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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생이 속력을 원하면 작문 800 자 3 편에 미치지 못한다

한 고등학생이 속력을 원하면 작문 800 자

에 미치지 못한다.

오늘날 사회에서 사람들은 다소 지연증에 시달리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이에 대해 걱정하거나, 어떤 사람들은 이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제 생각에는, 도시 생활의 빠른 속도로 자신의 생활을 늦추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 아닙니다.

시간 낭비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만성 자살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이 사건에 대해 화를 참을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이런 견해는 확실히 일리가 있지만, 현대 사회의 운영 방식 앞에서는 일격을 당할 수 없다. 시간 낭비가 만성독약이라면, 사람의 투지를 조금씩 잠식하고, 사람의 건강을 죽일 것이다. 그러면 지칠 줄 모르는 것은 오랫동안 잠복해 있던 암과 더 비슷하고, 잠깐이면 생명을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로명언) 휴대전화를 켜면 도시 화이트칼라가 초과 근무로 책상에 급사했다는 뉴스, 운전자가 피로운전으로 사고를 빚은 참사, 학생이 무거운 짐으로 뛰어내려 자살한 비극을 쉽게 볼 수 있다. 이때 우리는' 숙흥야잠',' 야식' 이 인생의 의미라고 믿고 싶습니까? 우리가 장기간 안절부절못하여 솟아오르는 아랫배를 만질 때, 우리가 거울에서 과도한 밤을 새워 생긴 다크서클을 바라볼 때, 빗을 집어 들고 점점 높아지는 헤어라인과 점점 밝아지는 머리 위를 발견할 때, 우리는 여전히 마음이 편안히 이런 밤낮없는 생활을 계속할 수 있을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꾸준히 오르는 체중, 직선 상승하는 혈압, 점점 희박해지는 머리카락이 일제히 우리에게 한 가지 이치를 알려 준다. 생명의 최종 결과는 모두 목숨을 잃는 것이다.

물론, 선택 지연은 도피를 선택하는 것이며 용기와 책임의 부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를 비웃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물론, 많은 사람들이 도전을 두려워하여 미루기로 선택하지만, 역사는 더 풍부한 사실로 이 이론이 성립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준다. 오왕료 암살을 위해 태호에서 3 년 동안 구운 전문을 배우고, 명주를 기다리기 위해 높이 누워 있는 공명, 궁형을 받더라도 통쾌하게 죽기를 거부한 사마천, 모두 게으름뱅이나 겁쟁이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이 이론이 성립된다면, 군웅은 어찌 비겁한 왕이 되지 않겠는가? 그는 우 를 절단 하기 위해 18 년 동안 담즙 을 맛보기 때문에; 무거운 귀가 어찌 뜻이 없는 세대가 되지 않겠는가? 그가 국외로 망명한 지 19 년이 되어서야 왕위에 다시 올랐기 때문이다. 강상은 어찌 한가한 손님이 되지 않겠는가? 그가 하마에서 낚시를 하다가 연세가 되어서야 일을 하러 나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들의 "연기" 는 정말 의미가 없습니까? 만약 과거시험에 대한 지연이 아니라면, 포송령의 생명이 어떻게'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로 결정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기록 날짜에 대한 지연이 아니라면,' 홍루몽' 은 어찌' 열재를 비준하고 다섯 번 더 삭제할 수 있는 기회' 가 있을 수 있겠는가? 만약 어양의 지연을 지키지 않는다면, 대택향에서 어찌' 대초흥, 진승왕' 의 함성이 있을 수 있겠는가? 따라서 선택 지연은 반드시 도피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다. 강자의 기다림일 수도 있고 현자의 양조일 수도 있다.

그러나 여기서 말하는' 지연' 은 무의미한 시간 낭비가 아니다. 동한 황실의 환관그룹에 대한 비호 관용, 고식양 * 은 이 열에 있지 않다. 남송왕조는 김인철 발굽 아래 구차하게 안안을 훔쳤고, 이 열에 지나지 않았다. 자희태후는 * * * 와 파도 앞의 인습수구, 유신을 구하지 않았다.

