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우인' 은 1988 년 촬영한 영화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우인 관후감 범문입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우인 관후감 판문일
이날' 우인' 이라는 영화를 본 것은 또 하나의 고전적인 대작이었다. 자폐증, 본연의 애정, 인생에 관한 영화로 아주 좋습니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톰 크루즈가 연기한 주인공은 그의 아버지와의 관계가 매우 나빴고, 그의 어머니는 그가 두 살 때 돌아가셨다. 그는 까다로운 자동차 판매 일을 처리하고 주말을 따라잡고 여자친구와 휴가를 나갔지만 불행히도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톰 크루즈는 그의 아버지와의 관계가 매우 좋지 않아서, 그는 이미 몇 년 동안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그는 "일단, 내 성적표는 모두 A 였다. 나는 매우 기쁘다. 아버지의 차를 몰고 드라이브하러 나가고 싶다. 나는 그것이 내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가 가는 것은 다른 의미가 있다. 나는 차를 훔쳐 학우들을 데리고 나가서 축하할 수 밖에 없었지만, 경찰에 의해 중도에 가로막혀 다른 학우들의 부모들이 모두 보석으로 풀려났고, 그의 아버지만이 그를 감옥에 가두었다" 고 회상했다. 유산이 나뉘었을 때, 과연 그는 집과 장미 정원, 그리고 자동차를 얻었고, 그 300 만 달러의 거액의 유산은 영문도 모른 채 다른 사람에게 기부했고, 그는 매우 의아해하며 이 일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그는 한 정신병원에 가서 그가 들어 본 적이 없는 형 레이먼드를 찾았다. 이상한 남자가 그의 차 앞에서 줄곧 배회하고 있는데, 이것은 나의 차이다. 나는 전에 운전해 본 적이 있다. 아빠가 날 데 려 갔 어. 느린 길에서.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그는 그의 형과 만났다. 오빠는 자폐증 환자로 자기만의 세상에 살고, 자신의 생활법칙에 따라 생활하며, 다른 사람은 침범할 수 없다. 오빠의 기억력과 디지털 잠재력은 매우 좋다. 기억과 수학에서 보여준 천재적인 숨결이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오빠와 처음 만났을 때 형은 줄곧 무언가를 중얼거리고 있었다. 그것은 그가 책을 외우고 있는 것이다. 그는 책장의 책을 다 외웠고, 그가 긴장할 때 계속 책을 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기가 마땅히 받아야 할 유산을 손에 넣기 위해, 그는 훔쳤다. 그의 형을 떠나 이때부터 심상치 않은 여행을 시작했다.
오빠는 매일 일정한 휴식 시간이 있어야 하고, 11 시에 잠을 자야 하고, 침대는 반드시 창문의 가장자리에 놓아야 한다. 방 안에는 책이 있어야 한다. 매 식사의 식단은 고정적이며, 약간의 삭제도 할 수 없다. 매일 정기적으로 그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봐야 한다. 그는 슈퍼마켓의 옷을 입어야 한다. 모 항공사의 비행기만 할 수 있고, 날카로운 소리를 들을 수 없고, n 년 전에 물건을 낸 M 을 걸을 수 없다 。 。 。 。 。 이 모든 일은 반드시 그의 요구에 따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일이 그의 히스테리를 무너뜨릴 수 있다. 톰 크루즈는 형들을 데리고 나온 것을 후회하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그는 정말 그를 결정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모든 구성이 레이먼드에 의해 뒤죽박죽이 되었고, 결국 그의 장사를 망쳐 그의 여자친구를 떠나게 하고, 그에게 거액의 빚을 짊어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하지만 줄거리가 뒤로 돌자, 이 이상한 형은 톰 크루즈를 점점 지치게 하지는 않았지만, 점차 톰 크루즈 냉막 도도한 외모를 깨고 그의 가장 연약한 부분으로 들어갔다. 어린 시절부터 톰 크루즈는 그가 매우 외롭고, 외롭고, 외롭고, 어렴풋이 그의 기억 속에 비가 오는 사람이 항상 자기 전에 노래를 불렀다고 생각했는데, 그것은 어린 시절 그와 함께 했던 유일한 친구였지만, 자라서 그는 다시는 그 빗사람을 본 적이 없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이 꿈이라고 생각했다. 그가 어렸을 때 자주 했던 꿈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하지만 좁은 여관에서 레이먼드의 손에 어린 아기와 레이먼드가 젊었을 때의 사진을 보았을 때, 레이먼드가 어렸을 때 익숙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었을 때, 그는 깜짝 놀라서 물었다. "이 사진은 어떻게 가지고 있니? 너는 어떻게 이 노래를 할 수 있니? 무슨 소리야, 네가 비 오는 사람이라고? 