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 섬 재미
이 영화의 줄거리에 대해 감독 미셸은 이야기를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첫 번째 부분은 유람선에서 발생했다. 이 부분에서 영화의 웃음거리와 줄거리는 대부분 인간의 세계에서 장난을 치고 말썽을 일으키는 줄거리를 다룬다. 두 번째 부분에서 다람쥐는 자신이 의존하는 인간 세계를 떠나 작은 섬으로 왔다. 인간 세계에서 다람쥐의 장난은 항상 인간과 관계된다. 여기서 다람쥐의 장난은' 자력갱생' 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과일 한 개, 바구니 한 개, 정글의 각종 식물과 동물이 모두 그들의 우스꽝스럽고 효율적인 대상이 될 수 있다. 이 영화는 후기 CGI 기술을 사용하여 영화의 전반적인 품질을 보장했다. 또한 애니메이션과 실물의 표현 수법을 결합하면 창작자들이 다람쥐가 사는 세상을 더욱 사실적으로 창조할 수 있다.
다람쥐와 사람의 감정극
처음 두 편의 많은 개그와는 달리,' 쥐래보 3' 에서 작가와 감독은 대량의 감정극에 합류했다. 특히 다람쥐가 바다를 잃고 외딴 섬에 정착한 후 데이브는 혼자서 그 줄거리를 찾아다녔는데, 어느 정도 눈물을 자아내는 효능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감정극은' 쥐래보 3' 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다. 우선' 쥐래보' 가 이미 3 회를 찍었기 때문에 데이브와 다람쥐 사이의 감정 자체는 진지하다. 둘째, 감정극 과정에서 다람쥐들은 웃기는 것을 잊지 않고 레이디 가가의' Bad Romance' 를 불렀다 제작사 발행사 Bagdasarian Productions (미국) 20 세기 폭스 영화사 (미국) 20 세기 폭스네덜란드 지사 (네덜란드) Fox 2000 Pictures (미국) 20 세기 포스사 (싱가포르) Forumcinemas (싱가포르) 2 Films (불가리아) 워너 브라더스 (네덜란드) TCF Vancouver productions 20 th century fox (캐나다) 20 세기 폭스 (프랑스) (위 자료는) Twentieth Century Fox C.I.S