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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세부 자료 대전.

Jin qiangqiang, J-N D-I qi-ng, 남성, 1942 년 광동 판유 출생, 국제 그래픽 디자인 마스터, 진 qiangqiang 디자인 상 창립자, 국제 그래픽 디자인 연맹 AGI 회원, 중앙 미술대학, 칭화대, 길림 애니메이션 대학 등 대학의 객원 교수입니다. 진 씨의 작품은 현지와 해외에서 수많은 상을 받았으며, 홍콩 10 대 걸출한 청년을 선발한 최초의 디자이너, 시의회 디자인상 수상, 세계 그래픽 디자이너 명인록 1 위, 영국에서 20 세기 걸출한 예술가와 디자이너로 선정됐다. 그 예술작품은 해외 각지를 자주 전시하는데, 영국, 미국, 독일, 핀란드, 일본, 한국, 싱가포르, 중국 등지에서 여러 차례 개인 전시회를 기획하고 개최했는데, 업계에서는 그를' 싸이' 라고 부르며 그래픽 디자인계에서는 부끄럽지 않은 거장급 인물이다. 기본소개 중문명: 진 qiangqiang 국적: 중국 민족: 한 출생지: 광동 판유의 생년월일: 1942 년 직업: 그래픽 디자이너 졸업 대학: 홍콩 중문대 성별: 남자 캐릭터 경험, 상 수상, 디자인관, 캐릭터 경험 진 qiangqiang 1957 년 홍콩 정착, 견습생, 만사 후 재량 이후 홍콩 중문 대학부에서 디자인 과정을 전공했다. 1967 년부터 디자인 작업을 시작하여 여러 차례 상을 받아 명성을 얻었습니다. 1967 년에 디자인 회사를 설립했는데, 작품은 높은 평가를 받아 중국과 외국의 디자이너가 되었다. Jin qiangqiang 은 다양한 경쟁에서 수백 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여기에는 수십 개의 뉴욕 창작 역대 전시회 우수상이 포함되어 있다. 1991 년과 1994 년 아시아 광고상 최고의 기업 이미지 디자인 미국 로스앤젤레스 국제 예술 창작전 금상; 여러 미국 뉴욕 CLIO 상 결승전; 일본 글꼴 디자인 연간지 최고의 작품; 뉴욕 수은 금상 여러 미국 "전달 예술" 상; 폴란드 제 1 회 국제 컴퓨터 아트 비엔날레 챔피언. 홍콩에서 진 씨는 1979 년 홍콩 10 대 걸출한 청년으로 선정된 최초의 디자이너가 되었다. 1984 년에는 시의회 디자인상을 수여하는 유일한 디자이너였습니다. 또 1991 년 홍콩 예술가연상 디자이너 연상을 수상했고, 1992 년에는 90 년대 풍운남성 중 한 명으로 선정됐다. 1998 년에 다시 걸출한 성과상을 받았다. 그 작품은 독일 덴마크 프랑스 일본 홍콩 등 여러 나라의 미술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홍콩 디자이너 협회 회장, 산두대 장강예술디자인대학원장, 현재 홍콩 예술관 명예고문, 중국 중앙미술학원 객석교수, 계림전자과학기술대 객석교수, 광서사범대 명예교수, 경덕진 도자기학원 과학기술예술학원 명예교수, 홍콩 미술가 협회 부회장, 벨기에 국제상표센터 명예대사, 홍콩 예술개발국 위원 등 3 명을 역임했다 상 바우 히 니아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디자인관은 그래픽 디자인계에서 손색이 없는 거장급 인물이다. 특히 디자이너의 전문성을 강조하면서 아름다운 디자인이 반드시 좋은 디자인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최고의 디자인은 기업과 제품에 적합한 디자인이다. Qiangqiang 은 Jin 과 Liu design advisory company 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며, Jin 과 Liu design advisory company 는 홍콩의 일류 디자인 회사이며 수많은 기업을 위해 포장 디자인을 실시했습니다. 1980 년대 초에 디자인한 중국은행의 배지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모범으로 여겨지고 있다. 기업은 브랜드, qiangqiang, 성공적인 기업은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가져야 한다고 믿고, 기업 자체는 좋은 브랜드 이미지의 기초이며, 기업으로서 진정한 이미지, 진정한 체질, 명확하고 완벽한 이상과 목표, 아름다움의 내면과 외양이 있어야 한다. 