너는 사실 처음부터 내가 너의 동생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당신은 모든 것을 기억합니까? 넌 내 빗꾼이야?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가 레이몬드가 뜨거운 목욕물 때문에 히스테리에서 뜨거운 물을 외치는 것을 보았을 때! 아기를 데울 거야!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마침내 그의 부모가 레이몬드가 그를 다치게 할까 봐 두려웠기 때문에 레이몬을 보내고서야 레이몬의 존재를 고발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비로소 그의 부모가 그를 어떻게 사랑하는지, 그의 빗사람이 어떻게 그를 사랑하는지 알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는 처음으로 그의 가족에 대해, 그의 형에게 깊은 죄책감을 느꼈고, 왜 지금 이 순간 그가 오빠를 가졌는지, 원래 그에게 속했던, 원래 이 순간 그의 삶의 오빠를 가졌는지 깊은 후회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 깊은 사랑이 점차 그를 감동시켜 눈물을 흘리게 했다.
그 후, 레이먼드의 도움으로 그는 빚을 갚았고, 그의 여자친구도 그의 곁으로 돌아갔다. 사실, 그는 레이몬드가 정상인이 가지고 있지 않은 초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당신은 뛰어난 기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읽은 책이라면 한 글자도 빠짐없이 적을 수 있습니다. 그는 뛰어난 수학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득실이 있으면 하늘은 공평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를 차별한다면, 마찬가지로 당신은 그의 관용을 존경해야 합니다. 당신의 무리함을 너그럽게 용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겸손하게 대할 수 있는 초잠재력도 있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겸손명언) , 당신은 그들이 단지 바보 라고 말할 수 없다, 그들은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정말 그들의 마음 에 들어갔기 때문에, 외부인으로서 우리는 존경과 감사만 가지고 있고, 자기 관점에서 자신을 정당화할 권리가 없다, 그들이 어리석다고 생각할 때, 우리는 먼저 자신을 우롱했다.
이야기의 마지막에 톰 크루즈가 가장 원하는 것은 이미 그 거액의 유산이 아니다. 설령 그 앞에 놓아도 그는 무관심하다. 진정으로 그를 감동시킨 것은 그의 형을 붙잡는 것이었기 때문이다. 그가 유일하게 원하는 것은 형의 양육권에 대한 것이었고, 그는 매분마다 형과 함께 있는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했다. 그것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였다. 마찬가지로, 그도 그의 아버지를 용서하고 반성하기 시작했다
이야기의 끝에서, 그는 형의 양육권을 얻지 못했지만, 확실한 것은 그와 형이 서로 사랑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끊임없이 피를 자르는 혈통 때문에 그들은 서로 함께 기대어 서로의 호흡에 익숙해져 기차가 점점 멀어지는 것을 보고, 두 사람의 감정은 모두 복잡하다.
이 영화는 마지막까지 정말 나를 감동시켰다. 진한 본연의 애정이 나로 하여금 갑자기 많이 이해하게 하고, 갑자기 감동했다. 나는 젊고 경박한 우리가 항상 실수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항상 자신이 항상 옳다고 생각하고, 항상 다른 사람의 감정을 무시하고, 항상 부상을 당한 후에야 자신이 얼마나 어리석은지 알 수 있다. 우리 각자는 톰 행크스, 그 천하할 수 없는 소년이다. 하지만 우리 주변에는 항상 비가 오는 사람, 어리석은 비 오는 사람, 영원한 수호가 있다 이것이 바로 본연의 힘이다!
우인 관후감 판문두
우인' 을 보고 나니, 본연의 매력이 이렇게 섬세하고 감동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영화가 끝날 무렵 다가올 이별에 대응하자 동생은 속내를 털어놓았고 어수룩한 우인은 자발적으로 두 사람의 이마를 맞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장면은 천천히 1 분 가까이 계속되었고, 두 사람의 마음의 소통이 순식간에 터졌다. 영화는 거꾸로 서술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함께 지내던 작은 점들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스쳐 지나갔다. 하고 싶은 말은 쉬고, 하고 싶은 말은 쉬고, 동생의 반짝이는 눈빛은 너무 많은 감명을 드러내지만, 결국은 침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지금 이 순간에도 돌이켜보면 그때 두 사람의 소리 없는 * * * 소리는 여전히 감동적이지 않았다.
