝혀야 한다.' 눈의 여왕' 바이두바 XX 네티즌으로 옮겨라)

남녀 주인공은 처음 봐도 기쁘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 먼저 여주인공을 말하는 것은 남자 주인공에 비해 비교적 이해할 수 있다. 시작하자마자 간사하고 제멋대로인 아가씨의 모습과 차림새도 짙게 화장하지만, 처음 몇 편의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그녀가 그녀를 동정한다는 것을 서서히 이해하게 될 것이다. 10 여 회가 지나도 그녀를 사랑하게 될 수 있다. 겉으로는 차갑고, 속마음은 외롭고 연약하며, 공포로 가득 차 있지만, 결국 마음씨가 착하고 귀여운 소녀이고, 유리출연까지 더해져 아름다운 지수와 진실한 해석이 더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리고 남자 주인공이 등장하자마자 초라한 모습이었다. 촌스러운 학생 헤어스타일을 하고, 뒤에 수염을 조금 남겼고, 원래 할 수 있었던 현빈, 퇴폐적인 스타일링, 진짜 화사한 모습과 신분이 없었다. 그래서 인격매력을 부각시켰고, 야리야리하고 성숙한 탈바꿈까지 17 세의 반항적인 고등학생부터 모두가 존경하는 수학자까지, 어떤 소녀들은 이 남자를 좋아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우정 사랑의 진지함 외에도 본연의 애정도 손색이 없다. 남자 주인공의 어머니는 남자 주인공의 행동에 대해 매우 슬프고 화가 났지만 이해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여주인공의 아버지는 아들을 망친 후회와 딸에게 구제할 수 없는 긴박함과 침묵, 아무리 사나운 호랑이도 온순할 때, 엄숙했던 김아버지도 눈물을 흘릴 때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부분 해설:

1 시, 김정규의 죽음?

어려서부터 김부로부터' 제 1' 사상을 엄격히 가르친 김정규는 머리가 총명하고 아버지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고 어린 시절부터 성적이 우수하여 IQ180' 천재 소년' 이라고 불리며 천재는 외롭다는 속담도 있다. 중학교를 마치고 명문고에 들어간 후 더 많은 우수한 적수가 생겨났다. 이때 한태웅, 매우 수학적인 흥미와 재능이 풍부한 학생이 나타났다. 어떤 과정으로 두 사람은 친구가 되고, 늘 외로웠던' 천재소년' 은 외롭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두 사람의 감정도 좋아지고, 너와 나를 가리지 않는 사당이 되고, 하루가 되면 두 사람이 함께 수학대회에 나간다. 그 결과 한태웅은 만점으로 수학금상을 수상했고,' 천재' 인 김정규는 가정학교 사회의 다양한 발언 압력을 받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릴 적부터 외로운 표면에서 강한 김정규 심리적 감당력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친한 친구 한태웅과 말다툼을 한 뒤 길을 어렴풋이 걷다가 다음날 김정규가 죽었다.

결국 자살인지 사고인지 알 수 없다.

둘째, 김정규가 죽은 후 한태웅의 타락은 왜 어머니를 버렸을까?

2. 두 사람은 거의 3 년 가까이 가까운 절친한 친구로 보통 동창이 아니라 철철 같은 타입입니다. 옆 사람으로서 먼저 당신 한 사람의 입장에서 이 문제를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태웅 당사자의 입장에서 문제를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 시청자들은 정규의 죽음이 대부분 의외이지만 자살성향이 분명하다는 것을 보고 태웅은 직접 어떻게 죽는지 보지 않습니다. 그는 그 때문에 자살한다고 생각했을 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태웅이 1 등을 위해 슬퍼하는 것이라고 말하는데, 나는 우스꽝 스럽다. 나는 전혀 1 등을 위해 슬퍼하는 것이 아니라, 오랜 친구로서 정규가 사회가정학교의 여러모로 스트레스와 타격을 받았을 때 그를 이해하지 못하고 그와 싸우다가 죽었다고 생각한다. 그는 우물에 떨어지는 것과 같다고 생각할 것이다.) 또 한 사람의 표현은 그 사람이 그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극중 그리고 사실, 한 사람의 목숨을 짊어지고 있을 때 가장 친한 친구라고 느꼈을 때, 타격은 작지 않을 것이다. 물론 중정의 정도와 관련이 있다. 자포자기한 사람은 결코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았다. 당시 17 세의 반항적인 사춘기였다. 친구는 부모보다 좀 더 가까워야 했다. 그리고 사실 태웅자포자기가 이성을 회복한 뒤 집으로 돌아갔지만, 어머니는 집주인 집에서 쫓겨나 8 년을 찾고 있었다.