디자이너로서 기업의 이러한 특징을 이해하고, 기업의 본질을 이해하고, 기업의 문화를 결정하고, 기업의 진정한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 동시에, 그는 디자인이 기업 판촉의 도구일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기업을 위해 이미지를 형성하고, 기업의 문화 정신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디자인은 한편으로는 상업적 기능을 발휘하여 적절한 시장 효과를 달성한다. 한편, 비교적 두터운 문화적 자질을 함축하여 기업을 위한 긍정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기업을 위해 디자인하는 과정에서도 이 원칙에 따라 진행된다. 시장의 강력한 디자인을 이해하도록 설계한 맹룡카우보이가 바로 이 취지의 전승작이다. "미국은 양질의 청바지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우리는 디자인 과정에서 맹룡 카우보이의 이미지에 미국 색채를 더했다. 동시에 겉포장에 명절 분위기로 가득 찬 초콜릿 이미지를 더해 이 포장에 진한 인간미를 더했다. " 새로운 포장이 나온 후, 맹룡카우보이의 시장이 빠르게 열렸고, 맹룡카우보이는 이미 홍콩인의 명절 선물에 좋은 물건이다. 훌륭한 디자이너는 현대의 디자인 언어뿐만 아니라 시장 분석 능력도 갖추고 시장에 대한 예민한 촉각을 가지고 제품에 대한 시장 포지셔닝을 해야 뛰어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자이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중서의 디자인 이념을 융합하여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서구 현대디자인의 이념에 융합할 것을 강력하게 주장하다. 이러한 융합은 단순히 더하는 것이 아니라 중국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의 융합을 강조한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은행의 로고는 전체적으로 간결하고 유창하며 시대감이 매우 풍부하며, 로고에는 또 중국 고돈이 포함되어 있으며, 천원 지방의 뜻을 은근히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가운데 교묘한' 중' 자가 중국은행의 간판을 돋보이게 한다. 이 표지는 동서양 이념을 강력하게 융합한 고전작이라고 할 수 있다. 재봉사 출신은' 똑똑하지 않다' 고 강건하게 고백했고, 창작 영감은 주로 일상생활의 발견에서 비롯됐다. Qinqiangqiang 는 말했다: "나는 자연적인 디자이너가 아니다, 그러나 자연적으로 생활에서 잠재력을 개발 한다." 삶을 사랑하는 것은 소중한 인생관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되며, 동시에 나에게 신기한 창작 동력을 준다. 미래의 디자인은 대륙에서는 아시아의 디자인이 일본을 제외하고는 홍콩으로 간주될 것이며, 앞으로의 발전을 논한다면 중국 대륙은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개방된 지 1 5 년, 중국의 현대디자인도 15 년 정도 발전했고, 21 세기에는 중국인의 디자인력이 대륙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홍콩의 젊은 세대의 디자이너가 노력하지 않으면 앞으로 동배의 대륙 디자이너에 의해 추월될 것이다. 선전과 광저우는 내지의 일류 디자인 인재에 집중했다고 믿고 있지만, 디자이너가 일하는 환경, 디자인 업계에 대한 사회적 인정, 아직 갈 길이 멀다. Jin qiangqiang 은 항상 광저우에 세계 선진 디자인 수준을 갖춘 디자인 센터를 설립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목적은 "디자이너들에게 더 나은 개발 환경을 제공하고 더 많은 광동 기업이 우수한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 입니다. Jin qiangqiang 은 중국의 디자인 사업을 위해 계속 뭔가를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중국이 진정으로 권위 있고 국제적으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디자인 간행물을 가질 수 있기를 희망하며, 세계의 디자인 정보를 중국에 가져오고, 중국의 좋은 것들을 홍보합니다. 