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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2 국어교안: 석종산기

● 교육 목표

첫째, 지식과 능력

1. 저자, 석종산을 이해합니다. 본문을 암송하다.

2. 문맥과 결합하여 언어를 헤아려 본다. 중요한 문언어와 문언 현상을 파악하다.

3. 본문서 서술, 설명, 의론이 결합된 표기법을 배운다.

둘째, 프로세스와 방법

읽기, 깨달음, 이해, 헤아려

셋째, 감정적 태도와 가치

학습 작가는 억측, 직접 고찰하는 정신에 반대한다. 사물을 아는 진상을 이해하는 것은 반드시 "눈으로 귀담아 들어야 한다" 며, 주관적인 억단의 이치는 절대 금물이다.

● 중점, 어려움

"여방의 설렘이 갚으려 하는데 ... 옛사람은 괴롭힘을 당하지 않는다."

서술, 설명, 의론이 결합된 표기법.

● 해결 방법

이 글은 언어장애가 많지 않고 내용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아 학생들이 주석을 결합하고 스스로 본문을 읽을 수 있게 한다. 학생들에게 문장 구조를 명확히 하도록 지도하다. 세 단락 사이의 논리적 관계와 문장 표현 방식을 이해하다. 유포선산기' 와의 비교를 통해 학생들이 글의 특징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 글은 시찰기이며, 서두에서 저자가 용설과 이설에 대한 의심이 바로 고찰의 인연을 교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중간기' 여정' 도 먼저 사승과 후유절벽을 방문하는 것으로, 고찰목적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고찰의 목적이 이미 달성되면, 유람은 더 이상 언급하지 않고, 의론을 중점적으로 토로하였다. 고찰기의 요구에 따라 교학의 각 부분을 안배해야 순리적으로 보일 수 있다.

● 학생 활동

학생의 주체성을 발휘하여, 학생들이 주석을 이용하여 본문을 소통할 수 있게 하다. 학생들에게 진지하게 소리내어 읽도록 지도하고, 언어를 헤아려 보다. 숙독하여 낭송하고, 본문을 암송하다.

● 세션 일정

2 세션

첫 번째 세션

● 교육 단계

첫째, 예습.

주석과 공구서를 이용하여 본문을 준설하다.

둘째, 가져오기

왕안석' 포선산기 유람' 은 사정으로' 심사숙고하고 신중히 취해야 한다',' 내 뜻을 다해야 한다' 고 말했다. 스시 \ "유석종산기 \" 는 또 어떻게 썼습니까?

"석종산기" 는 고찰적인 여행기이다. 송신종 원풍 7 년 (1084) 여름, 수시가 황주에서 여주로 부임한 여정에 쓰여졌다. 문장 (WHO) 는 저자가 석종산 () 의 유래에 대한 탐구를 서술함으로써 사물의 진상을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눈으로 귀담아들어야 한다' 는 것을 설명하고 주관적인 억단의 이치는 금물이다.

셋째, 범독.

본문을 넣어 녹음을 낭독하거나, 교사가 시범적으로 낭독하다.

넷째, 소리내어 읽기

학생들은 소리내어 읽고, 정확한 자음을 읽고, 리듬과 감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다섯째, 방과 후 연습과 결합해 문의를 소통시키고 언어를 축적한다.

1. 품사 활용

오늘 종 차임 으로 물 을 설정, 큰 풍랑은 울릴 수 없지만 (그래서 ...... 소리, 동사의 움직임 사용법)

일이 귀에 들리는 것을 보지 못하고, 그 유무를 억측하는 것은 거의 (눈으로, 눈으로) 볼 수 있다. 귀, 귀로 들어라. 행동, 행동 방식을 나타냅니다. )

세계를 휩쓸고, 천하의 뜻을 포괄하고, 팔황한 마음을 삼키고 있다. (석석, 돗자리 말처럼). (《・・・・・・・・・・》) 가방, 헝겊 가방처럼; 주머니, 주머니처럼. 동작, 동작의 특징, 상태를 나타냅니다. )

사람이 장수, 수필이라면 검춤 (장수, 명사를 동사로 사용하세요.

