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첸 조의 주요 경험

첸 조의 주요 경험

< /p>

진소 < /p>

< P > 진소는 1983 년 안후이성 오하현에서 태어나' 오하인' 으로 2005 년 중앙미술학원에 입학하고 문학학사와 문학석사 학위를 취득한 뒤 중국예술연구원에 입학했다. 중앙미술학원 중국화학원은 광화교수 조교, 베이징어대 외용화조화교사, 이코염화원 청년화원 화가입니다. < /p>

진소는 프리 핸드 꽃과 새 그림의 필묵 연구에 힘쓰고, 역대 회화 명가의 명작을 깊이 연구하고, 특히 팔대산인의 공백과 필묵 구조에 대해 깊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논문' 팔대산인 화조화화' 연구' 와 여러 폭의 그림이' 문화월간지',' 예술시장' 에 발표되었다 < /p>

작품은 카르드 경매, 남경국제미술전 입선, 선전 나호미술관, 베이징 조양화원, 798, 산둥 등에서 거의 10 개의 영향력 있는 개인전을 개최하며 싱가포르 등지에서 전시회를 열고 교류하며 염황예술관, 둥지문화센터, 문화부 예술시장미술관, 리코에 참가한다 < /p>

중국어 이름: 진소 < /p>

국적: 중국 < /p>

직업: 화가 < /p>

졸업 대학: 중앙미술학원

< P > 는 2005 년부터 2009 년까지 중앙미술학원 중국화학원 꽃새 스튜디오에 재학해 문학학사학위를 받았다.

< P > 는 2010 년부터 2013 년까지 중앙미술학원 중국화학원 꽃새 스튜디오에 재학해 문학 석사 학위를, 멘토 광화 교수를 받았다.

< P > 는 2017 년 중국 예술연구원에 입학해 장립진 교수 박사를 역임했다. < /p>

전시회 및 수상 < /p>

2005 년부터 2009 년까지 네 차례 전국 장학 장학금을 받았다.

< P > 는 2008 년 국가화원에서 전국 예술원' 마음으로 물건을 받음' 사생전시를 개최해 2 등상을 수상했다. < /p>

2008 년 작품' 설경로기러지도' 가 중앙미술학원 우수 숙제전 1 등상을 수상해 중앙미술학원에 소장됐다. < /p>

2009 년 졸업작' 대나무',' 사목갈색',' 나그네 바나나',' 코코넛나무' 가 중앙미술학원 졸업전 우수 작품전 2 등상을 수상하고 안후이성 제 3 회 미술전시회에 참가했다. < /p>

2010 년 작품' 유란 재야',' 파인애플 꿀',' 바나나' 가 아시아 예술박람회에 선정돼 우수상을 받았다. < /p>

2010 년 작품' 나그네 초점' 이 민진당 창립 60 주년 서화작품전에 초청됐다. < /p>

2011 년 작품' 사목갈색',' 나그네 바나나' 가' 예술 신입생' 2011 년 학원파 신생대 서화연합전에 참가했다. < /p>

2012 년 작품' 가마우지',' 모란' 은 중앙미술학원에서 장학금을 받았다. < /p>

2013 년 1 월 10 일부터 2013 년 1 월 30 일까지 베이징시 조양문련 조양미술가 협회 조양서화원에서' 청품관-진소화조화작품 전시회' 를 개최했다. < /p>

2013 년 1 월 12 일부터 2013 년 1 월 25 일까지 798 예술구 견심회관 갤러리에서 개인전' 봉명조양-진소화조화작품전' 을 개최했다. < /p>

2013 년 6 월 동단시각고전미술관에서 열린' 신생기' 중앙미술학원 중국화 6 인연합전에 참가했다. < /p>

2013 년 7 월 유리공장 동가 신홍문관에서' 대잠 청량함-중앙미술학원 중국화 3 인전' 에 참가했다. < /p>

2013 년 8 월 웨이팡 집미재미술관에서 진소화조화화 작품전을 열었다.

는 2013 년 9 월 연대 미술관에서' 청품관-진소화예술전' 을 개최했다. < /p>

2013 년 11 월, 2013 년' 서화연구' 학술지명전에 참가했다.

