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저 maben.uuu9.com 을 입력합니다. 한 번의 성공을 기억하세요. 。 초기 시간은 매우 귀중하다.
(2) 가장 빠른 속도로, HG, 성 바로 위의 길목까지, -C 는 창고를 소환하는 겸 천부+창고 공격, 조수를 불러 지옥불을 사러 간 다음 영웅 앞에서 불을 부르고 영웅에게 불을 부르고, 다시 불을 부르고, 창고에 불을 부르고, 다시 불을 부르고, ***3 불
(2) 카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즉 성 바로 위 길목으로 가서 1/2 불을 모집하고, 공격할 수 있는 전회성을 모집하고, 길목에서 2 불을 남기고, 기지 훈련장 1 로 빨리 가면, 영웅은 도괴처로 가서 창고에 가서 재능+창고 공격을 부르고, 1/2 불을 모집하고, 영웅은 도시로 돌아옵니다.
3: 조수가 입성하고 기지 바로 아래에 가서 물고기를 잡는다. 물고기는 31 마리, 30 마리 보통, 1 어왕, 물고기왕은 반드시 잡을 것을 요구한다. 보통 물고기 29 마리를 잡아야 한다. 잡을 수 없다. 스스로 물고기를 잡는 연습을 하고, 5 분만 연습하면 된다. 한 수 가르쳐 줄게, Delete+.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잡은 물고기는 모두 팔고, 어왕은 남겨두고, 먹지 마라.
4: 1 라운드 보통어 판매, 2W 진동파 구입, 창고에 던져, 앞으로 천부적인 재능이 3 이 생기면 창고 공격, 500 공격, 속도 +10 아무도 다른 속성을 올리지 않겠죠? 반찬?
5: 물고기 5 라운드를 잡은 후, 얻은 생선을 모두 팔고, 바람을 사는 멜로디를 창고에 넣으면 창고가 무거워 성검화우보다 효과가 좋다. 다른 다섯 마리의 물고기는 NPC 곰에 가서 어왕으로 바꿔서 영웅에게 던져서 전기적으로 죽을 수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6: 물고기를 잡는건 멈추지 마, 얼마나 힘든지 나도 알아, 여기 날뛰고, 늑대가죽을 치는 게 뭐야, 편지 배달하는 것도 없어, 내가 돈을 빨리 칠하는 것도 없어, 늑대가죽을 치는 게 물고기를 잡는 것보다 조금 더 많지만, 청산할 때는 때릴 수 없어, 물고기를 잡는 것은 언제든지 할 수 있어, 악마는 괴물을 남겨두고, 훈련장은 창고에 맡기고, 훈련장은 불이 없다는 걸 기억해.
7: 바람의 멜로디 2 급에서 거미 임무를 맡고, 길목에 3 불을 남겨서 괴괴가 뛰지 못하게 하거나, 괴괴괴를 깨끗이 치우고, 까르륵 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작은 거미에 가서, -C 는 창고를 모집하고, 도시로 돌아가서, 임무처 (다음 임무, 또는 NPC 장소, 나는 설명하지 않는다, 너는 알아야 한다) 를 왔다갔다한다. 독액 6 개를 만들다. 단순함 (바람의 멜로디 2 급) 보통 (바람의 멜로디 3 급) 어려움 (바람의 멜로디 맥스) 이해
8: 길목으로 가서 괴괴를 치우고, 깨끗이 치우고 3 불이나 카괴를 남기고, 영웅회, 소에게 도전하고, -C, 조수는 독액을 들고, 6 병은 다 쓰고, 소는 매달고, 그 목걸이를 가지고 사람을 깜짝 놀라게 한다. (목걸이 악마 전기+번개가 좋다. 악마는 큰 공격 기술이 없고, 전체 속성을 더하면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9: 어쩐지 3 파를 넘긴 것도 당연하지, 자세히 말하지도 않고, 상황에 따라 깨끗이 정리하자. 그동안 창고는 훈련 1 에, 영웅은 훈련 2 에, 창고는 2/3 불을 남겨두고, 영웅은 훈련 2 에 혼자 있을 수 있어야 하고, 10W 는 성검화우를 사고, 10 수정은 성검화우를 올리고, 꼭대기까지 올라가 성검화우를 사고, 10 수정은 다시 성검화우를 올리고, 창고가 가득 찰 때까지 올라간다.
10: 영웅 30, 창고에 무기 몇 개를 빌려 달라고 부탁하면 곰 왼쪽으로 가면 너의 괴이함을 어지럽히고, 한 등급의 책을 죽이고, 10 여 마리를 죽여라. 조수는 마술면제를 받고, 돌아와서 +10 여 급으로 돌아오니, 무기를 창고에 반납하는 것을 기억해라.
11: 민보스에 도전하고, 도전력, 전속성에 도전하고, 개인적으로는 그 수백 가지 속성이 별로 쓸모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후기까지 남길 필요는 없다. 단지+600,900 속성일 뿐이다. 한 명을 죽이고 나면 10 크리스탈이 있다.
12: 영웅은 경험장에 가서 성검화우를 솔질하고, 지붕을 올리고, 각각 4 개의 무기를 마엑스로 가득 채운 다음, 합신기에 가서 합성 < 사격일 >, 궁수가 쓰는 무기를 창고, 창고에 가득 채우고, 성검화우를 악마에게 주고, 창고는 경험 1/2 로 옮겨라. 제안한다.
13: 훨씬 쉬워졌습니다. 경험 1, 2 브러시에 머물렀습니다. 업그레이드가 빨라요. 크리스탈은 상대적으로 돈이 적지만, 재능+많이, 경험+이 빨라요. 그래서 크리스탈을 제거한다는 생각, 창고 공격, 최고상승역계까지, 마음에 들어요. 어떤 이동속도, 공격속도를 올릴 수 있어요.
