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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형 수정
민족
-방어 탑의 갑옷 모드는 무거운 갑옷에서 도시 갑옷으로 회복되었습니다.
-포위 탱크의 단위 등급이 2 급에서 3 급으로 올라갔다.
-머스킷티어의 삶의 가치는 505 에서 535 로 증가했습니다.
어두운 밤
-파수꾼의 그림자 기습 마모가 60 에서 75 로 증가했습니다.
-풍덕의 요정 화재 기간이 120 에서 90 으로 줄었다.
수족
-검성의 질풍보 기간이 20/40/60 에서 20/35/50 으로 줄었다.
-늑대가 유인하는 냉각 시간이 12 초에서 16 초로 늘어났습니다.
-1 급 유령 늑대의 단위 등급이 3 급에서 2 급으로 떨어졌다.
품목
-미니 타워가 소비하는 돈이 30 에서 40 으로 증가했습니다.
-경험서에 의해 증가한 경험은 150 에서 100 으로 줄었다.
-독액 공의 효과 지속 시간이 8 초에서 6 초로 줄었다.
수정
-워크래프트 헤게모니는 시작할 때 자동으로 레지스트리 추가 정보를 생각합니다.
-와이드스크린 솔루션은 비디오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요술에 의해 변형되는 과정에서 상점에서 쇼핑을 할 수 있다.
-도시로 돌아가는 두루마리는 요술에 이용되는 동안 영웅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요술은 더 이상 악마의 변신 기간을 연장하지 않을 것이다.
-요술은 더 이상 영웅 자체의 마법과 생명의 회복을 무효로 하지 않을 것이다.
-꼬마 요정의 자폭으로 무적 상태의 영웅의 마법치를 줄일 수 없다.
-플레이어가 리그가 잠긴 상태에서 상대와 동맹을 맺을 수 있는 문제 수정 (shar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