그는 불행한 아이로, 타고난 지능 장애는 그로 하여금 더 많은 보살핌을 받지 못하게 했다.
동생이 태어난 후, 부모는 그가 가족의 아쉬움을 메운 이 신생아를 다치게 할까 봐 그를 간호원으로 보내 세상과 단절했다.
하지만 하느님께서 문을 닫으실 때, 종종 당신을 위해 또 다른 창문을 열어 주는 비범한 수학과 기억의 잠재력이 영화에서 잘 드러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때마다 객석에서는 늘 우인 무나의 표정과 어울리지 않는 웃음거리가 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짧은 여정에서 동생은 형이 자기와 소통할 수 없다고 수없이 불평했다. 그는 소매를 몇 번이고 털고, 소란을 피우며, 마음속의 조급한 불안이 터져 나왔다. 그러나 그가 참을성 있게 질문하고 들을 수만 있다면, 항상 비 인구로부터 감동적인 비밀을 알 수 있다.
소통에 방해가 되는 것은 지적인 문제 때문이 아니다. 모든 사람이 보살핌을 받아야 하고, 모든 사람은 사랑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다만 받을 수 없는 전화, 처리할 수 없는 일, 해결할 수 없는 난제, 동생이 귀담아듣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이 오색찬란한 사회를 거꾸로 보면, 왜 우리의 눈을 쓰지 않는가?
빗사람이 귀여워하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가 그에게서 영원을 볼 수 있는 것 같기 때문이다. 그가 어설프게 어린 시절 동생에게 부른 노래를 부를 때; 그가 뜨거운 온수와 히스테리의 비명을 보았을 때, 우리는 그의 동생에 대한 감정이 얼마나 깊었는지 깨달았다. 30 여 년의 세월은 그의 마음속의 본연의 정을 지우지 못했고, 가족과 떨어져 있어도,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그 몇 년 동안 가족과 * * * * 의 추억을 잡아당기고 있었다. 그의 1 루, 2 루; 코미디 대화, 그의 노란 사진. 이렇게 큰 사람이 아버지를 언급할 때 여전히 아버지를 외치고 있다. 。 그 추억들은 이미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안전한 곳에 새겨져 있다. 일단 닿으면, 그는 가장 격렬한 행동으로 맞서 싸우고, 마음속의 보배를 끈질기게 지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백만 달러, 형제 둘을 하나로 연결시켜 어수룩한 형은 결국 동생의 공리의 내면을 감화시켰고, 돈과 본연의 관계도 이렇게 미묘한 지경에 이르렀다. 어떤 사람들은 본연의 애정은 야만적인 관계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너는 선택할 수 없고 평생을 지속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돈은 오히려 더 날뛰게 하는 자세로 사람들 사이에 끼어들어, 네가 막을 수 없게 한다.
영화 속 동생은 형의 특별한 재능을 이용해 라스베가스 카지노에서 대풍작을 거두었고, 배경음악에서 가수의 흥분된 광호는 동생의 내면을 묘사한 것이다. 빗사람의 표정은 무나의 것이다. 그는 아무것도 모르고 완전히 귀를 기울였다. 동생이 설렌다, 이런 역차는 더욱 사람을 매혹시킨다. 사랑하는 사람이란 무엇입니까? 도구란 무엇입니까? 본정이란 무엇인가? 이용이란 무엇입니까? 빗사람의 단순함은 성실한 거울처럼, 사람들의 급공 근리의 동요를 반사한다. 이것은 1988 년 영화인데, 이날이 되어도 여전히 우리의 마음을 동경하게 한다.
사랑하는 빗사람, 당신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습니까?
우인 관후감 판문삼
영화' 우인' 은 1988 년 촬영한 영화다. 이 영화는 제 61 회 오스카상 치열한 각축에서 베스트 영화, 베스트 감독, 베스트 남자 주인공, 베스트 원작 4 개 주요 상을 단번에 수상했다. 그것은 한 형제의 손발이 깊은 이야기를 묘사한다.