< /p>

2014 년 4 월 작품' 고독한 자세',' 진색도' 가 중앙미술학원 2014' 중국화를 위한' 전국 대학 꽃새 교육 세미나 및 교사 학생 작품전 참가. < /p>

2014 년 9 월 베이징 798 견심회관에서' 야생수고주-진소회화 작품전' 을 개최했다. < /p>

2014 년 10 월 작품' 고정' 이 남경국제미술전에 뽑혔다. < /p>

2014 년 11 월 15 일 베이징 단봉조양미술관에서' 종이잉크 맛' 학원파 청년 화가 6 인 연합전에 참가했다. < /p>

2014 년 11 월 25 일 광둥성 선전 나호구 미술관에서 개인전' 야생수고주-진소회화 작품전' 을 개최했다. < /p>

2014 년 11 월 29 일 산둥 청주 송성만호 미술관에서' 수묵동행자' 인 당대 청년 서예가 부티크 전시회에 참가했다. < /p>

2014 년 12 월 9 일 광둥성 동완예전시위경위예술전시관에서' 화사전승' 인 진조 장리용 회화 작품전을 개최했다. < /p>

2014 년 12 월 20 일 산둥 일조박물관에서' 상형물'-중국 예술품투자 중국화 명가 작품 추천전에 참가했다. < /p>

2015 년 1 월 11 일 베이징 고비점 동진민족예술빌딩 국제예술센터 미술관에서' 예질동형'-중앙미술학원 우수 청년예술가 6 인전 참가. < /p>

2015 년 1 월 18 일 베이징 798 예술구 본당에서' 청 치'-수묵 3 인 초청전에 참가했다. < /p>

2015 년 1 월 31 일 산둥 수광,' 맑은 맛'-'중국 예술품 투자' 중국화 명가 추천전. < /p>

2015 년 2 월 1 일 문화부 예술시장미술관에서' 송년맞이, 감사 삼춘휘' 먹운문화 3 주년 대형 서전 전시회에 참석했다. < /p>

2015 년 4 월 17 일, 산둥 웨이팡, 제 5 회 중국화절에 참가하다. < /p>

2015 년 4 월 25 일 문화부 예술시장미술관' 필묵단청-신청년 초청전'. < /p>

2015 년 4 월 26 일, 천아 골동품 도시,' 동방 개화 애국편 명가 전시회'. < /p>

2015 년 6 월 18 일 장쑤 난징, 제 1 회 장쑤 성 국제 예술품 박람회. < /p>

2015 년 6 월 30 일 빈주 전시자 경건한 예술관에서 동영 예술박람회에 참석했다. < /p>

2015 년 7 월 5 일 이코염화원 미술관' 학원파'-2015 청년수묵전. < /p>

2015 년 7 월 19 일, 798 예술센터, 학원 신력' 공사간' 수묵전. < /p>

2015 년 8 월 8 일 염황예술관,' 종이 건곤',' 중국예술보' 창간 20 주년 서예가 초청전. < /p>

2015 년 8 월 14 일 하북성 당산성원 예술관' 동방 개화 대자 기상' 명가 초청전. < /p>

2015 년 8 월 21 일 산둥 연대 해양시 벽계원 십리 김탄,' 국화의 선봉-해양 환경보호문화행'. < /p>

2015 년 9 월 12 일 산둥 수광소문재미술관' 바람과 경숙-을미당대 중국 중청년 예술가 학술전'. < /p>

2015 년 9 월 19 일 산둥 광라오국제예술박람회, 명가 예술초청전. < /p>

2015 년 11 월 7 일 산둥 웨이팡 홍산미술관' 소야청기-진소회화 작품전' 이 열렸다. < /p>

2015 년 11 월 14 일, 798 예술구 견심회관, "묵묵-진소 회화 작품전". < /p>

2015 년 12 월 4 일 중앙미술학원 미술관,' 중국화'-중앙미술학원 중국화학원 교수와 창작전 참가. < /p>

2015 년 12 월 6 일 유리 공장 태문루 미술관은 "불긍-전국 우수 청년 화가 초청전" 이다. < /p>

2015 년 12 월 20 일 염황예술관' 고의신상'-을미겨울 수묵초청전.

