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작 게임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4 명이 한 테이블에 모여 카드놀이를 한다. 우선, 그들은 좌석 방향, 즉 동, 남, 서, 북을 배치해야 한다. 이 과정은 이 마을을 변화시키고 있다. 윤승호: 자리를 잡은 후' 동쪽' 자리에 앉은 사람은 보통 주사위 (주사위 두 개 있음) 를 던집니다. 주사위 두 개의 숫자를 더하고, 이 숫자대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계산하면, 누구든지 세면 농가가 된다.
2, 카드의 전면을 버클, 4 명이 방해, 그래서 완전히 혼합. 이 과정은 카드를 뒤섞고 카드를 만드는 것이다. 두 장의 카드가 겹쳐서 하나의 부두를 만들고, 자기 집 앞에 가로줄을 서 있다. 네 사람이 만든 카드는 방진이 되어 집집마다 18 개의 패를 지어야 한다.
3, 주사위 던지기의 수가 4 인 경우 북문에서 문을 엽니 다. 북문에서 주사위를 다시 던지는 수는 5 이고, 두 점의 합은 9 이다. 그런 다음 농가는 북문 10 번 번호부터 카드를 뽑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카드를 취한다. 집집마다 카드 6 장을 들고 나면 농가는 카드 2 장을 점프하고, 다른 집은 카드 한 장을 더 보충한다. 그리고 농가는 손에 14 장, 다른 집은 13 장입니다. 농가는 카드를 보충하지 않고 직접 첫 번째 카드를 쳐서 정식으로 카드놀이를 시작한 것으로 간주한다.
마작하는 기교 추천:
1, 점포는 기교가 있어, 방비
실전에서는 점포가 자주 발생한다. 점포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몇 이닝 카드가 맞았는데, 불을 붙이지 않는 것은 0 일 수 있다. 따라서 심리적으로는 점포를 금기나 무거운 짐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무거운 짐을 지고 카드놀이를 한다면 달팽이가 기어가는 것과 같고, 영원히 승리의 최전방에 다다르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점포는 자신의 브랜드력이 강할 때, 특히 큰 카드가 있을 때, 거물집에 불을 붙이지 않는 한, 장장 () 을 낳고, 험장 () 은 철자해야 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2, 가정 카드 세 가지 트릭, 항상
를 기억하십시오사패에는 세 가지 기본기가 있는데, 하나는 사패가 은폐되어야 하고, 사표 과정에서 의도를 감추어야 하며, 상대가 네가 카드 만드는 방향을 엿볼 수 없게 해야 한다. 둘째, 사패는 유혹하고, 사패를 통해 사기를 만들고, 상대를 유혹하여 자신이 필요로 하는 카드를 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셋째는 견제에 신경을 쓰고, 언제 먹게 하고, 언제 만지게 하고, 어떤 카드를 잡고, 어떤 카드를 먼저 내고, 어떤 카드를 내고 나면 분수를 파악해야 한다는 것이다. 실전 중에 세 수를 가지고 놀았지만 상대는 모집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