하지만 어느 따뜻한 오후, 너는 책 한 권을 들고 공원 벤치에 나른하게 누워 있다. 상사가 너에게 빨리 일하라고 재촉하지 않고, 거래처가 없는 전화가 연달아 울리고, 마음속의 명리욕도 없이 네가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도록 강요하는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책에 나오는 친구들과 긴 대화를 나누고, 주변 경치를 편안하게 음미하거나, 핸드폰을 들고 먼 곳에 있는 오랜만에 친구에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이런 지연은 좋지 않은가?

편제 2 고등학생이 속력을 원하면 작문 800 자

여름방학이 시작되었고, 나의 여름 계획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어머니는 내가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거나 핸드폰을 하는 것을 보고, 나를 첨산으로 데리고 놀러 가겠다. 나는 흔쾌히 승낙했다.

우리는 먼저 관광지로 갔는데, 그 관광지는 우리가 왔었는데, 이번에는 어머니가 오솔길을 알고 가까이 다가갔기 때문에 우리는 오솔길로 가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솔길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작은 강이 하나 있는데, 그 강은 중심수로 깊어질수록 중심수로 갈수록 푸르러진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맞은편의 산이다. 산에는 연보라색 꽃과 하얀 꽃이 엇갈려 있다. 원래 소박했던 녹색만 있는 산을 한 폭의 현란한 그림으로 장식했다.

걸어가다가 우리는 갑자기 앞에 길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마침내 한참 동안 찾다가 마침내 내려갈 수 있는 길을 보았다. 그러나 이 길은 모두 작은 석두 로 덮여 있고, 큰 돌도 있다. 우리는 여기서만 내려갈 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다른 길보다 이미 하나의 길이기 때문이다. 동행한 삼촌과 이모가 앞장서다. 나는 바로 내려가고, 나의 삼촌과 이모가 나를 돌볼 수 있다. 나는 처음에는 매우 흥분했지만, 막 밟은 순간 나는 갑자기 경계하기 시작했다. 그곳의 석두 때문에, 밟지 않으면 쉽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나의 삼촌은 나에게 말했다: 먼저 한 발로 어떤 석두 이 견고한지 시험해 본 다음 다시 밟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식으로 우리 모두는 삼촌을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내려갔고, 어떤 곳은 길이 좁고 미끄럽다. 삼촌은 젖은 풀을 잡아당기고 마른 풀을 잡아당기지 말라고 했다. 젖은 풀이 더 튼튼했기 때문이다.

숨을 죽이고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갈 때, 나는 갑자기 개미 한 마리가 석두 가득한 길을 지나 길 이쪽에서 저쪽으로 가는 것을 보았는데, 그것은 단지 몇 초밖에 걸리지 않았다. 나에게는 마치 날듯이 빠른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특히 화가 나서 말했다: 이 개미는 어떻게 그렇게 빨리 달리는가! 모두들 듣고 하하 웃었다. 우리가 정말 갈 수 없는 곳이 있는데, 우리 삼촌은 들풀 한 그루를 밟고 조금씩 옮겨갔고, 우리도 그의 모습을 배웠다.

우리는 마침내 강가로 내려와 강가에서 놀다가 돌아오기 시작했는데, 이때 우리는 길이 넓고 평탄하여 올 때의 길과 비교하면 그야말로 하늘과 땅의 차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이 길을 보았을 때, 나는 줄곧 울분을 터뜨리며 입으로 중얼거렸다. "우리가 방금 왜 그렇게 어리석었는지, 좋은 길이 있으면 나쁜 길을 가지 않는다! 내 다리는 아직도 나른해! "

우리가 가지 않을 좋은 길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지름길로 가기 위해 특히 어려운 길을 걸었을 때, 나는 생각할수록 더욱 화가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속도를 원한다 면 도달 하지 않습니다" 아닌가요? 앞으로 나는 다시는 이런 어리석은 일을 빨리 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편삼고등학생이 속력을 원하면 작문 800 자

에 미치지 못한다.