14: 돈을 빨리 칠하면 악마는 여전히 4 개의 무기를 하나씩 들어 올리고, < 신의 분노 > 를 합성하고, 영웅띠, 경험장, 그리고 4 벌의 방구를 맥스로, 옷을 합성한 후 창고에 < 사격일 > 을 한다. 그러나 늑대왕을 죽이러 가서 늑대왕의 영혼을 얻고, 늑대를 죽이고, 악마를 죽이고, 악마의 영혼을 지키고, 심연 영주를 때리고, 보석을 합성하고, 악세사리점 1 행 4 소품을 사서 죽음의 망토를 얻고, 남자 NPC 에 가서 죽음을 합성한다.
15: 이때는 거의 혈색이 될 것 같은데, 네가 초기에 완벽하게 조작하면 창고에 또 다른 사격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간단하고 어렵다면, 가득 채워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16: 혈색이 될 때가 되었다. 창고는 경험의 1/2 을 남겨두고, 중간에 놓아두고, 경험과 천부적인 브러시가 빠르며, 추가 수확이 적지 않다. 핏빛 앞의 새는 축복 조각을 닦은 날개 달린 소에게 소환되고, 영웅은 혈색에 이르면 새는 얼지 않는다. 네가 어떻게 날든지, 주로 혈색장의 축복 조각을 골라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혈색 임무가 끝나면 축복 2 개, 보통 나오는 무기는 4 급이고 목걸이의 전체 속성과 번개가 가득 찼고, 이어 +3W 의 피가 흘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17: 혈색이 나와서 신에게 도전하고 돌아서 조각구역 브러시를 기원하고 옷 +4 까지 닦고 7 ~ 8 개의 축복보석을 남기고 우주법사에게 도전한다. (공간 묘용, OPEN 은 배낭을 열고 넣는다. 지옥이 어디 있으면 날 수 있는 곳, 구체적인 이점.) (공간 묘용, Open 은 배낭을 열고 넣는다.,,,,,,,,,,,,,,,,,) 거미 근처의 해골 왕에 도전하기 위해+행운의 반지를 얻습니다. 이 시점에서 성공률이 75 까지 올라갔고, 영혼 파편이 훨씬 많았습니다. 어떻게 죽였는지, 어떻게 죽였는지, 어떻게 죽였는지, 어떻게 죽였는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18: 75 성공률, 곧 3 신기가 꽉 찼고, 10 거인 임무에 도전하고, 현형보석을 받고, 나중에 용을 죽이고, 왕의 반지를 얻고, 신기합성점에 가서' 강강강강강강' 을 합성한 거 맞죠? 축하합니다, 당신은 이미 무적입니다.
19: 무적의 기간 동안 성의 훈련장 1, 2, 3 을 돌아다니거나 늑대왕과 악마 경비원에게 인사를 하거나 창고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 기지 훈련장에 가는 것은 후기에는 수정장보다 크리스탈이 더 많았고, 많은 초보자들이 후기에 도착했거나 수정장에 머물렀고, 초보자 게이머들은 주의를 기울였다.
21: 돈이 있으면 어떤 책을 사고, 어떤 책을 사는지, 자신의 주요 속성인 속성서를 사는 것이 좋습니다.
22: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하시면 곧 통관을 축하합니다. 마지막 보스와 소입니다. 하지만 피만 비교적 소일 뿐입니다. 공격은 분명히 부족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소모하다.
23: 비디오를 저장하고 온라인으로 과시하십시오.
참고:
1: 이것은 개념적 문제입니다. 초기+창고 속성은 천부적인 재능의 획득, 선순환, 그리고 다른 속성들을 더하면 악순환은 말할 수 없지만, 더 많은 재능을 얻을 수 있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2: 장갑 세트 50 초반은 창고에 큰 도움이 된다. 창고에 장갑 한 벌을 넣으면 창고의 공격 속도가 크게 높아질 것이다. 또 창고에 장갑이 하나 있는데, 네가 죽인 탓에 장갑을 하나 얻었으니 망설이지 말고 넣어라. 이 지도에는 많은 물품 속성이 겹쳐질 수 있다.
3: (1) 악마는 공격 기술이 없기 때문에 창고를 선택하는 첫 번째 유물이다.
(2) 언덕으로 바꾸면 먼저 언덕을 시원하게 해야 한다. 그의 공격력 공식은 비교적 복잡하여 계산해 본 적이 없지만, 공격이 큰 피해를 입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3) 활잡이는 공격력이 별로 없다. 주로 늑대, 즉 속성에 의지하여 목걸이의 전체 속성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창고에도 사용해야 한다. 결국 영웅+점공은 다른 공격자를 추가하는 것보다 훨씬 좋을 수 없다.
(4) 마검사의 말은 분신할 수 있기 때문에 영웅인지 창고인지 알 필요가 없을 것 같다. 불행히도, 마술 검객의 기술은 너무 강하지 않습니다.
(5) 그 기새는 목걸이에 피를 넣지 않은 것 같아서 나도 한 번 놀았는데, 나중에는 그를 주문할 생각을 하지 못했다. 하지만 그도 몸에 잘 맞고 공격능력이 있는 것 같아요. 아주 강한 것 같아요.
많이 실천하세요. 무슨 문제가 있으면 먼저 바이두를 선택해서 검색해 보세요. 이미 해결된 문제가 많으니 반복해서 제기하지 마세요.
/question/81829109.html? Si=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