다리로서 상호 교류를 증진하고 중국의 디자인을 국제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디자인은 다른 사람을 위해 몸을 맞추도록 하는 것이다. 재봉사는 다른 사람을 위해 옷을 한 벌 맞추는 것에 치중하고, 다른 사람이 편안하게 입고, 아름답게 보이고, 그의 마음에 꼭 들어맞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이 관념은 디자이너도 있어야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 즉 소비자나 의뢰인을 위해 디자인 상품을 창작해야 한다.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를 만족시키기 위해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재봉사가 만든 옷이 다른 사람의 몸매에 꼭 맞아야 하는 것처럼, 스스로 입는 것이 아니다. 나는 이 관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나는 예술가가 단지 예술적 기질을 가지고 설계한 것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의뢰인을 위해 몸에 맞는 디자인을 만들 것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사람마다 충칭 _ _ 공 * * * 로고 로고 1986 년부터 중국은행이 고돈 모양의 로고를 사용하는 것은 강건한 디자인에 의해 설계되었다. 2006 년 1 월 16 일, 그가 디자인한' 모든 사람 충칭' 로고가 공식 (충칭시 * * * *) 에 의해 결정된 도시 이미지 로고입니다. 사람마다 충칭 ()', 두 개의 즐거운' 사람 ()' 이 겹쳐서 하나의' 축하 ()' 자가 되어' 이중 축제 ()',' 사람 위주 ()',' 손 ()' 의 뜻을 취한다. 도시 이미지 로고는 도시의 공식 배지가 아닌 외부 홍보에 많이 쓰이는 것과는 다르다. 1970 년대부터 80 년대까지 수묵화가 비교적 많은 디자인 원소를 섞은 후 사실적인 스타일로 바뀌어 중국 산수에서 많이 취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진 씨의 작품은 문자의 실용성과 예술성을 결합한 것으로, 행초 서예의 결체를 참고했고, 일부 작품들은 7 ~ 9 화면이 뛰는 운산과 흐르는 물로 디자인과 예술, 산수, 서예를 융합시켰다. 멀리서 보면 기세가 웅장한 행초, 근관, 최고봉회로 돌아가는 산수, 강력한 디자이너의 세심한 배치, 예술가의 솔직함, 가슴속의 그윽한 골짜기를' 글씨 내 마음' 에 쏟아붓는다. 글씨 그리기 내 마음' 전시회에서는 대부분 수묵을 재료로 하고 산수를 주제로 한 작품들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경쾌함은 어려서부터 공예사 할아버지의 훈도를 받아 수묵 () 과 서예 (), 그림 등 수묵 () 과 사랑에 빠졌고, 나중에는 디자인을 읽을 때 수묵을 창작 매체로 삼았다고 말했다. 그의 첫 창작은 1969 년이었다. 그때의 작품 형식은 스케치 수채화, 풍경 위주, 기하학 구도를 위주로 하고, 1972 년 디자인을 공부한 후 점차 서양 예술에 의해 포프, 포호스와 같은 영향을 받았다. 작품 풍격은 기계, 입체적인 원소화에 더 많은 입체감, 기하학, 산수의 조화와 디자인 색채가 강한 구도가 더해져 그의 창작 스타일을 만들었다 그러나 천천히 그는 깨달았다. "왜 다른 사람의 유행을 따라가야 하는가? 나중에 여수원을 따라 수묵을 배우면서 그의 사상의 영향을 받았고, 나는 어렸을 때 이미 공예사가 된 할아버지로부터 훈도를 받아 그림을 그리고 도장을 새기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줄곧 나의 창작 형식은 수묵 위주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90 년대 까지, 진 qiangqiang 은 더 이상 바람을 따르지 않고, 자신의 예술적 개성을 찾고 있지만, 높은 산 홍수 로 돌아갑니다, 개혁 개방 초기에, 그는 이미 내지의 명산대천 스케치, 감지, 그리고 그림에 가슴속 그윽한 골짜기를 뿌렸다. 