< /p>

2015 년 12 월 26 일 산둥 광라오광휘미술관,' 수묵선풍'-중국화 명가 초청전. < /p>

2015 년 12 월 29 일 피닉스 환예술살롱,' 필묵신세력'-양안 3 지 청년화가 지명전 (시즌 4). < /p>

2016 년 1 월 24 일, 진상박물관,' 필묵상 2016 서화 명가 환영 전시회'. < /p>

2016 년 4 월 16 일, 산둥 용구,' 한묵전승'-문화 용구 서화 초청전. < /p>

2016 년 7 월 7 일 하북성 당산,' 예술전승-문화중국행' 이 당산명가 초청전에 들어갔다. < /p>

2016 년 7 월 10 일 산둥 제남,' 시공간어 명호 춘효' 12 인전-비보 amp;; 첸 자오. < /p>

2016 년 7 월 24 일 절강 항주, 2016 년 제 1 회' 인민그림 보기' 우수 작품도시 순회전 항저우. < /p>

2016 년 9 월 9 일 산둥 동영, 제 3 회 중국 동영 예술품 박람회. < /p>

2016 년 10 월 8 일, 산둥 용구,' 정묘하고 우아한'-중앙미원 우수 청년 예술가 작품전. < /p>

2016 년 10 월 15 일 이코염화원,' 무궁무진한 지혜'-이코염화원 청년화원 설립식 및 제 1 원전. < /p>

2016 년 10 월 18 일 대리창산공 * * * 도서관,' 상서로운 달리' 우수 예술가 작품전. < /p>

2016 년 10 월 20 일' 중국서화' 잡지사 미술관' 시화묵비'-'중국서화' 잡지사 서화원에서 화가작품 초청전 꽃새 전시회를 초빙했다. < /p>

2016 년 10 월 22 일 산둥 청주,' 고운 청원'-상덕 한머헌 개관 6 인전. < /p>

2016 년 10 월 29 일 염황예술관,' 고의신상'-병신동월 청년 예술가 초청전. < /p>

2016 년 10 월 30 일 선전 나호미술관,' 마음상'-중앙미술학원 중국화사제전. < /p>

2016 년 11 월 17 일 싱가포르 장관과 재식,' 매일 단청'-당대 수묵 10 개 작품전. < /p>

2016 년 11 월 19 일 유리공장 천년고선미술관, 후의인 천년고선 당대 화조화화 명가 학술 초청전. < /p>

2016 년 12 월 3 일 송장경화 미술관' 수묵 신경'-중앙미술학원 우수 청년예술가 학술초청전. < /p>

2017 년 1 월 9 일' 설치 풀'-당대 청년 예술가 초청전 및 시대 대예품감 센터 개관식. < /p>

2017 년 4 월 22 일 유리 공장 태국문루,' 청년환' 전국 우수 청년 예술가 초청전. < /p>

2017 년 7 월 1 일 제남 우도미술관, 경루점-대미묵운 우수 청년 화가 작품전. < /p>

2017 년 8 월 19 일 길림서화도시, 풍음-이일량, 진소, 설봉 3 명의 박사 중국화연합전. < /p>

2017 년 9 월 18 일 베이징 송장덕정 예술공간, 단청아운-서화예술품감회. < /p>

출판 서적 < /p>

"중국화 명가 작품집-진소", 2013 년 1 월 안후이미술출판사. < /p>

필묵예술개요 < /p>

< /p>

진소는 임량, 등나무, 팔대산인, 양주 팔괴가, 오창석, 제백석,

< /p>

< P > 진소화 외사조화는 중심원, 초목의 꽃이 매우 많아 그 그림에 들어갈 수 없는 필묵으로 전해진다. 그 글 속의 나무, 초본, 등본물물리학은 필로 모두 고법에 들어간다. 그 작품 행필에서 기풍이 창홍을 관통하는 것은 더욱 모두의 풍격을 지닌 기백이다. < /p>