우인' 을 보고 나니, 본연의 매력이 이렇게 섬세하고 감동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영화의 끝에서 다가올 이별에 대응하고, 동생은 마음속의 아쉬움, 어수룩하고 어수룩한 우인을 고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주동적으로 두 사람의 이마를 붙이다니. 그 장면은 천천히 1 분 가까이 계속되었고, 두 사람의 마음의 소통이 순식간에 터졌다. 영화는 거꾸로 서술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함께 지내던 작은 점들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스쳐 지나갔다. 말이 끝나려 하자 동생의 반짝이는 눈빛이 너무 많은 감정을 드러냈지만 결국 침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지금 이 순간에도 돌이켜보면 그때 두 사람의 소리 없는 * * * 소리는 여전히 감동적이지 않았다.
레이먼드는 불행한 아이였고, 선천적인 지능 장애는 그로 하여금 더 많은 보살핌을 받지 못하게 했다. () 동생이 태어난 후, 부모는 그가 가족의 아쉬움을 메운 이 신생아를 다치게 할까 봐 걱정돼 그를 간호원으로 보내 세상과 단절했다.
그러나 하나님이 문을 닫으실 때, 종종 당신을 위해 또 다른 창빗사람을 열어 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비범한 수학과 기억 잠재력이 영화에서 잘 표현되었다.
짧은 여정에서 동생은 형이 자기와 소통할 수 없다고 수없이 불평했다. 그는 소매를 몇 번이고 털고, 소란을 피우며, 마음속의 조급한 불안이 터져 나왔다. 그러나 그가 참을성 있게 질문하고 들을 수만 있다면, 항상 비 인구로부터 감동적인 비밀을 알 수 있다. 소통에 방해가 되는 것은 지적인 문제 때문이 아니다. 모든 사람이 보살핌을 받아야 하고, 모든 사람은 사랑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다만 받을 수 없는 전화, 처리할 수 없는 일, 해결할 수 없는 난제, 동생이 귀담아듣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이 오색찬란한 사회를 거꾸로 보면, 왜 우리의 눈을 쓰지 않는가?
빗사람 귀엽다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가 그에게서 영원을 볼 수 있는 것 같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가 어설프게 어린 시절 동생에게 부른 노래를 부를 때; 그가 뜨거운 온수와 히스테리의 비명을 보았을 때, 우리는 그의 동생에 대한 감정이 얼마나 깊었는지 깨달았다. 30 여 년의 세월은 그의 마음속의 본연의 정을 지우지 못했고, 가족과 떨어져 있어도,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그 몇 년 동안 가족과 * * * * 의 추억을 잡아당기고 있었다. 그의 1 루, 2 루; 코미디 대화, 그의 노란 사진. 이렇게 큰 사람이 아버지를 언급할 때 여전히 아버지를 외치고 있다. 。 그 추억들은 이미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안전한 곳에 새겨져 있다. 일단 닿으면, 그는 가장 격렬한 행동으로 맞서 싸우고, 마음속의 보배를 끈질기게 지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백만 달러, 형제 둘을 하나로 연결시켜 어수룩한 형은 결국 동생의 공리의 내면을 감화시켰고, 돈과 본연의 관계도 이렇게 미묘한 지경에 이르렀다. 어떤 사람들은 본연의 애정은 야만적인 관계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너는 선택할 수 없고 평생을 지속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돈은 오히려 더 날뛰게 하는 자세로 사람들 사이에 끼어들어, 네가 막을 수 없게 한다. 영화 속 동생은 형의 특별한 재능을 이용해 라스베가스 카지노에서 대풍작을 거두었고, 배경음악에서 가수의 흥분된 광호는 동생의 내면을 묘사한 것이다. 빗사람 표정은 무나의 것이고, 그는 아무것도 모르고, 완전히 귀를 기울였다. 동생이 설렌다, 이런 역차는 더욱 사람을 매혹시킨다. 가족이란 무엇입니까? 도구란 무엇입니까? 본정이란 무엇인가? 이용이란 무엇입니까? 빗사람의 단순함은 성실한 거울처럼, 사람들의 급공 근리의 동요를 반사한다. 이것은 1988 년 영화인데, 이날이 되어도 여전히 우리의 마음을 동경하게 한다.