)

편지 liangjunchen 첫 번째, 태묘 (나무 상자 포장, 명사로 동사 사용)

당부투혜포가 그 주소 (건축사 정착, 명사를 동사로 사용)

유 ziqi anzhou 적절한 linru

배, 명사는 부사어로 사용되어 동작, 행동의 방식을 나타낸다. "보트 여행" 의 "보트" 는 "행" 을 의미하며 "보트 (개빈구)" 라는 뜻으로 "보트 타기" 로 번역될 수 있지만, "보트" 를 부사어로 정확하게 번역하고 표현하는 문법적 특징에 유의해야 한다.

2. 문장

옛사람은 괴롭힘을 당하지 않는다

"만만치 않다" 는 말은 "잔여하지 않는다" 이고, 부정문에서 대명사 목적어는 동사 앞에 놓여 있다.

여섯째, 생각을 정리하고 구조 파악

1. 첫 단락은 어떤 내용을 쓰나요?

첫 번째 단락은 석종산의 유래라는 두 가지 설법과 이 두 설에 대한 의심을 제기했다. 3 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층,' 수경' 의 말을 인용하면, 석종산의 처소를 교대하고, 제목을 꽉 잠그고, 석종산을 지적하여 아래와 같은 일을 일으킨다.

2 층, 6 조 인도원이 석종산의 유래에 대한 설법을 제시하며 이에 대한 사람들의 회의적인 태도를 밝히고, 종차치수에서 발성할 수 없는 상황에서' 수석상박' 이라는 말이 사람을 믿기 어렵다는 것을 의문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에 대해 "사람은 늘 의심하고 있다" 고 해서 후세 사람들의 이의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이는 도원의 설법에서 당인 이보의 설법을 도출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층, 이보의 주장을 제기하고 의문을 제기한다. 이발도' 의심받는 사람' 에 포함돼 있어' 그의 자취 방문' 을 하고 있다. 그가 종적을 "방문" 하고, 그 돌을 "버클" 하고, 그 소리를 직접 "청취" 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작가는 리예에 대한 자신의 의심을 표명하고 곳곳에 돌이 있고, 돌은 버클로 발성할 수 있고, 이씨는 버클석 발성의 말이 믿을 수 없다고 반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두 가지 설법은 비교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선후가 있고, 주가 있다. 두 설의 각기 다른 의혹에 대해서도 제법은 다르다.' 사람은 항상 의심하는 것' 으로, 사람들이 용설에 대해 말하는 의혹을 설명하고, 이곳의' 사람' 이 작가를 포함하는지, 명확하게 밝히지 않고, 이것은 일종의 객관적인 서술이며, 작가는 경솔하게 용설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 () 로 이 () 에 대한 자신의 부정을 강조하는데, 이곳의' 유 ()' 라는 글자는 이 () 에 대한 작가의 태도를 분명히 표명했다. 에 대해 "사람들이 자주 의심하다" 와 이씨에게 "유유유유 의혹" 이라고 말하는데, 이 두 의혹은 저자가 석종산을 방문하는 행동을 이끌어 내고, 두 번째 단락의' 고웃음과 불신' 과 야유석종산, 그리고 마지막의' 한숨',' 웃음',' 제인' 으로 이어졌다.

2. 도원, 이보가 석종산의 유래에 대해 각각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왜 이도원에 대한 설법은' 사람들은 늘 의심한다', 이보에 대한 설법은' 유유유유유' 인가? (본문의 원어로 대답)

[분명히] 첫 번째 질문: 참원은 깊은 담장, 미풍 고랑, 물석상박, 소리가 홍종처럼 들리는 줄 알았다.

(이보) 담에서 쌍석을 얻어 버클과 청취를 하고, 남성함후, 북음청월, 떠는 소리가 울리고, 여운이 쉬다. 스스로 얻은 줄 알았다.

두 번째 질문: 지금 종 차임 에 물 을 설정, 큰 파도 는 울 수 없지만, 돌 아래 의 상태!