작품화평 < /p>

평론은 이성으로 열정을 통제한다-진소의 화조화화 창작 < /p>

작가: 광화 < /p>

모사 이 세 단계에서 학습의 중심은 각각 중점적이지만, 변하지 않는 핵심 목적은 회화리법에 대한 인식과 파악이다. 고대 판본으로부터 화리와 계승화법을 총결하고, 사생 과정에서 체찰하여 확인한 다음, 자신의 인식과 결합해 취사선택을 하고, 창조하고, 결국 자신의 언어를 형성하고, 자신의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 끊임없이 실천적으로 총결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고대 패러다임에 대한 추측과 물상에 대한 관찰 연구를 떠나면 이치법에 어긋난다. 화조화학은 바로 이런 이념을 바탕으로 모사와 사생 단계에서 회화리법에 대한 훈련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 /p>

< P > 진조의 화조화는 학습의 법칙을 잘 따르고 있으며, 오랜 기간 연구에 전념해 필묵, 그림, 그리고 개인스타일 찾기에서 모두 자신의 인식과 수확을 얻었다. 비교적 포괄적인 기술 소양과 개인이 마땅히 가져야 할 회화 특성을 드러내다. < /p>

그의 그림에서 펜과 잉크에 대한 이해는 다년간의 정규 학습에 축적된 전공 기초를 보여준다. 대량의 모사를 통해 선인의' 필묵구조' 뿐만 아니라' 필묵구조' 의 창조법칙도 잘 알고 있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모든 사람들의 기초에, 첸 자오 (Chen Zhao) 는 특히 팔대산 (Badashan) 의 펜과 잉크 특성 및 구성 규칙에 대한 장기적인 연구를 수행했기 때문에 스케치와 창조에서 과감하고, 멋대로 이미지를 얻고, 구성에 신경을 쓰고, 흑백을 알고, 틀에 얽매이지 않고, 그림의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자신의 독특한 이해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매우 귀중합니다. < /p>

물론 그림은 결국 감정으로 사람을 감동시켜야 하고, 감정종합은 열정, 인격, 수양 등 정신적인 내포로 삼아야 한다. 진소는 사생과 창작에 모두 감정의 투입이 부족하지 않아 이성적인 사고를 통해 합리적으로 화면 이미지로 바뀌었다. 물론, 그는 또 부지런한 학습자로서, 고난을 견디고, 외로움을 견디며, 늘 혼자 외생하며, 그 공부의 열정과 목표에 대한 집착은 모두 비범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사생 속에서 완성되었고, 감정과 이성이 모두 풍부해서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다. < /p>

진조의 창작은 제재의 선택, 필묵의 운용, 경지 경영에서 모두 만족할 만한 진전을 이루었고, 필묵, 결체 개점, 구상이 참신하고, 화면 전체의 창작 의도를 이루었다. 프리 핸드 정신에 대한 그의 인식과 이해는 높은 재능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장기적인 잠재력을 예고했다. 그림에 대한 그의 이해가 깊어지고 그림화법에 대한 친숙함이 깊어짐에 따라, 그가 더 잘 그릴 수 있을 것이며, 그 전망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 /p>

평론은 독실하고 민망한 대로 행행길-진조와 화조화화 간평 < /p>

작가: 축진중 발표시간: 2013-01-0917: 08: 20

< P > 진소에게 반영된 예술에 대한 진실성, 감각의 예민함, 그리고 구소의 끈기는 젊은 화가들 사이에서 동륜이라고 할 수 있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이 점은 특히 현재의 배경에서 유난히 보기 드문 것 같다. < /p>

현재 중국화 환경, 전시가 주도한 이익 사슬이 너무 강해 인터넷에 노출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미술학원에서는 화조화화를 전문적인 방향으로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다. 화조에서는 또 자의를 주공으로 삼는 것이 더 어렵다. 이 점은 숨김없이 말할 필요가 없다. 프리 핸드 꽃과 새는 실제로 성취 할 수 없기 때문에 종종 평생 수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현대 직업 중심의 대학 교육에 있어서는 정말 짧은 보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이로 인해 진정한 예술 탐구자들, 그들의 식견과 끈기는 프리 핸드 꽃과 새들의 생기가 무궁무진한 진정한 잠재력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 /p>

