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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ng Jiuzi라는 이름의 발음

용의 아홉 아들은 맏형 Qiú niú, 둘째 Yazhen (yá zì), 셋째 조풍 (cháo fēng), 넷째 Púláo (pú láo), 셋째입니다. 자식 다섯 수안니(suān ní), 노유비희(bì xì), 라오기비비(bì àn), 라오바음희(fù xì), 노구지키스(chī wěn/chī wěi). 추가 정보

용의 아홉 아들 중 한 명인 Qi Niu는 용의 아홉 아들 중 장남입니다. 그는 평생 동안 음악을 좋아합니다. 현악기 연주를 즐기기 위해 피아노 머리에 그 초상화를 새겼습니다. 이 장식은 그 이후로 계속 사용되었으며 일부 귀중한 호친 머리에는 여전히 용 머리 이미지가 새겨져 있으며 이를 "선도 호친"이라고 합니다.

용의 아홉 아들 중 둘째 야이즈

야이즈는 공격적이고 살인을 좋아하는 아이로, 반지와 용을 삼키는 입이 그의 유산이다. . 이 무기들은 용의 이미지로 장식되어 더욱 무서운 힘을 더해줍니다. 전장에서 유명한 장군들의 무기에 장식되었을 뿐만 아니라, 의례수호대와 궁궐 수호병들의 무기에도 널리 사용되어 더욱 웅장하고 엄숙합니다.

용의 아홉 아들 중 셋째 조봉

짐승처럼 생긴 조봉은 위험과 희망을 모두 좋아하는 셋째 아이이다. 홀 구석에는 그의 초상화가 있습니다. 배치에는 엄격한 계층 체계가 있습니다. 오직 베이징 자금성에 있는 태화전만이 10개를 모두 가질 수 있으므로 그에 따라 보조 홀의 수도 줄여야 합니다. 조봉은 행운, 아름다움, 위엄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악마를 막고 재난을 없애는 의미도 있습니다.

용 풀라오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 중 넷째인 풀라우

풀라오는 용처럼 생긴 용으로 4위에 오르며 노래를 잘하고 포효하는 생활을 하며, 종에 있는 용 모양의 동물 버튼. 알고 보니 풀라오는 바다 옆에 살고 있지만 늘 거대한 고래를 두려워했습니다. 고래가 공격하면 겁에 질려 큰 소리로 으르렁거립니다.

용의 아홉 아들 중 다섯 번째·수아니

수아니는 사자처럼 생겼고 5위이다. 조용함을 좋아하지만 움직임을 좋아하지 않으며, 불꽃놀이를 좋아한다. 그래서 그는 부처님의 자리입니다. 상체의 발 장식과 향로가 그 초상화입니다.

용의 아홉 아들 중 여섯 번째: 박시아

비시라고도 알려진 박시아는 거북이처럼 생겼으며 그의 초상화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 박시아는 종종 3개의 산과 5개의 산을 등에 지고 강, 호수, 바다에 파도를 일으켰다고 합니다. 나중에 다유가 홍수를 다스리던 때 이를 정복하여 우의 명령에 따라 산을 파고 도랑을 파고 강을 준설하여 홍수 조절에 기여했습니다.

홍수를 통제한 후 다유는 바샤가 다시 날뛰게 될까 봐 걱정되어, 바샤의 홍수 조절의 흔적이 새겨진 거대한 돌비를 하늘 높이 옮겼고, 그리고 Ba Xia에게 그것을 등에 업고 가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무거운 돌비는 그를 부담스럽게 걸을 수 없었습니다. Basia와 거북이는 매우 유사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차이가 있습니다. Basia에는 이빨이 있는 반면, 거북이는 없습니다. Basia와 거북이의 갑각의 수와 모양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돌거북으로도 알려진 박시아는 장수와 행운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항상 힘겹게 머리를 앞으로 내밀고 필사적으로 네 발을 붙잡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안간힘을 썼지만 결코 물러설 수 없었습니다. 우리나라의 일부 유명한 석조 기념물의 기초는 바하(Ba Xia)에 의해 운반되는데 비석의 숲과 일부 유적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구용자중 일곱째·편안

전장으로도 알려진 비안은 호랑이처럼 생겼으며 일곱 번째 아이이다. 그는 소송에 취약한 인물이면서도 막강한 인물이었다. 감옥문 윗부분에 있는 호랑이 머리 장식은 그의 초상화이다. 전설에 따르면 비판은 정의를 열망하고 정의를 외칠 뿐만 아니라 옳고 그름을 구별하고 공정한 결정을 내리는 능력도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감옥 문에 장식된 것뿐만 아니라 양쪽에 웅크린 모습도 당당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정부 청사 로비의 모습.

야멘 추장은 법정에 앉을 때마다 추장 직함과 묵념 카드 상단에 그의 모습이 등장해 주위를 둘러보며 법정의 엄숙함과 청렴함을 유지한다.

용·닝시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 중 여덟째

닝시는 용처럼 여덟째 아들로 평생 글을 잘 썼다. 돌판의 측면은 그의 초상화입니다. 푸이는 예술적 광채가 빛나는 이러한 종류의 비문을 매우 좋아했으며, 이를 무늬 있는 용으로 바꾸어 전승된 문학적 보물을 돋보이게 하여 비석의 기초를 더욱 우아하고 아름답게 만들었습니다. 서로 감겨져 있어 천천히 꿈틀거리는 것 같은 모습을 베이스 베이스와 매치하면 더욱 장관을 이룬다.

용의 아홉 아들 · 치키

치웨이 또는 치키라고도 알려진 치키는 용 모양의 척추를 삼키는 짐승입니다. - 능선 양쪽 끝에 있는 꼬리가 달린 용머리는 그의 초상화이다.

바이두 백과사전—용의 아홉 아들(고대 중국 전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