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전성의 아버지 마사는 일찍이
마사쩡 (1900 년 4 월 2 일-1964 년 4 월 22 일) 쯔보로, 호경삼, 광둥 순덕계주 마디교인 (현재 불산시 순덕구 용계지역), 유명한 광동극 공연 예술가로' 광동극 태두',' 세대령왕' 으로 불린다. 마사는 장기 광동극 공연 실천에서 광동곡 예술계에 의해 만장일치로' 전례가 없고, 후발자' 로 평가된' 구걸목' 과' 말강' 광동극 창곡,' 걸아강' 의 대표인 광동곡' 여협혼소정' 이 아직도 널리 전해지고 있다. 마사는 1944 년에 홍선녀와 결혼했고, 그 아들 마전성은 현재 홍콩의 유명한 군사평론가이자 봉황위성 TV 군사 시기적절한 평론가였다.
마사는 일찍이 (1900 년 4 월 2 일-1964 년 4 월 22 일) 쯔보로, 호경삼, 본적 광동 순덕이었다. 광동 순덕현 용담인, 유명한 광동극 공연 예술가. 유명한 소무훈원형을 스승으로 모시고 홍콩 마카오 광저우 동남아 일대에서 연기 및 영화를 촬영한 적이 있다. 1955 년 말 광저우로 돌아가 광동 극단에 참가하다. 어릿광대, 소생, 소무, 꽃얼굴, 수염생 등의 직업에 능통하고, 독창적인' 구걸아 목구멍' 을 반창반백으로 하고, 좌절이 뚜렷하며, 때로는 사투리 속담에 비비기도 하고, 활발하고 익살스러워 회자하는 말강이 되기도 한다. 그는 만년에 낡은 것을 개창하고, 기예가 더 정밀할수록, 연기가 서늘하고 강건하여, 꽤 공력을 보았다. 초창기부터 광동극을 개혁하기로 결심하고, 영화와 연극의 장점을 흡수하고, 많은 패션극을 연기하며, 광동극의 무대 예술을 풍부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