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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친구를 만나서 슬프고 기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번역: 살아 있는 이별보다 슬픈 것은 없고, 새로운 만남보다 행복한 것은 없습니다.

전국시대 굴원이 작곡한 모음곡 '구곡' 중 '구곡·소사명'이 한 곡이다. 원문은 이별의 슬픔이 없고, 새로운 만남의 기쁨이 없다는 것입니다.

'구가·소사명'은 굴원이 작곡한 모음곡 '구가' 중 하나로 '구가·대사명'의 동반곡으로 예배하는 노래와 춤시이다. Shao Siming의 신.

시 전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야생에는 가을 난초가 피고, 홀에는 뤄가 자라고 있습니다. 녹색 잎은 무성하고 향긋합니다. 부인, 그녀에게는 아름다운 아들이 있는데 왜 슬퍼해야 합니까? 가을 난초는 녹색이며 녹색 잎과 보라색 줄기가 있습니다. 홀은 미인들로 가득 차 있었는데 갑자기 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혼자가 되었다.

아무 말 없이 들어갈 때, 아무 말 없이 나갈 때, 돌아갈 때 바람이 구름 깃발을 실어 나른다. 이별의 슬픔도 없고, 새로운 만남의 기쁨도 없습니다. 연꽃옷과 화려한 허리띠가 갑자기 왔다 갔다 한다. 밤에 황실 교외에 머물면서 누가 구름을 관찰해야 합니까? 딸과 함께 염수에서 목욕을 하고 있는데, 딸의 머리카락이 햇빛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미래를 기대하며, 바람 속에서 멋진 노래를 꿈꾼다. 구멍은 푸른 나무로 덮여 있고 혜성이 하늘에 닿아 있습니다. 장검은 어린 쑥을 쥐고 있으며, 태양만이 백성에게 적합하다.

번역:

홀 앞에는 가을 난초와 향기로운 쑥이 빽빽하게 덮여 있습니다. ?푸른 잎과 하얀 꽃, 그리고 상큼한 향기가 내게 다가왔다. 누구에게나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들이 있습니다. 스승님, 왜 나를 슬프게 만드나요?

보세요, 보라색 줄기에 녹색 잎이 늘어져 있는 풍성한 가을 난초입니다. Yingying Yanyan, 홀 전체가 미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은 빛나는 눈으로 나에게 당신의 사랑을 몰래 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들어올 때 너무 조용했고, 떠날 때 나에게 인사하지 않았으며 회오리바람과 구름 깃발을 타고 멀리 여행했습니다.

오늘 나는 인생에서 가장 큰 슬픔, 바로 이별을 느낀다. 그녀를 기억하는 가장 큰 기쁨은 첫사랑의 맛을 넘을 수 없다. 이렇게 당신은 연꽃옷을 입고 메뚜기풀로 묶인 채 갑자기 왔다가 서둘러 떠났습니다.

밤에는 천국 교외에 머물고 왜 높은 구름 속에서 놀고 있습니까? 나는 당신과 함께 천지에서 목욕하고 떠오르는 태양에 머리를 말리고 싶습니다. Xi Zhan이 Young Master의 신인 당신을보고 있는데 왜 아직 당신을 보지 못했습니까?

바람을 마주하며 답답한 마음에 비극적인 노래를 불렀습니다. 소명신이시여, 당신은 공작의 날개를 차 덮개로 삼으시고 에메랄드빛 깃털로 깃발을 삼으시고 구천에 오르시며 빗자루별을 치우시나이다. 당신은 장검을 손에 쥐고 있습니까? 당신은 인류의 작은 주인, 향기로운 생명의 신을 보호하고 모든 사람을 위한 정의를 옹호합니다.

추가 정보:

작품 감상

이 기사는 Shao Siming(Shao Siming의 영적 아들 역할)과 마법사(Da라는 이름을 사용)에 관한 것입니다. 심밍) 톤) 듀엣. 시의 마지막 부분에는 "스눈만이 백성에게 정의를 가져다주는 데 적합하다"라고 적혀 있는데, 그래서 마지막 연은 마법사의 대본이다. 그런 다음 마법사는 첫 번째 연("Sun은 왜 그렇게 슬퍼합니까?"라는 문장 포함)도 불러야 합니다. 가사의 내용으로 볼 때, 2연, 3연, 4연은 소사명이 불렀고, 5연과 6연도 대사명 음색으로 마법사가 불렀다.

