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른 DZ PVP 비디오를 보면 그들이 항상 주위를 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등을 찾는 것입니다. WOW 는 180 도로 나뉘어 있습니다. 정문의 180 도는 정면이고, 뒤의 180 도는 모두 등입니다. 또는 제어 기술로 그를 통제한 후 그 뒤로 돌아설 수 있습니다.
2, 암살적은 영원히 주효효 부치명이다. 예민한 도둑의 독약을 보면 상대방의 직업을 보면 법계가 감속+마비, 물리라면 감속+속효, 감속+부상. 칼부채는 비교적 적게 사용되기 때문에 무기를 던지면 도둑 A 를 암살할 때 더 많이 사용하고, 암살범은 무기를 투척할 때 치명적인
를 던진다3. 암살하면 손을 꼬고 목을 꼬고, 전 과정에서 쪼개지고 절개를 계속하고, 4-5 성은 에너지 80 안팎에서 독상으로 순식간에 두 개의 피해를 입힌다. 몇 개의 별을 갈라놓아도 없어지면 바로 보충하고, 자르면 카운트 다운 2 층을 암살하는 천부적인 재능이 있기 때문에 한 번만 사용하면 거의 끊어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목표 100 ~ 35 단계에서는 파괴로 별을 모으고, 35 이하에는 등가시로 별을 모으고, 이 보스가 등을 찾을 수 없다면 계속 파괴로 별을 모아라. 냉혈한 것은 가급적 독상용으로 쓰이고, 원수를 죽이면 손을 벌일 수 있고, YY 에서 SP 와 함께 할 수도 있고, 큰 기술을 발휘할 수도 있다. 팀에서 여러 번 SP 와 큰 기술을 열 수 있기 때문에 SP 와 큰 기술을 한 번 켤 시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라짐으로 빠른 살육을 트리거한 다음 목을 꼬아 큰 기술과 SP 를 열어 정상 순환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4, 민첩한 "능숙" 빠른 "폭행. 그리고 우선 17 마법의 명중이 충분하다는 것을 우선적으로 보장해야 한다. 정확한 말은 상관없다. 일부러 쌓지 않아도 된다. 어떤 것은 충분하다. 나는 항상 정확하고 한 자리만 있는 암살적을 만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5. 지금 이번 판에는 도둑이 많지 않아요. 취업률은 보통이죠. 적어도 FS 와 LR 보다 훨씬 좋아요.
사실, 이러한 문제는 매우 간단합니다. 첫 번째 문제를 제외하고는 NGA 의 DZ 지구 상단 게시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연습급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아무리 많이 말해도 이해가 안 됩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이 제시한 방법을 조금 검증한 후 자신의 생각을 다시 시도해 보고, 그 우열을 찾아내고, 여러 가지 문제의 원인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