제 이해로는 진소씨의 식견으로 천부적인 차원에서 좀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예술 생성의 토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사람됨이 성실하고 성격이 고집이 세서 예술적으로는 기이한 경지를 선호한다. 이런 천성은 학습 단계에서 간호를 잘하면 예술 풍격의 양성에 큰 도움이 된다. 사실, 그는 장기적인 학습에서 시야가 높아짐에 따라 팔대산인, 오창석, 포화 등 명청개성파 대사에게 시야를 집중시켜 그의 심성의 고활함과 식견의 비범함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었다. 8 대와 오창석은 미술대학의 프리 핸드 꽃과 새 임습의 주요 전범이기 때문에 그들의 풍격을 모사하는 것이 반드시 식견의 우열을 설명할 수는 없지만, 그 경지와 필묵의 세부 사항을 깊이 파고들어 사생과 창작에서 자신의 기질과 어우러질 수 있다면, 그 선학과 깊은 깨달음의 혜근이 충분히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민들레에 대한 인식은 천부적인 재능의 탁월함과 격식의 소탈함을 더욱 시각화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민들레는 학원 임습의 본보기가 아니기 때문에, 그 작품 중 약간의 흠집이 있어서, 완전한 학리 고도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러나 민들레의 소탈함과 기이한 방자함은 필묵의 생동감과 품격의 진순함을 해석하였다. 그는 천 옷으로 평생을 살았지만 후세 사람들을 우러러러보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소는 민들레 예술의 높이를 인식하고 자각적으로 그 정수를 흡수할 수 있어서, 그 시야가 독특하고 자기성이 확실하다고 말할 수 없다. < /p>

분명히, 상술법에서 세 가지 그림의 기이한 부상과 기이함은 진소가 갈망하는 것이다. 판천수의 말에 따르면 기취경에는' 기이한 천성, 기이한 품' 이 있어야 하고, 진소의 숭상기기도 있고, 자신의 원천이 되어야 한다. < /p>

중국화학습에서 나는 필묵품격에 대한 인식이 자유예술에 들어가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항상 생각한다. 이를 버리고, 설령 머리를 그려 꼬리를 조각하고, 극도로 조형적으로 배열할 수 있는 일을 해도, 결국 문밖을 배회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재 다곤 이름 대중 과 다양한 시장 다사 를 봐, 이 도로 에 들어 가지 않은 사람은 정말 소수가 아니다. 그래서 내가 진조의 작품을 보았을 때, 필묵의 수련에서 침착하고 세련되고 소박하며 찬란한 경지에 직입할 수 있었고, 그의 나이를 훨씬 뛰어넘는 대부분의 연수자의 인식은 나를 눈여겨보지 않을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진소는 필묵의 품격에 대한 요구가 높고, 필묵재에 대한 자연도 조금도 떨어지지 않아, 종이가 정교하지 않고, 잉크가 가늘지 않고, 거의 게걸스러운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의 모든 그림은 반드시 먹을 것이다. 설령 야외에서 사생한다 해도 결코 구차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 기묘한 노력은 확실히 사람을 감복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필묵의 이해 외에도 진조의 또 다른 두드러진 점은 화면 구조에 대한 통제력이다. 이 점도 화면 형식에 대한 인식과 파악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는 머리가 민첩한 젊은 학생에게 유리할 수 있고, 미원의 양호한 환경, 그리고 각종 빠른 미디어 채널을 통해 모양에 대한 민감성과 포획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예민한 구조능력 뒤에 있는 형태의 기질과 독특한 문화적 의미에 대한 선택입니다. 형식에 민감한 모든 사람이' 모양' 에 내재된 생기와 역사에 축적된 문화의 깊은 맛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겉으로 보이는 것은 시각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심지어는 마음에서뿐만 아니라, 물상의 생기에 대한 체찰과 문화 전통의 깨달음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이 점은 진조의 사생 과정에서 특히 분명하게 반영됐다. 사생은 화조 학습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대부분의 과반 출신 화가들에게는' 응물상형화' 가 어려운 문제가 아니며, 사물에 대한 취사 중 자유롭게 창조하기가 어렵다. 서로 다른 이해나 중점은 사생 중 두 가지 극단으로 이어지기 쉽다. 즉, 사물모사, 기계적 복제이다. 상형질을 돌보지 않고 함부로 취하다. 그 치명적인 점은 모두 물상 생취에 대한 관찰과 자성의 외물 생기에 대한 감응을 간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양자는 표상으로 인해 기취가 갑자기 없어졌다. 어떻게 사생 중 취사 중 둘 다 취사할 수 있는지, 물상 사업과 화리 규범에 부합하는 완전한 작품을 쓰는 것은 한 화가의 구조제어 능력에 대한 시험이다. < /p>

