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5.0 내측 클라이언트는 대략 얼마나 많은 G 가 정상적으로 게임에 상륙할 수 있습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5.0 내측 클라이언트는 대략 얼마나 많은 G 가 정상적으로 게임에 상륙할 수 있습니까?

나는 100 이 되어서야 놀러 올라갔는데, 어떤 사람들은 10 이 성공적으로 상륙했다고 하는데,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5.0 내부 테스트 클라이언트는 18G 가 조금 더 많고 나머지 10G 는 확실히 파란 막대를 찍는다. 클라이언트는 P2P 멀티포인트 다운로드이기 때문에 나머지 10G 는 전체 클라이언트의 어느 부분에나 분산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들어가면 읽어야 할 데이터가 바로 이 나머지 다운로드가 완료되지 않은 10G 에 있을 때 꼭 끼워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따라서 특정 다운로드가 얼마나 순조롭게 착륙할 수 있는지는 정해진 값 없이 완전히 운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게임 설명에서도 100 을 다운로드하여 들어가 완전한 게임 경험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