우인 관후감 판문사
만약 영화가 처음부터 끝까지 폭력, 스턴트, 서스펜스, 충격, 감정, 성이 없다면, 그래도 여전히 졸리지 않고, 그 속에 잠기고, 기억에 남는다. 그런 영화는 지금까지 단 한 편밖에 본 적이 없다.' 우인'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영화명언) 이 영화는 간단하고, 평평하지만, 따뜻하고, 친절하다. 나는 이런 영화를 좋아한다.
주인공 찰리는 자동차 상인으로, 갑자기 소식을 받고 이미 관계를 끊은 아버지의 장례식에 간 후, 그는 자신이 믿을 수 없는 말을 들었다. 변호사는 아버지가 골동품 차 한 대와 장미 한 무더기 외에는 반푼을 남기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익 지향적인 전형적인 상인으로서 찰리는 당연히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다. 그는 아버지 300 만 달러의 신탁인을 찾았을 때 의외로 자신이 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레이먼드, 자폐증 환자. 찰리는 자기가 마땅히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유산을 얻기 위해 납치했다. 오빠, 그의 보호자가 되는 길을 통해 재산을 얻고 싶다. 병원에서 로스앤젤레스까지, 찰리와 형은 잊을 수 없는 여행을 거쳐 항상 이익을 중시해 온 찰리와 점차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갖는 법을 배웠고, 점차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영화의 마지막에 그는 이미 이런 손발을 아쉬워했다.
저는 이 영화가 실제로 도로영화로 분류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의 대부분의 장면은 두 사람이 차를 몰고 한 곳으로 가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형 레이먼드의 괴벽 중 하나 덕분이다: 비행기를 타려 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미국의 자연의 아름다움과 각 도시의 풍토와 인정을 감상할 수 있었다. 그러나, 영화의 발전은 여전히 큰 차이가 있는 이 형제에게 주로 집중되어 있다.
동생 찰리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이기적이고 탐욕스러웠으며, 그 시대의 배금주의의 전형적인 이미지였다. 내가 인상 깊었던 한 장면은 변호사가 아버지의 유언을 읽으면서 오랜 시간 동안 그의 오른손을 촬영하고, 두 개의 반지를 끼고 오른손을 끼고, 참을성 없이 책상을 두드리며, 그의 애정에 대한 냉담함과 돈에 대한 열의를 동시에 형상적으로 그려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하지만 찰리는 나쁜 놈의 느낌을 주지 않는다. 그의 어린 시절과 아버지의 격렬한 갈등은 그에게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주었고, 그는 이런 고통을 다른 사람에게 쏟지 않았다. 그의 형을 포함해서, 그는 단지 타인에 대한 친밀함을 표현하려 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기 부상을 당하지 않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동안 형의 각종 괴벽에 짜증이 나서 참을 수 없었지만, 그는 가장 큰 소리로 외쳤고, 혼자 화를 냈고, 결국 형의 곁으로 돌아가 그를 만족시키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소통하려고 노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형명언) 겉으로는 형에게 심술 궂고 경멸하지만, 그는 줄곧 형을 병원을 떠나는 환경에서 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하고 있다. 그의 여자친구 수잔나처럼 사려 깊지 못하여 자주 싸우기 쉽지만, 그녀가 떠난 후 그는 정말 어떻게 해야 좋을지, 그녀를 잊지 않고 다시 만난 후 매우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친구명언) 그의 마음은 원래 따뜻했지만 잠시 얼어서 형과의 관계에서 점차 녹았다. 유산에 관해서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오빠 레이먼드, 그가 어떻게 자폐증 환자가 되었는지는 알 수 없다. 그가 처음부터 끝까지 거의 한 사람의 세계에 살고 있다는 것만 알 뿐, 외부와 타인에 대한 개념은 없다. 그의 많은 행동은 심각한 강박증이라고 할 수 있다. 일주일의 매일 식사마다 고정된 음식이 있다. 잠을 잘 때 침대는 반드시 창가에 놓아야 한다. 특정 시간은 특정 TV 프로그램 등을 봐야 한다. 아무튼 확실히 그와 함께 있는 사람들은 모두 참을 수 없다. 낮은 감성 지능과는 달리, 그의 놀라운 컴퓨팅 잠재력과 기억력이지만, 불행히도 이것은 자폐한 그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없다. 오히려 고집과 신경질이다. 하지만 이런 사람이라도 다른 사람에 대한 감정을 그의 방식으로 표현했다. 나는 그를 보고 동생의 농담을 이해하고 웃을 수 있었고, 스스로 농담을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그의 괴상한 웃음 자세에서 체득한 것은 본연의 힘이다. 