바위의 낭랑한 소리가 나는 사람은 모두 있는 곳이지만, 이 혼자만의 종명, 무엇 자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2 항은 무엇을 쓰나요?

2 단, 현장 답사 석종산을 기록하여 그 이름의 유래를 밝혀낼 수 있었다. 3 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층 ("원풍 7 년 ... 이른바 석종자를 봐야 한다"), 석종산을 방문하는 시간, 동행자, 연유를 명시한다.

석종산의 이름 유래에 대해 이미' 의심' 이라는 생각이 남아 있기 때문에 작가는 자신이 임여에 부임하고 장남 수마이를 부임해 라오주 덕흥에 부임하는 것을 보내고, 가는 김에 석종산을 답사해 의혹을 풀었다. 이 층은 윗글을 꼭 이어받습니다.

2 층 ("사승이 어린 아이들에게 도끼를 잡게 한다 ..."), 방문사승에게 글을 쓴다.

사승이' 어린아이에게 도끼를 잡게 하다' 는 버클 소리를 내는 것은 이달의 주장을 믿는다는 것을 보여 주며, 이보의 주장이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시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믿음명언) 이 단락은 리가 "하나 또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하여 공제한다", "웃음으로 믿지 않는다", "첫 번째 단락의" 버클로 청취한다 ","유유유유 의심 "이라고 답했다. 사승의 방법은 사람을 만족시킬 수 없는 이상 저자 아래 달밤 시찰의 행동이 있었다.

3 층 ("모야월명 ... 고대인들도 만만치 않다"), 월야를 써서 유석종산의 경과를 고찰하다.

먼저 석종산을 방문하는 시간은' 모야월명' 이고, 동유자는 장남 수마이인데, 방법은' 작은 배를 타고' 이며, 장소는' 절벽 아래' 이다.

그런 다음 절벽 아래 장면을 씁니다. 보이는 것은 "맹수 기귀와 같이 옆으로 천 피트 서 있는 큰 돌" 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스피어, 희망명언) 하늘 위' 새의' 차임' 의 비명 소리와' 계곡 속' 황새학이 노인이 기침을 하면서 웃는 이상한 울음소리를 들었다. 음산하고 쓸쓸하고 처량한 석종산의 야경을 묘사하는데, 멀리서도 높고 낮기도 하고, 움직임도 있고, 조용하고, 유형도 있고, 실감나고, 실감나고, 몰입감 있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묘사는 음산하고 끔찍한 환경 분위기를 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직접 방문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을 부각시켜 "사의사는 결국 작은 배를 타고 절벽을 내리려 하지 않는다" 고 비판한다.

대신, 작가는' 심쿵하고 갚는다' 고 할 때, 갑자기' 큰 소리로 물 위에서, 종북처럼 우렁차게' 하며' 배인대두려움' 을 불러일으켰지만, 작가는 오히려 끌렸다. 그는' 서사찰' 을 통해' 산 아래는 모두 석혈이 있는데, 그 얕은 깊이를 모르고, 마이크로웨이브인 얀, 한영이 팽배해 이를 위해' 우렁찬' 소리를 내는 원인을 밝혀냈다. 그러나 일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고, 아래는 또 파란을 일으켰다. 작가는' 배가 두 산으로 돌아간다' 고 할 때 입항에서' 큰 돌 사이로 흐르는 것' 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여기서' 돌아가기' 는' 돌아가기' 가 아니라' 돌리기' 라는 뜻이라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배가 두 산으로 돌아간다" 는 것은 배가 두 산 가운데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배가 유턴하여 두 산 사이로 돌아가는 것이다. 전자로 해석한다면, 왜 갈 때' 큰 돌 사이로 흐르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는지 의아해할 것이다. 또한' 회' 의 본의는' 회전',' 회전' 이며, 고대 중국어에서 흔히 쓰이는 의미는' 회전' 이다. 현대한어' 돌아오다' 는 뜻으로, 고대 한어는 일반적으로' 돌아오다' 대신' 돌아오다' 를 사용했다. 작가는 두 곳의 목소리에 대한 고찰이 매우 세심하고 깊이 파고들어, 곳곳에서 첫 번째 문단의' 마이크로웨이브인 연' 과' 풍수와 맞닥뜨리다' 는 것을 증명하여 각각' 미풍 고랑' 을 보살폈다. "산 밑에는 모두 석혈이 있다. 한 () 이 팽배해 이를 위해" 와 "큰 돌 사이로 흘러간다.", "공중, 요령", "수석상", 종북처럼 우렁차고' 와' 캄한 보링 소리' 는 각각' 소리가 홍종처럼 들린다' 고 한다. 이것은 "제인" 을 상세히 보완하고, 마지막 단락에서 한숨을 쉬며 "제인" 이라고 말하는 것을 깔아놓은 것을 증명할 뿐만 아니라, "제인" 을 상세히 보완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 작가는 수마이에 대한 담화를 했다. 웃음으로 인해 마이가 말했다' 는' 웃음' 은 앞의' 웃음으로 믿지 않는다' 는' 웃음' 과는 다르다. 전자는 의심과 부정을 나타내는 웃음으로, 의혹을 풀고 편안하고 유쾌한 웃음으로 작가가 진상을 밝혀낸 후의 득의와 흥분을 표현했다. 작가는 대화에서 두 가지 목소리를' 주경왕의 무사' 와' 위장자의 노래시계' 와 연결시켜 자신의 시찰 결과를 확인하고 종명산의 이름을 딴 연유를 밝혔다. 또' 옛사람이 만만치 않다' 는 긍정도원의 설법으로, 말 사이에 작가의 확실한 편지와 기쁨이 생생하게 드러났다.

