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 풍수에는 집 주변의 패턴에 대한 풍수 요구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집 주변의 형태가 서로 협력해야 좋은 주거 풍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사람들의 이상적인 주거 환경은 산과 강에 가까운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산이 있는 집과 물이 있는 집 중 어느 것이 더 좋은지 알지 못합니다. 집이 산이 좋은지 물이 좋은지 자세히 설명해 보세요.
산을 배경으로 한 집과 물을 배경으로 한 집 중 어느 쪽이 좋을까요?
풍수에서는 산을 배경으로 한 집의 패턴이 집 풍수에 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풍수지리사령국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집의 풍수에서는 집 뒤편이 현무광장, 정면이 주작광장, 왼쪽이 청룡광장, 오른쪽이 백호광장이다. 전체적인 풍수 패턴을 형성하기 위해 서로. 집의 뒷받침은 집의 현무암 쪽에 위치한 높고 견고한 산이나 건물입니다.
그렇다면 주거용 지원을 받는 것이 왜 더 나은가요? 음과 양은 우리가 사령관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기준이기 때문에 음과 양은 가상, 현실, 동적, 정적의 네 가지 형태로 구체적으로 나타납니다. 현실은 실체를 지닌 대상으로서 남성적 범주에 속하고, 공은 실체가 없는 공간으로서 부정적 범주에 속한다.
양자이가 바람을 숨기고 에너지를 모을 수 있는지는 집 주변의 가상과 현실이 크게 좌우한다. Siling Bureau의 가상 및 실제 움직임과 고요함의 원칙은 "뒤는 실제이고 앞은 비어 있고 왼쪽과 오른쪽은 비어 있습니다"입니다.
팔괘의 위치에 따르면 위쪽이 전과, 아래쪽이 곤과, 왼쪽이 리과, 오른쪽이 칸과로 음과 음이 일치하는 원리이다. 양을 일치시키면 우리는 또한 알 수 있습니다: 위쪽의 Qian Gua 헥사그램은 공허함과 일치해야 하며, 아래의 Kun 헥사그램은 왼쪽의 Li 헥사그램과 오른쪽의 Kan 헥사그램이 높이가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사령의 패턴과 일치합니다.
집 뒤의 현무광장은 팔괘의 곤육각형에 해당하며, 음과 양의 균형을 맞추려면 양에 속한 실체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집 뒤편은 비어 있을 수 없지만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산이나 건물과 같이 크고 견고한 지지대.
그리고 집 현무쪽에 물이 있으면 집은 물에 가깝고 물의 성질은 아래로 향하므로 물은 음이다. 웅덩이나 강의 물은 악보다 더 악합니다. 집 뒤편에 물이 고이면 샤워수라고도 하는데, 이는 액운을 의미하며, 심한 경우에는 눈에 피가 흐르고 시체가 나올 수도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등받이가 있는 집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풍수가 좋은 집에는 등받이가 필수입니다. 등받이는 풍수적으로 인구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기 때문에 집에 사람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Ding Xingwang이 가장 먼저 보는 것은 후원자가 강한지 여부입니다. 주거용 지지대가 1층보다 높다면 각 세대가 더욱 강해진다는 뜻이다.
그리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후원은 의지할 수 있는 힘이자, 꾸준한 지원의 흐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후원자는 삶과 일에 있어서도 고귀한 사람으로 간주될 수 있다.
물론 받침이 있는 것 외에도 집에는 받침의 패턴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풍수에서는 뒷면이 아름답고 감상적이어야 합니다.
등받이의 모양이 뾰족한 산이나 건물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뾰족한 모양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불량배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각형이나 둥근 산 모양은 부를 의미하고 둥근 모양은 부를 의미합니다.
집 뒤의 고층 건물도 후원자로 간주되나요?
집 뒤의 고층 건물도 후원자로 간주됩니다. 물의 특성에 맞는 것을 허수라 하고, 풍수에서는 물을 허수라 하고, 풍수에서는 높은 건물을 모래로 여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현대 도시 주택의 경우 집 뒤에 높은 건물이 있으면 후원자로 간주할 수도 있지만 높이, 거리, 전체적인 모양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그 뒤에 건물이 있고 풍수에는 규칙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