영화 말미에 두 형제가 혼자 있을 때, 그는 여전히 무표정했지만, 자기도 모르게 머리와 동생을 함께 기대고, 예전처럼 두려움과 다른 사람과 부딪치는 것이 아니라 함께 기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쩌면 겉으로는 혼자지만 그의 폐쇄적인 마음은 이미 동생의 감정을 이해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좋은 영화는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를 빼놓을 수 없다. 나는 이 형제의 연기자가 그야말로 천재적인 공연이라고 생각한다. 동생 찰리의 배우 톰? 크루즈의 표현은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고, 금전득실에 대한 태도, 타인에 대한 불만과 갈등, 오빠에 대한 감정의 변화, 개성은 때때로 형에게 참을 수 없고 쓴맛을 낼 수 없는 그런 느낌으로 잘 나타나 있다. 오빠 레이먼드 역을 맡은 더스틴? 호프만은 그런 이상한 자폐증 환자를 흠잡을 데 없이 연기한다. 한결같은 괴성들, 나이와 맞지 않는 어리석은 귀여움, 그리고 천천히 열린 마음을 가지고 영화를 본 사람들이 모두 기억할 수 있게 한다. 가장 멋진 것은 물론 두 사람의 호흡이 잘 맞아서 동생이 공기를 향해 화를 내는 경우가 많았지만 형은 무표정하게 혼잣말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뒤에서 찰리는 형에게 춤을 가르쳐 주는 장면을 참을성 있게 가르쳤고, 두 사람은 서로 껴안고, 발걸음은 익살스럽지만 다정하게 바라보며 마치 평생 춤을 추는 것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영화의 음악 부분도 줄거리와 완벽하게 어울린다. 차 안에서 재생되는 항상 부드러운 곡조는 두 사람의 복잡한 변화의 정서를 돋보이게 한다. 카지노에 들어갔을 때 갑자기 신나게 날리는 악장은 순식간에 더 억눌린 감정을 깡그리 쓸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형제가 춤을 출 때, 그 낮은 소리로 은은한 무곡이 더욱 감동적이었다. 음악이 나오지 말아야 할 곳은 언제나 고요한 배경 소리다.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대화가 끝날 때까지 음악이 다시 서서히 나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영화의 마지막 송별, 천천히 울리는 것은 약간의 슬픔이지만 기대로 가득 차 있어 내 감정을 줄곧 진정시킬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엔딩곡은 반드시 다 들어야 하는데, 네가 레이먼드의 내면 세계에 들어선 것 같아 황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지하게 보면, 영화의 많은 세부 사항은 여전히 흥미롭다. 레이먼드가 한가할 때, 종종 그의 시각으로 다리에서 빠르게 뒤로 움직이는 철받침대를 볼 수 있고, 사거리 빨간불이 번쩍이고, 세탁기 안의 롤러가 왔다갔다 하는 것은 말하지 않았지만, 나는 레이먼드가 다시 세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도 그가 이미 그렇게 짧은 시간 내에 다리 위의 받침대를 똑똑히 세었다는 것을 확신한다. 정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폐쇄적인 내면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인들이 상상할 수 없는 지능을 가지고 있다. 그가 본 풍경은 찰리와 함께 우리가 볼 수 없는 풍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독 배리? 레빈슨은 뛰어난 사람이었고, 그는 예술을 창조하면서 대중의 입맛을 만족시켰다. 영화는 결코 복잡하지 않고 이해하기 어렵고, 세세히 체득하지 않아도 직접 감염될 수 있다. 본연의 정은 원래 복잡하지 않고 이해하기 어렵다. 그것은 인간의 본질적인 감정으로서 찰리, 레이먼드, 관중, 그리고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존재한다.
영화의 끝에서 형제는 결국 잠시 헤어져야 하는데, 그들은 여전히 단순하고 평범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비록 내 희망찬 생각은 형제들과 함께 있고, 레이먼드가 갑자기 일반인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기를 원했지만, 찰리와 나는 이 순간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화는 결국 가식적이지 않았고, 렌더링도 하지 않았고, 레이먼드는 여전히 떠났지만, 여전히 그렇게 이상하다. 하지만 적어도 찰리는 자신이 선택한 것이 본연의 애정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다시 만나게 될 것이며, 언젠가는 그가 진정으로 형의 내면에 들어설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찰리는 돌아서서 선글라스를 끼고, 그의 쓸쓸한 표정이 나로 하여금 무언가를 잃었다고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찰리는 잃지 않았습니다. 그는 불완전한 어린 시절에 잃어버린 것,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감정을 되찾았습니다.