이 단락에서 작가는 자신의 눈으로 귀담아듣고, 도도원의 주장을 증명하고 보완하며, 이보의 주장을 더욱 부정하고, 말단의 의론에 대한 사실의 근거를 제공하였다.

4. 이 글은 달밤 절벽 아래의 정경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이 묘사는 다음 단락의 어떤 말과 일치합니까? 현장 답사를 거쳐 저자는 석종산의 이름이 유래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본문의 원어로 대답)

첫 번째 질문: "큰 돌 옆에 천 피트 서 있다 ... 혹은 이 황새학이라고 해도, 이 묘사와 아래 단락의" 사의사는 결국 작은 배 야박벽 아래로 내려가려 하지 않으므로 알 수가 없다 "고 말했다.

두 번째 질문: 산 아래는 모두 석혈로 되어 있는데, 그 깊이를 모르고, 마이크로웨이브가 연안으로 들어오고, 한영이 팽배해 이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 돌 가운데 흐르는 것이 있는데 ... 마치 즐겁게 하는 것 같다.

3 항은 무엇을 썼습니까?

제 3 단, 석종산의 유래를 탐문한 소감을 써서 글쓰기 의도를 밝혔다. 3 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층, "일은 귀담아듣지 않고, 그것의 유무를 억측하는데, 거의?" 이 말은 말투가 강렬하여 반문의 방식으로 충분한 긍정의 뜻을 표현하고, 전편의 취지를 지적하며, 저자가 석종산의 유래를 밝혀낸 후 얻은 결론, 총결산된 사리, 작가의 심득이다.

2 층 분석 세계는 석종산의 유래를 정확히 알 수 없는 이유를 두 가지 측면에서 분석한다. 한편으로는 정확한 진술이 전해지지 않는 이유를 말하는데,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원원의 견문, 거의 여동, 전혀 알 수 없다',' 도원의 설법은 정확하다',' 말이 불분명하다',' 사람이 늘 의심하다',' 사람들의 인정을 받지 못한다' 는 것이다. 둘째, 사대부는 현장 답사를 하지 않는다. "결국 작은 배 야박벽 아래 있으려 하지 않으니 모를 수가 없다." 셋째, "어부 선원은 알고 있지만 말할 수 없다." 말을 할 수 없다' 는 말은 글을 쓸 수 없다는 뜻이지, 말을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사이 () 는 불명확하다고 말했다. 사대부는 글을 위해' 알 수 없다',' 어공 수사사' 는 알고 있지만 글이 될 수 없다. 이것이 석종산 () 의 유래가 세상에 전해지지 않은 이유다. 그리고' 와' 라는 글자로 다른 방면으로 옮겨간다.' 천박한 자는 도끼근으로 시험을 치면서 자초한 것이다.' 는 이보 같은' 천박한 자',' 주관적인 억측',' 독선적인 사실' 을 말하는 것이다. 이는 이보의 잘못된 설법과 후세 사람들이 와전된 이유다.