이번 공연은 전작과 이어져 있기 때문에 영심명과 다심명이 이미 참석해 있어 신들에게 절을 하거나 인사를 드리는 말도 없다. 다만 이번 공연의 게스트-진행자 관계는 이렇다. 그 반대의 경우와 동일합니다. 이전 장의 후반부는 마녀가 소사명 음색으로 불렀으므로, 이 장의 시작 부분은 마법사가 소사명을 찬양하기 위해 대사명 음색으로 불렀습니다.

감정의 지속 면에서는 전 장에서 영심명이 슬픈 기분을 반복적으로 보여줬는데, 이번 장 시작 부분에서 대심명은 “아내에게 예쁜 아들이 있는데 왜 손명이 그럴까?”라고 말했다. 슬프나요?"

"들풀에는 가을 난초가 피어나고, 홀에는 라오가 자랍니다." 한편으로는 생명을 사랑하는 여신 소사명에게 호일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 이는 또한 이 희생이 상속자를 찾기 위한 것임을 암시합니다. "에리아 날개"는 "난초는 국가의 향기로 사람들이 존경합니다. 고대에는 아이를 낳는 것을 상서로운 것으로 여겼습니다. 그러나 뽕나무 잎 뿌리는 여자를 아이 없게 만듭니다. 따라서 "소사명 "라고 인용했습니다. " "Zhenghe Zhenglei Materia Medica" Rhizoma Rhizoma의 뿌리 줄기는 "혈전이 있고 아이가 없는 여성"을 치료하는 약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이 두 문장은 시의 주제를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고대의 관습도 반영하고 있다.

처음에 소사명이 감탄한 것도 난초였는데, 이는 아이를 낳을 좋은 징조를 암시하기도 했다.

"홀은 미인들로 가득 차 있는데 갑자기 다른 사람들만 눈에 띈다"는 것은 신들을 맞이하기 위해 제사에 참석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뜻이다. 그녀에게 애원하는 눈빛을 보냈고, 그녀도 그 답례로 그녀에게 아는 눈빛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의 좋은 소원을 기꺼이 들어줄 것입니다.

그녀와 이 사람들이 '꾸준'해졌기 때문에 그녀는 걱정이 없다. 그녀는 제사에 모인 사람들의 경건함과 공경을 보고 깊은 감동을 받고 들어갈 때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떠나가며 만족하였다.

구름의 깃발을 들고 회오리바람을 탄다. 그녀는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난다는 사실에 매우 기뻐하지만, 다시 이 사람들과 헤어지게 된다는 사실에 슬퍼합니다. 이는 인간의 감정을 신과 연결하고 여신의 열정을 반영하기 위함이다. 다음 부분은 여신이 자신의 옷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사당을 떠나는 내용입니다.

Da Siming의 "연꽃 옷과 비단 허리띠", "윤 옷과 이불, 옥 펜던트와 루리"에 비해 여성적인 특성이 있습니다. "제국 교외에서 자다"는 내가 떠난 후 갈 곳을 말합니다. 『주·악령』 공영달은 『정지』에서 인용한 것으로, 건제가 가상(嘉祖)의 관리로 여겨진 후 “제물로 제사하여 황제에 합당하게 숭배하고 그를 고자(高子)라고 불렀다”고 한다. 그로부터 변신한 샤오시가 황제의 교외에서 살게 된 데에는 이유가 있다. "구름 속에 누가 있어야 합니까?" 그가 Da Siming에게 반대로 물었다.

5번째와 6번째 연은 모두 다사밍의 음색으로 마법사가 부른 다사밍의 질문에 그는 먼저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며 당신의 머리를 감으러 셴치까지 동행하고 싶습니다."라고 대답합니다. 양A 땅에서 머리를 써닝. 당신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갑자기 구름 위에 서서 바람에 노래를 불렀습니다.”

6절에서는 샤오 이후의 상황을 설명합니다. Siming은 보호하는 어린이의 이미지를 묘사하면서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그녀는 한 손에 칼을 똑바로 들고 다른 한 손에는 아이를 안고 있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을 낳는 여신일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보호하는 여신이기도 하다. "태양만이 인민에게 좋다!" 사실 이 노래는 소사명에 대한 대중의 존경과 사랑을 노래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