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ouls 3의 Conjurer 직업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으며, 많은 플레이어들이 Conjurer를 장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아래에서는 Deep Sky High Game에서 Dark Souls 3 Conjurer 장비 가이드와 황무지 개발 경험을 살펴보겠습니다.
황무지에서 기사, 굴러가는 검, 마술사 등 여러 직업을 경험해 봤지만 마술사는 장비 스킬이 빠르고, 불 저항이 적고, FP(파란색)를 소모하는 직업이 가장 편한 것 같아요. . )도 Magician보다 훨씬 낮습니다.
포인트 추가
초기 단계에서는 HP를 20까지 올리세요. 기본적으로 어떤 BOSS도 몇 초 안에 쓰러뜨릴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HP가 30 정도에 도달할 때까지 늘리세요. FP18이 적절하게 추가됩니다. FP30에는 3개의 메모리 슬롯이 있지만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3주차에는 Chaos Fireball과 Invisibility만 가져왔습니다. 능력치가 40 이상이면 수입증가율이 급격하게 떨어집니다. 체력이 30쯤 되면 신앙을 추가할 수 있고, 더블 40이 되면 스펠글러브는 더블C 보너스이기 때문에 FP와 지구력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체력과 믿음.
장비
컨저러는 장비에 거의 의존하지 않으며, 다크소드를 구매할 필요도 없고, 마스터의 촛대 5개 세트를 구매할 필요도 없으며,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긴 옷 건조대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그래도 공격력이 높은 블레이드 오브 카오스를 사용하고, 레벨 클리어 전까지는 초기 주문 장갑을 사용하여 탄생한 도끼를 2개로 강화한다. 높은 벽에 있는 도둑을 구출할 수 있는 열쇠를 얻을 수 있는 방 2층의 보물상자에서 100을 얻을 수 있으며, 체력이나 민첩성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냥 초기 단계에서 전사가 되어 자르고 자르세요. 첫 번째 미믹의 다크 액스(Dark Axe)도 사용할 수 있지만 발사 속도가 약간 느립니다.
중후반에는 결정화된 홀리벨을 얻게 되는데, 왼손에는 홀리벨, 오른손에는 스펠글러브를 쥐고 있으면 모든 스펠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벨은 피를 회복할 수 있는 스킬로, 슬로우 독에 저항할 수 있는 능력도 뛰어나다. 홀리 벨은 투명화와 혈액 회복을 시전하고 장갑은 불 덩어리를 방출하며 장비를 앞뒤로 전환할 필요가 없어 부하가 더욱 줄어듭니다.
반지
초기 주문 반지, 언데드 정착지 주문 NPC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획득한 화염 피해 반지, 지하 묘지의 악마 뒤에서 획득한 마녀 반지는 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강력한 반지가 3개 있으며, 나머지 1개는 상황에 따라 착용하면 공격력 증가, 적 처치로 혈액 회복, 녹색 꽃 반지, 마법 시간 연장 반지(주로)가 가능하다. 투명화 시간 연장) 상황에 따라 착용이 매우 유연합니다.
스킬
파이어볼 전환 초기에는 절벽 아래 모닥불 위의 주문 시전자 NPC를 구출한 후 그에게 주문 스크롤을 건네주고 새로운 주문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구조 NPC 아래에는 화염 피해 보너스 링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살아있는 희생의 길에 있는 큰 게에게서 거대 늪 주문 스크롤을 획득하여 NPC에게 건네주면 새로운 파이어 볼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FP 비용은 파이어 볼보다 4포인트 더 높습니다. 하지만 데미지는 훨씬 높다. 초반에는 파이어볼로 시작한 후 위로 올라가 목표물을 타격하면 FP(파란색)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프란 늪지에서 투명화를 할 수 있는 마법 두루마리를 구한 뒤 마법사 NPC에게 주어야 투명화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일반적으로 투명화 몬스터가 훨씬 쉬워집니다. 불덩어리 2개로 그를 데려가도 그는 여전히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카타콤에 도착하면 맵에 익숙하다면 빠르게 최종 스킬인 카오스 파이어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샌드웜 앞 장소로 내려가면 거대한 화살이 구멍을 낼 수 있습니다. , 모닥불 쪽으로 걸어가면 옆에 스킬북이 있습니다. 즉, 후반 스테이지의 마스터에 비해 아주 일찍 획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이어볼, 이륙할 수 있습니다. 카오스 파이어볼은 2단계 피해 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느리게 움직이는 이상한 불은 낮은 몬스터의 혈액에 저항합니다.