3 층은 위에서 말한 두 가지 측면을 계승하여, 이 여행기의 목적을 명확하게 기록하였다. "탄원원의 간결" 은 긍정도원의 관점이지만, 또 너무 간략하다는 것을 탄식한다. 웃음이보의 초라함' 은 이보의 관점을 부정하고 그 천박한 것을 비웃는 것이다. 이는 이 문장 쓰기의 목적이 자신의 견해를 전파하고, 도원의 관점을 확인, 보완하고, 이보의 관점을 바로잡기 위한 것임을 보여준다.

6. 작가는 석종산의 유래를 탐사한 후 어떤 이치를 깨달았는가? 그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람들은 왜 석종산의 이름을 정확히 알 수 없습니까? 이 단락의 끝에서, 그는 도원과 이보의 주장에 대해 각각 어떤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까? (본문의 원어로 대답)

[분명히] 첫 번째 질문: 일이 귀에 들리지 않고, 그것이 있는지 없는지를 억측하는 것이 가능한가?

두 번째 질문: 사이 위안 지식, 거의 나머지, 알 수없는; 시 는 보트 야박 절벽 에서 큰 끝 을 거부, 그래서 모 넨신 알 수 있습니다; 어부 선원은 알고 있지만 말할 수 없다. 이 세상은 그래서 전해지지 않는다. 누추한 사람은 도끼근 시험에 치여 구하는 것으로, 스스로 사실대로 생각한다.

세 번째 질문: yuan yuan 의 제인을 한숨을 쉬고 Li bozhi 의 누추한 미소를 짓는다.

7. 문장 재료는 무엇으로 조직되어 있습니까?

석종산의 유래를 단서로 삼다.

여섯째, 작업 배치

관련 자료를 살펴보고 생각하다: 석종산의 이름을 딴 유래는 어떤 설이 있는가? 어떤 말이 비교적 과학적입니까? 수시의 결론을 어떻게 보느냐?

두 번째 세션

● 교육 단계

첫째, 함께 읽기

학생들은 본문을 함께 읽고, 복습하고, 공고히 하고, 이해를 깊게 한다.

둘째, 토론

작가는 석종산의 이름 유래에 대한 탐구에 어떤 정신을 보였습니까? 후세 사람들은 작가의 결론도 일방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에 대해 당신은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학생들에게 석종산의 유래에 관한 자료를 찾아보거나, 학생들에게 관련 자료를 보내 학생들이 읽고, 생각하고, 토론하고,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게 하다.

[분명히] 스시는 석종산의 이름을 딴 진상을 밝히기 위해 험난한 위험을 피하지 않고 직접 방문하는 것은 매우 귀중하다. 여러 가지 이유로 그가 고찰한 결론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지만, 이런 정신은 긍정할 만하다.

세 번째 단락은 결론을 내는데, 바로 이 글의 중심이다. "일은 귀담아듣지 않고, 그 유무를 억측하는 것은 어떠한가?" " 이 말은 의심할 여지없이 정확하다.

후세 사람들은 석종산이 산상 복종 () 으로 붙여진 이름이라는 새로운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오늘날 사람들은 고찰을 거쳐 석종산이' 모양' 과' 소리' 두 방면에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생각한다. 수시의 견해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그렇다고 수시의 노력을 부정할 수는 없다.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원래 하나의 과정이 있었고, 후세 사람들이 수시의 설에 대한 의심, 의혹, 석설에 대한 의혹은 바로 수시의 미신 고대인들과 함께, 구설을 경신하지 않고, 주관적으로 억측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직접 현장에서 관찰하는 정신과 일치한다.

셋째, 비교

석종산기' 와' 유포선산기' 두 편의 문장 비교.

