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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제의 염제와 요순우는 어떤 관계입니까

황제는 염제와 함께 중화민족의 시조, 화하부락연맹 지도자로 불린다. 요순우는 고대 중국 역사에서 황제 이후 황하 유역에는 재덕과 재능을 겸비한 부락연맹 지도자 세 명이 연이어 나타났다.

황제 (기원전 2717-기원전 2599 년): 고대 한하 부족 연맹의 수장, 중국 고대 한하 민족의 * * * 주. 오제의 우두머리. 중화' 인문 초조' 로 존귀하다. 그는 소전과 보보의 아들이라고 하는데, 본성은 공손이고, 이후 희성을 고쳤기 때문에 희헌재라고 한다. 거헌원의 언덕, 호헌원씨, 건도는 모두 곰이 있는데, 곰 씨라고도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티홍씨" 라고 부른다.

염제는 중국 상고시대 강성부족의 수장존칭으로, 호신농씨, 또 호규, 연산씨, 열산씨, 별호 주향입니다.

야오: 중국 고대 부족 연맹의 수장. 성 이치, 이름 방훈,' 야오' 는 그의 사후 번호다.' 시법' 에는' 익선전 성설 요요' 라고 적혀 있다. 요는 단릉에서 태어나 어머니의 집에서 자랐다-이후의 나라, 나중에 기지로 이주하여 요를 이기씨라고 불렀고, 요는 이기씨라고 불렀다.

순: 중국 상고시족 연맹의 수장. 성 야오 () 는 전설에 의하면 눈동자 () 가 있고 이름을' 중화화 ()' 라고 지었는데, 호에는 우씨 () 가 있어 우순 () 이라고 부른다. 사후에 선은 우에 있다.

대우: 출신이 고귀하고, 황제 현손 대우, 여성은 하후씨, 명문명, 글자가 고밀하고, 호우, 후세 존칭 대우, 하후씨의 수장, 황제현호의 증손자, 황제헌원 제 6 대 현손이라고 합니다. 그의 아버지 이름은 고등어이고, 어머니는 신씨 딸을 위해 자신을 수리한다.

확장 데이터:

사재황제는 토덕의 서서가 있기 때문에 황제를 불렀다. 황제는 한하 부족을 통일하고 동이족, 구려족을 정복하여 중화를 통일한 위대한 업적으로 역사책에 기록되어 있다. 황제의 재위 기간 동안 백곡초목을 방송하고 생산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의복, 선주 건설, 음률, 창의학 등을 시작했다. 황제는' 화하의 시조' 로 추앙받았다. 류익모는 황제 시대가 홍수 이전에 가장 성성했던 시대라고 논평했다. 황제와 염제 시대는 점차 화샤족을 형성하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한하 민족 * * * 의 같은 조상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스스로' 염황 자손' 이라고 부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염제우수인 그는 직접 백초를 맛보고 약초로 병을 치료하는 것을 발전시켰다. 그는 칼과 불씨를 발명하여 두 가지 흙을 뒤집는 농기구를 만들고, 백성들에게 황무지를 개간하여 식량 작물을 재배하도록 가르쳤다. 그는 또한 부족민들을 이끌고 음식용 도자기와 취사도구를 만들었다.

염제부족은 나중에 황제부락과 동맹을 맺고, * * * 함께 치우를 물리쳤다고 한다. 중국인 (한족 뿐만 아니라) 은 염황자손을 자칭하고 염제와 황제를 함께 중화민족 인문학의 초조로 추앙하여 중화민족 단결, 분투의 정신적 동력이 되었다. 염제는 도교에 의해 신농 대왕으로 존칭되었고, 오곡 신농 대제라고도 불린다.

요순이 일어났을 때, 하늘이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백성을 이끌고 수환을 다스리고 생산을 발전시키는 것은 더욱 높은 찬사를 받았다. 우 () 는 홍수를 다스리기 위해 여러 해 동안 밖에서 민중과 함께 분투하며 개인의 이익을 돌보지 않고' 집 세 번 지나도 들어가지 않는다' 고 말했다. 대우는 물 관리를 위해 심혈과 체력을 다 소모하여 마침내 물 관리의 대업을 완성했다. 우 () 가 천하를 평치했기 때문에, 천하는 평온하고 평화로운 태평한 광경으로, "천하가 화목하고 백성들이 무사하다" 고 표현했다. 대우도 혁혁한 공덕과 인격으로 화샤에서 가장 유명한 성왕으로 가장 존경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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