셋째, 김정규의 죽음, 김부의 한태웅에 대한 태도?

-----이것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언급 한 것이지만, 실제로 이해하기 쉽고, 생각을 바꿉니다.

김아버지는 맨주먹으로 천하를 때리는 사람이다. 오늘의 지위와 돈, 가슴 아픈 역사는 필수다. 자신의 아내는 일중독자인 남편을 참을 수 없어 이혼하고, 또 자신의 부하와 도망갔다. 성격도 더 나빠지고, 어려서부터 외로웠던 김정규와 근육이 무력한 김보옥을 남겼다. 외아들 김정규에 대한 요구는 더욱 엄격하다. 김정규는 죽었다. 수학대회 시상식 후 밤에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극중 줄거리를 보면 김정규가 죽은 뒤 학교에서 김정규의 죽음이 전해진 것은 한태웅 때문이며, 김아버지의 귀도 들어왔기 때문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하지만 김아버지는 알고 있었지만 현실을 직시하고 싶지 않았다. 입으로는 여전히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았다. 실생활에서 같은 일이 당신에게 일어난다면 한태웅을 사위로 받아들이겠습니까?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넷째, 김보옥의 병?

이것은 사실 상당히 억지스럽다고 할 수 있지만, 정말로 설명하려면 이렇게 설명할 수 있다.

김보영은 3 회에서 검사를 할 때 검사를 마치지 않고 병원을 떠났고, 실제로 이런 일이 자주 발생한다고 추측할 수 있다.

5 시, 김보영은 도대체 남자 2 를 좋아한 적이 있습니까? 싫으면 왜 사귀어야 합니까?

호감이 있다고 말해야 하는데, 친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김보영은 항상 외롭고 친구도 없고, 또 다른 남자 2 공세가 맹렬하고, 또 다른 남자 2 공세가 맹렬할 수도 있고, 또 다른 남자 2 를 위한 것일 수도 있지만, 확실히 과거 남자 2 를 좋아하려고 노력했고, 사실 무의미하다는 말을 더 많이 하면' 사랑' 을 물어볼 수밖에 없다

6 시, 한태웅이 죽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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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시, 한태웅은 왜 계속 도피하는가?

많은 사람들이' 비겁한 남자를 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고 말하는데, 앞에서 보면 확실히 이 남자 주인공이 계속 도망가고 있다고 느낄 수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를 이해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TV 를 볼 때, 우리는 매우 포괄적입니다. 우리는 남자 주인공의 모든 여주인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TV 에서는요? 남자 주인공은 여자 주인공의 전부를 알 수 없고, 여자 주인공도 남자 주인공의 전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당국자 팬, 방관자가 맑다' 는 말이 있다. 남자 주인공은 항상 여주인공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이 깊지 않다고 생각했다. 죽은 친구의 아버지가 단호히 반대할 것임을 알고 자신의 감정을 묻기로 했다. (많은 TV 에서' 도피',' 학부모 결혼을 거역한다',' 현실사회에서는 행복을 얻기가 어려운 일' 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것은 현실적인 문제이지 담력의 문제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물론 마지막 여주인공의 고집은 남자 주인공이 이 생각을 포기하게 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