학생들이 생각하고, 토론하고,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게 하고, 선생님이 지도하고, 지적하고, 귀납하도록 하다.

동일 지점-

여행을 통해 이치를 설명하고, 서술이 긴밀하게 결합되고, 앞뒤가 호응하고, 일과 도리가 혼연일체가 되는 것은 두 편의 문장 표기법의 유사점이다. 그들은 일반 여행기와는 달리 산천 풍물의 묘사를 중시하지 않고, 일의 이치를 중시하고 있다. 그들도 일반 의논문의 표기법과는 달리, 여행을 기록하여 사리를 설명한다.

차이점-

1. 서술의 결합은 문장 구조와 다르다. "석종산기" 전문은 의론, 기유, 의론 세 부분으로 나뉘어, 선의전락, 의론에서 서술을 꺼내고, 마지막으로 의론으로 감상을 표현한다. 그것의 첫 번째 단락은 의문을 제기하는데, 석종산의 유래에 대한 두 가지 주장에 대해 의심을 표하는 것은 의론 부분이다. 두 번째 단락은 의혹을 풀고, 현장 답사를 통해 석종산의 유래를 탐구하며 의론 부분에 속한다. 세 번째 단락은 의문과 의혹을 기초로 사물의 진상을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눈으로 귀담아들어야 한다',' 그 유무를 억단해서는 안 된다' 는 사리는 의론 부분이다. 첫 번째 단락의 의론은 두 번째 단락의 서술의 전제이고, 두 번째 단락의 서술은 상하 두 단락의 의론의 중간 고리이며, 세 번째 단락의 의론은 첫 번째 단락의 의론과 두 번째 단락의 서술의 자연 귀결이며, 전문은' 의론-서술-의론' 의 3 단 선형 구조로 일맥상통한다. 이는' 석종산기' 의 고찰적 성격이라는 특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유포선산기' 의 문장 주체는 기유와 의론의 두 부분으로 나뉘며, 앞서 유산을 기억하고, 뒤에서 의론을 하며, 그 서술과 의론은 상하 상대, 양상협력의 이합구조다.

2. 의론의리의 차이. "석종산기" 는 의문을 제기하고 의혹을 풀어 사리를 도출하고, 사리는 매우 간결하며, 단 한 마디에 불과하며, 설명하지도 않고, 해석할 필요도 없다. 유포선산기' 는 유류 내용을 직입하여 사리에 대한 논리가 치밀한 심층적인 해석을 하고, 충분히 논설하며, 더 많은 이론성분, 더 강한 논설문 특징을 가지고 있다.

3. 여행의 차이를 기억해라. 석종산기' 의 기유부분은 여러 가지 표현 방식을 운용하여 전체적으로 서술이지만, 그 중 많은 묘사가 서사과정의 파변동으로 이기고, 경물 묘사의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이기고, 서술과 묘사가 서로 잘 어우러져 있다. 야유석종산의 한 단락의 서술은 고찰의 온전한 경과를 관통하고, 괴석명금에 대한 실감나는 묘사를 통해 환경 분위기를 재현하고, 두 가지 소리의 원인을 탐구하는 묘사도 있고, 작가의 의론과 서정적인 망설임으로 가득 찬 감개무량도 있어 흥미진진하게 쓰여졌다. 유포선산기' 의 기유부분은 유산의 경과를 간략하게 설명하고, 경물을 개괄적으로 서술하여 서술의 간략한 이해로 승리를 거두었다.

4. 문장 스타일이 다릅니다. 전자의 인연은 서술, 의론, 묘사, 서정이 한 난로에 녹고, 경솔하고, 시들지 않고, 글이 간결하고 수필이 휘날리며 경쾌하고 자유로워져 상당히 정취 있게 쓰여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후자는 말단 이치, 서술, 의론사, 실크 버클, 전혀 곁눈질 없이, 일부러 추구하고, 논리가 치밀하고, 이치가 세밀하고, 이치가 투철하고, 필봉이 강건하고 힘이 있다.

넷째, 작업

본 단원에서 배운 품사 활용을 정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