진 qiangqiang, 그의 창작 테마는 항상 자연의 풍경을 사랑 했다, 1981 년 일찍, 황산에 여행, 황산 구름 연기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유럽의 눈 덮인 산, 나이아가라 폭포, 그랜드 캐년 등, 항상 자연의 풍경 석두 및 기타 불가사의를 사랑 했다. 이때 작품은 어떤 산맥을 뚜렷하게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내면에 대자연에 대한 호연한 기운을 그림에 적고, 반추상적인 의경을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십 년 동안 디자인에 종사해 온 경qiangqiang 은 그가 창작할 때 디자인상의 사고도 피할 수 없고, 반드시 심사숙고하고, 연필로 원고를 써서 자신이 어떤 효과를 원하는지 잘 알고 있어야 정식으로 창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수해서는 안 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글자에는 산수를 그리는 기운이 거의 2 년 가까이 있었고, 강력한 창작은 또 쇄신하기가 더 어려운 방향으로 걸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작품은 멀리서 바라보았는데, 초대형 행초운필의 리듬이었지만, 다시 한 번 자세히 들여다보면 글자 속에 그림이 있었고, 큰 글자마다 물기가 함유된 산수, 어떤 것은 고화처럼 산기슭에서 산봉우리를 오르고, 중간에 송림운연이 있고, 세상 밖의 사람들이 명상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예 글씨체의 내용은' 산 밖에는 산이 있다',' 마음 속에 산이 있다',' 운산이 움직인다' 등' 강인자' 를 표현한 것인데,' 낙산' 은' 낙산' 이라고 적혀 있다. 진 qiangqiang 자랑스럽게 말했다, 그는 이 아이디어가 서화계에서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것이 기쁘다; 처음엔 홍콩을 소재로 한 현대 수묵 전시회를 위해 그린' 향강여화' 였다. 그는 그의 창작 심정을 소개하면서 "도시에서 생활하는 사람은 고대인처럼 산수를 천천히 느낄 수 없다. 이 작품들은 좀 몽환적인 경지이고, 정말 소외되고, 홍콩에도 운산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한다" 고 말했다. \ ". 그의 창작 영감의 원천은 전통적일 수 있다. 예를 들면, 일부 전통 자수 공예는' 수명' 자 가운데 아기극, 팔보, 경치 등으로 장식되어 있어 그에게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중국 문화는 창작의 뿌리를 찾고 있다. 디자이너나 예술가를 막론하고 자신의 뿌리를 잊지 말아야 한다. 홍콩은 중국의 일부이다. 그는 중국 문화에서 자신의 뿌리를 되찾고 창작을 하면 마음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그는 이미 내지로 돌아가 현지 예술, 문화, 사람을 접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또한 산두대 장강예술과 디자인학원장을 맡았고, 자주 왕복항과 다른 내지의 대학들 사이에서 내지의 디자인 사업을 위해 차세대 인재를 양성하였다. 그는 내지의 젊은이들이 지식욕이 강하고 진보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홍콩의 젊은이들이 홍콩의 이 작은 하늘에서 자신을 가두지 않기를 바란다. Qin qiangqiangqiang 비교 디자인과 창조, 디자인은 필요에 따라 구상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자신의 뜻을 마음대로 할 수 없고, 창작은 마음대로 발휘되고, 감각적으로 전개되고, 관객은 보고 싶지 않지만, 그는 둘 다 그렇게 취미이기 때문에 여러 해 동안 둘 다 선하다.

앞으로 그는 서화 창작에서 더욱 대담하고, 더 추상적이며, 비교적 신중한 효과를 개선하기를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