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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이 훈족을 짓밟은 왕조는 어디입니까?

서한

말 짓밟는 훈족의 전체 높이는 1.68m, 길이는 1.90m이다. 돌조각에 등장하는 말은 균형잡힌 체격과 강한 근육, 튼튼하고 뚱뚱한 몸, 튼튼한 햄스트링을 갖고 있으며, 앞발굽 중 하나가 땅을 짓밟는 발굽입니다. 훈족은 땅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 왼손에는 활을, 오른손에는 화살을 들고 다리를 웅크리고 몸부림치는 자세를 취하고 있으며 수염과 머리카락이 헝클어져 있다.

훈족 말 짓밟기는 산시성 흥평시에 위치한 한나라의 후사르 장군 화곡병의 묘에 있는 매우 대표적인 집단이다. 오늘날까지 살아남은 돌 조각. 이는 대규모 기념비적인 돌 조각과 정원의 장식 조각에서 강조됩니다.

현재 알려진 '흉노 말 짓밟기'라는 명칭의 개념은 1955년 왕자운(Wang Ziyun)이 자신의 기사 '서한 왕조 화곡빙 묘석 조각'에서 처음 제안했습니다. 흉노'는 해부학적 구조와 형태의 역동성을 과도하게 표현한 작품으로 고대적이고 단순한 작품이다. 그 이미지를 접하는 순간 우리는 서한조형예술의 독특한 스타일을 단번에 감상할 수 있다. "말이 훈족을 짓밟는다"라는 주제는 내용과 형식의 통일성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말의 위풍당당하고 장엄한 자세, 그리고 말에 짓밟힌 훈족의 당혹감과 몸부림은 이 두 상징적 이미지의 주된 정신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다.

훈족을 짓밟는 말 - "훈족은 멸종도 안 했는데 왜 우리 가족을 돌봐야 하는가?"

'말이 훈족을 짓밟는다'는 핵심 개념이 등장했다. 20세기 초. 왕자윤은 이를 '말이 훈족을 짓밟다'라고 명명하고 이 개념을 자세히 설명하며 그 상징적 사상성과 단순한 서한 왕조 스타일을 제안했습니다.

1935년 런던에서 열린 중국미술전람회에서 왕쯔윤은 해외로 유배된 고대 중국 미술품을 처음으로 엿볼 수 있었다. 프랑스 출판물에 게재된 화조빙(Huo Qubing) 무덤 앞의 돌조각은 왕자윤(Wang Ziyun)이 화조빙(Huo Qubing) 무덤의 돌조각에 대해 처음으로 직관적으로 이해한 것입니다.

1943년 10월 대표단은 산시성 시안 인민교육센터에서 '한당묘 미술전'을 열었다. 이번 전시회에는 당나라 자오링릉 육마의 '네 마리 말'과 서한 화곡병 묘 앞의 석조 일부, 관중 석상 일부가 출품됐다. 이는 국내 미술 및 문화 유물 업계 최초로 '훈족을 짓밟는 말'이 국내에 소개된 것이기도 하다.

'훈족을 짓밟는 말' 조각품의 예술적 스타일은 외관이 단순하고 정직하며 그 안에 활력이 넘칩니다. 중화민족 특유의 강인하고 영웅적인 기질이 일관적이다. 세계 선진국의 고대 조각품 중에서는 독보적이며, 특히 웅장하고 불굴의 시대정신과 민족성을 보여주는 것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말들이 훈족을 짓밟다'는 일본의 침략으로 인한 공포의 배경에 해당하며, 이는 의심할 바 없이 중화민족의 자신감과 외침에 맞서 싸우는 투지를 크게 고양시켰다. 그 이후로 '말이 훈족을 짓밟는 것'은 중화민족이 국가 재난에 직면했을 때 감정의 양식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