우인 관후감 판문오
우선, 그 안에 있는 인물의 형성이라고 말해야 한다. 보아하니 나는 극본에 괴벽이 있는 녀석을 보는 것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 인물이 귀엽고 희극이 가득하다. 그리고 인물을 바탕으로 연극의 가능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 극본에 대해 자폐증 환자인 레이먼드는 욕구가 거의 없고, 심지어 그 300 만 명의 유산도 거의 없다. 아마도 그의 욕구는 강박증이 있는 사람들이었을 것이다. 같은 내가 이렇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안 된다. 이런 종류의 작은 몸짓, 이런 작은 몸짓들이 한 번에 한 번씩 베비와 함께 로스앤젤레스를 데리고 유산을 더 얻고 자기 업무상의 난제를 해결하는 동작이 불꽃을 튀기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들의 감정 화해 과정은 이 모든 갈등이 조화를 이루는 과정이다. 매번 두 사람 사이의 격차와 화해는 모두 자연스럽다. 영화 평론을 쓰려면, 저는 두 사람을 갈라놓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출현과 화해의 과정이 선별되어 문장 형성. 사상적으로 크게 두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하나는 그의 계산 잠재력과 천재라는 비교적 외적인 감정 추진제이다. 또 다른 층은 점차 비 오는 사람으로 추가되는 것이다. 우의를 위한 본연의 귀환, 즉 두 사람의 * * * 어떤 우인; 추억.
Raymond 천재의 계산 잠재력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의 관계 증진을 위한 추진제로, CharlieBabbitt 가 업무상의 어려움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준 것은 그의 동작이 한 방면의 결말을 호소하는 것이다. 유산 문제의 해결은 또 다른 층, 즉 본연의 귀환에 의해 이뤄졌다. 레이몬드가 이를 닦을 때 뜻밖의 길은 베비가 아직 두 살 때 우연히 병을 앓다가 하마터면 뜨거운 물로 벨을 데울 뻔했는데, 레이먼드의 부모는 레이먼드가 계속 벨에게 상처를 줄 것을 두려워하여 벨을 정신병원에 보내게 될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지던트,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지던트, 가족명언) 이 줄거리를 전환으로 하여, 베비는 아버지의 자신에 대한 사랑뿐만 아니라 벨과 레이먼드의 감정 인정에 도달하여 두 사람 * * * 같은 빗사람을 깨웠다. 추억. 그 후로 두 사람의 감정이 조화를 이루게 되었다.
마지막에 베비는 유산 다툼을 내려놓고 본연의 귀환을 선택했다. 이것은 동작과 감정의 호소에 관계없이 합리적이고 힘이 넘치는 화해이다.
이 영화의 구조는 매우 선명하다.
영화 위에서 말한 그 전환점, 즉 영화의 약 3 분의 2 80 분 정도가 두 사람의 조화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땅에는 격차가 거의 없다. 카지노에서의 도박 전설과 럭셔리 스위트룸 형제의 춤은 모두 멋진 장면이다. 적어도 나는 열정이 넘치고, 형제는 춤을 추는 것도 참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100 분이 되어서야 새로운 번거로움이 다시 찾아왔다. 그렇다면 20 분 동안 두 사람은 거의 격차가 없는 상태에 처해 있다. 아마도 이렇게 하면 두 사람의 화해로 간주될 수 있을 것이다. 이후 관계의 완충, 하지만 어쨋든 갈등의 감소는 영화의 가시성을 감소시키지 않았다. 그들이 경험한 이야기와 대화 디자인은 여전히 웃겼고, 베비 여자친구와 레이먼드의 감정의 부선도 20 분 내내 가득 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큰 아쉬움은 없다.
지난 30 분 동안 베비는 패소해 유산을 내려놓았다. 두 사람 사이에는 더 큰 격차가 없지만, 이 감정 자체는 큰 충격이다. 베비는 진정한 자폐증 환자에게 구조된 감정적 자폐이기적인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폐자,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