< P > 진소의 스케치는 둘 사이의 관계를 잘 보살폈고,

판나 열대 식물원에서 그가 한 대량의 사생처럼 한눈에 물상의 독특한 생기를 느낄 수 있고, 필묵 제련과 화면 취사에서 개인의 장인심을 볼 수 있으며, 물론 그가 취한 8 대, 민들레 등 대사의 풍신을 어렴풋이 볼 수 있다. 이것은 실로 배우고 능화될 수 있는 총명한 행동이다. < /p>

필묵품격과 화면 구조에 대한 파악, 천부적인 참신함도 중요하지만 후천적인 수습은 더욱 지속적이고 믿을 만하다. 진소는 바로 이 점에 있어서 동륜을 뛰어넘는 품질을 갖추고 있다. 심지어 그의 인생 전체가 그림 그리는 목적을 위해 봉사했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생활의 용상질서에서 그림과 관련된 각종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예를 들면 캠퍼스에서 꽃이 피는 과정을 알아차릴 것이고, 외출할 때 각종 식물의 열매를 수집할 것이다. 작은 시장에서도 그 화조충어의 차이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그는 언제든지 몽둥이나 고석의 결에 집중할 수 있다. 등 모든 것이 내면에서 온 주변 사물에 대한 흥미와 예술감각에 대한 미련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의 책상 위에는 자연 속의 의미 있는 예사로운 물건들이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확실히 연예인으로부터 얻을 수 없는 습성과 천질이다. < /p>

서의화는 항상 일정한 뜻을 표현해야 한다. 이' 의미' 는' 사물' 자체의 사업과 화가의 정을 모두 담고 있다 하지만 현대의 의화는 단지 감정의 카타르시스일 뿐, 예컨대, 예기처럼, 예기처럼, 예표처럼, 감추기 어렵고, 진정한 기질의 표현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므로 진정한 성품은 반드시 진정한 인품의 지지를 받아야 하며, 일상생활에서 도양하여 만든 것이다. < /p>

진소는 프리 핸드 꽃과 새 필묵에 대한 인식과 수련에 대해, 도식과 구조에 대한 민오와 선택에 대해 그가 이미 넓은 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이 대로에서 그는 수행의 즐거움을 누리며, 때로는 이 모든 것을 독차지하기도 한다. 그는 오랫동안 외생하고, 그런 집착과 견지, 그런 자신감과 확신은 매우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다. 그래서 그의 그림 속에서 필묵의 침몰, 기격의 기이한 부상, 의미의 통탈은 모두 본원이 있고, 일종의 내적 자신감과 힘에서 비롯된 것으로, 그의 작품은 일종의 풍격의 특질을 가지고 품위 있는 내포 중의 하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물론, 젊은 구혼자로서, 긴 연수 과정에서 추가할 것이 많고, 우수한 품질은 선택의 높이만 지원할 수 있지만, 증거를 넘어설 수는 없는 과정이다. 진소에게 앞으로도 마찬가지로 많은 과제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면 문화의 심도, 표현 기술의 확장, 성품의 진일보한 수양 등, 그의 인성과 집중력으로 그의 수확도 일반인과 다를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남은 기간은 성공으로 이루어졌으며, 프리 핸드 꽃과 새의 진정한 번영을 확신하였다. < /p>

2012 년 6 월 산당 < /p>

작품 감상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