속히 하려고 하면 안 되고, 작은 이익을 보면 큰일은 안 된다.

어느 석양이 비치는 저녁, 한 선비는 서동을 데리고 흔들리는 큰 상자의 책 과정을 메고 성문이 닫히는 것을 보고 서생은 급히 한 노인을 찾아 길을 물었지만, 그 사람은 "천천히 걸어가면 성문이 열릴 것이다. 네가 서두르면 성문이 닫힌다" 고 말했다. 이것은 농담이지, 선비는 여전히 빠르게 성문으로 걸어갔는데, 뜻밖에 책이 갑자기 땅에 쏟아졌다. 선비는 경악하며 고개를 들어 몸을 돌려 노인의 뜻을 이해했다. 책을 주웠을 때, 성문은 벌써 닫혔다! 선비는 한탄했다. "'속히 하려고 하면 미치지 못하고, 궁모하고 아무 것도 돌아오지 않는다.' 는 말이 바로 나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의 오늘 게임은 왜 이런 이치가 아닌가. 291, 292, 293 ... 선생님의 300 자리 숫자 6 분 만에 쓴 게임이 곧 성공할 것이다. 내 손이 미끄러워 2 를 잘못 썼는데 때마침 시간이 되었다. 나는 정말 성공 앞에서 넘어졌는데,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내 생각에는.

화면이 6 분 전으로 돌아갔다. 처음을 들었을 때, 나는 침착하게 1, 2, 3 을 썼다. 조금도 서두르지 않았다. 50 대가 되자 이미 out 이 생겼다는 말을 듣고, 내 마음은 약간 놀랐다. 손가락이 태엽을 감는 것처럼, 빨리 쓸수록, 마음도 점점 흥분된다. 오늘 내가 이길 수 있을까? 나는 마음속으로 자신에게 말했다. 백여 년을 썼을 때, 남은 사람은 이미 매우 적었다. 세 자리 수가 시작되었고, 나는 속도를 조절하지 않고, 단지 201, 202, 203 에 숫자를 쓰는 방법만을 생각하고, 나는 입에서 숫자를 묵상하며, 성공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갑자기 누군가가 외치는 소리가 들렸다: 성공할 수 있다! 빠른 속도! 내 마음은 불타는 불꽃처럼, 매우 긴장하고, 매우 흥분되고, 빨리 다 쓰고 싶었지만, 나는 다시 이렇게 자신에게 말했다. 손은 빨리 일어나지 못하고, 마지막 40 개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손발이 저려 손끝이 계속 미끄러졌는데, 마지막 일곱 자리만 남았을 때 시간이 무자비하게 다가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모든 것을 돌이켜 보면, 나는 점점 속히 달지 못하는 이치를 이해하게 되었다. 마지막 순간에, 나는 속도를 안정시키는 것이 아니라, 속도를 추구하는 것에 급급하다. 결국 긴장으로 성공과 어깨를 스쳐 지나갔다.

생활 속에서, 속도를 내지 않고 달지 못하는 이치를 맛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작년에 나는 피아노 10 급 시험을 보았다. 처음에, 나는 속도를 추구했지만, 항상 잘 치지 못한다는 것을 알았다. 천천히, 나는 총알의 완벽함을 바라지 않고 세세한 것을 정교하게 연주하는데, 과연 시험급에서 나는' 우우' 의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모종을 뽑아 조장하는 주인공은 서둘러 모종을 뽑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사물의 발전 법칙에 어긋나고 모종도 살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때로는 빠르기도 하고 빠르기도 하지 않다. 침착해야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거리는 속도에 시간을 곱한 것과 같다. 우선 시간을 잘 통제해야 한다. 꾸준히 진보하는 것이 일시적인 속도보다 낫다. 맹목적으로 속도를 추구하는 사람은 성공의 길에서 넘어질지도 모르지만, 영원히 종점에 도달할 수 없다. 침착하고, 성공을 서두르지 않고, 맹목적으로 속도를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만 빛이 너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