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맵은 서버 간 영역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Stormwind City와 Orgrimmar는 서버 간 영역이 아니며 경매장은 서버 간 영역이 아닙니다. 다른 주요 도시는 지역에 걸쳐 있으며 다른 서비스의 플레이어가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5.0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얼마 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대규모 서비스 구현'을 진행했는데, 이는 단순히 '서버 합병'으로 이해하면 되지만, 플레이어 이름 정보 센터에는 원래 서버의 이름이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베타 테스트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야생의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에서 만나 팀을 이룰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레벨이 낮은 지역, 다른 플레이어 레벨이 이미 훨씬 높은 지역 또는 더 이상 인기가 없는 지역. 이 기술을 통해 플레이어는 우리가 선택한 서버 목록의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서버의 사회 구조의 무결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서버의 플레이어와 동일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버 간 영역은 레벨링 영역이 게임의 높은 레벨 영역과 동일한 인구 밀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Q: 크로스 서버 영역은 어떻게 수행합니까? 서버 영역이 작동합니까?
"서버 간 지역"으로 설정된 지역에 있을 경우, 이 서버의 플레이어 외에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도 볼 수 있으며, 그들과 함께 게임을 즐겨보세요. 이 모든 일은 원활하게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같은 서버에 있는 플레이어처럼 팀을 구성하여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Q: 내가 만나는 다른 사람들과 거래할 수 있나요?
거래 제한은 서버간 던전, 레이드, 전장과 유사합니다.
Q: 어떤 지역이 크로스 서버 지역이 되나요?
특정 지역의 인구 밀도에 따라 서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주요 도시는 일반적으로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이므로 서버 간 지역이 되지 않습니다.
Q: PVP와 PVE 서버가 함께 매칭되면 어떻게 되나요? 다양한 서버 유형도 함께 매치되나요?
아니요. 서버 유형별로 매칭해드립니다. 따라서 PVE 서버에 있는 경우에는 다른 PVE 서버하고만 매칭됩니다. RP-PVP 서버는 RP-PVP 서버와 일치하고, RP-PVE 서버는 RP-PVE 서버와 일치합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기술에 대한 건설적인 피드백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