라오왕을 처치한 후 잔여물로 영혼을 교환할 수 있으며, 총 피해량은 카오스 파이어볼보다 낮지만 빠르게 움직이는 적과 싸울 때는 여전히 매우 효과적입니다. 보스에 따르면.
마녀는 지하 감옥에서 구출될 수 있으며, 획득한 어둠의 주문을 그녀에게 주어 배우게 할 수도 있다. 또한 마녀에게 어둠의 점자 성서를 줄 수도 있습니다. 블랙 파이어볼의 전체적인 데미지는 카오스 파이어볼만큼 좋지는 않지만 화염 저항력이 높은 몬스터나 BOSS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왕의 경우 화염 저항력이 가장 높은 보스이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여러 라운드 동안 검은 불덩어리를 사용합니다.
다른 스킬도 적절히 활용하면 되지만 카오스 파이어볼은 안정성과 실용성이 가장 높다. 나중에 획득한 죄악의 불꽃을 방출하려면 적절한 거리 조절이 필요합니다.
멀거나 가깝거나 효과가 없으며 더 고통 스럽습니다.
엘리트 몹
초기 단계에서 지형을 사용하여 Tai Dao Brother(절벽을 쓰러뜨리는 것), Ice Knight(얼음 기사-엘리베이터를 아래로 이끄는 것, 부서진 다리)와 같은 어려운 적들을 물리치세요. 질링 - 절벽을 무너뜨리고, 희생의 길 듀오 -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고, 큰 게 - 나무 틈에 갇히고, 각종 정의의 문이 갈라진다. Chaos Fire를 사용하면 Stealth Elite로 2-3 히트에 사망하고 가까이 다가 갈 수도 없습니다.
BOSS
이 게임에서 BOSS의 화염 저항은 그다지 높지 않으며, 많은 BOSS가 장거리에 약합니다. 근접전에서 나를 고문했던 무명왕처럼 거리를 조절해도 닿을 수 없다. 멀리서 불덩이를 던지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화염 저항력이 가장 높은 것은 아마도 고마왕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 역시 원거리에 약해 카오스 파이어볼을 던져 죽일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엔 마왕이 더 어려운 것 같아요. 속도도 빠르고 가끔 공격할 시간도 없을 때가 있죠. 특히 P2 드래곤 카트의 전진 능력을 잘 알고 계실 텐데요. 거의 빠르지 않고 거리도 매우 멀다. 100 물리 방어막을 들고 BOSS 뒤에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서 불덩어리를 던지는 것이 가장 좋다. 또 다른 처리하기 어려운 점은 결정화된 노인입니다. 그는 클론을 죽이기 위해 근접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여러 라운드를 거친 후에도 클론의 영혼 화살의 손상이 여전히 약간 심각하다는 것입니다. 방해하고 불덩어리를 던질 수 있는데, 이는 매우 짜증나는 일입니다.
정령병 분배
초기에는 투명화와 혼돈의 불이 없을 때 7~3점을 얻고, 두 번째 화구 스킬이 있을 때는 5~3점을 얻습니다. 5점. 투명 혼돈의 불이 붙은 후 4~6점.
비교
비교적 비슷한 마스터들을 먼저 비교해 보겠습니다. 단발 마법 데미지는 마스터가 상대적으로 높지만, 5피스 기준으로 마스터의 데미지가 높습니다. 크리스탈 스태프 전투 스킬은 시전 시간이 길고 마나 소모량이 높다는 점을 기반으로 고강도 전투에서 전투 스킬을 해방하고 피병과 푸른 병을 마시는 조작은 매우 섬세할 수밖에 없습니다. 서두르다. 이에 비해 Chaos Fire는 비용이 더 저렴하고 더 빠르게 던집니다. Master의 주문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작업은 추적하고 잠그는 것인 반면, Spell Fireball은 포물선입니다.
예를 들어 왕청의 두 기지가 투명 상태에서 BOSS를 잠그기 위해 들어가면 체력의 절반을 타격할 수 있는 수정포 2개와 화염구를 발사할 수 있다. 그냥 아래 벽에 던졌어요. . 파이어볼의 장점은 AOE인데 게이그룹처럼 여러 보스를 한번에 죽이는게 아주 멋집니다. 쌍둥이 왕자의 남동생인 크리스탈 올드맨처럼 마법 저항력이 높은 보스도 있고, 마법 저항력도 높은 마법사도 있지만 화염 저항력은 높지 않습니다.
근접 전투에 비해 큰 장점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과정이 매우 편안합니다. 많은 몬스터와 BOSS가 장거리에서 약합니다. 마법의 스텔스 스킬로 몬스터가 있는 곳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단점은 조금 지루하고, 칼이 너무 멋지게 튕겨져 나오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다는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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